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클래스 Imag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awt.Image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BufferedImage , VolatileImage


public abstract class Image
extends Object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이미지는, 반드시 플랫폼 고유의 방법으로 취득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JDK1. 0

필드의 개요
protected  float accelerationPriority
          이 이미지의 고속화의 우선 순위.
static int SCALE_AREA_AVERAGING
          Area Averaging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static int SCALE_DEFAULT
          디폴트의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static int SCALE_FAST
          슬캘링 후의 이미지의 매끄러움보다 슬캘링 속도에 높은 우선 순위를 주는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선택합니다.
static int SCALE_REPLICATE
          ReplicateScaleFilter 클래스에서 구체화된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static int SCALE_SMOOTH
          슬캘링 속도보다 이미지의 매끄러움에 높은 우선 순위를 주는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선택합니다.
static Object UndefinedProperty
          UndefinedProperty 객체는, 특정 이미지용으로 정의가 끝난 상태가 아닌 프로퍼티이 페치 될 때마다 돌려주어지지 않으면 안됩니다.
 
생성자 의 개요
Image ()
           
 
메소드의 개요
 void flush ()
          Image 객체에 사용되고 있는 재구축 가능한 모든 자원을 해제합니다.
 float getAccelerationPriority ()
          고속화의 우선 순위의 힌트의 현재의 값을 돌려줍니다.
 ImageCapabilities getCapabilities (GraphicsConfiguration  gc)
          지정된 GraphicsConfiguration 의 이 이미지의 기능을 조회할 수 있는 ImageCapabilities 객체를 돌려줍니다.
abstract  Graphics getGraphics ()
          오프 스크린 이미지에 draw하기 위한 그래픽스 문맥을 작성합니다.
abstract  int getHeight (ImageObserver  observer)
          이미지의 높이를 지정합니다.
abstract  Object getProperty (String  name, ImageObserver  observer)
          이 이미지의 프로퍼티을 이름으로 돌려줍니다.
 Image getScaledInstance (int width, int height, int hints)
          이 이미지의 슬캘링 버젼을 작성합니다.
abstract  ImageProducer getSource ()
          이미지의 픽셀을 생성하는 객체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Width (ImageObserver  observer)
          이미지의 폭을 지정합니다.
 void setAccelerationPriority (float priority)
          이 이미지의 고속화의 중요성에 관한 힌트를 설정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accelerationPriority

protected float accelerationPriority
이 이미지의 고속화의 우선 순위. 서브 클래스는 자유롭게 다양한 디폴트의 우선 순위를 설정해, 어플리케이션은 setAccelerationPriority(float) 메소드를 사용해 자유롭게 특정의 이미지의 우선 순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5

UndefinedProperty

public static final Object  UndefinedProperty
UndefinedProperty 객체는, 특정 이미지용으로 정의가 끝난 상태가 아닌 프로퍼티이 페치 될 때마다 돌려주어지지 않으면 안됩니다.


SCALE_DEFAULT

public static final int SCALE_DEFAULT
디폴트의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SCALE_FAST

public static final int SCALE_FAST
슬캘링 후의 이미지의 매끄러움보다 슬캘링 속도에 높은 우선 순위를 주는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선택합니다.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SCALE_SMOOTH

public static final int SCALE_SMOOTH
슬캘링 속도보다 이미지의 매끄러움에 높은 우선 순위를 주는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선택합니다.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SCALE_REPLICATE

public static final int SCALE_REPLICATE
ReplicateScaleFilter 클래스에서 구체화된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Image 객체는, 툴 킷이 공급하는 이미지 처리의 기반으로보다 효율적으로 통합되어 한편 같은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필터로 대용할 수도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ReplicateScaleFilter , 정수 필드치

SCALE_AREA_AVERAGING

public static final int SCALE_AREA_AVERAGING
Area Averaging 이미지 슬캘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미지 객체는, 툴 킷이 공급하는 이미지 처리의 기반으로보다 효율적으로 통합되어 한편 같은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필터로 대용할 수도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AreaAveragingScaleFilter , 정수 필드치
생성자 의 상세

Image

public Image()
메소드의 상세

getWidth

public abstract int getWidth(ImageObserver  observer)
이미지의 폭을 지정합니다. 폭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1 을 돌려주어, 지정된 ImageObserver 객체에는 나중에 통지됩니다.

파라미터:
observer - 이미지가 로드 되는 것을 대기하고 있는 객체
반환값:
이 이미지의 폭. 폭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1
관련 항목:
getHeight(java.awt.image.ImageObserver) , ImageObserver

getHeight

public abstract int getHeight(ImageObserver  observer)
이미지의 높이를 지정합니다. 높이가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1 을 돌려주어, 지정된 ImageObserver 객체에는 나중에 통지됩니다.

파라미터:
observer - 이미지가 로드 되는 것을 대기하고 있는 객체
반환값:
이 이미지의 높이. 높이가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1
관련 항목:
getWidth(java.awt.image.ImageObserver) , ImageObserver

getSource

public abstract ImageProducer  getSource()
이미지의 픽셀을 생성하는 객체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이미지 필터링 클래스와 이미지의 변환과 슬캘링을 실행하는 메소드에 의해 불려 갑니다.

반환값:
이 이미지의 픽셀을 생성한다 이메이지프로듀서
관련 항목:
ImageProducer

getGraphics

public abstract Graphics  getGraphics()
오프 스크린 이미지에 draw하기 위한 그래픽스 문맥을 작성합니다. 이 메소드는, 오프 스크린 이미지에만 호출할 수가 있습니다.

반환값:
오프 스크린 이미지에 draw 하는 그래픽스 문맥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오프 스크린 이미지 이외에 대해 불려 갔을 경우
관련 항목:
Graphics , Component.createImage(int, int)

getProperty

public abstract Object  getProperty(String  name,
                                   ImageObserver  observer)
이 이미지의 프로퍼티을 이름으로 돌려줍니다.  

각 프로퍼티명은, 다양한 이미지의 형식에서 정의됩니다. 프로퍼티이 특정 이미지용으로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UndefinedProperty 객체를 돌려줍니다.  

이 이미지의 프로퍼티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주어,ImageObserver 객체에는 나중에 통지됩니다.  

프로퍼티명 「comment」를 사용하면(자), 이미지, 그 소스, 또는 그 작성자의 기술로서 어플리케이션에 제시할 수 있는 옵션의 코멘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name - 프로퍼티명
observer - 이 이미지가 로드 되는 것을 대기하고 있는 객체
반환값:
이름 첨부 프로퍼티의 값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프로퍼티명이 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ImageObserver , UndefinedProperty

getScaledInstance

public Image  getScaledInstance(int width,
                               int height,
                               int hints)
이 이미지의 슬캘링 버젼을 작성합니다. 디폴트로 지정된 widthheight 로 이미지를 렌더링 하는, 새로운 Image 객체가 돌려주어집니다. 새로운 Image 객체는, 원의 소스 이미지가 벌써 완전하게 로드가 끝난 상태여도 비동기에게 로드 됩니다.

widthheight 의 어느 쪽인지가 부의 수치의 경우, 원의 이미지 치수의 종횡비를 유지하는 것 같은 값으로 대용됩니다. widthheight 의 어느쪽이나 부의 수치의 경우, 원의 이미지 치수가 사용됩니다.

파라미터:
width - 이미지의 슬캘링 후의 폭
height - 이미지의 슬캘링 후의 높이
hints - 이미지의 재추출을 위해서(때문에) 사용하는 알고리즘의 종류를 나타내는 플래그
반환값:
이미지의 슬캘링 버젼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width 또는 height 가 제로의 경우
도입된 버젼:
JDK1. 1
관련 항목:
SCALE_DEFAULT , SCALE_FAST , SCALE_SMOOTH , SCALE_REPLICATE , SCALE_AREA_AVERAGING

flush

public void flush()
Image 객체에 사용되고 있는 재구축 가능한 모든 자원을 해제합니다. 이것은 렌더링을 위해서(때문에) 화면에 캐쉬 떠날 수 있어 모든 픽셀 데이터와 이 이미지의 픽셀 및 데이터를 포함하는 재작성 가능한 모든 system resource를 포함합니다. 이미지는 최초로 작성된 상태에 가까운 상태에 리셋 되기 (위해)때문에, 다시 렌더링 되는 경우, 이미지 데이터를 다시 작성하는지 , 소스로부터 재차 페치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 메소드가 Image 객체의 특정 타입에 어떻게 영향을 줄까를 다음의 예에 나타냅니다.

  • BufferedImage 객체는, 자신의 픽셀을 포함하는 primary Raster 를 변경합니다만, 픽셀에 관한 캐쉬된 모든 정보 (고속 Blit 용으로 표시 하드웨어에 업 로드된 카피등)를 플래시 합니다.
  • 폭과 높이를 사용해 Component 의 메소드에 의해 작성되는 Image 객체는, 픽셀의 primary 버퍼를 변경합니다만, BufferedImage 객체의 경우와 같게, 캐쉬된 모든 정보를 해제합니다.
  • VolatileImage 객체는, 자신의 픽셀 자원을 모두 해제합니다. 이것에는, 일반적으로은 자원이 부족한 표시 하드웨어에 포함되는 primary 카피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객체는, 각각의 validate 메소드를 사용해, 나중에 복원할 수 있습니다.
  • Toolkit 클래스나 Component 클래스에 의해 작성된 Image 객체 (파일이나 URL 로부터 로드 되었는지,ImageProducer 에 의해 생성된 것)는 언로드되어 모든 로컬 자원이 해제됩니다. 이러한 객체는, 최초로 작성되었을 때와 같게, draw시에 필요에 따라서 나중에원의 소스로부터 재로드할 수 있습니다.


getCapabilities

public ImageCapabilities  getCapabilities(GraphicsConfiguration  gc)
지정된 GraphicsConfiguration 의 이 이미지의 기능을 조회할 수 있는 ImageCapabilities 객체를 돌려줍니다. 프로그래머가, 생성한 특정의 이미지 객체의, 보다 상세한 실행시의 정보를 취득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BufferedImage 를 생성할 때에, 그 사이즈의 이미지를 생성하기 위한 빈영역이 비디오 메모리에 남아 있지 않은 경우, 객체는 일반적으로 고속화 가능합니다만, 이 GraphicsConfiguration 에서는 그 기능이 없습니다.

파라미터:
gc - GraphicsConfiguration 객체. 이 파라미터의 값이 null 의 경우, 디폴트의 GraphicsConfiguration 의 이미지 기능이 취득된다
반환값:
지정된 GraphicsConfiguration 의 이 Image 의 기능을 가진다 ImageCapabilities 객체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VolatileImage.getCapabilities()

setAccelerationPriority

public void setAccelerationPriority(float priority)
이 이미지의 고속화의 중요성에 관한 힌트를 설정합니다. 이 우선 순위의 힌트는, 비디오 메모리등의 고속화가 어려운 자원의 사용 방법을 판단하는 경우에, 다른 이미지 객체의 우선 순위와 비교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합니다. 이 이미지의 고속화가 가능한 경우, 그 고속화를 실현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 가능한 자원이 부족하지만, 우선 순위의 낮은 것 외의 이미지의 고속화를 해제하는 것에 의해, 충분한 자원을 해제할 수 있는 경우, 이 이미지를 우선해, 그 다른 이미지의 고속화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같은 우선 순위의 이미지의 경우, 선착순으로 자원을 사용합니다.

파라미터:
priority - 0 에서 1 까지의 값. 값이 큰 만큼, 고속화의 중요도가 높은 일을 나타낸다. 값이 0 의 경우, 이 이미지는 고속화할 필요가 없는 것을 나타낸다. 0 이외의 값은, 다른 이미지에 대한 고속화의 우선 순위를 판단하기 위해서(때문에) 만 사용된다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priority 가 0 보다 작은지, 1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5

getAccelerationPriority

public float getAccelerationPriority()
고속화의 우선 순위의 힌트의 현재의 값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0 에서 1 까지의 값, 현재의 우선 순위치를 가리키는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setAccelerationPriority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