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클래스 RenderingHints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awt.RenderingHints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Cloneable , Map <Object ,Object >


public class RenderingHints
extends Object
implements Map <Object ,Object >, Cloneable

RenderingHints 클래스는, 키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의 컬렉션을 정의 및 관리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은, 이러한 컬렉션을 사용해, draw 및 이미지 조작의 서비스를 실행하는 그 외의 클래스에서 사용되는 알고리즘의 선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raphics2D 클래스, 및 BufferedImageOpRasterOp 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모두로,RenderingHints 키와 거기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을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에서 취득하는 메소드나, 경우에 따라서는 그것들을 설정하는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구현에 의해 draw 또는 이미지 조작의 연산을 실행할 때는, 호출원이 요구한 RenderingHints 의 값을 조사해 거기에 응해 사용되는 알고리즘의 능력이 최고로 되도록(듯이) 알고리즘을 조정하도록 해 주세요.  

이러한 키와 값은 힌트이므로, 어느 특정의 구현으로, 후술 하는 가능한 모든 선택사항을 지원하거나 그 알고리즘의 선택사항을 수정하는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듯이) 하거나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한 힌트 키의 값이 서로 작용해, 어느 상황에서는 그 특정의 키의 모든 변형이 지원되는 한편으로, 다른 키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이 변경되면(자) 구현이 보다 제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의 구현에서는, 에일리어징 제거 힌트가 오프 때는 여러종류의 디저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만, 온 때는 디저링을 거의 제어할 수 없습니다. 지원되는 키와 힌트의 완전한 세트는, draw 먼저 따라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런타임에서는 화면이나 BufferedImage 객체에의 draw시, 또는 인쇄시에, 다양한 기본 모듈을 사용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입니다.  

구현에서는, 힌트를 완전하게 무시해도 괜찮습니다가, 요구로 할 수 있을 뿐(만큼) 가까운 구현 알고리즘을 사용하도록 해 주세요. 관련지을 수 있었던 힌트 키에 임의의 값이 사용될 때 특정의 알고리즘이 구현으로 지원되는 경우, 그 힌트 키의 값이 그 알고리즘을 지정하는 정확한 값일 때는, 그처럼 하는 것이 최저한 필요합니다.  

힌트를 제어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키는, 모두 관련지을 수 있었던 RenderingHints.Key 클래스를 서브 클래스화한 특수한 값입니다. 일반적인 힌트의 상당수는 이 클래스의 정적 정수로서 후술 합니다만, 모든 것을 망라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 외의 힌트는, 다른 패키지로 Key 클래스를 서브 클래스화하는 새로운 객체를 정의해, 관련하는 값을 정의하는 것으로써 작성할 수 있습니다.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static class RenderingHints.Key
          draw와 이미징의 파이프라인의 다양한 알고리즘의 선택을 제어하기 위해서 RenderingHints 클래스와 함께 사용되는, 모든 키의 기저형을 정의합니다.
 
인터페이스 java.util. Map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Map.Entry <K ,V >
 
필드의 개요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ALPHA_INTERPOLATION
          알파 보간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ANTIALIASING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COLOR_RENDERING
          칼라 draw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DITHERING
          디저링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FRACTIONALMETRICS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INTERPOLATION
          보간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RENDERING
          draw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STROKE_CONTROL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 키로,STROKE_CONTROL 힌트는, 각종의 목적으로 draw 되는 형상의 기하학적 도형의 변경을 draw 구현이 변경해야 하는지 어떤지, 또는 변경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제어합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TEXT_ANTIALIASING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 키입니다.
static RenderingHints.Key KEY_TEXT_LCD_CONTRAST
          LCD 텍스트 콘트라스트의 draw 힌트 키입니다.
static Object VALUE_ALPHA_INTERPOLATION_DEFAULT
          알파 보간의 힌트치로, 퍼포먼스와 품질의 균형이 적절히 되도록(듯이), 구현에 의해 아르파브렌딘그아르고리즘이 선택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ALPHA_INTERPOLATION_QUALITY
          알파 보간의 힌트치로, 정밀도와 표시 품질의 설정에 맞추어 아르파브렌딘그아르고리즘이 선택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ALPHA_INTERPOLATION_SPEED
          알파 보간의 힌트치로, 계산 속도의 설정에 맞추어 아르파브렌딘그아르고리즘이 선택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ANTIALIAS_DEFAULT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draw는 구현으로 선택된 디폴트의 에일리어징 제거 모드를 사용해 행해집니다.
static Object VALUE_ANTIALIAS_OFF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draw는 에일리어징 제거없이 행해집니다.
static Object VALUE_ANTIALIAS_ON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draw는 에일리어징 제거를 사용해 행해집니다.
static Object VALUE_COLOR_RENDER_DEFAULT
          칼라 draw 힌트치로, 구현으로 선택된 색변환의 계산을 실행해, 퍼포먼스와 정밀도의 사이에 최적인 균형을 표현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COLOR_RENDER_QUALITY
          칼라 draw 힌트치로, 정밀도와 표시 품질이 가장 높은 색변환의 계산을 실행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COLOR_RENDER_SPEED
          칼라 draw 힌트치로, 출력 디바이스의 형식에의 가장 고속의 색변환을 실행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DITHER_DEFAULT
          디저링의 힌트치로, 디저링에 구현으로 선택된 디폴트를 사용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DITHER_DISABLE
          디저링의 힌트치로, 기하학적 도형의 draw시에 디저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static Object VALUE_DITHER_ENABLE
          디저링의 힌트치로, 필요에 따라서 기하학적 도형의 draw시에 디저링을 실시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FRACTIONALMETRICS_DEFAULT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치로, 문자 Glyph는, 구현에 의해 선택된 정밀도로 배치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FRACTIONALMETRICS_OFF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치로, 문자 Glyph는, 픽셀 경계에 말 수 있었던 유효폭으로 배치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FRACTIONALMETRICS_ON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치로, 문자 Glyph는, 서브 픽셀 정밀도로 배치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INTERPOLATION_BICUBIC
          보간의 힌트 키로, 이미지내에서 인접하는 9 개의 정수 좌표 샘플의 칼라 샘플이 XY 의 양쪽 모두로 3 차 함수를 사용해 보간 되어 칼라 샘플이 생성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INTERPOLATION_BILINEAR
          보간의 힌트 키로, 이미지내에서 가장 가까운 인접하는 4 개의 정수 좌표 샘플의 칼라 샘플이 선형에 보간 되어, 칼라 샘플이 생성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INTERPOLATION_NEAREST_NEIGHBOR
          보간의 힌트 키로, 이미지내에서 가장 가까운 인접하는 정수 좌표 샘플의 칼라 샘플이 사용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RENDER_DEFAULT
          draw 힌트치로, 퍼포먼스와 품질의 균형이 적절히 되도록(듯이), 구현에 의해 draw 알고리즘이 선택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RENDER_QUALITY
          draw 힌트치로, 출력 품질의 설정에 맞추어 draw 알고리즘이 선택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RENDER_SPEED
          draw 힌트치로, 출력 속도의 설정에 맞추어 draw 알고리즘이 선택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STROKE_DEFAULT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치로, 구현에서의 균형에 응해, 기하학적 도형은 수정되는 일도, 그대로 될 수도 있습니다.
static Object VALUE_STROKE_NORMALIZE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치로, 선의 일관성 또는 간격, 및 전체적인 미관을 개선하기 위해서, 기하학적 도형은 정규화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STROKE_PURE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치로, 기하학적 도형은 수정되지 않고 , 서브 픽셀 정밀도로 draw 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DEFAULT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 KEY_ANTIALIASING 힌트 또는 구현으로 선택된 디폴트에 따라 행해집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GASP
          텍스트의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VALUE_TEXT_ANTIALIAS_ONVALUE_TEXT_ANTIALIAS_OFF 의 어느 쪽을 적용할까에 임해서, 포인트 사이즈 마다 지정하는 폰트 자원내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HBGR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VBGR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VRGB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OFF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 에일리어징 제거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에 행해집니다.
static Object VALUE_TEXT_ANTIALIAS_ON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 하등의 형식의 에일리어징 제거를 사용해 행해집니다.
 
생성자 의 개요
RenderingHints (Map <RenderingHints.Key ,? > init)
          키와 값이 지정된 Map 객체 (null 의 경우도 있다)로부터 초기화해, 객체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RenderingHints (RenderingHints.Key  key, Object  value)
          지정된 키와 값의 페어로 객체를 새롭게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void add (RenderingHints  hints)
          지정된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모든 키와 그 대응하는 값을 이 RenderingHints 객체에 추가합니다.
 void clear ()
          이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모든 키와 값의 페어를 삭제합니다.
 Object clone ()
          이 RenderingHints 객체와 동일한 내용을 가지는, 이 RenderingHints 의 클론 (복제)을 작성합니다.
 boolean containsKey (Object  key)
          이 RenderingHints 내에, 지정된 키의 매핑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containsValue (Object  value)
          이 RenderingHints 이 지정된 값에 1 개 이상의 키를 매핑 하고 있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Set <Map.Entry <Object ,Object >> entrySet ()
          이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는 매핑의 Set 뷰를 돌려줍니다.
 boolean equals (Object  o)
          지정된 Object 곳의 RenderingHints 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Object get (Object  key)
          지정된 키가 매핑 되고 있는 값을 돌려줍니다.
 int hashCode ()
          이 RenderingHints 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Empty ()
          이 RenderingHints 내에 키와 값의 매핑이 없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Set <Object > keySet ()
          이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는 Key 의 Set 뷰를 돌려줍니다.
 Object put (Object  key, Object  value)
          이 RenderingHints 객체로, 지정된 key 가 지정된 value 에 매핑 합니다.
 void putAll (Map <?,?> m)
          지정된 Map 로부터 모든 매핑을 이 RenderingHints 에 카피합니다.
 Object remove (Object  key)
          이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지정된 키와 그 대응하는 값을 삭제합니다.
 int size ()
          이 RenderingHints 내의 키와 값의 매핑의 수를 돌려줍니다.
 String toString ()
          이 RenderingHints 객체의 키와 값의 매핑을 포함하는 해시 맵의 비교적 긴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Collection <Object > values ()
          이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는 값의 Collection 뷰를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KEY_ANTIALIASING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ANTIALIASING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 키입니다. ANTIALIASING 힌트는,Graphics2D 객체의 기하학적 도형의 draw 방법으로, 형상의 구석에서의 앨리어싱(aliasing) 아티팩트를 줄이도록(듯이) 시도할지 어떨지를 제어합니다.  

일반적인 에일리어징 제거 알고리즘의 동작에서는, 형상의 추정되는 부분 픽셀 카버리지에 응해, 형상의 경계를 따른 픽셀의 기존의 색을, 요구된 전부 칠해 페인트와 브렌드 합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ANTIALIAS_ON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ANTIALIAS_ON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draw는 에일리어징 제거를 사용해 행해집니다.

관련 항목:
KEY_ANTIALIASING

VALUE_ANTIALIAS_OFF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ANTIALIAS_OFF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draw는 에일리어징 제거없이 행해집니다.

관련 항목:
KEY_ANTIALIASING

VALUE_ANTIALIAS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ANTIALIAS_DEFAULT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draw는 구현으로 선택된 디폴트의 에일리어징 제거 모드를 사용해 행해집니다.

관련 항목:
KEY_ANTIALIASING

KEY_RENDERING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RENDERING
draw 힌트 키입니다. RENDERING 힌트는 범용 힌트이며, 알고리즘의 선택으로 속도와 품질의 어느 쪽을 중시하는지, 그 균형을 평가할 경우에, 높은 레벨의 추천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 힌트는, draw나 이미지 조작의 연산으로 참조되는 일도 있습니다만, 판단할 때는, 일반적으로, 그 외의 것보다 상세한 힌트가 이 힌트보다 우선됩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RENDER_SPEED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RENDER_SPEED
draw 힌트치로, 출력 속도의 설정에 맞추어 draw 알고리즘이 선택됩니다.

관련 항목:
KEY_RENDERING

VALUE_RENDER_QUALITY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RENDER_QUALITY
draw 힌트치로, 출력 품질의 설정에 맞추어 draw 알고리즘이 선택됩니다.

관련 항목:
KEY_RENDERING

VALUE_RENDER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RENDER_DEFAULT
draw 힌트치로, 퍼포먼스와 품질의 균형이 적절히 되도록(듯이), 구현에 의해 draw 알고리즘이 선택됩니다.

관련 항목:
KEY_RENDERING

KEY_DITHERING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DITHERING
디저링의 힌트 키입니다. DITHERING 힌트는, 칼라 해상도가 한정되고 있는 draw 먼저 색을 포함할 경우에, 그 색을 근사 하는 정도를 제어합니다.  

일부의 draw처에서는, 지원되고 있는 색의 선택사항의 수가 한정되고 있기 (위해)때문에, draw 연산중에 색의 완전한 스펙트럼을 정확하게 나타낼 수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draw 먼저 대해 DITHERING 힌트는, 지원되는 색중 요구된 색에 가장 가까운 색으로 단일 픽셀치를 균일하게 전부 칠해 draw 하는지, 또는 그 색을 최적으로 근사 하기 위해서 조합하는 색의 패턴으로 형상을 전부 칠하는지를 제어합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DITHER_DISABLE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DITHER_DISABLE
디저링의 힌트치로, 기하학적 도형의 draw시에 디저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KEY_DITHERING

VALUE_DITHER_ENABLE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DITHER_ENABLE
디저링의 힌트치로, 필요에 따라서 기하학적 도형의 draw시에 디저링을 실시합니다.

관련 항목:
KEY_DITHERING

VALUE_DITHER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DITHER_DEFAULT
디저링의 힌트치로, 디저링에 구현으로 선택된 디폴트를 사용합니다.

관련 항목:
KEY_DITHERING

KEY_TEXT_ANTIALIASING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TEXT_ANTIALIASING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 키입니다. TEXT_ANTIALIASING 힌트는, 형상의 draw에 사용하는 설정과는 독립해, 텍스트의 에일리어징 제거 알고리즘의 사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텍스트인 만큼 에일리어징 제거를 사용해, 그 외의 형상에는 에일리어징 제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텍스트의 앨리어싱(aliasing) 아티팩트를 줄이는 알고리즘 쪽이, 범용의 draw 처리용으로 개발된 알고리즘보다 고성능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이 힌트 키에서는 추가의 값을 제공해, 텍스트 고유의 알고리즘에 대해 일부의 선택사항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DEFAULT 상태인 채인 경우, 일반적으로 이 힌트는, 일반적으로의 KEY_ANTIALIASING 힌트 키의 값에 따릅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TEXT_ANTIALIAS_ON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ON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 하등의 형식의 에일리어징 제거를 사용해 행해집니다.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OFF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OFF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 에일리어징 제거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에 행해집니다.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DEFAULT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 KEY_ANTIALIASING 힌트 또는 구현으로 선택된 디폴트에 따라 행해집니다.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GASP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GASP
텍스트의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텍스트 draw는,VALUE_TEXT_ANTIALIAS_ONVALUE_TEXT_ANTIALIAS_OFF 의 어느 쪽을 적용할까에 임해서, 포인트 사이즈 마다 지정하는 폰트 자원내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TrueType 폰트는, 일반적으로 이 정보를 「gasp」테이블로 제공합니다. 이 정보가 없으면 특정의 폰트 및 사이즈의 동작은, 구현의 디폴트에 의해 정해집니다.  

주: 일반적으로, 폰트의 설계시는, 가장 일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포인트 사이즈에 맞추어, 폰트의 힌트치를 신중하게 설정합니다. 그 결과 「gasp」테이블은, 그 사이즈의 경우에만 힌트를 사용해, 「평활화」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지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경우, 결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텍스트 표시는,VALUE_TEXT_ANTIALIAS_OFF 와 동등합니다. 이것은 예기 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적절한 동작입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때문에) 복수의 물리 폰트로 구성되는 논리 폰트에서는, 구성하는 폰트 전체에서 가장 적절한 설정이 사용됩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서브 픽셀은, 왼쪽에서 오른쪽에 R, G, B 의 순서에 줄서기 (위해)때문에, 서브 픽셀의 수평 방향의 해상도는 풀 픽셀의 수평 방향의 해상도 (HRGB)의 경우의 3 배가 됩니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설정입니다. 그 외의 LCD 서브 픽셀 설정의 어느쪽이든으로 표시하는 경우에 이 힌트를 선택하면(자), 핀트가 빠진 텍스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
몇개의 LCD 텍스트 힌트치를 적용할지 어떨지를 선택할 경우에, 구현에서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점이 고려되는 일이 있습니다. 전송처에서 픽셀 근처 15 비트 (즉 색성분 근처 5 비트) 이상의 색심도로 하는 필요성, 매입 비트 맵 쪽이 양호한 결과가 되는 경우가 있는 등의 폰트의 특성, 로컬이 아닌 네트워크화된 표시 디바이스에의 표시시는 적절한 프로토콜이 사용 가능한 경우에만 디바이스를 유효하게 한다, 매우 고해상도인 draw를 실행하는 경우나 전송처 디바이스가 적절하지 않은 (인쇄시 등) 경우는 힌트를 무시하는 등입니다.  

이러한 힌트는, 소프트웨어 이미지에의 draw시에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만, 텍스트는 특정의 서브 픽셀 구성에 맞추어 draw 되기 (위해)때문에, 그러한 이미지는 일반적인 서두에 적절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손실이 있는 이미지나, GIF 와 같이 색 가지수가 한정되어 있는 이미지 형식을 선택하는 것은, 적절하지는 않습니다. 그 때문에 같은 설정을 사용해 이미지가 단독으로 표시 디바이스에 draw 되지 않는 한,VALUE_TEXT_ANTIALIAS_ON 등의 그 외의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 쪽이 적합한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LCD 디스플레이에 일치하지 않는 값을 선택하면(자), 텍스트 품질이 저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LCD 디스플레이와 같은 특성을 가지지 않는 표시 디바이스 (CRT 등)의 경우, 전체적인 효과는 표준의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를 닮아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색의 변화에 의해 품질이 저하하는 일이 있습니다. 아날로그 접속된 LCD 디스플레이에서도, CRT 와 같게, 표준의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에 비해 이점은 거의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최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 디지털 디스플레이 연결기로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적절한 서브 픽셀 설정을 지정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LCD_HBGR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HBGR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서브 픽셀은, 왼쪽에서 오른쪽에 B, G, R 의 순서에 줄서기 (위해)때문에, 서브 픽셀의 수평 방향의 해상도는 풀 픽셀의 수평 방향의 해상도 (HBGR)의 경우의 3 배가 됩니다. HRGB 와 비교해 그다지 일반적이지 않은 설정입니다. 그 외의 LCD 서브 픽셀 설정의 어느쪽이든으로 표시하는 경우에 이 힌트를 선택하면(자), 핀트가 빠진 텍스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힌트를 적용하는 경우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LCD_VRGB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VRGB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서브 픽셀의 구성은, 위에서 밑으로 R, G, B 의 순서에 줄서기 (위해)때문에, 서브 픽셀의 수직 방향의 해상도는 풀 픽셀의 수직 방향의 해상도 (VRGB)의 경우의 3 배가 됩니다. 수직 방향의 서브 픽셀 구성은 거의 사용되지 않고, 주로 물리적으로 회전시킨 디스플레이의 경우에 편리합니다. 그 외의 LCD 서브 픽셀 설정의 어느쪽이든으로 표시하는 경우에 이 힌트를 선택하면(자), 핀트가 빠진 텍스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힌트를 적용하는 경우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VALUE_TEXT_ANTIALIAS_LCD_VBGR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TEXT_ANTIALIAS_LCD_VBGR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의 힌트치로, LCD 디스플레이에 적절한 상태로 텍스트를 표시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서브 픽셀의 구성은, 위에서 밑으로 B, G, R 의 순서에 줄서기 (위해)때문에, 서브 픽셀의 수직 방향의 해상도는 풀 픽셀의 수직 방향의 해상도 (VBGR)의 경우의 3 배가 됩니다. 수직 방향의 서브 픽셀 구성은 거의 사용되지 않고, 주로 물리적으로 회전시킨 디스플레이의 경우에 편리합니다. 그 외의 LCD 서브 픽셀 설정의 어느쪽이든으로 표시하는 경우에 이 힌트를 선택하면(자), 핀트가 빠진 텍스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힌트를 적용하는 경우의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KEY_TEXT_LCD_CONTRAST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TEXT_LCD_CONTRAST
LCD 텍스트 콘트라스트의 draw 힌트 키입니다. 값은, LCD 텍스트 에일리어징 제거 힌트 (VALUE_TEXT_ANTIALIAS_LCD_HRGB 등)와 조합해 사용할 경우에 텍스트의 콘트라스트 조정으로서 사용되는 Integer 객체입니다. 디폴트 값는, 대부분의 목적에 적절하고 있는 것이 기대되기 (위해)때문에, 적절한 값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가 있는 경우를 제외해, 클라이언트는 이 힌트의 값을 지정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값을 비싸게 해도, 콘트라스트는 높아지지 않습니다. 실제는 그 역입니다. 보정은 감마 조정과 같은 방법으로, 표시 시스템의 비선형의 지각 휘도 반응에 대해서 적용됩니다만, 완전한 보정이 아닙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Y_TEXT_ANTIALIASING

KEY_FRACTIONALMETRICS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FRACTIONALMETRICS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 키입니다. FRACTIONALMETRICS 힌트는, 개별의 문자 Glyph의 배치로, 폰트의 슬캘링 된 문자의 유효폭의 서브 픽셀 정밀도를 고려할지 어떨지, 또는 그러한 유효폭벡터를 디바이스 전체의 픽셀수인 정수치에 마는지를 제어합니다. 이 힌트는, Glyph를 배치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정밀도의 정도만을 추천 해, Glyph의 실제의 래스터화나 픽셀 경계를 일치하도록(듯이) 수정할지 어떨지에 대해서는 지정 또는 추천 하지 않습니다.  

화면과 같은 저해상도 디바이스에 텍스트를 draw 하는 경우는, 문자 Glyph의 형상 및 메트릭스의 고품질로 매우 정확한 정의를 개개의 디바이스 픽셀에 일치시킬 필요가 있기 (위해)때문에, 몇개의 둥근 연산을 호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텍스트 레이아웃시의 Glyph의 배치는, 포인트 사이즈에 응해 폰트의 설계 메트릭스를 슬캘링 하는 것으로 계산됩니다. 다만, 슬캘링 된 유효폭은, 픽셀의 정수치이다고는인가 선. 슬캘링 된 이러한 설계 메트릭스에 응해 Glyph가 서브 픽셀 정밀도로 배치되는 경우, 이론적으로는 서브 픽셀의 원점이라고 생각되는 위치 마다 래스터화를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텍스트 레이아웃시에 정확한 서브 픽셀 원점에 대해서 커스터마이즈 된 각 Glyph를 슬캘링 하는 것은 매우 부하가 높기 때문에, 텍스트를 레이아웃 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은 정수 디바이스 위치를 기본으로 한 단순화 된 좌표계가 사용됩니다. Glyph의 래스터화와 슬캘링 된 유효폭의 양쪽 모두가 조정되어, 텍스트가 생성됩니다. 이 텍스트는, 디바이스의 해상도로 적절히 표시되어 Glyph간의 거리는 일관한 정수 픽셀 거리가 되므로, Glyph의 간격이 균등으로 격차가 없고 읽기 쉬워집니다.  

래스터화 된 Glyph의 유효폭을 정수 거리에 마는 처리에 의해, 각 Glyph의 조정 후의 폭에서의 몇 안 되는 차이가 누적하기 위해서, 문자의 밀도와 텍스트 캐릭터 라인의 전체의 길이는 이론상의 설계 치수와는 다릅니다. 구체적인 차이는 Glyph 마다 달라, Glyph에 의해 이론상의 설계 치수보다 넓어지거나 좁아지거나 합니다. 그 때문에, 문자 밀도와 길이의 전체적인 차이는, 폰트, 대상으로 하는 구체적인 디바이스 해상도, draw 되는 캐릭터 라인을 표현하기 위해서 선택된 Glyph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변화합니다. 결과적으로, 같은 캐릭터 라인을 복수의 디바이스 해상도로 draw 하면(자), 캐릭터 라인 전체에 대해 광범위하게 변화하는 메트릭스를 얻을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FRACTIONALMETRICS 를 유효하게 하면(자), 본래의 폰트 설계 메트릭스가 포인트 사이즈까지 슬캘링 되어, 서브 픽셀 정밀도로 레이아웃에 사용됩니다. 그 때문에, 긴 캐릭터 라인에서는 Glyph의 평균 밀도와 전체의 길이는, 폰트의 이론상의 설계에 매우 근처 됩니다만, Glyph 원점의 서브 픽셀의 누적을 디바이스 픽셀 구라두에 맞추는 방법에 따라서는, 문자의 각 페어의 거리가 항상 균등하게 된다고는 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읽기 쉬움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폭넓은 출력 해상도로 균등인 것이 필요한 텍스트 레이아웃이 실행되고 있을 때는, 이 힌트를 유효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최종적으로는 고해상도의 프린터나 사식 장치로 draw 하는 출력에 대해, 텍스트의 레이아웃을 화면등의 저해상도 디바이스로 프리뷰 하고 있는 것 같은 상황에서는, 이 힌트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무효로 하면(자), 슬캘링 된 설계 메트릭스는 레이아웃으로 정수 거리에 둥근 처리 또는 조정됩니다. Glyph의 각 페어간의 거리는, 디바이스상에서 보다 균일하게 됩니다만, 긴 캐릭터 라인의 밀도나 합계의 길이는, 폰트 설계자가 이론적으로 의도한 것과는 일치하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힌트를 무효로 하면(자), 컴퓨터의 모니터와 같은 저해상도 디바이스에서는 읽기 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키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FRACTIONALMETRICS_OFF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FRACTIONALMETRICS_OFF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치로, 문자 Glyph는, 픽셀 경계에 말 수 있었던 유효폭으로 배치됩니다.

관련 항목:
KEY_FRACTIONALMETRICS

VALUE_FRACTIONALMETRICS_ON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FRACTIONALMETRICS_ON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치로, 문자 Glyph는, 서브 픽셀 정밀도로 배치됩니다.

관련 항목:
KEY_FRACTIONALMETRICS

VALUE_FRACTIONALMETRICS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FRACTIONALMETRICS_DEFAULT
폰트 부분 메트릭스의 힌트치로, 문자 Glyph는, 구현에 의해 선택된 정밀도로 배치됩니다.

관련 항목:
KEY_FRACTIONALMETRICS

KEY_INTERPOLATION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INTERPOLATION
보간의 힌트 키입니다. INTERPOLATION 힌트는, 이미지의 draw 연산중에 이미지 픽셀이 필터 처리 또는 재추출되는 방법을 제어합니다.  

이미지는, 정수 좌표 위치에서 칼라 샘플을 제공하도록(듯이) 암묵적으로 정의됩니다. 이미지가 draw처에서 슬캘링 되지 않고 수직 방향으로 draw 되는 경우, 어느 이미지 픽셀 맵을 어느 디바이스 픽셀에 draw 할까의 선택은 명확하고, 이미지의 정수 좌표 위치의 샘플은, 디바이스 픽셀 구라두의 대응하는 정수 위치의 픽셀에 1 대 1 으로 전송 됩니다. 이미지가 슬캘링, 회전, 또는 그 외의 변형이 더해진 좌표계로 draw 되어 그 후 디바이스 픽셀 좌표로부터 이미지에의 역매핑을 하면(자), 지정된 이미지 샘플의 정수 위치동안에 존재하는 연속한 좌표에 대해서, 어느 칼라 샘플을 사용하는가 하는 문제가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 보간 알고리즘은, 주위의 정수 좌표의 칼라 샘플에 근거해 이미지로 연속한 좌표의 칼라 샘플을 제공하는 함수를 정의합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INTERPOLATION_NEAREST_NEIGHBOR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INTERPOLATION_NEAREST_NEIGHBOR
보간의 힌트 키로, 이미지내에서 가장 가까운 인접하는 정수 좌표 샘플의 칼라 샘플이 사용됩니다. 개념상, 이미지는 각 이미지 픽셀의 중심의 주위에 모인, 균일한 사이즈의 네모진 색영역으로부터 되는 구라두로서 표시됩니다.  

이미지를 확대하면(자), 거기에 응해 블록장이 됩니다. 이미지를 축소하면(자), 소스 픽셀의 색은 변경되지 않고 사용되는지, 또는 출력 표현에서는 완전하게 스킵 됩니다.

관련 항목:
KEY_INTERPOLATION

VALUE_INTERPOLATION_BILINEAR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INTERPOLATION_BILINEAR
보간의 힌트 키로, 이미지내에서 가장 가까운 인접하는 4 개의 정수 좌표 샘플의 칼라 샘플이 선형에 보간 되어, 칼라 샘플이 생성됩니다. 개념상, 이미지는 매우 작은 포인트의 칼라 샘플세트로서 표시됩니다. 이 칼라 샘플은, 정수 좌표 픽셀의 중심만으로 값을 가져, 이러한 픽셀의 중심 끼리의 사이에 있는 영역은, 직선상에서 인접하는 개개의 샘플을 연결시키는 것 같은 선형의 색변화로 전부 칠해집니다.  

이미지를 확대해도,NEAREST_NEIGHBOR 의 경우로 보여지는 것 같은 블록장의 구석은 이미지내의 색의 사이에는 없습니다. 다만 브렌드 하면(자), 샘플에 따라 줄선 수평 방향 및 수직 방향의 구석을 따라 조금 불연속을 볼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샘플의 한편의 옆으로부터 한편의 옆에 보간의 기울기가 돌연 변화하기 위해서 생깁니다. 이미지를 축소하면(자), 각 출력 픽셀은 최고로 4 개의 이미지 픽셀로부터 색정보를 받기 (위해)때문에, 결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출력에 칼라 샘플이 표현되는 이미지 픽셀이 많아집니다.

관련 항목:
KEY_INTERPOLATION

VALUE_INTERPOLATION_BICUBIC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INTERPOLATION_BICUBIC
보간의 힌트 키로, 이미지내에서 인접하는 9 개의 정수 좌표 샘플의 칼라 샘플이 XY 의 양쪽 모두로 3 차 함수를 사용해 보간 되어 칼라 샘플이 생성됩니다. 개념상, 이미지의 표시는 BILINEAR 알고리즘을 사용한 표시와 매우 닮았습니다. 다만, 샘플간을 연결시키는 색변화는, 곡선이 되어, 샘플 경계간을 교차하기 위해서 기울기의 연속성이 향상합니다.  

이미지를 확대해도 블록장의 구석은 없고,BILINEAR 를 사용했을 경우보다, 보간은 매끈매끈하게 되어, 원의 이미지의 구석이 보다 적확하게 그려집니다. 이미지를 축소해도, 원의 이미지의 원의 칼라 샘플의 색정보가 유지되고 표현되는 양이 많아집니다.

관련 항목:
KEY_INTERPOLATION

KEY_ALPHA_INTERPOLATION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ALPHA_INTERPOLATION
알파 보간의 힌트 키입니다. ALPHA_INTERPOLATION 힌트는 범용 힌트이며, 알고리즘의 선택으로 속도와 품질의 어느 쪽을 중시하는지, 그 균형을 평가할 경우에, 높은 레벨의 추천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 힌트에서는, 정밀도를 얼마인가 희생해 고속의 룩업테이블이나 저정밀도의 SIMD 명령을 사용하는 아르파브렌딘그 계산의 선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 픽셀 단위의 계산이 한층 더 발생하는 디메리트가 있습니다만, 선형인 시각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때문에), 계산중에 색이나 알파의 값을 선형 칼라 스페이스로 변환할지 어떨지에 대해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ALPHA_INTERPOLATION_SPEED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ALPHA_INTERPOLATION_SPEED
알파 보간의 힌트치로, 계산 속도의 설정에 맞추어 아르파브렌딘그아르고리즘이 선택됩니다.

관련 항목:
KEY_ALPHA_INTERPOLATION

VALUE_ALPHA_INTERPOLATION_QUALITY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ALPHA_INTERPOLATION_QUALITY
알파 보간의 힌트치로, 정밀도와 표시 품질의 설정에 맞추어 아르파브렌딘그아르고리즘이 선택됩니다.

관련 항목:
KEY_ALPHA_INTERPOLATION

VALUE_ALPHA_INTERPOLATION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ALPHA_INTERPOLATION_DEFAULT
알파 보간의 힌트치로, 퍼포먼스와 품질의 균형이 적절히 되도록(듯이), 구현에 의해 아르파브렌딘그아르고리즘이 선택됩니다.

관련 항목:
KEY_ALPHA_INTERPOLATION

KEY_COLOR_RENDERING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COLOR_RENDERING
칼라 draw의 힌트 키입니다. COLOR_RENDERING 힌트는, draw처 이미지 또는 표면에 색을 포함할 때의 근사 및 변환의 정밀도를 제어합니다.  

draw 또는 이미지 조작의 연산에 의해, draw 먼저 포함될 필요가 있는 칼라치가 생성될 때, draw처 이미지 또는 표면에의 포함에 적절한 형식에 그 색을 변환할 필요가 있습니다. 색성분을 비트 표현으로 변환해 적절한 순서로 나란해질 수 있는지, 또는 데이터를 draw처 메모리에 포함하기 전에 색의 룩업테이블에 대한 인덱스를 선택하는 것이 최저한 필요합니다. 이러한 최저한의 변환을 실시하지 않으면 draw처의 데이터가 표현하는 값이 랜덤이나 부정확하게 되었을 경우에 따라서는 지원되지 않는 값이 되거나 합니다. draw 연산의 결과를 가장 일반적인 draw처의 색형식에 재빠르게 변환하는 알고리즘은, 널리 알려지고 있어 실행하는데 최적입니다.  

draw 먼저 색을 포함하기 위해서 가장 기본적인 색형식 변환을 실행하는 것 만으로는, draw원과 draw처 ColorSpace 나 그 외의 요인 (감마 보정의 선형성등)의 교정에서의 차이가 무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draw원과 draw처의 ColorSpace 가 동일하지 않은 한, 표현되고 있는 색의 정밀도를 최대한 고려해 draw 연산을 적절히 실행하려면 , draw원의 색이 디바이스비의존의 ColorSpace 에 변환되어 그 결과가 draw처의 ColorSpace 에 역변환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게다가 복수의 소스의 색을 브렌드 하는 것 같은 계산이 draw 연산중에 실행되는 경우, 계산되는 값과 출력 디바이스의 응답 곡선에 대한 눈에 의한 인지와의 사이에 대응 관계를 설정하기 위해서 중간의 디바이스비의존의 ColorSpace 가 선택되면(자), 시각상의 알기 쉬움을 향상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UE_COLOR_RENDER_SPEED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COLOR_RENDER_SPEED
칼라 draw 힌트치로, 출력 디바이스의 형식에의 가장 고속의 색변환을 실행합니다.

관련 항목:
KEY_COLOR_RENDERING

VALUE_COLOR_RENDER_QUALITY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COLOR_RENDER_QUALITY
칼라 draw 힌트치로, 정밀도와 표시 품질이 가장 높은 색변환의 계산을 실행합니다.

관련 항목:
KEY_COLOR_RENDERING

VALUE_COLOR_RENDER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COLOR_RENDER_DEFAULT
칼라 draw 힌트치로, 구현으로 선택된 색변환의 계산을 실행해, 퍼포먼스와 정밀도의 사이에 최적인 균형을 표현합니다.

관련 항목:
KEY_COLOR_RENDERING

KEY_STROKE_CONTROL

public static final RenderingHints.Key  KEY_STROKE_CONTROL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 키로,STROKE_CONTROL 힌트는, 각종의 목적으로 draw 되는 형상의 기하학적 도형의 변경을 draw 구현이 변경해야 하는지 어떤지, 또는 변경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제어합니다.  

구현에 따라서는, 최적화된 플랫폼 draw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 플랫폼에서의 종래의 소프트웨어 draw 알고리즘보다 고속으로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만, 부동 소수점 좌표를 지원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 폭의 넓은 선의 폭이나 간격이 보다 균등하게 되도록(듯이) 패스의 좌표에 영향을 미치는 고도의 알고리즘이 구현되고 있는 일도 있습니다.  

어떠한 종류여도 패스의 변경이나 「정규화」를 실행하는 경우는, 어느 방향에도 좌표를 반픽셀 이상 이동하지 말아 주세요.  

이 힌트에서는, 다음의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VALUE_STROKE_DEFAULT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STROKE_DEFAULT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치로, 구현에서의 균형에 응해, 기하학적 도형은 수정되는 일도, 그대로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설정에서는, 구현으로 플랫폼의 draw 라이브러리에 근거하는 고속의 정수 좌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일관성이나 외관을 위해서(때문에) 정규화를 특히 요구할 것은 없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KEY_STROKE_CONTROL

VALUE_STROKE_NORMALIZE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STROKE_NORMALIZE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치로, 선의 일관성 또는 간격, 및 전체적인 미관을 개선하기 위해서, 기하학적 도형은 정규화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다른 정규화 알고리즘 쪽이, 특정의 입력 패스에 적절하고 있는 일이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KEY_STROKE_CONTROL

VALUE_STROKE_PURE

public static final Object  VALUE_STROKE_PURE
stroke 정규화 컨트롤의 힌트치로, 기하학적 도형은 수정되지 않고 , 서브 픽셀 정밀도로 draw 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KEY_STROKE_CONTROL
생성자 의 상세

RenderingHints

public RenderingHints(Map <RenderingHints.Key ,? > init)
키와 값이 지정된 Map 객체 (null 의 경우도 있다)로부터 초기화해, 객체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init - 힌트를 초기화하는 키와 값의 페어의 맵. 객체를 비우는 경우는 null

RenderingHints

public RenderingHints(RenderingHints.Key  key,
                      Object  value)
지정된 키와 값의 페어로 객체를 새롭게 작성합니다.

파라미터:
key - 특정의 힌트 프로퍼티의 키
value - key 로 지정된 힌트 프로퍼티의
메소드의 상세

size

public int size()
RenderingHints 내의 키와 값의 매핑의 수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size
반환값:
RenderingHints 내의 키와 값의 매핑의 수

isEmpty

public boolean isEmpty()
RenderingHints 내에 키와 값의 매핑이 없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isEmpty
반환값:
RenderingHints 에 키와 값의 매핑이 없는 경우는 true

containsKey

public boolean containsKey(Object  key)
RenderingHints 내에, 지정된 키의 매핑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containsKey
파라미터:
key - 이 RenderingHints 내에 있을지 어떨지가 테스트 대상이 되는 키
반환값:
RenderingHints 에 지정된 키의 매핑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는 true
예외:
ClassCastException - 키를 RenderingHints.Key 에 캐스트 할 수 없는 경우

containsValue

public boolean containsValue(Object  value)
이 RenderingHints 이 지정된 값에 1 개 이상의 키를 매핑 하고 있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즉, 이 RenderingHints 에 다음과 같은 값 v 에의 매핑이 1 개 이상 있는 경우에 한정해 true 를 돌려줍니다.
(value==null ?  v==null :value.equals(v))
 
RenderingHints 의 대부분의 구현으로, 이 오퍼레이션은 RenderingHints 의 사이즈에 정비례 해 시간이 걸립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containsValue
파라미터:
value - 이 RenderingHints 내에 있을지 어떨지가 테스트 대상이 되는 값
반환값:
RenderingHints 이 지정된 값에 1 개 이상의 키를 매핑 하고 있는 경우는 true

get

public Object  get(Object  key)
지정된 키가 매핑 되고 있는 값을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get
파라미터:
key - draw 힌트 키
반환값:
이 객체로 키가 매핑 되고 있는 값. 그 키가 이 객체로 어느 값에도 매핑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예외:
ClassCastException - 키를 RenderingHints.Key 에 캐스트 할 수 없는 경우
관련 항목:
put(Object, Object)

put

public Object  put(Object  key,
                  Object  value)
RenderingHints 객체로, 지정된 key 가 지정된 value 에 매핑 합니다. 키나 값은 null 로 할 수 없습니다. 이 값은, 원의 키와 동일한 키를 지정해 get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꺼낼 수가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put
파라미터:
key - draw 힌트 키
value - draw 힌트치
반환값:
이 객체의 지정된 키의 이전의 값. 그것이 없는 경우는 null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키가 null 의 경우
ClassCastException - 키를 RenderingHints.Key 에 캐스트 할 수 없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지정된 키의 Key.isCompatibleValue() 메소드가, 지정된 값에 대해서 false 를 돌려주는 경우
관련 항목:
get(Object)

add

public void add(RenderingHints  hints)
지정된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모든 키와 그 대응하는 값을 이 RenderingHints 객체에 추가합니다. 이 RenderingHints 객체에 존재하지만, 지정된 RenderingHints 객체에 없는 키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파라미터:
hints - 이 RenderingHints 객체에 추가된다 키와 값의 페어세트

clear

public void clear()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모든 키와 값의 페어를 삭제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clear

remove

public Object  remove(Object  key)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지정된 키와 그 대응하는 값을 삭제합니다. 지정된 키가 이 RenderingHints 객체에 없는 경우, 이 메소드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remove
파라미터:
key - 삭제되는 draw 힌트 키
반환값:
RenderingHints 객체로 키가 이전에 매핑 되고 있던 값. 키가 매핑되어 있지 않았던 경우는 null
예외:
ClassCastException - 키를 RenderingHints.Key 에 캐스트 할 수 없는 경우

putAll

public void putAll(Map <?,?> m)
지정된 Map 로부터 모든 매핑을 이 RenderingHints 에 카피합니다. 그러한 매핑은, 지정된 Map 에 현재 있는 키에 대응하는, 이 RenderingHints 에 있던 매핑을 치환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putAll
파라미터:
m - 지정된 Map
예외:
ClassCastException - 지정되었다 Map 내의 키 또는 값의 클래스가 원인으로, 키 또는 값이 이 RenderingHints 내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지정되었다 Map 의 키 또는 값의 특성이 원인으로, 이 RenderingHints 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keySet

public Set <Object > keySet()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는 Key 의 Set 뷰를 돌려줍니다. Set 는 RenderingHints 에 연동하고 있어,RenderingHints 에의 변경은 Set 로 반영되어 그 역방향으로도 반영됩니다. Set 의 반복 처리의 진행중으로 RenderingHints 가 변경되는 경우, 반복 처리의 결과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Set 는,Iterator.remove,Set.remove,removeAll,retainAll, 및 clear 의 각 오퍼레이션을 개입시켜 RenderingHints 로부터 대응하는 매핑을 삭제하는 요소 삭제 처리를 지원합니다. Set 는,add 오퍼레이션이나 addAll 오퍼레이션은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keySet
반환값:
RenderingHints 내에 포함되고 있다 키의 Set

values

public Collection <Object > values()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는 값의 Collection 뷰를 돌려줍니다. CollectionRenderingHints 에 연동하고 있어,RenderingHints 에의 변경은 Collection 로 반영되어 그 역방향으로도 반영됩니다. Collection 의 반복 처리의 진행중으로 RenderingHints 가 변경되는 경우, 반복 처리의 결과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Collection 는,Iterator.remove,Collection.remove,removeAll,retainAll, 및 clear 의 각 오퍼레이션을 개입시켜 RenderingHints 로부터 대응하는 매핑을 삭제하는 요소 삭제 처리를 지원합니다. Set 는,add 오퍼레이션이나 addAll 오퍼레이션은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values
반환값: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다 값의 Collection

entrySet

public Set <Map.Entry <Object ,Object >> entrySet()
RenderingHints 에 포함되고 있는 매핑의 Set 뷰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Set 의 각 요소는 Map.Entry 입니다. SetRenderingHints 에 연동하고 있어,RenderingHints 에의 변경은 Set 로 반영되어 그 역방향으로도 반영됩니다. Set 의 반복 처리의 진행중으로 RenderingHints 가 변경되는 경우, 반복 처리의 결과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RenderingHints 객체로부터 반환되는 entrySet 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entrySet
반환값:
RenderingHints 내에 포함되고 있다 매핑의 Set

equals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
지정된 Object 곳의 RenderingHints 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지정된 객체도 Map 이며, 2 개의 Map 객체가 같은 매핑을 나타내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즉,t1.keySet(). equals(t2.keySet()) 이며,t1.keySet() 내의 모든 키 k 로 다음과 같은 경우에, 2 개의 Map 객체 t1t2 는 같은 매핑을 나타냅니다.
(t1.get(k) ==null ?  t2.get(k) ==null :t1.get(k). equals(t2.get(k)))
 
이것에 의해,Map 인터페이스의 구현이 다른 경우에서도,equals 메소드가 올바르게 동작하는 것이 보증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equal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 - 이 RenderingHints 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하는 대상의 Object
반환값:
지정된 Object 가 이 RenderingHints 와 동일한 경우는 tru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public int hashCode()
RenderingHints 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RenderingHints 의 해시 코드는,RenderingHints 객체의 entrySet 뷰내의 각 Entry 의 hashCode 의 합계가 되도록(듯이) 정의됩니다. 이것에 의해,Object.hashCode 의 범용 규약에 의해 요구되도록(듯이), 임의의 2 개의 Map 객체 t1t2 에 대해,t1.equals(t2) 라면 t1.hashCode() ==t2.hashCode() 가 되는 것이 보증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Map <Object ,Object > 내의 hashCod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RenderingHints 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Map.Entry.hashCode() , Object.hashCode() , Object.equals(Object) , equals(Object)

clone

public Object  clone()
RenderingHints 객체와 동일한 내용을 가지는, 이 RenderingHints 의 클론 (복제)을 작성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clone
반환값:
이 인스턴스의 복제
관련 항목:
Cloneable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RenderingHints 객체의 키와 값의 매핑을 포함하는 해시 맵의 비교적 긴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객체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