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인터페이스 PaintContext



public interface PaintContext

PaintContex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에서의 전부 칠해 조작용 또는 stroke 조작용으로서 디바이스 공간에서 칼라 패턴을 생성하기 위한 , 캡슐화 및 최적화한 환경을 정의합니다. PaintContext 는,ColorModel 에 관련한 Raster 의 형식에서,Graphics2D 조작에 필요한 색을 제공합니다. PaintContext 는, 특정의 페인트 조작 상태를 유지합니다. multi-thread 환경에서는, 1 개 Paint 객체에 대해서 동시에 복수의 문맥이 존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관련 항목:
Paint

메소드의 개요
 void dispose ()
          조작에 할당할 수 있고 있는 자원을 해제합니다.
 ColorModel getColorModel ()
          출력의 ColorModel 를 돌려줍니다.
 Raster getRaster (int x, int y, int w, int h)
          그래픽스 조작용으로 생성된 색을 포함하는 Raster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dispose

void dispose()
조작에 할당할 수 있고 있는 자원을 해제합니다.


getColorModel

ColorModel  getColorModel()
출력의 ColorModel 를 돌려줍니다. 이 ColorModel 는,PaintcreateContext 메소드로 지정된 힌트와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모든 PaintContext 객체가 임의의 ColorModel 로 칼라 패턴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반환값:
출력의 ColorModel

getRaster

Raster  getRaster(int x,
                 int y,
                 int w,
                 int h)
그래픽스 조작용으로 생성된 색을 포함하는 Raster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x - 색이 생성되는, 디바이스 공간에서의 영역의 x 좌표
y - 색이 생성되는, 디바이스 공간에서의 영역의 y 좌표
w - 디바이스 공간에서의 영역의 폭
h - 디바이스 공간에서의 영역의 높이
반환값:
지정된 구형 영역을 나타내, 그래픽스 조작용으로 생성된 색을 포함한다 Raster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