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util
클래스 Local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util.Locale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Cloneable


public final class Locale
extends Object
implements Cloneable , Serializable

Locale 객체는, 지리적, 정치적, 또는 문화적으로 특정의 지역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느 조작으로 Locale 를 필요로 하는 태스크가 있는 경우, 그 조작을 로케일에 의존하는 조작이라고 합니다. 이 경우, 정보는 Locale 에 의해 사용자에 맞추어 조정됩니다. 예를 들어, 수치를 표시하는 것은, 로케일에 의존하는 조작입니다. 이 수치는, 사용자의 나라나 지역, 문화의 습관이나 규칙에 따라 포맷 할 필요가 있습니다.

Locale 객체를 작성하려면 , 이 클래스의 생성자 을 사용합니다.

 Locale(String language)
 Locale(String language, String country)
 Locale(String language, String country, String variant)
 
언어의 인수는, 유효한 ISO 언어 코드입니다. 이러한 코드는, ISO-639 로 정의되는 2 자리수의 소문자입니다.
코드의 완전한 리스트는,
http://www.loc.gov/standards/iso639-2/englangn.html 등, 다수의 사이트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나라의 인수는, 유효한 ISO 국 코드입니다. 이러한 코드는, ISO-3166 로 정의되는 2 자리수의 대문자입니다.
코드의 완전한 리스트는,
http://www.iso.ch/iso/en/prods-services/iso3166ma/02iso-3166-code-lists/list-en1.html 등, 다수의 사이트에서 입수할 수 있습니다.

변형의 인수는 벤더 또는 브라우저에 고유의 코드입니다. 예를 들어, Windows 에는 WIN, Macintosh 에는 MAC, POSIX 에는 POSIX 를 사용합니다. 변형이 2 개 있는 경우에는, 그것들을 밑줄로 단락지어, 중요한 것을 최초로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Traditional Spanish (에스파니아어)의 조합을 사용하는 경우는, 언어, 나라, 변형의 파라미터로서 「es」, 「ES」, 및 「Traditional_WIN」를 지정해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Locale 객체는, 어느 지역을 나타내는 단순한 식별자이므로,Locale 를 구축할 때, 그것이 타당한가 어떤가의 검사는 행해지지 않습니다. 구축하는 Locale 에 대해 특정의 자원이 있을지 어떨지를 조사하려면 , 이러한 자원의 조회를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NumberFormat 에, 그 getAvailableLocales 메소드를 사용해, 지원하는 로케일을 조회합니다.
주:특정의 로케일의 자원을 요구하면(자), 합치하는 최선의 자원이 돌려주어집니다만, 이것은 반드시 요구했던 대로의 내용이 아닙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ResourceBundle 를 참조해 주세요.

Locale 클래스에는, 몇개의 편리한 정수가 있으므로, 이것들을 사용해, 자주(잘) 사용되는 로케일의 Locale 객체를 작성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예는, 미국의 Locale 객체를 작성하는 예입니다.

 Locale.US
 

Locale 를 작성한 뒤는, 이 객체에 그것 자신의 정보를 조회할 수가 있습니다. ISO 국 코드를 얻으려면 getCountry 를, ISO 언어 코드를 얻으려면 getLanguage 를 각각 사용합니다. getDisplayCountry 를 사용하면, 적합한 국명이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똑같이,getDisplayLanguage 를 사용하면, 적합한 언어의 이름이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흥미로운 것에,getDisplayXXX 메소드 자체도 로케일에 의존합니다. 이것에는 2 개의 버젼이 있어, 한편은 디폴트의 로케일을 사용해, 한편은 인수로서 지정된 로케일을 사용합니다.

Java 플랫폼에는, 로케일에 의존하는 조작을 실시하는 몇개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NumberFormat 클래스는, 수치나 통화, 퍼센트를 로케일에 의존하는 형태로 포맷 합니다. NumberFormat 등의 클래스에는, 이 형태의 객체를 작성하기 위한 편리한 메소드가 몇개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NumberFormat 클래스에는, 디폴트의 NumberFormat 객체를 작성하기 위해서 다음의 3 개의 메소드가 있습니다.

 NumberFormat.getInstance()
 NumberFormat.getCurrencyInstance()
 NumberFormat.getPercentInstance()
 
이러한 메소드에는 2 개의 변형이 있습니다. 명시적인 로케일을 가지는 것과 가지지 않는 것입니다. 후자의 경우는 디폴트 로케일이 사용됩니다.
 NumberFormat.getInstance(myLocale)
 NumberFormat.getCurrencyInstance(myLocale)
 NumberFormat.getPercentInstance(myLocale)
 
Locale 는, 어느 객체 (NumberFormat)를 사용하는지를 지정하기 위한 기구입니다. 로케일은, 객체를 지정하기 위한 단순한 기구이며, 객체 자체의 컨테이너가 아닙니다.

도입된 버젼:
1.1
관련 항목:
ResourceBundle , Format , NumberFormat , Collator , 직렬화 된 형식

필드의 개요
static Locale CANADA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CANADA_FRENCH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CHINA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CHI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ENGLISH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FRANCE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FRENCH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GERMAN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GERMANY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ITALIAN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ITALY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JAPAN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JAPA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KOREA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KOREAN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PRC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ROOT
          루트 로케일에 사용되는 정수.
static Locale SIMPLIFIED_CHI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TAIWAN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TRADITIONAL_CHI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UK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tatic Locale US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생성자 의 개요
Locale (String  language)
          언어 코드로부터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Locale (String  language, String  country)
          언어, 나라로부터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Locale (String  language, String  country, String  variant)
          언어, 나라, 변형으로부터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Object clone ()
          Cloneable 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합니다.
 boolean equals (Object  obj)
          이 Locale 가 이제(벌써) 1 개의 객체와 동일한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static Locale [] getAvailableLocales ()
          인스톨 떠날 수 있어 모든 로케일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Country ()
          로케일의 나라/지역 코드를 돌려줍니다.
static Locale getDefault ()
          가상 머신의 이 인스턴스에 대해서, 디폴트 로케일의 현재의 값을 가져옵니다.
 String getDisplayCountry ()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나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Country (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나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Language ()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언어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Language (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언어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Name ()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Name (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Variant ()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베어리언트 코드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DisplayVariant (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베어리언트 코드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ISO3Country ()
          로케일의 나라의 3 문자의 생략형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ISO3Language ()
          로케일의 언어의 3 문자의 생략형을 돌려줍니다.
static String [] getISOCountries ()
          ISO 3166 으로 정의되고 있는 2 자리수의 나라 코드의 리스트를 돌려줍니다.
static String [] getISOLanguages ()
          ISO 639 로 정의되고 있는 2 자리수의 언어 코드의 리스트를 돌려줍니다.
 String getLanguage ()
          로케일의 언어 코드를 돌려줍니다.
 String getVariant ()
          로케일의 베어리언트 코드를 돌려줍니다.
 int hashCode ()
          hashCode 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합니다.
static void setDefault (Locale  newLocale)
          Java 가상 머신의 이 인스턴스에 대한 디폴트 로케일을 설정합니다.
 String toString ()
          로케일 전체의 프로그램상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ENGLISH

public static final Locale  ENGLISH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FRENCH

public static final Locale  FRENCH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GERMAN

public static final Locale  GERMAN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ITALIAN

public static final Locale  ITALIAN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JAPANESE

public static final Locale  JAPA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KOREAN

public static final Locale  KOREAN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CHINESE

public static final Locale  CHI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SIMPLIFIED_CHINESE

public static final Locale  SIMPLIFIED_CHI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TRADITIONAL_CHINESE

public static final Locale  TRADITIONAL_CHINESE
언어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FRANCE

public static final Locale  FRANCE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GERMANY

public static final Locale  GERMANY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ITALY

public static final Locale  ITALY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JAPAN

public static final Locale  JAPAN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KOREA

public static final Locale  KOREA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CHINA

public static final Locale  CHINA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PRC

public static final Locale  PRC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TAIWAN

public static final Locale  TAIWAN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UK

public static final Locale  UK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US

public static final Locale  US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CANADA

public static final Locale  CANADA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CANADA_FRENCH

public static final Locale  CANADA_FRENCH
나라에 사용하는 정수입니다.


ROOT

public static final Locale  ROOT
루트 로케일에 사용되는 정수. 루트 로케일은, 언어, 나라, 및 변형이 빈 상태(empty) ( 「」)의 캐릭터 라인인 것 같은 로케일입니다. 이것은 모든 로케일의 기저 로케일로 간주해져 로케일에 의존하는 오퍼레이션으로 언어/국에 중립의 로케일로서 사용됩니다.

도입된 버젼:
1.6
생성자 의 상세

Locale

public Locale(String  language,
              String  country,
              String  variant)
언어, 나라, 변형으로부터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주:ISO 639 는 확정한 규격이 아닙니다. ISO 639 로 정의된 일부의 언어 코드 (예를 들어, iw, ji, 및 in)는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 생성자 은, 종래의 코드 (iw, ji, 및 in)와 새로운 코드 (he, yi, 및 id)의 양쪽 모두를 받습니다만, Locale 외 모든 API 에서는, 낡은 (분)편의 코드만이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language - 2 자리수의 소문자로부터 되는 ISO-639 코드
country - 2 자리수의 대문자로부터 되는 ISO-3166 코드
variant - 벤더와 브라우저에 고유의 코드. 클래스의 설명을 참조한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인수가 null 의 경우에 throw 된다

Locale

public Locale(String  language,
              String  country)
언어, 나라로부터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주:ISO 639 는 확정한 규격이 아닙니다. ISO 639 로 정의된 일부의 언어 코드 (예를 들어, iw, ji, 및 in)는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 생성자 은, 종래의 코드 (iw, ji, 및 in)와 새로운 코드 (he, yi, 및 id)의 양쪽 모두를 받습니다만, Locale 외 모든 API 에서는, 낡은 (분)편의 코드만이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language - 2 자리수의 소문자로부터 되는 ISO-639 코드
country - 2 자리수의 대문자로부터 되는 ISO-3166 코드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어느 쪽인가의 인수가 null 의 경우에 throw 된다

Locale

public Locale(String  language)
언어 코드로부터 로케일을 구축합니다. 주:ISO 639 는 확정한 규격이 아닙니다. ISO 639 로 정의된 일부의 언어 코드 (예를 들어, iw, ji, 및 in)는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 생성자 은, 종래의 코드 (iw, ji, 및 in)와 새로운 코드 (he, yi, 및 id)의 양쪽 모두를 받습니다만, Locale 외 모든 API 에서는, 낡은 (분)편의 코드만이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language - 2 자리수의 소문자로부터 되는 ISO-639 코드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인수가 null 의 경우에 throw 되는
도입된 버젼:
1.4
메소드의 상세

getDefault

public static Locale  getDefault()
가상 머신의 이 인스턴스에 대해서, 디폴트 로케일의 현재의 값을 가져옵니다.  

Java 가상 머신에서는, 호스트 환경에 근거해 기동시에 디폴트 로케일이 설정됩니다. 로케일이 명시적으로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로케일에 의존하는 메소드가 많고로 디폴트 로케일이 사용됩니다. setDefault 메소드를 사용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Java 가상 머신의 이 인스턴스에 대한 디폴트 로케일

setDefault

public static void setDefault(Locale  newLocale)
Java 가상 머신의 이 인스턴스에 대한 디폴트 로케일을 설정합니다. 이것은, 호스트 로케일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하는 경우, 디폴트 로케일이 변경되기 전에,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Permission 메소드가 액세스권 PropertyPermission("user.language", "write") 를 지정해 불려 갑니다.  

Java 가상 머신에서는, 호스트 환경에 근거해 기동시에 디폴트 로케일이 설정됩니다. 로케일이 명시적으로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로케일에 의존하는 메소드가 많고로 디폴트 로케일이 사용됩니다.  

디폴트 로케일의 변경은 다양한 기능의 영역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기 (위해)때문에, 이 메소드는, 같은 Java 가상 머신으로 실행되는 로케일 의존 코드를 호출해 옆이 재초기화할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파라미터:
newLocale - 새로운 디폴트의 로케일
예외:
SecurityException -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하는 경우에,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Permission 메소드가 오퍼레이션을 허가하지 않을 때
NullPointerException - newLocale 가 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SecurityManager.checkPermission(java.security.Permission) , PropertyPermission

getAvailableLocales

public static Locale [] getAvailableLocales()
인스톨 떠날 수 있어 모든 로케일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배열은, Java 실행 환경 및 인스톨 되고 있는 LocaleServiceProvider 구현에 의해 지원되고 있는 로케일의 화집합을 나타냅니다. 이것에는,Locale.US 와 등가인 Locale 인스턴스가 적어도 1 개(살) 포함되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인스톨 되고 있는 로케일의 배열

getISOCountries

public static String [] getISOCountries()
ISO 3166 으로 정의되고 있는 2 자리수의 나라 코드의 리스트를 돌려줍니다. Locale 를 작성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tISOLanguages

public static String [] getISOLanguages()
ISO 639 로 정의되고 있는 2 자리수의 언어 코드의 리스트를 돌려줍니다. Locale 를 작성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ISO 639 는 확정한 규격이 아닙니다. 일부의 언어의 코드는 변경되고 있습니다. 이 함수가 돌려주는 리스트에는, 코드가 변경된 언어의 새로운 코드와 종래의 코드의 양쪽 모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etLanguage

public String  getLanguage()
로케일의 언어 코드를 돌려줍니다.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 또는 소문자의 ISO 639 코드의 어느 쪽인지가 돌려주어집니다.  

주:ISO 639 는 확정한 규격이 아닙니다. 일부의 언어의 코드는 변경되고 있습니다. 로케일의 생성자 은, 코드가 변경된 언어의 새로운 코드와 종래의 코드의 양쪽 모두를 인식합니다만, 이 함수는 항상 낡은 (분)편의 코드를 돌려줍니다. 코드가 변경된 특정의 언어를 조사하는 경우는,

 
if (locale.getLanguage(). equals("he")) 
    ... 
(을)를 사용하지 말고, 다음과 같이 코딩 합니다.
 
if (locale.getLanguage(). equals(new Locale("he", "", ""). getLanguage())) 
    ...

관련 항목:
getDisplayLanguage()

getCountry

public String  getCountry()
로케일의 나라/지역 코드를 돌려줍니다.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 또는 2 자리수의 대문자의 ISO 3166 코드의 어느 쪽인지가 돌려주어집니다.

관련 항목:
getDisplayCountry()

getVariant

public String  getVariant()
로케일의 베어리언트 코드를 돌려줍니다.

관련 항목:
getDisplayVariant()

toString

public final String  toString()
로케일 전체의 프로그램상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언어, 나라, 변형이 밑줄로 단락지어집니다. 언어는 항상 소문자로, 나라는 항상 대문자입니다. 언어가 결핍 하고 있는 경우는, 캐릭터 라인의 선두는 밑줄이 됩니다. 언어 필드와 나라 필드가 결핍 하고 있는 경우는, 변형 필드가 지정되고 있어도,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변형만을 가지는 로케일은 작성할 수 없습니다. 변형은 유효한 언어 코드 또는 나라 코드와 함께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en」, 「de_DE」, 「_GB」, 「en_US_WIN」, 「de__POSIX」, 및 「fr__MAC」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객체의 캐릭터 라인 표현
관련 항목:
getDisplayName()

getISO3Language

public String  getISO3Language()
                       throws MissingResourceException 
로케일의 언어의 3 문자의 생략형을 돌려줍니다. 로케일이 언어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이 돌려주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ISO 639-2/T 의 소문자의 언어 코드가 돌려주어집니다. ISO 639-2 언어 코드는, 온라인의 http://www.loc.gov/standards/iso639-2/englangn.html 에 있습니다.

예외:
MissingResourceException - 이 로케일로 언어의 3 문자의 생략형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MissingResourceException 를 throw 한다

getISO3Country

public String  getISO3Country()
                      throws MissingResourceException 
로케일의 나라의 3 문자의 생략형을 돌려줍니다. 로케일이 나라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이 돌려주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ISO 3166 의 3 문자의 나라 코드가 소문자로 돌려주어집니다. ISO 3166-2 국 코드는, 온라인의 http://www.davros.org/misc/iso3166.txt 에 있습니다.

예외:
MissingResourceException - 이 로케일로 나라의 3 문자의 생략형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MissingResourceException 를 throw 한다

getDisplayLanguage

public final String  getDisplayLanguag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언어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가능한 경우는, 반환되는 이름은 디폴트 로케일에 로컬라이즈 됩니다. 예를 들어, 로케일이 fr_FR 로 디폴트 로케일이 en_US 의 경우, getDisplayLanguage()는 「French」를 돌려주어, 로케일이 en_US 로 디폴트 로케일이 fr_FR 의 경우, getDisplayLanguage()는 「anglais」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이름이 디폴트 로케일에 로컬라이즈 할 수 없는 경우는 (예를 들어, 크로아티아어에 대한 일본어명은 없다), 이 함수는 영어명을 대용해, 그것도 불가능한 경우는 ISO 코드를 사용합니다. 로케일이 언어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getDisplayLanguage

public String  getDisplayLanguage(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언어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가능한 경우는, 반환되는 이름은 inLocale 에 따라 로컬라이즈 됩니다. 예를 들어, 로케일이 fr_FR 로 inLocale 가 en_US 의 경우, getDisplayLanguage()는 「French」를 돌려주어, 로케일이 en_US 로 inLocale 가 fr_FR 의 경우, getDisplayLanguage()는 「anglais」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이름이 inLocale 에 따라 로컬라이즈 할 수 없는 경우는 (예를 들어, 크로아티아어에 대한 일본어명은 없다), 이 함수는, 우선 영어명을 대용해, 다음에 ISO 코드를 사용합니다. 로케일이 언어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inLocalenull 의 경우

getDisplayCountry

public final String  getDisplayCountry()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나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가능한 경우는, 반환되는 이름은 디폴트 로케일에 로컬라이즈 됩니다. 예를 들어, 로케일이 fr_FR 로 디폴트 로케일이 en_US 의 경우, getDisplayCountry()는 「French」를 돌려주어, 로케일이 en_US 로 디폴트 로케일이 fr_FR 의 경우, getDisplayCountry()는 「Etats-Unis」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이름이 디폴트 로케일에 로컬라이즈 할 수 없는 경우는 (예를 들어, 크로아티아에 대한 일본어명은 없다), 이 함수는 영어명을 대용해, 그것도 불가능한 경우는 ISO 코드를 사용합니다. 로케일이 나라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getDisplayCountry

public String  getDisplayCountry(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나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가능한 경우는, 반환되는 이름은 inLocale 에 따라 로컬라이즈 됩니다. 예를 들어, 로케일이 fr_FR 로 inLocale 가 en_US 의 경우, getDisplayCountry()는 「French」를 돌려주어, 로케일이 en_US 로 inLocale 가 fr_FR 의 경우, getDisplayCountry()는 「Etats-Unis」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이름이 inLocale 에 따라 로컬라이즈 할 수 없는 경우는 (예를 들어, 크로아티아어에 대한 일본어명은 없다), 이 함수는, 우선 영어명을 대용해, 다음에 ISO 코드를 사용합니다. 로케일이 나라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inLocalenull 의 경우

getDisplayVariant

public final String  getDisplayVariant()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베어리언트 코드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가능한 경우는, 반환되는 이름은 디폴트 로케일에 로컬라이즈 됩니다. 로케일이 베어리언트 코드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getDisplayVariant

public String  getDisplayVariant(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베어리언트 코드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가능한 경우는, 반환되는 이름은 inLocale 에 따라 로컬라이즈 됩니다. 로케일이 베어리언트 코드를 지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inLocalenull 의 경우

getDisplayName

public final String  getDisplayNam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이름은, getDisplayLanguage(), getDisplayCountry(), 및 getDisplayVariant()로부터 반환된 값을 1 개의 캐릭터 라인에 집계한 것입니다. 표시명은, 로케일로 지정되고 있는 필드에 의해, 다음의 어떤 것인가의 형식이 됩니다.

language (country, variant)

language (country)

language (variant)

country (variant)

language

country

variant

사용되는 형식은, 로케일로 지정되고 있는 필드에 의해 변화합니다. 언어, 나라, 및 변형의 각 필드가 모두 빈 상태(empty)의 경우,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getDisplayName

public String  getDisplayName(Locale  inLocale)
사용자에게로의 표시에 적절한, 로케일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이름은, getDisplayLanguage(), getDisplayCountry(), 및 getDisplayVariant()로부터 반환된 값을 1 개의 캐릭터 라인에 집계한 것입니다. 표시명은, 로케일로 지정되고 있는 필드에 의해, 다음의 어떤 것인가의 형식이 됩니다.

language (country, variant)

language (country)

language (variant)

country (variant)

language

country

variant

사용되는 형식은, 로케일로 지정되고 있는 필드에 의해 변화합니다. 언어, 나라, 및 변형의 각 필드가 모두 빈 상태(empty)의 경우, 이 함수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inLocalenull 의 경우

clone

public Object  clone()
Cloneable 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clone
반환값:
이 인스턴스의 복제
관련 항목:
Cloneable

hashCode

public int hashCode()
hashCode 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합니다. 해시 테이블에서는 Locale 가 자주 사용되므로, 속도를 올리기 위해서(때문에) 값이 캐쉬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이 객체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equals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bj)
이 Locale 가 이제(벌써) 1 개의 객체와 동일한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2 개의 Locale 는, 언어, 나라, 및 변형이 같은 경우에 동일하다고 보여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 - 비교 대상의 참조 객체
반환값:
이 Locale 가 지정된 객체와 동일한 경우는 tru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