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클래스 Window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awt.Component 
      상위를 확장 java.awt.Container 
          상위를 확장 java.awt.Window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ImageObserver , MenuContainer , Serializable , Accessible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BasicToolBarUI.DragWindow , Dialog , Frame , JWindow


public class Window
extends Container
implements Accessible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윈도우의 디폴트의 레이아웃은 BorderLayout 입니다.  

윈도우의 작성시에는, 프레임, 다이얼로그, 또는 다른 윈도우를 그 오너로서 정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멀티스크린 환경에서는,Window(Window, GraphicsConfiguration)Window 를 구축해 다른 스크린 디바이스상에 Window 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GraphicsConfiguration 객체는 타겟 스크린 디바이스의 GraphicsConfiguration 객체의 1 개입니다.  

데스크탑 에리어가, 물리적으로 복수의 스크린 디바이스에 걸치는 가상 디바이스 멀티스크린 환경에서는, 모든 설정의 경계는 가상 디바이스의 좌표 체계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상 좌표 체계의 원점은 물리적인 primary 스크린의 좌상구석에 있습니다. 가상 디바이스의 primary 스크린의 위치에 따라서는, 다음의 그림에 나타내는 대로 부의 좌표도 가능합니다.  

4 개의 물리 화면을 포함한 가상 디바이스를 나타내는 그림. 주요한 물리 화면에 좌표 (0,0) 를 나타내, 다른 화면에 (-80,-100) 를 나타내는  

그러한 환경에서는,setLocation 를 호출하려면 이 메소드에 가상 좌표를 건네줄 필요가 있습니다. 같이Window 상에서 getLocationOnScreen 를 호출하면(자), 가상 디바이스 좌표를 돌려줍니다. 가상 좌표 체계의 원점을 검색하려면 ,GraphicsConfigurationgetBounds 메소드를 호출합니다.  

다음의 코드는,Window 의 위치를 대응하는 GraphicsConfiguration 의 물리적 스크린의 원점을 기준으로 하고 (10, 10) 로 설정합니다. GraphicsConfiguration 의 경계가 고려되지 않는 경우는,Window 의 위치는 가상 좌표 체계를 기준에 (10, 10)로 설정되어 지정된 GraphicsConfiguration 의 물리적 스크린과는 달라, 물리적인 primary 스크린에 표시됩니다.

        Window w = new Window(Window owner, GraphicsConfiguration gc);
        Rectangle bounds = gc.getBounds();
        w.setLocation(10 + bounds.x, 10 + bounds.y);
 

주:톱 레벨 윈도우 (Window,Frame, 및 Dialog)의 위치와 사이즈는 데스크탑의 윈도우 관리 시스템에 의해 제어됩니다. setLocation,setSize, 및 setBounds 에의 호출은 요구이며 (명령이 아니고), 윈도우 관리 시스템에 전송 됩니다. 이러한 요구를 실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처리를 하고 빌려주어, 경우에 의해, 윈도우 관리 시스템이 그러한 요구를 무시하거나 데스크탑 설정에 의해 엄밀하게 맞추도록(듯이) Window 를 배치해, 사이즈 설정하기 위해서, 요구된 기하학적 도형을 변경하거나 하는 일이 있습니다.  

네이티브 이벤트 처리는 본질적으로 비동기인 모아 두어getBounds,getLocation,getLocationOnScreen, 및 getSize 에 의해 반환되는 결과는, 최신의 요구가 처리될 때까지, 화면상의 Window 의 실제의 기하학적 도형에 반영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후속의 요구의 처리시에, 윈도우 관리 시스템이 요구를 실행하는에 따라, 화면의 기하학적 도형의 값이 갱신됩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불가시의 Window 의 사이즈 및 위치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만, 그 후,Window 가 가시 상태가 되면(자), 윈도우 관리 시스템에 의해 사이즈나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새로운 기하학적 도형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1 개(살) 이상의 ComponentEvent 가 생성됩니다.  

윈도우는, WindowEvents, WindowOpened, WindowClosed, WindowGainedFocus 및 WindowLostFocus 를 생성할 수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JDK1. 0
관련 항목:
WindowEvent , addWindowListener(java.awt.event.WindowListener) , BorderLayout , 직렬화 된 형식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protected  class Window.AccessibleAWTWindow
          이 클래스는 Window 클래스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클래스 java.awt. Container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클래스 java.awt. 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 Component.BltBufferStrategy , Component.FlipBufferStrategy
 
필드의 개요
 
클래스 java.awt. 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필드
BOTTOM_ALIGNMENT , CENTER_ALIGNMENT , LEFT_ALIGNMENT , RIGHT_ALIGNMENT , TOP_ALIGNMENT
 
인터페이스 java.awt.image. ImageObserver 로부터 상속된 필드
ABORT , ALLBITS , ERROR , FRAMEBITS , HEIGHT , PROPERTIES , SOMEBITS , WIDTH
 
생성자 의 개요
Window (Frame  owner)
          오너로서 지정된 Frame 를 가지는, 초기 상태로 가시는 아닌 새로운 윈도우를 구축합니다.
Window (Window  owner)
          오너로서 지정된 Window 를 가지는, 초기 상태로 가시는 아닌 새로운 윈도우를 구축합니다.
Window (Window  owner, GraphicsConfiguration  gc)
          지정된 오너 Window 를 가지는 초기 상태로 가시가 아닌 새로운 윈도우와 스크린 디바이스의 GraphicsConfiguration 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void addNotify ()
          네이티브 스크린 자원에의 접속을 작성해, 이 Window 를 표시 가능하게 합니다.
 void addPropertyChangeListener (PropertyChangeListener  listener)
          PropertyChangeListener 를 청취자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void addPropertyChangeListener (String  propertyName, PropertyChangeListener  listener)
          특정의 프로퍼티의 청취자 리스트에 PropertyChangeListener 를 추가합니다.
 void addWindowFocusListener (WindowFocus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지정된 윈도우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void addWindowListener (Window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지정된 윈도우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void addWindowStateListener (WindowState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지정된 윈도우 상태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void applyResourceBundle (ResourceBundle  rb)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2SE version 1.4 이후는, Component.applyComponentOrientation 로 옮겨졌습니다.
 void applyResourceBundle (String  rbNam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2SE version 1.4 이후는, Component.applyComponentOrientation 로 옮겨졌습니다.
 void createBufferStrategy (int numBuffers)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멀티 버퍼링 방법을 작성합니다.
 void createBufferStrategy (int numBuffers, BufferCapabilities  caps)
          필요한 버퍼 기능을 가지는 이 컴퍼넌트의 멀티 버퍼링의 새로운 방식을 작성합니다.
 void dispose ()
          이 Window, 그 서브 컴퍼넌트와 그 소유된 모든 아이에 의해 사용 떠날 수 있어 모든 네이티브 스크린 자원을 해제합니다.
 AccessibleContext getAccessibleContext ()
          이 Window 에 관련한 AccessibleContext 를 돌려줍니다.
 BufferStrategy getBufferStrategy ()
          이 컴퍼넌트가 사용하는 BufferStrategy 을 돌려줍니다.
 boolean getFocusableWindowState ()
          isFocusableWindow 에 개설된 그 외의 요건에 합치하는 경우에,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Container getFocusCycleRootAncestor ()
          Window 가 상위 Window 를 가지지 않기 때문에, 항상 null 를 돌려줍니다.
 Component getFocusOwner ()
          이 Window 가 포커스 되고 있는 경우는, 이 Window 의 아이 Component 를 돌려줍니다.
 Set <AWTKeyStroke > getFocusTraversalKeys (int id)
          이 Window 의 포커스 traversal 키를 가져옵니다.
 GraphicsConfiguration getGraphicsConfiguration ()
          이 메소드는, 이 Window 가 사용하는 GraphicsConfiguration 을 돌려줍니다.
 List <Image > getIconImages ()
          이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표시되는 일련의 이미지를 돌려줍니다.
 InputContext getInputContext ()
          이 윈도우의 입력 문맥을 돌려줍니다.
<T extends EventListener >
T[]
getListeners (Class <T> listenerType)
          이 WindowFooListener 로서 현재 등록되어 모든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Locale getLocale ()
          로케일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 이 윈도우에 관련하고 있는 Locale 객체를 돌려줍니다.
 Dialog.ModalExclusionType getModalExclusionType ()
          이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을 돌려줍니다.
 Component getMostRecentFocusOwner ()
          이 Window 가 포커스 될 때, 포커스를 받는 이 Window 의 아이 Component 를 돌려줍니다.
 Window [] getOwnedWindows ()
          현재 이 윈도우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윈도우가 포함되고 있는 배열을 돌려줍니다.
 Window getOwner ()
          이 윈도우의 오너를 돌려줍니다.
static Window [] getOwnerlessWindows ()
          이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작성된, 오너의 없는 모든 Window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Toolkit getToolkit ()
          이 프레임의 툴 킷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WarningString ()
          이 윈도우로 표시되는 경고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WindowFocusListener [] getWindowFocusListeners ()
          이 윈도우에 등록된 모든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WindowListener [] getWindowListeners ()
          이 윈도우에 등록된 모든 윈도우 청취자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static Window [] getWindows ()
          오너가 있을지 어떨지에 관계없이, 이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작성된 모든 Window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WindowStateListener [] getWindowStateListeners ()
          이 윈도우에 등록된 모든 윈도우 상태 청취자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void hide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5 이후는, setVisible(boolean) 로 옮겨졌습니다.
 boolean isActive ()
          이 Window 가 액티브한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AlwaysOnTop ()
          이 윈도우가 맨 앞면윈도우일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AlwaysOnTopSupported ()
          맨 앞면모드가 이 윈도우로 지원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FocusableWindow ()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 즉 이 Window 또는 그 임의의 서브 컴퍼넌트가 포커스 오너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FocusCycleRoot ()
          모든 Window 는 포커스 traversal 사이클의 루트가 아니면 안되기 때문에, 항상 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Focused ()
          이 Window 가 포커스 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LocationByPlatform ()
          다음번에 이 윈도우가 가시가 되었을 때에, 이 윈도우를 네티브윈드우시스템의 디폴트의 장소에 표시하는 경우는 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Showing ()
          이 Window 가 화면에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 판정합니다.
 void pack ()
          서브 컴퍼넌트의 추천 사이즈 및 레이아웃에 맞추어, 이 Window 를 사이즈 변경합니다.
 boolean postEvent (Event  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1 이후는, dispatchEvent(AWTEvent) 로 옮겨졌습니다.
protected  void processEvent (AWTEvent  e)
          이 윈도우의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protected  void processWindowEvent (WindowEvent  e)
          등록된 임의의 WindowListener 객체에 발송 하는 것으로써, 이 윈도우로 발생하는 윈도우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protected  void processWindowFocusEvent (WindowEvent  e)
          등록된 임의의 WindowFocusListener 객체에 발송 하는 것으로써, 이 윈도우로 발생하는 윈도우 포커스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protected  void processWindowStateEvent (WindowEvent  e)
          등록된 임의의 WindowStateListener 객체에 발송 하는 것으로써, 이 윈도우로 발생하는 윈도우 상태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void removeNotify ()
          네이티브 스크린 자원에의 접속을 삭제하는 것으로써, 이 Container 를 표시 불가로 합니다.
 void removeWindowFocusListener (WindowFocus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지 않게, 지정된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를 삭제합니다.
 void removeWindowListener (Window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지 않게, 지정된 윈도우 청취자를 삭제합니다.
 void removeWindowStateListener (WindowState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지 않게, 지정된 윈도우 상태 청취자를 삭제합니다.
 void reshape (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1 이후는, setBounds(int, int, int, int) 로 옮겨졌습니다.
 void setAlwaysOnTop (boolean alwaysOnTop)
          이 윈도우가 다른 윈도우보다 항상 전면에 있을지 어떨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Bounds (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이 컴퍼넌트를 이동해, 사이즈 변경합니다.
 void setBounds (Rectangle  r)
          새로운 경계의 구형 r 에 적합하도록(듯이) 이 컴퍼넌트를 이동해, 사이즈 변경합니다.
 void setCursor (Cursor  cursor)
          지정된 커서에 그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FocusableWindowState (boolean focusableWindowState)
          isFocusableWindow 에 개설된 그 외의 요건에 합치하는 경우에,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FocusCycleRoot (boolean focusCycleRoot)
          Window 는 항상 포커스 traversal 사이클의 루트이기 (위해)때문에, 아무것도 조작은 행해지지 않습니다.
 void setIconImage (Image  image)
          이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표시되는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IconImages (List <? extends Image > icons)
          이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표시되는 일련의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LocationByPlatform (boolean locationByPlatform)
          이 윈도우가 다음번에 가시로 되었을 경우에, 네이티브의 윈도우 시스템의 디폴트의 장소에 표시하는지, 현재의 장소 (getLocation 에 의해 반환되는 것)에 표시하는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LocationRelativeTo (Component  c)
          지정된 컴퍼넌트를 기준으로 해 윈도우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void setMinimumSize (Dimension  minimumSize)
          이 윈도우의 최소 사이즈를 정수치로 설정합니다.
 void setModalExclusionType (Dialog.ModalExclusionType  exclusionType)
          이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을 지정합니다.
 void setSize (Dimension  d)
          이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폭 d.width, 높이 d.height 로 변경합니다.
 void setSize (int width, int height)
          이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widthheight 로 변경합니다.
 void setVisible (boolean b)
          파라미터 b 의 값에 응해, 이 Window 를 표시 또는 비표시로 합니다.
 void show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5 이후는, setVisible(boolean) 로 옮겨졌습니다.
 void toBack ()
          이 Window 가 가시의 경우, 이 Window 를 배후에 보내, 포커스 되고 있든가 또는 액티브 Window 의 경우는 포커스 또는 액티베이션을 소실하도록(듯이) 합니다.
 void toFront ()
          이 Window 가 가시의 경우, 이 Window 를 전면으로 이동해 포커스 된 Window 로 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클래스 java.awt. Container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dd , add , add , add , add , addContainerListener , addImpl , applyComponentOrientation , areFocusTraversalKeysSet , countComponents , deliverEvent , doLayout , findComponentAt , findComponentAt , getAlignmentX , getAlignmentY , getComponent , getComponentAt , getComponentAt , getComponentCount , getComponents , getComponentZOrder , getContainerListeners , getFocusTraversalPolicy , getInsets , getLayout , getMaximumSize , getMinimumSize , getMousePosition , getPreferredSize , insets , invalidate , isAncestorOf , isFocusCycleRoot , isFocusTraversalPolicyProvider , isFocusTraversalPolicySet , layout , list , list , locate , minimumSize , paint , paintComponents , paramString , preferredSize , print , printComponents , processContainerEvent , remove , remove , removeAll , removeContainerListener , setComponentZOrder , setFocusTraversalKeys , setFocusTraversalPolicy , setFocusTraversalPolicyProvider , setFont , setLayout , transferFocusBackward , transferFocusDownCycle , update , validate , validateTree
 
클래스 java.awt. 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ction , add , addComponentListener , addFocusListener , addHierarchyBoundsListener , addHierarchyListener , addInputMethodListener , addKeyListener , addMouseListener , addMouseMotionListener , addMouseWheelListener , bounds , checkImage , checkImage , coalesceEvents , contains , contains , createImage , createImage , createVolatileImage , createVolatileImage , disable , disableEvents , dispatchEvent , enable , enable , enableEvents , enableInputMethods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firePropertyChange , getBackground , getBaseline , getBaselineResizeBehavior , getBounds , getBounds , getColorModel , getComponentListeners , getComponentOrientation , getCursor , getDropTarget , getFocusListeners , getFocusTraversalKeysEnabled , getFont , getFontMetrics , getForeground , getGraphics , getHeight , getHierarchyBoundsListeners , getHierarchyListeners , getIgnoreRepaint , getInputMethodListeners , getInputMethodRequests , getKeyListeners , getLocation , getLocation , getLocationOnScreen , getMouseListeners , getMouseMotionListeners , getMousePosition , getMouseWheelListeners , getName , getParent , getPeer , getPropertyChangeListeners , getPropertyChangeListeners , getSize , getSize , getTreeLock , getWidth , getX , getY , gotFocus , handleEvent , hasFocus , imageUpdate , inside , isBackgroundSet , isCursorSet , isDisplayable , isDoubleBuffered , isEnabled , isFocusable , isFocusOwner , isFocusTraversable , isFontSet , isForegroundSet , isLightweight , isMaximumSizeSet , isMinimumSizeSet , isOpaque , isPreferredSizeSet , isValid , isVisible , keyDown , keyUp , list , list , list , location , lostFocus , mouseDown , mouseDrag , mouseEnter , mouseExit , mouseMove , mouseUp , move , nextFocus , paintAll , prepareImage , prepareImage , printAll , processComponentEvent , processFocusEvent , processHierarchyBoundsEvent , processHierarchyEvent , processInputMethodEvent , processKeyEvent , processMouseEvent , processMouseMotionEvent , processMouseWheelEvent , remove , removeComponentListener , removeFocusListener , removeHierarchyBoundsListener , removeHierarchyListener , removeInputMethodListener , removeKeyListener , removeMouseListener , removeMouseMotionListener , removeMouseWheelListener , removePropertyChangeListener , removePropertyChangeListener , repaint , repaint , repaint , repaint , requestFocus , requestFocus , requestFocusInWindow , requestFocusInWindow , resize , resize , setBackground , setComponentOrientation , setDropTarget , setEnabled , setFocusable , setFocusTraversalKeysEnabled , setForeground , setIgnoreRepaint , setLocale , setLocation , setLocation , setMaximumSize , setName , setPreferredSize , show , size , toString , transferFocus , transferFocusUpCycle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Window

public Window(Frame  owner)
오너로서 지정된 Frame 를 가지는, 초기 상태로 가시는 아닌 새로운 윈도우를 구축합니다. 윈도우는, 그 오너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한 포커스 가능하게 되지 않습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하는 경우, 이 메소드는 최초로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TopLevelWindow 메소드를 인수 this 로 호출해, 윈도우를 표시할 경우에 경고 배너도 표시할 필요가 있을지 어떨지를 판단합니다.

파라미터:
owner - 오너가 되는 Frame, 이 윈도우에 오너가 없는 경우는 null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ownerGraphicsConfiguration 가 스크린 디바이스에 의하지 않는 경우
HeadlessException - GraphicsEnvironment.isHeadless()true 를 돌려주는 경우
관련 항목:
GraphicsEnvironment.isHeadless() , SecurityManager.checkTopLevelWindow(java.lang.Object) , isShowing()

Window

public Window(Window  owner)
오너로서 지정된 Window 를 가지는, 초기 상태로 가시는 아닌 새로운 윈도우를 구축합니다. 이 윈도우는, 가장 근처에 소유하는 Frame 또는 Dialog 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한 포커스 가능하게 되지 않습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하는 경우, 이 메소드는 최초로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TopLevelWindow 메소드를 인수 this 로 호출해, 윈도우를 표시할 경우에 경고 배너도 표시할 필요가 있을지 어떨지를 판단합니다.

파라미터:
owner - 오너가 되는 Window, 이 윈도우에 오너가 없는 경우는 null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ownerGraphicsConfiguration 가 스크린 디바이스에 의하지 않는 경우
HeadlessException - GraphicsEnvironment.isHeadless()true 를 돌려준다 경우
도입된 버젼:
1.2
관련 항목:
GraphicsEnvironment.isHeadless() , SecurityManager.checkTopLevelWindow(java.lang.Object) , isShowing()

Window

public Window(Window  owner,
              GraphicsConfiguration  gc)
지정된 오너 Window 를 가지는 초기 상태로 가시가 아닌 새로운 윈도우와 스크린 디바이스의 GraphicsConfiguration 를 구축합니다. Window 는, 가장 근처에 소유하는 Frame 또는 Dialog 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한 포커스 가능하게 되지 않습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하는 경우, 이 메소드는 최초로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TopLevelWindow 메소드를 인수 this 로 호출해, 윈도우를 표시할 경우에 경고 배너도 표시할 필요가 있을지 어떨지를 판단합니다.

파라미터:
owner - 오너가 되는 윈도우, 이 윈도우에 오너가 없는 경우는 null
gc - 타겟 스크린 디바이스의 GraphicsConfiguration. gcnull 의 경우는, 시스템 디폴트의 GraphicsConfiguration 가 사용된다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gc 가 스크린 디바이스에 의하지 않는 경우
HeadlessException - GraphicsEnvironment.isHeadless()true 를 돌려준다 경우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GraphicsEnvironment.isHeadless() , SecurityManager.checkTopLevelWindow(java.lang.Object) , GraphicsConfiguration.getBounds() , isShowing()
메소드의 상세

getIconImages

public List <Image > getIconImages()
이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표시되는 일련의 이미지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내부적으로 포함된 리스트의 카피를 돌려줍니다. 그 때문에, 반환되는 객체에서의 모든 조작은, 윈도우의 동작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의 아이콘 이미지의 리스트의 카피. 이 윈도우에 아이콘 이미지가 없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리스트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setIconImages(java.util.List) , setIconImage(Image)

setIconImages

public void setIconImages(List <?  extends Image > icons)
이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표시되는 일련의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이후 getIconImages 를 호출하면(자), 항상 icons 리스트의 카피가 돌려주어집니다.  

플랫폼의 성능에 응해, 다양한 치수의 1 개 이상의 이미지가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사용됩니다.  

icons 리스트의 선두로부터, 가장 적절한 치수의 이미지가 스캔 됩니다. 리스트에 같은 사이즈로 복수의 이미지가 포함되는 경우는, 최초의 이미지가 사용됩니다.  

아이콘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오너의 없는 윈도우에서는, 플랫폼의 디폴트의 아이콘이 사용됩니다. 소유 윈도우의 아이콘은, 명시적으로 오버라이드(override) 하지 않는 한, 오너로부터 상속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콘을 null 로 설정했을 경우, 또는 빈 상태(empty)의 리스트의 경우는, 디폴트의 동작이 복원됩니다.  

주:네이티브의 윈도우 관리 시스템에서는, 윈도우를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문맥 (윈도우 장식, 윈도우 리스트, 태스크바등)에 응해 다양한 치수의 다양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모든 문맥으로 단일의 이미지를 사용하는 일도, 전혀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파라미터:
icons - 표시되는 아이콘 이미지의 리스트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getIconImages() , setIconImage(Image)

setIconImage

public void setIconImage(Image  image)
이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표시되는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윈도우의 아이콘으로서 단일 이미지를 지정하기 위해서, 이 메소드를 setIconImages() 대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문장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setIconImage(image);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ArrayList imageList = new ArrayList();
     imageList.add(image);
     setIconImages(imageList);
 

주:네이티브의 윈도우 관리 시스템에서는, 윈도우를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문맥 (윈도우 장식, 윈도우 리스트, 태스크바등)에 응해 다양한 치수의 다양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모든 문맥으로 단일의 이미지를 사용하는 일도, 전혀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파라미터:
image - 표시되는 아이콘 이미지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setIconImages(java.util.List) , getIconImages()

addNotify

public void addNotify()
네이티브 스크린 자원에의 접속을 작성해, 이 Window 를 표시 가능하게 합니다. 이 메소드는, 툴 킷에 의해 내부에서 불려 갑니다. 프로그램이 직접 호출할 수 없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addNotify
도입된 버젼:
JDK1. 0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 Container.removeNotify()

removeNotify

public void removeNotify()
네이티브 스크린 자원에의 접속을 삭제하는 것으로써, 이 Container 를 표시 불가로 합니다. 컨테이너를 표시 불가로 하면(자), 그 컨테이너의 모든 아이도 표시 불가가 됩니다. 이 메소드는, 툴 킷에 의해 내부에서 불려 가 프로그램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removeNotify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 Container.addNotify()

pack

public void pack()
서브 컴퍼넌트의 추천 사이즈 및 레이아웃에 맞추어, 이 Window 를 사이즈 변경합니다. 윈도우 및 그 오너가 아직 표시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양쪽 모두 표시 가능하게 하고 나서 추천 사이즈를 계산합니다. preferredSize 가 계산된 뒤에, Window 는 검사를 받습니다.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setMinimumSize

public void setMinimumSize(Dimension  minimumSize)
이 윈도우의 최소 사이즈를 정수치로 설정합니다. 이후 getMinimumSize 를 호출하면(자), 항상 이 값이 돌려주어집니다. 현재의 윈도우의 사이즈가 minimumSize 미만인 경우, 윈도우의 사이즈는 최소 사이즈에 맞추어 자동적으로 확대됩니다.  

나중에 setMinimumSize 로 지정된 폭 또는 높이보다 작은 상태로 setSize 메소드 또는 setBounds 메소드가 불려 가면(자), 윈도우는 minimumSize 의 값에 맞추어 자동적으로 커집니다. 최소 사이즈를 null 로 설정하면(자), 디폴트의 동작하러 돌아옵니다.  

사용자가 윈도우의 사이즈를 minimumSize 의 값보다 작게 하려고 하면(자), 사이즈 변경 조작이 제한되는 일이 있습니다. 이 동작은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MinimumSize
파라미터:
minimumSize - 이 윈도우의 새로운 최소 사이즈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Component.setMinimumSize(java.awt.Dimension) , Container.getMinimumSize() , Component.isMinimumSizeSet() , setSize(Dimension)

setSize

public void setSize(Dimension  d)
이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폭 d.width, 높이 d.height 로 변경합니다.  

d.widthd.height 의 값은, 어느쪽이든가 직전의 setMinimumSize 의 호출로 지정된 최소 사이즈보다 작은 경우, 자동적으로 커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Size
파라미터:
d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사이즈를 지정하는 치수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Component.getSize() , setBounds(int, int, int, int) , setMinimumSize(java.awt.Dimension)

setSize

public void setSize(int width,
                    int height)
이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widthheight 로 변경합니다.  

widthheight 의 값은, 어느쪽이든가 직전의 setMinimumSize 의 호출로 지정된 최소 사이즈보다 작은 경우, 자동적으로 커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Size
파라미터:
width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폭 (픽셀 단위)
height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높이 (픽셀 단위)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Component.getSize() , setBounds(int, int, int, int) , setMinimumSize(java.awt.Dimension)

reshape

@Deprecated 
public void reshape(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1 이후는, setBounds(int, int, int, int) 로 옮겨졌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reshape

setVisible

public void setVisible(boolean b)
파라미터 b 의 값에 응해, 이 Window 를 표시 또는 비표시로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Visible
파라미터:
b - true 의 경우,Window 를 가시 상태로 해, 그렇지 않은 경우는 Window 를 비표시로 한다. Window 나 그 오너가 아직 표시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어느쪽이나 표시 가능 상태로 된다. Window 는, 가시 상태로 되기 전에 검증된다. Window 가 벌써 가시 상태인 경우는, Window 가 전면으로 이동한다.

false 의 경우, 이 Window, 그 서브 컴퍼넌트, 및 그 소유된 모든 아이가 비표시가 된다. #setVisible(true) 를 호출하면(자),Window 와 그 서브 컴퍼넌트를 다시 가시 상태로 할 수 있는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 Component.setVisible(boolean) , toFront() , dispose()

show

@Deprecated 
public void show()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5 이후는, setVisible(boolean) 로 옮겨졌습니다.

Window 를 가시로 합니다. Window 및 그 오너가 아직 표시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양쪽 모두 표시 가능하게 합니다. Window 는, 가시 상태로 되기 전에 검증됩니다. Window 가 벌써 가시 상태인 경우, Window 는 전면으로 이행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how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 toFront()

hide

@Deprecated 
public void hid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5 이후는, setVisible(boolean) 로 옮겨졌습니다.

이 Window, 그 서브 컴퍼넌트, 소유되는 모든 아이를 숨깁니다. show 를 호출하면(자), Window 와 그 서브 컴퍼넌트를 다시 가시 상태로 할 수 있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hide
관련 항목:
show() , dispose()

dispose

public void dispose()
Window, 그 서브 컴퍼넌트와 그 소유된 모든 아이에 의해 사용 떠날 수 있어 모든 네이티브 스크린 자원을 해제합니다. 즉, 이러한 Component 의 자원이 파기되어 그러한 소비하는 메모리가 OS 에 돌아옵니다. Window, 그 서브 컴퍼넌트와 그 소유된 모든 아이는, 표시 불가능으로서 마크 됩니다.  

Window 및 그 서브 컴퍼넌트는,pack 또는 show 를 호출해 네이티브 자원을 재구축 하면 다시 표시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재생된 Window 및 그 서브 컴퍼넌트 상태는,Window 가 파기된 시점의 그러한 객체 상태와 같습니다. 파기와 재생동안의 추가 변경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Java 가상 머신 (VM) 내에서 마지막 표시 가능한 윈도우가 파기되면(자), VM 가 종료되는 일이 있습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 pack() , show()

toFront

public void toFront()
이 Window 가 가시의 경우, 이 Window 를 전면으로 이동해 포커스 된 Window 로 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이 윈도우를 스택의 최상정도에 두어, 이 VM 외의 모든 윈도우의 전에 표시합니다. 이 윈도우가 가시가 아닌 경우, 처리는 아무것도 행해지지 않습니다. 일부의 플랫폼에서는, 다른 윈도우를 가지는 윈도우를 이러한 소유된 윈도우의 맨 위에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일부의 플랫폼에서는, 이 VM 를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의 윈도우, 또는 다른 VM 의 윈도우 위에 두는 것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이 액세스권은 이 VM 의 윈도우가 포커스가 끝난 상태일지 어떨지에 의존합니다. 이 윈도우를 스택 되는 순서의 가능한 한 상위로 이동하는 모든 시행을 합니다. 다만, 개발자는, 모든 상황으로 이 메소드에 의해, 이 윈도우가 다른 모든 윈도우 위로 이동하는 것으로 간주하지 말아 주세요.  

네이티브인 윈도우 처리 시스템의 변화(variation)이기 때문에, 포커스 된 액티브한 윈도우에 대해서 행해진 변경은 보증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이 윈도우가 WINDOW_GAINED_FOCUS 또는 WINDOW_ACTIVATED 이벤트를 받을 때까지, 이 윈도우가 포커스 되고 있는지, 또는 액티브한 윈도우이라고 결코 간주하지 말아 주세요. 최상정도의 윈도우가 포커스 된 윈도우인 플랫폼에서는, 아직 포커스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이 메소드는,대부분의 경우이 윈도우를 포커스 합니다. 스택 되는 순서가, 일반적으로 포커스 된 윈도우에 영향을 주지 않는 플랫폼에서는, 이 메소드는, 포커스 된 액티브한 윈도우를거의변경되지 않은 채로 합니다.  

이 메소드가 이 윈도우를 포커스 된 상태로 해, 이 윈도우가 Frame 또는 Dialog 의 경우, 이 윈도우도 액티브하게 됩니다. 이 윈도우가 포커스 되고 있지만 Frame 또는 Dialog 가 아닌 경우, 이 윈도우의 최초의 Frame 또는 Dialog 가 액티브하게 됩니다.  

이 윈도우가 모덜 다이얼로그로 블록 되면(자), 블록 한 다이얼로그가 전면으로 이동해, 블록 된 윈도우 위에 표시됩니다.

관련 항목:
toBack()

toBack

public void toBack()
이 Window 가 가시의 경우, 이 Window 를 배후에 보내, 포커스 되고 있든가 또는 액티브 Window 의 경우는 포커스 또는 액티베이션을 소실하도록(듯이) 합니다.  

이 윈도우를 스택 되는 순서의 최하정도에 두어, 이 VM 외의 모든 윈도우의 배후에 표시합니다. 이 윈도우가 가시가 아닌 경우, 처리는 아무것도 행해지지 않습니다. 일부의 플랫폼에서는, 다른 윈도우에 소유되고 있는 윈도우를 오너아래에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이 윈도우를 스택 되는 순서의 가능한 한 하위로 이동하기 위해서(때문에) 모든 시행을 합니다. 다만, 개발자는 이 메소드가 어떤 상황이라도 이 윈도우를 다른 모든 윈도우아래에 이동시키면(자) 간주하지 말아 주세요.  

네이티브인 윈도우 처리 시스템의 변화(variation)이기 때문에, 포커스 된 액티브한 윈도우에 대해서 행해진 변경은 보증되지 않습니다. 개발자는, 이 윈도우가 WINDOW_LOST_FOCUS 또는 WINDOW_DEACTIVATED 이벤트를 받을 때까지, 이 윈도우가 포커스되어 있지 않은지, 또는 액티브한 윈도우는 아니면 결코 간주하지 말아 주세요. 최상정도의 윈도우가 포커스 된 윈도우인 플랫폼에서는, 이 메소드는대부분의 경우이 윈도우의 포커스를 소실시킵니다. 이러한 경우, 이 VM 의 다음에 상위에 있는 포커스 가능한 윈도우가 포커스를 받습니다. 스택 되는 순서가, 일반적으로 포커스 된 윈도우에 영향을 주지 않는 플랫폼에서는, 이 메소드는, 포커스 된 액티브한 윈도우를거의변경되지 않은 채로 합니다.

관련 항목:
toFront()

getToolkit

public Toolkit  getToolkit()
이 프레임의 툴 킷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getToolkit
반환값:
이 윈도우의 툴 킷
관련 항목:
Toolkit , Toolkit.getDefaultToolkit() , Component.getToolkit()

getWarningString

public final String  getWarningString()
이 윈도우로 표시되는 경고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이 윈도우가 시큐리티 보호되어 있지 않은 경우, 윈도우의 가시 영역의 어디엔가 경고 캐릭터 라인이 표시됩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해,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TopLevelWindow 메소드로 이 윈도우를 인수로서 건네주었을 때에 false 가 반환되는 경우는 시큐리티 보호되고 있지 않습니다.  

윈도우가 시큐리티 보호되고 있는 경우,getWarningStringnull 를 돌려줍니다. 윈도우가 시큐리티 보호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시스템 프로퍼티의 awt.appletWarning 를 검사해, 그 프로퍼티의 캐릭터 라인의 값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의 경고 캐릭터 라인
관련 항목:
SecurityManager.checkTopLevelWindow(java.lang.Object)

getLocale

public Locale  getLocale()
로케일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 이 윈도우에 관련하고 있는 Locale 객체를 돌려줍니다. 로케일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디폴트의 로케일이 돌려주어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getLocale
반환값:
이 윈도우로 설정되어 있는 로케일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Locale

getInputContext

public InputContext  getInputContext()
이 윈도우의 입력 문맥을 돌려줍니다. 윈도우는 반드시 입력 문맥을 가집니다. 이 입력 문맥은, 서브 컴퍼넌트가 자신의 입력 문맥을 작성 및 설정하지 않는 한, 서브 컴퍼넌트에 의해 공유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getInputContext
반환값:
이 컴퍼넌트가 사용하는 입력 문맥. 문맥을 판별할 수 없는 경우는 null
도입된 버젼:
1.2
관련 항목:
Component.getInputContext()

setCursor

public void setCursor(Cursor  cursor)
지정된 커서에 그 이미지를 설정합니다.  

Java 플랫폼의 구현이나 네이티브 시스템으로 마우스 커서의 형상 변경이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에는 시각 효과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Cursor
파라미터:
cursor - Cursor 클래스에서 정의되고 있다 정수의 1 개. 이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 이 윈도우의 커서가 형태 Cursor.DEFAULT_CURSOR 에 설정되는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Component.getCursor() , Cursor

getOwner

public Window  getOwner()
이 윈도우의 오너를 돌려줍니다.

도입된 버젼:
1.2

getOwnedWindows

public Window [] getOwnedWindows()
현재 이 윈도우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윈도우가 포함되고 있는 배열을 돌려줍니다.

도입된 버젼:
1.2

getWindows

public static Window [] getWindows()
오너가 있을지 어떨지에 관계없이, 이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작성된 모든 Window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애플릿으로부터 불려 갔을 경우, 배열에는 그 애플릿을 액세스 할 수 있는 Window 만이 포함됩니다.  

경고:이 메소드는, 시스템이 작성한 윈도우 (인쇄 다이얼로그등)를 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이러한 다이얼로그가 존재하는 것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또, 이러한 다이얼로그에 관해서는, 컴퍼넌트의 위치,LayoutManager, 직렬화등도 상정하고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Frame.getFrames() , getOwnerlessWindows()

getOwnerlessWindows

public static Window [] getOwnerlessWindows()
이 어플리케이션에 의해 작성된, 오너의 없는 모든 Window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Frame , 및 오너의 없는 DialogWindow 가 포함됩니다. 애플릿으로부터 불려 갔을 경우, 배열에는 그 애플릿을 액세스 할 수 있는 Window 만이 포함됩니다.  

경고:이 메소드는, 시스템이 작성한 윈도우 (인쇄 다이얼로그등)를 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이러한 다이얼로그가 존재하는 것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또, 이러한 다이얼로그에 관해서는, 컴퍼넌트의 위치,LayoutManager, 직렬화등도 상정하고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Frame.getFrames() , getWindows(sun.awt.AppContext)

setModalExclusionType

public void setModalExclusionType(Dialog.ModalExclusionType  exclusionType)
이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을 지정합니다. 윈도우가 모덜 제외인 경우는, 모덜 다이얼로그에 의해 블록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설정 가능한 모덜 제외 타입에 대해서는,Dialog.ModalExclusionType 를 참조해 주세요.  

지정된 타입이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NO_EXCLUDE 가 사용됩니다.  

주:가시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을 변경해도, 일단 비표시로 하고 나서 재차 표시할 때까지, 변경이 반영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파라미터:
exclusionType - 이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 null 치는, NO_EXCLUDE 과 동등
예외:
SecurityException - 호출측 thread에, 지정된 exclusionType 를 가지는 윈도우에 대해서, 모덜 제외 프로퍼티을 설정하는 액세스권이 없는 경우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Dialog.ModalExclusionType , getModalExclusionType() , Toolkit.isModalExclusionTypeSupported(java.awt.Dialog.ModalExclusionType)

getModalExclusionType

public Dialog.ModalExclusionType  getModalExclusionType()
이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의 모덜 제외 타입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Dialog.ModalExclusionType , setModalExclusionType(java.awt.Dialog.ModalExclusionType)

addWindowListener

public void addWindowListener(Window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지정된 윈도우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l 가 null 의 경우,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처리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AWT thread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l - 윈도우 청취자
관련 항목:
removeWindowListener(java.awt.event.WindowListener) , getWindowListeners()

addWindowStateListener

public void addWindowStateListener(WindowState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지정된 윈도우 상태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lnull 의 경우,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처리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AWT thread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l - 윈도우 상태 청취자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removeWindowStateListener(java.awt.event.WindowStateListener) , getWindowStateListeners()

addWindowFocusListener

public void addWindowFocusListener(WindowFocus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지정된 윈도우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l 가 null 의 경우,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처리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AWT thread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l -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removeWindowFocusListener(java.awt.event.WindowFocusListener) , getWindowFocusListeners()

removeWindowListener

public void removeWindowListener(Window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지 않게, 지정된 윈도우 청취자를 삭제합니다. l 가 null 의 경우,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처리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AWT thread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l - 윈도우 청취자
관련 항목:
addWindowListener(java.awt.event.WindowListener) , getWindowListeners()

removeWindowStateListener

public void removeWindowStateListener(WindowState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지 않게, 지정된 윈도우 상태 청취자를 삭제합니다. lnull 의 경우,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처리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AWT thread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l - 윈도우 상태 청취자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WindowStateListener(java.awt.event.WindowStateListener) , getWindowStateListeners()

removeWindowFocusListener

public void removeWindowFocusListener(WindowFocusListener  l)
이 윈도우로부터 윈도우 이벤트를 받지 않게, 지정된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를 삭제합니다. l 가 null 의 경우,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처리도 실행되지 않습니다.  

AWT thread 모델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AWT Threading Issues」를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l -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WindowFocusListener(java.awt.event.WindowFocusListener) , getWindowFocusListeners()

getWindowListeners

public WindowListener [] getWindowListeners()
이 윈도우에 등록된 모든 윈도우 청취자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의 모든 WindowListener, 또는 현재 윈도우 청취자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배열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WindowListener(java.awt.event.WindowListener) , removeWindowListener(java.awt.event.WindowListener)

getWindowFocusListeners

public WindowFocusListener [] getWindowFocusListeners()
이 윈도우에 등록된 모든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의 모든 WindowFocusListener, 또는 현재 윈도우 포커스 청취자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배열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WindowFocusListener(java.awt.event.WindowFocusListener) , removeWindowFocusListener(java.awt.event.WindowFocusListener)

getWindowStateListeners

public WindowStateListener [] getWindowStateListeners()
이 윈도우에 등록된 모든 윈도우 상태 청취자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의 모든 WindowStateListener, 또는 현재 윈도우 상태 청취자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배열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WindowStateListener(java.awt.event.WindowStateListener) , removeWindowStateListener(java.awt.event.WindowStateListener)

getListeners

public <T extends EventListener > T[] getListeners(Class <T> listenerType)
WindowFooListener 로서 현재 등록되어 모든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FooListener 는,addFooListener 메소드를 사용해 등록합니다.

FooListener.class 라고 하는 클래스 리터럴을 사용해,listenerType 인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코드를 사용해, 그 텍스트 청취자의 Window w 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WindowListener[] wls = (WindowListener[])(w.getListeners(WindowListener.class));
이러한 청취자가 없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getListeners
파라미터:
listenerType - 요구되는 청취자의 형태. 이 파라미터는, java.util.EventListener하위 인터페이스를 지정
반환값:
이 윈도우에 FooListener 로서 등록되어 있다 모든 객체의 배열. 그러한 청취자가 추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배열
예외:
ClassCastException - listenerTypejava.util.EventListener 를 구현하는 클래스 또는 인터페이스를 지정하지 않는 경우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getWindowListeners()

processEvent

protected void processEvent(AWTEvent  e)
이 윈도우의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이벤트가 WindowEvent 의 경우,processWindowEvent 메소드를 기동합니다. 그 외의 경우는, 슈퍼 클래스의 processEvent 를 기동합니다.  

이벤트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의 동작은 정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예외가 throw 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processEvent
파라미터:
e - 이벤트
관련 항목:
Component.processComponentEvent(java.awt.event.ComponentEvent) , Component.processFocusEvent(java.awt.event.FocusEvent) , Component.processKeyEvent(java.awt.event.KeyEvent) , Component.processMouseEvent(java.awt.event.MouseEvent) , Component.processMouseMotionEvent(java.awt.event.MouseEvent) , Component.processInputMethodEvent(java.awt.event.InputMethodEvent) , Component.processHierarchyEvent(java.awt.event.HierarchyEvent) , Component.processMouseWheelEvent(java.awt.event.MouseWheelEvent)

processWindowEvent

protected void processWindowEvent(WindowEvent  e)
등록된 임의의 WindowListener 객체에 발송 하는 것으로써, 이 윈도우로 발생하는 윈도우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주:윈도우 이벤트가 이 컴퍼넌트로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불려 가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의 어느쪽이든 1 개(살)이 발생했을 경우에 실행됩니다.

이벤트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의 동작은 정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예외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e - 윈도우 이벤트
관련 항목:
Component.enableEvents(long)

processWindowFocusEvent

protected void processWindowFocusEvent(WindowEvent  e)
등록된 임의의 WindowFocusListener 객체에 발송 하는 것으로써, 이 윈도우로 발생하는 윈도우 포커스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주:윈도우 포커스 이벤트가 이 윈도우로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불려 가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의 어느쪽이든 1 개(살)이 발생했을 경우에 실행됩니다.

이벤트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의 동작은 정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예외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e - 윈도우 포커스 이벤트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omponent.enableEvents(long)

processWindowStateEvent

protected void processWindowStateEvent(WindowEvent  e)
등록된 임의의 WindowStateListener 객체에 발송 하는 것으로써, 이 윈도우로 발생하는 윈도우 상태 이벤트를 처리합니다. 주:윈도우 상태 이벤트가 이 윈도우로 사용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불려 가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음의 어느쪽이든 1 개(살)이 발생했을 경우에 실행됩니다.

이벤트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의 동작은 정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예외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e - 윈도우 상태 이벤트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omponent.enableEvents(long)

setAlwaysOnTop

public final void setAlwaysOnTop(boolean alwaysOnTop)
                          throws SecurityException 
이 윈도우가 다른 윈도우보다 항상 전면에 있을지 어떨지를 설정합니다. 맨 앞면윈도우가 다수 있는 경우는, 그 상대 순서는 지정되지 않고,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그 밖에 맨 앞면윈도우가 있는 경우, 이러한 윈도우의 상대적인 순서는 지정되지 않고,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다른 맨 앞면윈도우 이외에는, 맨 앞면윈도우의 앞에 일반적으로의 윈도우를 배치할 수 없습니다.  

맨 앞면윈도우에 속하는 모든 윈도우는, 그 상태를 상속해, 자동적으로 맨 앞면윈도우가 됩니다. 해당하는 윈도우가 맨 앞면이 아니게 되었을 경우, 거기에 속하는 윈도우도 맨 앞면이 아니게 됩니다. 맨 앞면윈도우에 toBack 를 보내면(자), 그 맨 앞면 상태가 false 로 설정됩니다.

윈도우로 이 메소드가 값 true 로 불려 가 그 윈도우가 가시 상태로, 한층 더 플랫폼에서 그 윈도우에 대해 맨 앞면을 지원하고 있는 경우, 그 윈도우는 곧바로 전면에 이동되어 맨 앞면의 위치에 「고정」됩니다. 윈도우가 현재 가시 상태가 아닌 경우, 이 메소드는 맨 앞 면상태를 true 로 설정합니다만, 윈도우를 전면으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윈도우가 표시되었을 경우, 맨 앞면에 표시됩니다.

윈도우로 이 메소드가 값 false 로 불려 가는 경우, 맨 앞 면상태는 표준으로 설정됩니다. 윈도우는 맨 앞면에 표시되고 있습니다만, 그 Z 축 순서를 다른 윈도우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표준 상태의 윈도우로 이 메소드를 값 false 로 호출해도,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맨 앞 면상태를 false 로 설정해도, 맨 앞면윈도우가 그 밖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윈도우의 상대 Z 축 순서는 아무것도 변화하지 않습니다.

:맨 앞면윈도우를 지원하고 있지 않는 플랫폼도 있습니다. 현재의 플랫폼에서 맨 앞면윈도우가 지원되고 있는 것을 검출하려면 ,Toolkit.isAlwaysOnTopSupported()isAlwaysOnTopSupported() 를 사용합니다. 툴 킷이나 이 윈도우로 맨 앞면모드가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이 메소드를 호출해도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SecurityManager 가 인스톨 되고 있는 경우, 호출측 thread는 이 프로퍼티의 값을 설정하기 위해서, AWTPermission 인 「setWindowAlwaysOnTop」가 주어지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액세스권이 주어지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SecurityException 를 throw 해, 현재의 프로퍼티의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파라미터:
alwaysOnTop - 윈도우를 다른 윈도우보다 항상 전면으로 하는 경우는 true
예외:
SecurityException - 호출측 thread에, 맨 앞면프로퍼티의 값을 설정하는 액세스권이 없는 경우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isAlwaysOnTop() , toFront() , toBack() , AWTPermission , isAlwaysOnTopSupported() , Toolkit.isAlwaysOnTopSupported()

isAlwaysOnTopSupported

public boolean isAlwaysOnTopSupported()
맨 앞면모드가 이 윈도우로 지원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플랫폼에 따라서는, 맨 앞면윈도우를 지원하고 있지 않기도 하고, 지원하는 톱 레벨 윈도우의 종류가 한정되어 있거나 합니다. 예를 들어, 맨 앞면모덜 다이얼로그를 지원하고 있지 않는 플랫폼도 있습니다.

반환값:
툴 킷이나 이 윈도우로 맨 앞면모드가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true, 이 윈도우로 맨 앞면모드가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툴 킷으로 맨 앞면윈도우가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false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setAlwaysOnTop(boolean) , Toolkit.isAlwaysOnTopSupported()

isAlwaysOnTop

public final boolean isAlwaysOnTop()
이 윈도우가 맨 앞면윈도우일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윈도우가 맨 앞 면상태인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setAlwaysOnTop(boolean)

getFocusOwner

public Component  getFocusOwner()
이 Window 가 포커스 되고 있는 경우는, 이 Window 의 아이 Component 를 돌려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포커스를 가지는 아이 Component, 또는 이 Window 가 포커스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MostRecentFocusOwner() , isFocused()

getMostRecentFocusOwner

public Component  getMostRecentFocusOwner()
이 Window 가 포커스 될 때, 포커스를 받는 이 Window 의 아이 Component 를 돌려줍니다. 이 Window 가 현재 포커스 되고 있는 경우, 이 메소드는 getFocusOwner() 와 같은 Component 를 돌려줍니다. 이 Window 가 포커스되어 있지 않은 경우, 직전에 포커스를 요구한 아이 Component 가 돌려주어집니다. 아이 Component 가 포커스를 요구하지 않았던 경우로 이것이 포커스 가능 Window 의 경우, Window 의 포커스 가능한 초기 Component 가 돌려주어집니다. 아이 Component 가 포커스를 요구하지 않았던 경우로 이것이 포커스 가능한 Window 가 아닌 경우, null 가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이 Window 가 포커스 될 때 포커스를 받는다 아이 Component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getFocusOwner() , isFocused() , isFocusableWindow()

isActive

public boolean isActive()
이 Window 가 액티브한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Frame 또는 Dialog 만이 액티브하게 됩니다. 네이티브의 윈도우 처리 시스템은, 액티브 Window 또는 하이라이트 된 타이틀 바 등 특별한 장식을 가지는 그 아이를 나타냅니다. 액티브 Window 는, 항상, 포커스 된 Window 인가, 또는 포커스 된 Window 의 오너인 최초의 Frame 또는 Dialog 의 머지않아인가입니다.

반환값:
이것이 액티브 Window 일지 어떨지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isFocused()

isFocused

public boolean isFocused()
이 Window 가 포커스 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포커스 오너가 존재하는 경우, 포커스 된 Window 는 포커스 오너인지, 또는 포커스 오너를 포함합니다. 포커스 오너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Window 는 포커스 되지 않습니다.  

포커스 된 Window 가 Frame 또는 Dialog 의 경우, 이것도 액티브 Window 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액티브 Window 는 포커스 된 Window 의 오너인 최초의 Frame 또는 Dialog 입니다.

반환값:
이것이 포커스 된 Window 일지 어떨지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isActive()

getFocusTraversalKeys

public Set <AWTKeyStroke > getFocusTraversalKeys(int id)
이 Window 의 포커스 traversal 키를 가져옵니다. 모든 키의 설명은 setFocusTraversalKeys 를 참조해 주세요.  

이 Window 에 대해서, traversal 키가 명시적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Window 의 부모의 traversal 키가 돌려주어집니다. 이 Window 의 임의의 상위 Window 에 대해서, traversal 키가 명시적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의 디폴트의 traversal 키가 돌려주어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getFocusTraversalKeys
파라미터:
id - KeyboardFocusManager.FORWARD_TRAVERSAL_KEYS, KeyboardFocusManager.BACKWARD_TRAVERSAL_KEYS, KeyboardFocusManager.UP_CYCLE_TRAVERSAL_KEYS, KeyboardFocusManager.DOWN_CYCLE_TRAVERSAL_KEYS 의 언젠가
반환값:
지정된 키의 AWTKeyStroke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id 가 KeyboardFocusManager.FORWARD_TRAVERSAL_KEYS, KeyboardFocusManager.BACKWARD_TRAVERSAL_KEYS, KeyboardFocusManager.UP_CYCLE_TRAVERSAL_KEYS, KeyboardFocusManager.DOWN_CYCLE_TRAVERSAL_KEYS 의 어떤 것도 아닌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ontainer.setFocusTraversalKeys(int, java.util.Set) , KeyboardFocusManager.FORWARD_TRAVERSAL_KEYS , KeyboardFocusManager.BACKWARD_TRAVERSAL_KEYS , KeyboardFocusManager.UP_CYCLE_TRAVERSAL_KEYS , KeyboardFocusManager.DOWN_CYCLE_TRAVERSAL_KEYS

setFocusCycleRoot

public final void setFocusCycleRoot(boolean focusCycleRoot)
Window 는 항상 포커스 traversal 사이클의 루트이기 (위해)때문에, 아무것도 조작은 행해지지 않습니다. 건네받은 값은 무시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setFocusCycleRoot
파라미터:
focusCycleRoot - 치는 무시됩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isFocusCycleRoot() , Container.setFocusTraversalPolicy(java.awt.FocusTraversalPolicy) , Container.getFocusTraversalPolicy()

isFocusCycleRoot

public final boolean isFocusCycleRoot()
모든 Window 는 포커스 traversal 사이클의 루트가 아니면 안되기 때문에, 항상 true 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isFocusCycleRoot
반환값:
true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setFocusCycleRoot(boolean) , Container.setFocusTraversalPolicy(java.awt.FocusTraversalPolicy) , Container.getFocusTraversalPolicy()

getFocusCycleRootAncestor

public final Container  getFocusCycleRootAncestor()
Window 가 상위 Window 를 가지지 않기 때문에, 항상 null 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Component 의 계층의 최상정도를 나타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getFocusCycleRootAncestor
반환값:
null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ontainer.isFocusCycleRoot()

isFocusableWindow

public final boolean isFocusableWindow()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 즉 이 Window 또는 그 임의의 서브 컴퍼넌트가 포커스 오너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Frame 또는 Dialog 가 포커스 가능의 경우, 포커스 가능한 Window 상태는 true 로 설정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Frame 또는 Dialog 가 포커스 가능하지 않는 Window 의 경우, 그 포커스 가능한 Window 상태는 true 로 설정되지 않으면 안되어, 그 가장 근처에 소유하는 Frame 또는 Dialog 는 화면에 표시되지 않으면 안되어, 그 포커스 traversal 사이클에 적어도 1 개의 Component 가 포함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러한 조건의 1 개가 합치하지 않는 경우, 이 Window 또는 그 임의의 서브 컴퍼넌트는 어느 것도 포커스 오너가 될 수 없습니다.

반환값:
이 Window 가 포카 된 Window 가 될 수가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getFocusableWindowState() , setFocusableWindowState(boolean) , isShowing() , Component.isFocusable()

getFocusableWindowState

public boolean getFocusableWindowState()
isFocusableWindow 에 개설된 그 외의 요건에 합치하는 경우에,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false 를 돌려주는 경우,isFocusableWindow 는과 같이 false 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true 를 돌려주는 경우,isFocusableWindow 는 Window 가 포커스 가능해지기 위해서(때문에) 합치할 필요가 있는 그 외의 요건에 의해,true 또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디폴트로, 모든 Window 는 true 의 포커스 가능 Window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환값: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isFocusableWindow() , setFocusableWindowState(boolean) , isShowing() , Component.setFocusable(boolean)

setFocusableWindowState

public void setFocusableWindowState(boolean focusableWindowState)
isFocusableWindow 에 개설된 그 외의 요건에 합치하는 경우에,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가 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설정합니다. 이 Window 포커스 가능 Window 상태가 false 로 설정되는 경우,isFocusableWindowfalse 를 돌려줍니다. 이 Window 의 포커스 가능 Window 상태가 true 로 설정되는 경우,isFocusableWindow 는 Window 가 포커스 가능해지기 위해서(때문에) 합치할 필요가 있는 그 외의 요건에 의해,true 또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Window 의 포커스 가능성 상태를 false 로 설정하는 것은, Window 가 드래그 가능한 팔레트나 툴바로서 사용되어 따라 포커스 불가능한 Window 가 되는 것을 어플리케이션이 식별하는 AWT 의 표준의 기구입니다. 가시 상태의 Window 에 포커스 특성을 설정하면(자), 일부의 플랫폼에 지연이 발생합니다. 즉, 실제의 변경은 Window 가 비표시가 되어, 그 후에 재차 가시 상태가 되었을 경우에게만 반영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플랫폼간의 동작에 무결성을 갖게하기 (위해)때문에,Window 가 불가시 상태가 되었을 때에 Window 를 포커스 가능한 상태로 설정해, 그 후에 표시하도록(듯이) 합니다.

파라미터:
focusableWindowState - 이 Window 가 포커스 된 Window 에 될 수 있을지 어떨지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isFocusableWindow() , getFocusableWindowState() , isShowing() , Component.setFocusable(boolean)

addPropertyChangeListener

public void addPropertyChangeListener(PropertyChangeListener  listener)
PropertyChangeListener 를 청취자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이 청취자는, 다음과 같은 클래스를 포함한 이 클래스의 모든 바운드 프로퍼티에 등록됩니다. 이 Window 가 바운드 프로퍼티을 상속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는 상속된 프로퍼티내의 변경에 응답해 트리거되지 않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listener 가 null 의 경우는,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아무것도 처리는 없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addPropertyChangeListener
파라미터:
listener - 추가하는 PropertyChangeListener
관련 항목:
Component.removePropertyChangeListener(java.beans.PropertyChangeListener) , addPropertyChangeListener(java.lang.String, java.beans.PropertyChangeListener)

addPropertyChangeListener

public void addPropertyChangeListener(String  propertyName,
                                      PropertyChangeListener  listener)
특정의 프로퍼티의 청취자 리스트에 PropertyChangeListener 를 추가합니다. 지정된 프로퍼티은 사용자 정의의 경우인가, 또는 다음의 머지않아인가입니다. 이 Window 가 바운드 프로퍼티을 상속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는 상속된 프로퍼티내의 변경에 응답해 트리거되지 않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listener 가 null 의 경우는, 예외는 throw 되지 않고, 아무것도 처리는 없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ainer 내의 addPropertyChangeListener
파라미터:
propertyName - 상기의 프로퍼티명의 어느쪽이든
listener - 추가하는 PropertyChangeListener
관련 항목:
addPropertyChangeListener(java.beans.PropertyChangeListener) , Component.removePropertyChangeListener(java.beans.PropertyChangeListener)

postEvent

@Deprecated 
public boolean postEvent(Event  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DK version 1.1 이후는, dispatchEvent(AWTEvent) 로 옮겨졌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enuContainer 내의 postEvent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postEvent

isShowing

public boolean isShowing()
이 Window 가 화면에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 판정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isShowing
반환값:
컴퍼넌트가 표시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Component.setVisible(boolean)

applyResourceBundle

@Deprecated 
public void applyResourceBundle(ResourceBundle  rb)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2SE version 1.4 이후는, Component.applyComponentOrientation 로 옮겨졌습니다.


applyResourceBundle

@Deprecated 
public void applyResourceBundle(String  rbNam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J2SE version 1.4 이후는, Component.applyComponentOrientation 로 옮겨졌습니다.


getAccessibleContext

public AccessibleContext  getAccessibleContext()
이 Window 에 관련한 AccessibleContext 를 돌려줍니다. 윈도우의 경우, AccessibleContext 는 AccessibleAWTWindow 의 형식을 취합니다. 필요에 따라서 신규의 AccessibleAWTWindow 인스턴스가 작성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 내의 getAccessibleContext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Context
반환값:
이 Window 의 AccessibleContext 로서 기능한다 AccessibleAWTWindow
도입된 버젼:
1.3

getGraphicsConfiguration

public GraphicsConfiguration  getGraphicsConfiguration()
이 메소드는, 이 Window 가 사용하는 GraphicsConfiguration 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getGraphicsConfiguration
반환값:
Component 가 사용하는 GraphicsConfiguration, 또는 null
도입된 버젼:
1.3

setLocationRelativeTo

public void setLocationRelativeTo(Component  c)
지정된 컴퍼넌트를 기준으로 해 윈도우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컴퍼넌트가 현재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cnull 의 경우, 윈도우는 화면의 중앙에 배치됩니다. 중앙점은,GraphicsEnvironment.getCenterPoint 로 결정됩니다.  

컴퍼넌트의 하부가 오프 스크린의 경우, 윈도우는 Component 의 화면의 중앙에 가까운 (분)편의 측에 표시됩니다. 즉,Component 가 화면의 우측에 있는 경우,Window 는 그 좌측으로 배치되어Component 가 좌측에 있는 경우,Window 는 그 우측으로 배치됩니다.

파라미터:
c - 윈도우의 위치의 기준이 된다 컴퍼넌트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GraphicsEnvironment.getCenterPoint()

createBufferStrategy

public void createBufferStrategy(int numBuffers)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멀티 버퍼링 방법을 작성합니다. 멀티 버퍼링은 draw의 퍼포먼스에 유효합니다. 이 메소드는, 제공된 버퍼수로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식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항상 그 버퍼수에 의한 BufferStrategy 를 작성합니다. 최초로 페이지 반전 방식이 시행되어 다음에 고속 버퍼를 사용해 Blit 방식이 시행됩니다. 마지막으로, 비고속 Blit 방식이 시행됩니다.  

이 메소드가 불려 갈 때 마다, 이 컴퍼넌트에 대한 기존의 버퍼 방식은 파기됩니다.

파라미터:
numBuffers - 작성하는 버퍼수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numBuffers 가 1 보다 작은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컴퍼넌트가 표시 가능하지 않은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omponent.isDisplayable() , getBufferStrategy()

createBufferStrategy

public void createBufferStrategy(int numBuffers,
                                 BufferCapabilities  caps)
                          throws AWTException 
필요한 버퍼 기능을 가지는 이 컴퍼넌트의 멀티 버퍼링의 새로운 방식을 작성합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고속 기억 장치 또는 페이지 반전만이 필요한 경우에 유효합니다 (버퍼 기능으로서 지정된다).  

이 메소드가 불려 갈 때 마다, 이 컴퍼넌트에 대한 기존의 버퍼 방식은 파기됩니다.

파라미터:
numBuffers - 작성하는 버퍼수. 프런트 버퍼를 포함한
caps - 버퍼 방식을 작성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능. null 로 하는 것은 할 수 없다
예외:
AWTException - 제공되는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가 또는 대응하지 않는 경우. 이것은, 예를 들어 현재 사용 가능한 고속 기억 장치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또는 페이지 반전이 지정되어 실행할 수 없는 경우등으로 발생한다
IllegalArgumentException - numBuffers 가 1 보다 작은 경우, 또는 캡이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getBufferStrategy()

getBufferStrategy

public BufferStrategy  getBufferStrategy()
이 컴퍼넌트가 사용하는 BufferStrategy 을 돌려줍니다. BufferStrategy 가 작성되어 있지 않은가 파기되고 있으면(자), 이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컴퍼넌트로 사용되는 버퍼 방식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reateBufferStrategy(int)

setLocationByPlatform

public void setLocationByPlatform(boolean locationByPlatform)
이 윈도우가 다음번에 가시로 되었을 경우에, 네이티브의 윈도우 시스템의 디폴트의 장소에 표시하는지, 현재의 장소 (getLocation 에 의해 반환되는 것)에 표시하는지를 설정합니다. 이 동작은 프로그램으로 그 위치를 설정하지 않는 경우의 네티브의 윈도우의 표시를 닮아 있습니다. 대부분의 윈도우 시스템에서는, 그러한 장소가 명시적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에, 윈도우를 캐스캐이드 표시 합니다. 실제의 장소는 윈도우가 화면에 표시될 때 판단됩니다.  

이 동작은 시스템 프로퍼티 "java.awt.Window.locationByPlatform" 를 "true" 로 설정하는 것에 의해도 유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메소드에의 호출이 우선됩니다.  

setLocationByPlatform 의 호출의 후에 setVisible,setLocation, 및 setBounds 를 호출하면(자), Windows 의 이 프로퍼티이 클리어 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코드의 실행 다음에.

setLocationByPlatform(true); setVisible(true); boolean flag = isLocationByPlatform();
윈도우는 플랫폼의 디폴트의 위치에 표시되어flagfalse 가 됩니다.  

다음에 예를 나타냅니다.

setLocationByPlatform(true); setLocation(10, 10); boolean flag = isLocationByPlatform(); setVisible(true);
윈도우는 플랫폼의 것 (10, 10)의 위치에 표시되어flagfalse 가 됩니다.

파라미터:
locationByPlatform - 이 Window 를 디폴트의 위치에 표시하는 경우는 true, 현재의 위치에 표시하는 경우는 false
예외:
IllegalComponentStateException - 윈도우가 화면상에 표시되고 있어 locationByPlatform 가 true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Component.setLocation(int, int) , isShowing() , setVisible(boolean) , isLocationByPlatform() , System.getProperty(String)

isLocationByPlatform

public boolean isLocationByPlatform()
다음번에 이 윈도우가 가시가 되었을 때에, 이 윈도우를 네티브윈드우시스템의 디폴트의 장소에 표시하는 경우는 true 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윈도우가 화면상에 표시되고 있는 경우는 항상 fals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윈도우를 디폴트의 장소에 표시할지 어떨지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setLocationByPlatform(boolean) , isShowing()

setBounds

public void setBounds(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이 컴퍼넌트를 이동해, 사이즈 변경합니다. 좌상구석의 새로운 위치는 xy 에 의해 지정되어 새로운 사이즈는 widthheight 에 의해 지정됩니다.  

width 또는 height 의 값은, 어느쪽이든가 직전의 setMinimumSize 의 호출로 지정된 최소 사이즈보다 작은 경우, 자동적으로 커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Bounds
파라미터:
x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x 좌표
y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y 좌표
width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width
height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height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Component.getBounds() , Component.setLocation(int, int) , Component.setLocation(Point) , setSize(int, int) , setSize(Dimension) , setMinimumSize(java.awt.Dimension) , setLocationByPlatform(boolean) , isLocationByPlatform()

setBounds

public void setBounds(Rectangle  r)
새로운 경계의 구형 r 에 적합하도록(듯이) 이 컴퍼넌트를 이동해, 사이즈 변경합니다.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위치는 r.xr.y 에 의해 지정되어 새로운 사이즈는 r.widthr.height 에 의해 지정됩니다.  

r.width 또는 r.height 의 값은, 어느쪽이든가 직전의 setMinimumSize 의 호출로 지정된 최소 사이즈보다 작은 경우, 자동적으로 커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 내의 setBounds
파라미터:
r - 이 컴퍼넌트의 새로운 경계의 구형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Component.getBounds() , Component.setLocation(int, int) , Component.setLocation(Point) , setSize(int, int) , setSize(Dimension) , setMinimumSize(java.awt.Dimension) , setLocationByPlatform(boolean) , isLocationByPlatform()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