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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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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의 패키지 다음의 패키지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참조처:
설명
인터페이스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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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tiveEvent | 자기 자신을 발송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위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Adjustable | 어느 제한 범위내에 포함되는 조정 가능한 수치를 가지는 객체용의 인터페이스입니다. |
Composite | Composite 인터페이스는,CompositeContext 와 함께, 기가 되는 그래픽스 영역에 draw 프리미티브(primitive)을 구성하는 메소드를 정의합니다. |
CompositeContext | CompositeContext 인터페이스는, 합성 조작용으로 캡슐화되어 최적화된 환경을 정의합니다. |
ItemSelectable | 항목의 모임을 가지는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KeyEventDispatcher | KeyEventDispatcher 은, 모든 KeyEvents 의 타겟 지정과 발송에 관해서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와 협력합니다. |
KeyEventPostProcessor | KeyEventPostProcessor 는, 미소비의 모든 KeyEvents 의 최종 변환에 관해서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와 협력합니다. |
LayoutManager | Container 의 레이아웃 방법을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LayoutManager2 | 레이아웃 제약 객체에 근거해, 컨테이너를 어떻게 배치하는지를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MenuContainer |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Paint | 이 Pain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의 조작을 위해서(때문에) 칼라 패턴을 생성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
PaintContext | PaintContex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에서의 전부 칠해 조작용 또는 stroke 조작용으로서 디바이스 공간에서 칼라 패턴을 생성하기 위한 , 캡슐화 및 최적화한 환경을 정의합니다. |
PrintGraphics | 페이지 인쇄용의 그래픽스 문맥을 제공하는 abstract 클래스입니다. |
Shape |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Stroke | Stroke 인터페이스에 의해,Graphics2D 객체는, 지정된 Shape 의 장식된 윤곽 (양식화된 윤곽 표현)을 나타내는 Shape 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Transparency | Transparency 인터페이스는, 클래스를 구현하기 위한 공통의 투명도 모드를 정의합니다. |
클래스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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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phaComposite | 이 AlphaComposite 클래스는, 그래픽스와 이미지의 혼합의 효과 및 투명화의 효과를 실현하기 위해서(때문에), 전송원의 색과 전송처의 색을 결합하기 위한 기본적인 알파 합성 규칙을 구현합니다. |
AWTEvent | 모든 AWT 이벤트의 루트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
AWTEventMulticaster | AWTEventMulticaster 는,java.awt.event 패키지로 정의되는 AWT 이벤트에, 효율적으로, thread 세이프인, 마르치캐스트이벤트발송를 실시하는 구조를 구현합니다. |
AWTKeyStroke | AWTKeyStroke 는, 키보드, 또는 동등의 입력 디바이스의 키 액션을 나타냅니다. |
AWTPermission | 이 클래스는 AWT 의 액세스권용의 클래스입니다. |
BasicStroke | BasicStroke 클래스는, 단순한 도형의 윤곽선을 draw 하는 속성의 기본 세트를 정의합니다. |
BorderLayout | 경계 레이아웃은, north (상단), south (하단), east (우단), west (좌단), 및 center (중앙)라고 하는 5 개의 영역에 들어가도록(듯이), 컴퍼넌트를 정렬 및 사이즈 변경해, 컨테이너에 배치합니다. |
BufferCapabilities | 버퍼의 기능과 프로퍼티 |
BufferCapabilities.FlipContents | 페이지 반전 후에, 백 버퍼의 내용을 형태 보증해 열거합니다. |
Button | 이 클래스는 라벨 첨부 버튼을 생성합니다. |
Canvas | Canvas 컴퍼넌트는, 어플리케이션이 draw 하거나 사용자로부터의 입력 이벤트를 트랩 하거나 할 수가 있는 공백의 구형의 화면 영역을 나타냅니다. |
CardLayout | CardLayout 객체는 컨테이너의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
Checkbox | 체크 박스는, 「온」 (true ) 또는 「오프」 (false )의 어느 쪽인가의 상태를 취할 수가 있는 그래피컬 컴퍼넌트입니다. |
CheckboxGroup | CheckboxGroup 클래스는 Checkbox 버튼의 그룹화에 사용합니다. |
CheckboxMenuItem | 이 클래스는, 메뉴에 추가할 수 있는 체크 박스를 나타냅니다. |
Choice | Choice 클래스는 선택 범위의 pop-up menu를 나타냅니다. |
Color |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Component |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ComponentOrientation | ComponentOrientation 클래스는, 컴퍼넌트 또는 텍스트의 각 요소를 언어에 따라 배치하기 위한 방향을 캡슐화합니다. |
Container |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ContainerOrderFocusTraversalPolicy | 컨테이너의 아이 컴퍼넌트의 순서를 기준에, traversal 순서를 결정하는 FocusTraversalPolicy 입니다. |
Cursor |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DefaultFocusTraversalPolicy | 컨테이너의 아이 컴퍼넌트의 순서를 기준에, traversal 순서를 결정하는 FocusTraversalPolicy 입니다. |
DefaultKeyboardFocusManager | AWT 어플리케이션의 디폴트 KeyboardFocusManager 입니다. |
Desktop | Java 어플리케이션으로 Desktop 클래스를 사용하면(자), 네이티브 데스크탑으로 등록을 마친 관련지을 수 있었던 어플리케이션을 기동해,URI 나 파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Dialog | Dialog 는, 타이틀 및 경계를 가지는 톱 레벨의 윈도우이며, 일반적으로은 사용자로부터의 입력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됩니다. |
Dimension |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DisplayMode | DisplayMode 클래스는,GraphicsDevice 의 비트의 깊이, 높이, 폭, 및 refresh rate를 캡슐화합니다. |
Event | 주:Event 클래스는 현재 무효이며, 하위 호환 (을) 위해서만 존재하고 있습니다. |
EventQueue | EventQueue 는 어느 플랫폼으로도 공통의 클래스이며, 기본이 되는 피어 클래스와 신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클래스로부터의 이벤트를 큐에 넣습니다. |
FileDialog | FileDialog 클래스는, 사용자가 파일을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로그 윈도우를 표시합니다. |
FlowLayout | 플로우 레이아웃은, 단락내의 텍스트행과 같이, 한방향에 컴퍼넌트를 배치합니다. |
FocusTraversalPolicy | FocusTraversalPolicy 는, 어느 포커스 사이클 루트를 가지는 컴퍼넌트의 횡단(traverse) 순서를 정의합니다. |
Font |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FontMetrics |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Frame | Frame 는, 타이틀과 경계를 가지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GradientPaint | GradientPaint 클래스는, 칼라의 선형 그라이데이션 패턴으로 Shape 를 전부 칠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
Graphics |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Graphics2D | Graphics2D 클래스는, Graphics 클래스를 확장해, 기하학적 도형, 좌표변화, 칼라 관리, 및 텍스트 배치에 대해 고도의 제어를 실시합니다. |
GraphicsConfigTemplate | GraphicsConfigTemplate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효한 GraphicsConfiguration 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GraphicsConfiguration | GraphicsConfiguration 클래스는 프린터 또는 모니터등의 그래픽스 목적지의 특성을 기술합니다. |
GraphicsDevice | GraphicsDevice 클래스는, 특정의 그래픽스 환경에서 이용 가능한 그래픽스 디바이스를 기술합니다. |
GraphicsEnvironment | GraphicsEnvironment 클래스는, 특정의 플랫폼의 JavaTM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GraphicsDevice 객체 및 Font 객체의 컬렉션을 기술합니다. |
GridBagConstraints | GridBagConstraints 클래스는,GridBagLayout 클래스를 사용해 배치되는 컴퍼넌트의 제약을 지정합니다. |
GridBagLayout | GridBagLayout 클래스는, 다른 크기의 컴퍼넌트에서도 종횡에, 또는 baseline에 따라 배치할 수 있는 유연한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
GridBagLayoutInfo | GridBagLayoutInfo 는,GridBagLayout 레이아웃 매니저의 유틸리티 클래스입니다. |
GridLayout | GridLayout 클래스는, 컨테이너의 컴퍼넌트를 구형 구라두로 배치하는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
Image |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ImageCapabilities | 이미지의 기능과 프로퍼티 |
Insets |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JobAttributes | 인쇄 작업을 제어하는 속성 세트입니다. |
JobAttributes.DefaultSelectionType | 사용 가능한 디폴트 선택 상태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JobAttributes.DestinationType | 사용 가능한 작업 출력처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JobAttributes.DialogType |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사용 가능한 다이얼로그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JobAttributes.MultipleDocumentHandlingType | 사용 가능한 복수의 카피 처리 상태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JobAttributes.SidesType | 사용 가능한 복수 페이지의 조립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KeyboardFocusManager | KeyboardFocusManager 는, 액티브가 되어 포커스 된 Window 및 현재의 포커스의 소유자의 관리를 제어합니다. |
Label | Label 객체는, 컨테이너내에 텍스트를 배치하기 위한 컴퍼넌트입니다. |
LinearGradientPaint | LinearGradientPaint 클래스는, 색의 선형 그라이데이션 패턴으로 Shape 를 전부 칠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
List | List 컴퍼넌트는, 텍스트 항목의 스크롤 리스트를 사용자에 대해서 표시합니다. |
MediaTracker | MediaTracker 클래스는, 몇개의 미디어 객체 상태를 감시하는 유틸리티 클래스입니다. |
Menu | Menu 객체는, 도구모음으로부터 전개되는 풀다운 메뉴 컴퍼넌트입니다. |
MenuBar | MenuBar 클래스는, 프레임에 결합되는 도구모음의 개념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MenuComponent | abstract 클래스 MenuComponent 는, 메뉴에 관련하는 모든 컴퍼넌트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MenuItem | 메뉴내의 모든 항목은,MenuItem 클래스인가 그 서브 클래스의 1 개에 속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
MenuShortcut | MenuShortcut 클래스는 MenuItem 의 키보드 가속기를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 |
MouseInfo | MouseInfo 는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나 mouse button수등의 마우스에 관한 정보를 취득하기 위한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
MultipleGradientPaint | 라스터로 전부 칠하기 위해서(때문에) 복수색의 그라데이션을 사용하는 Paints 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PageAttributes | 인쇄한 페이지의 출력을 제어하는 속성 세트입니다. |
PageAttributes.ColorType | 사용 가능한 칼라 상태의 형태 보증된 열거 |
PageAttributes.MediaType | 사용 가능한 용지 사이즈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PageAttributes.OrientationRequestedType | 사용 가능한 용지 방향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PageAttributes.OriginType | 사용 가능한 원점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PageAttributes.PrintQualityType | 사용 가능한 인쇄 품질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Panel | Panel 는 가장 심플한 컨테이너 클래스입니다. |
Point |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PointerInfo | 포인터의 위치를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 |
Polygon | Polygon 클래스는, 좌표 공간을 가지는 닫혀진 2 차원 영역의 기술을 캡슐화합니다. |
PopupMenu | 이 클래스는, 컴퍼넌트내의 지정된 위치에 동적으로 표시할 수 있는 메뉴를 구현하기 위한의 것입니다. |
PrintJob | 인쇄 작업을 개시해 실행하는 abstract 클래스입니다. |
RadialGradientPaint | RadialGradientPaint 클래스는, 색의 엔방사상 그라이데이션 패턴으로 형상을 전부 칠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
Rectangle |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RenderingHints | RenderingHints 클래스는, 키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의 컬렉션을 정의 및 관리합니다. |
RenderingHints.Key | draw와 이미징의 파이프라인의 다양한 알고리즘의 선택을 제어하기 위해서 RenderingHints 클래스와 함께 사용되는, 모든 키의 기저형을 정의합니다. |
Robot | 이 클래스를 이용하면(자), 테스트의 자동화, 자동 실행의 데모, 및 마우스나 키보드 제어가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해서(때문에), 네이티브인 시스템 입력 이벤트를 생성할 수가 있습니다. |
Scrollbar | Scrollbar 클래스는, 자주(잘) 사용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인 스크롤 바를 실현합니다. |
ScrollPane | 1 살의 아이 컴퍼넌트에 대해서, 자동 수평 또는 수직 스크롤 혹은 그 양쪽 모두를 구현하는 컨테이너 클래스입니다. |
ScrollPaneAdjustable | 이 클래스는 ScrollPane 의 수평 및 수직 스크롤 바 상태를 나타냅니다. |
SplashScreen | 스플래쉬 화면은, 어플리케이션의 기동시에, Java 가상 머신 (JVM)의 개시전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
SystemColor | 시스템의 네이티브인 GUI 객체의 색을 나타내는 상징적 칼라를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SystemTray | SystemTray 클래스는, 데스크탑의 시스템 트레이를 나타냅니다. |
TextArea | TextArea 객체는, 텍스트를 표시하는 복수행 영역입니다. |
TextComponent | TextComponent 클래스는, 텍스트의 편집을 가능하게 하는 모든 컴퍼넌트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TextField | TextField 객체는, 1 행의 텍스트의 편집을 실시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텍스트 컴퍼넌트입니다. |
TexturePaint | TexturePaint 클래스는,BufferedImage 로서 지정되는 재질감으로 Shape 를 전부 칠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
Toolkit | 이 클래스는, Abstract Window Toolkit 의 모든 구현의 추상 슈퍼 클래스입니다. |
TrayIcon | TrayIcon 객체는,시스템 트레이 에 추가할 수 있는 트레이 아이콘을 나타냅니다. |
Window |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열거형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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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에 따라 baseline가 변화하는 공통의 방법을 열거합니다. |
Desktop.Action | 액션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
Dialog.ModalExclusionType | 어느 톱 레벨 윈도우도, 모덜 다이얼로그에 의해 블록 되지 않게 마크 할 수가 있습니다. |
Dialog.ModalityType | 모덜 다이얼로그는, 일부의 톱 레벨 윈도우에 대해서 모든 입력을 블록 합니다. |
MultipleGradientPaint.ColorSpaceType | 그라데이션 보간을 실행하는 칼라 스페이스입니다. |
MultipleGradientPaint.CycleMethod | 그라데이션 경계의 외부에서 draw 할 경우에 사용되는 메소드입니다. |
TrayIcon.MessageType | 메세지 타입은, 메세지의 캡션에 표시되는 아이콘, 및 메세지의 표시시에 생성되는 시스템 사운드를 결정합니다. |
예외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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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TException | AWT (Abstract Window Toolkit) 예외가 발생한 것을 나타냅니다. |
FontFormatException | Font 클래스의 createFont 메소드에 의해 throw 되어 지정된 폰트가 무효라는 점을 나타냅니다. |
HeadlessException |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IllegalComponentStateException | 요구된 조작에 대해, AWT 컴퍼넌트가 적절한 상태에 없다고 하는 시그널입니다. |
에러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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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TError | 중대한 Abstract Window Toolkit 에러가 발생했을 때에 throw 됩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작성 및 그래픽스와 이미지의 페인트용의 모든 클래스를 포함합니다. 버튼이나 스크롤 바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는, AWT 용어로 컴퍼넌트로 불립니다. Component 클래스는 모든 AWT 컴퍼넌트의 루트입니다. 모든 AWT 컴퍼넌트가 공유하는 프로퍼티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Component 를 참조해 주세요.
일부의 컴퍼넌트는, 사용자가 컴퍼넌트를 조작하면(자)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AWTEvent 클래스와 그 서브 클래스는, AWT 컴퍼넌트가 트리거하는 이벤트를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됩니다. AWT 이벤트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AWTEvent 를 참조해 주세요.
컨테이너는 컴퍼넌트와 그 외의 컨테이너를 포함하는 컴퍼넌트입니다. 또, 컨테이너는 컨테이너내의 컴퍼넌트의 시각적인 배치를 제어하는 레이아웃 매니저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AWT 패키지에는, 몇개의 레이아웃 매니저 클래스와 사용자 독자적인 레이아웃 매니저를 구축하는 인터페이스를 납입할 수 있고 있습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 Container 및 LayoutManager 를 참조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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