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image
인터페이스 RasterOp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AffineTransformOp , BandCombineOp , ColorConvertOp , ConvolveOp , LookupOp , RescaleOp


public interface RasterOp

이 인터페이스는, Raster 객체에 대해서 실행되는 단일 입력 조작과 단일 출력 조작을 기술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AffineTransformOp, ConvolveOp, LookupOp 등의 클래스에 의해 구현됩니다. 전송원객체와 전송처 객체는,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용으로서 적절한 수의 밴드를 보관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적절한 수의 밴드를 보관 유지하지 않는 경우, 예외가 throw 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복수의 소스의 취득 등, 보다 고도의 조작을 기술할 수 없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는 각각, 인프레이스피르타 조작 (즉, 전송원객체와 전송처 객체가 같다)을 허가할지 어떨지를 지정합니다. 다만, 단일 입력 조작의 제한에 의해, 이 조작에 앞서는 조작의 전송처 픽셀의 값은, 필터 조작의 입력으로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AffineTransformOp , BandCombineOp , ColorConvertOp , ConvolveOp , LookupOp , RescaleOp

메소드의 개요
 WritableRaster createCompatibleDestRaster (Raster  src)
          적절한 사이즈와 수의 밴드를 가지는 제로화 된 전송처 Raster 를 작성합니다.
 WritableRaster filter (Raster  src, WritableRaster  dest)
          전송원 Raster 로부터 전송처 Raster 에의 단일 입력 조작과 단일 출력 조작을 실행합니다.
 Rectangle2D getBounds2D (Raster  src)
          필터 처리된 전송처 Raster 의 바운딩 박스를 돌려줍니다.
 Point2D getPoint2D (Point2D  srcPt, Point2D  dstPt)
          지정된 소스 Raster 내의 포인트에 대해, 전송처의 포인트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RenderingHints getRenderingHints ()
          이 RasterOp 의 draw 힌트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filter

WritableRaster  filter(Raster  src,
                      WritableRaster  dest)
전송원 Raster 로부터 전송처 Raster 에의 단일 입력 조작과 단일 출력 조작을 실행합니다. 전송처 Raster 가 null 의 경우, 새로운 Raster 가 생성됩니다. 전송원 또는 전송처, 또는 양쪽 모두의 Raster 가,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고 있는 Raster 의 형태와 호환성이 없는 경우는, 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src - 전송원의 Raster
dest - 전송처의 WritableRaster
반환값:
필터링 조작의 결과를 표현한다 WritableRaster

getBounds2D

Rectangle2D  getBounds2D(Raster  src)
필터 처리된 전송처 Raster 의 바운딩 박스를 돌려줍니다. 전송원 Raster 가,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고 있는 Raster 의 형태와 호환성이 없는 경우는, 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src - 전송원의 Raster
반환값:
필터링 조작에 의한 Raster 의 바운딩 박스를 나타낸다 Rectangle2D

createCompatibleDestRaster

WritableRaster  createCompatibleDestRaster(Raster  src)
적절한 사이즈와 수의 밴드를 가지는 제로화 된 전송처 Raster 를 작성합니다. 전송원 Raster 가, 이 필터를 구현하는 클래스에 의해 허가되고 있는 Raster 의 형태와 호환성이 없는 경우는, 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src - 전송원의 Raster
반환값:
src 와 호환성이 있다 WritableRaster

getPoint2D

Point2D  getPoint2D(Point2D  srcPt,
                   Point2D  dstPt)
지정된 소스 Raster 내의 포인트에 대해, 전송처의 포인트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dstPt 가 null 가 아닌 경우는, 반환값의 포함처로서 사용됩니다.

파라미터:
srcPt - 전송원의 Point2D
dstPt - 전송처의 Point2D
반환값:
전송처 포인트의 위치

getRenderingHints

RenderingHints  getRenderingHints()
이 RasterOp 의 draw 힌트를 돌려줍니다. 힌트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RasterOpRenderingHints 객체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