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image
인터페이스 BufferedImageOp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AffineTransformOp , ColorConvertOp , ConvolveOp , LookupOp , RescaleOp


public interface BufferedImageOp

이 인터페이스는,BufferedImage 객체에 대해서 실행되는 단일 입력 조작 및 단일 출력 조작을 기술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AffineTransformOp,ConvolveOp,ColorConvertOp,RescaleOp, 및 LookupOp 에 의해 구현됩니다. 이러한 객체를 BufferedImageFilter 에 건네주는 것으로, ImageProducer-ImageFilter-ImageConsumer 의 패러다임(paradigm)로 BufferedImage 에 작용시킬 수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는, 배치가 끝난 필터 조작 (전송원객체와 전송처 객체가 동일하다)을 허가할지 어떨지를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복수의 전송겐을 잡는 것 같은, 보다 세련된 조작의 기술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한에 의해, 조작에 선행하는 전송처 픽셀의 값은 필터 조작의 입력으로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BufferedImage , BufferedImageFilter , AffineTransformOp , BandCombineOp , ColorConvertOp , ConvolveOp , LookupOp , RescaleOp

메소드의 개요
 BufferedImage createCompatibleDestImage (BufferedImage  src, ColorModel  destCM)
          적절한 사이즈 및 밴드수로, 제로화 된 전송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BufferedImage filter (BufferedImage  src, BufferedImage  dest)
          BufferedImage 로 단일 입력 조작을 실행합니다.
 Rectangle2D getBounds2D (BufferedImage  src)
          필터 처리된 전송처 이미지의 바운딩 박스를 돌려줍니다.
 Point2D getPoint2D (Point2D  srcPt, Point2D  dstPt)
          지정된 전송원이미지의 포인트에 대응하는 전송처의 포인트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RenderingHints getRenderingHints ()
          이 오퍼레이션의 draw 힌트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filter

BufferedImage  filter(BufferedImage  src,
                     BufferedImage  dest)
BufferedImage 로 단일 입력 조작을 실행합니다. 2 개의 이미지의 칼라 모델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전송처의 칼라 모델에의 변환이 실행됩니다. 전송처 이미지가 null 의 경우, 적절한 ColorModel 을 가지는 BufferedImage 가 작성됩니다.  

전송원이미지 및 전송처 이미지, 또는 그 어느 쪽인지가,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는 이미지의 형식과 호환성이 없는 경우는,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src - 필터 처리되는 BufferedImage
dest - 결과가 포함되는 BufferedImage
반환값:
필터 된 BufferedImage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전송원이미지 또는 전송처 이미지, 혹은 그 양쪽 모두가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는 이미지의 형식과 호환성이 없는 경우

getBounds2D

Rectangle2D  getBounds2D(BufferedImage  src)
필터 처리된 전송처 이미지의 바운딩 박스를 돌려줍니다.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는 이미지의 형식과 전송원이미지의 사이에 호환성이 없는 경우에는,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src - 필터 처리되는 BufferedImage
반환값:
전송처 이미지의 바운딩 박스를 나타낸다 Rectangle2D

createCompatibleDestImage

BufferedImage  createCompatibleDestImage(BufferedImage  src,
                                        ColorModel  destCM)
적절한 사이즈 및 밴드수로, 제로화 된 전송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는 이미지의 형식과 전송원이미지의 사이에 호환성이 없는 경우에는,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src - 필터 처리되는 BufferedImage
destCM - 전송처의 ColorModel. null 의 경우, 전송원의 ColorModel 가 사용된다
반환값:
제로화 된 전송처 이미지

getPoint2D

Point2D  getPoint2D(Point2D  srcPt,
                   Point2D  dstPt)
지정된 전송원이미지의 포인트에 대응하는 전송처의 포인트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dstPt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그 dstPt 가 반환값을 보관 유지합니다.

파라미터:
srcPt - 전송원이미지의 포인트를 나타낸다 Point2D
dstPt - 결과가 포함되는 Point2D
반환값:
지정된 전송원이미지의 지정된 포인트에 대응한다 전송처 이미지의 Point2D

getRenderingHints

RenderingHints  getRenderingHints()
이 오퍼레이션의 draw 힌트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BufferedImageOpRenderingHints 객체. 힌트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준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