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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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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public interface Paint
이 Pain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의 조작을 위해서(때문에) 칼라 패턴을 생성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Paint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는,draw
메소드 및 fill
메소드에 의해 사용되는 칼라 패턴을 정의하기 위해서 Graphics2D
문맥에 추가됩니다.
Paint
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read 전용이 아니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그러한 객체가 setPaint
메소드로 속성으로서 설정되었을 때나,Graphics2D
객체 자체가 복제되었을 때에,Graphics2D
는 이러한 객체를 복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PaintContext
,
Color
,
GradientPaint
,
TexturePaint
,
Graphics2D.setPaint(java.awt.Paint)
필드의 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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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 java.awt. Transparency 로부터 상속된 필드 |
---|
BITMASK , OPAQUE , TRANSLUCENT |
메소드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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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intContext |
createContext (ColorModel cm,
Rectangle deviceBounds,
Rectangle2D userBounds,
AffineTransform xform,
RenderingHints hints)
칼라 패턴을 생성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PaintContext 를 작성해 돌려줍니다. |
인터페이스 java.awt. Transparency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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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Transparency |
메소드의 상세 |
---|
PaintContext createContext(ColorModel cm, Rectangle deviceBounds, Rectangle2D userBounds, AffineTransform xform, RenderingHints hints)
PaintContext
를 작성해 돌려줍니다. CreateContext 에 대한 ColorModel 인수는 힌트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Paint 의 구현은 ColorModel 의 인수에 null 를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이 특정의 ColorModel 를 우선해 사용하지 않는 경우, ColorModel 의 인수 null 는 Paint 의 구현으로, 라스터 처리에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되는 ColorModel 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API 의 문서에서는, 버젼 1.4 이전의 릴리스에 대해 이 점을 특히 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ColorModel
인수 null 를 받아들이지 않는 Paint
의 구현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발자가 임의의 소스로부터의 Paint
객체의 createContext
메소드에 ColorModel
인수 null 를 건네주는 코드를 기술하는 경우는,NullPointerException
를 throw 하는 이러한 코드에 대해서, null 를 사용하지 않는 ColorModel
를 작성하는 것으로써, 안전하게 코딩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cm
- Paint
데이터를 받는다
ColorModel
. 이것은 단지 힌트로서 사용되는deviceBounds
- draw 되는 graphics primitive의
디바이스 공간에서의 바운딩 박스userBounds
- draw 되는 graphics primitive의
사용자 공간에서의 바운딩 박스xform
- 사용자 공간으로부터 디바이스 공간에의
AffineTransform
hints
- 문맥 객체가 draw의 선택사항을
선택할 경우에 사용하는 힌트
PaintContext
Paint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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