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 다음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java.awt 를 사용하고 있는 패키지 | |
---|---|
java.applet | 애플릿의 작성, 및 애플릿과 애플릿 문맥과의 통신에 사용하는 클래스의 작성에 필요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 |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작성 및 그래픽스와 이미지의 페인트용의 모든 클래스를 포함합니다. |
java.awt.dnd | 드래그&드롭 조작은, 많은 그래피컬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으로 볼 수 있는 직접적인 조작 제스처(gesture)로, GUI 의 표현 요소에 논리적으로 관련한 2 개의 엔티티간에 정보를 변환하는 기구를 제공합니다. |
java.awt.event | AWT 컴퍼넌트에 의해 트리거되는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처리하는 인터페이스와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font | 폰트 관련의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geom | 2 차원 기하학적 도형에 관련하는 객체로 처리를 정의 및 실행하는 Java 2D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im | 입력 메소드 시스템를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im.spi | 모든 Java 실행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력 메소드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image | 이미지를 작성 및 수정하기 위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image.renderable | draw에 의존하지 않는 이미지를 작성하기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print | 이 패키지는, 범용 인쇄 API 로 사용하는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beans | Beans (JavaBeansTM 아키텍쳐(architecture)에 근거한 컴퍼넌트)의 개발에 관련하는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java.beans.beancontext | Bean 문맥에 관련하는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x.accessibility | 사용자 인터페이스 컴퍼넌트와 그러한 컴퍼넌트에의 액세스를 제공하는 사용자 보조 기능동안의 규약을 정의합니다. |
javax.imageio | Java Image I/O API 의 기본 패키지입니다. |
javax.print | JavaTM Print Service API 의 주요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 | 모든 플랫폼에서 가능한 한 똑같이 기능하는 「경량」(Java 공통 언어) 컴퍼넌트세트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border | Swing 컴퍼넌트의 주위에 각종 경계를 draw하기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colorchooser | 이 패키지에는,JColorChooser 컴퍼넌트에 의해 사용되는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javax.swing.event | Swing 컴퍼넌트에 의해 트리거되는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plaf | 1 개의 인터페이스 및 많은 abstract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어, Swing 는, 플러그 인 가능한 Look & Feel 기능을 실현하기 위해서(때문에) 이러한 클래스를 이용합니다. |
javax.swing.plaf.basic | 기본 Look & Feel 에 따라 구축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plaf.metal | 디폴트의 Look & Feel 인 Java Look & Feel (코드명은 Metal)에 따라 작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plaf.multi | 복수의 Look & Feel 를 결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plaf.synth | Synth 는, 모든 페인트가 위양 되는 스킨 설정 가능한 Look & Feel 입니다. |
javax.swing.table | javax.swing.JTable 를 처리하기 위한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text | 편집 가능한 텍스트 컴퍼넌트와 편집 불능인 텍스트 컴퍼넌트를 처리하는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text.html | HTML 텍스트 문자 편집기를 작성하기 위한 HTMLEditorKit 클래스와 지원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tree | javax.swing.JTree 를 처리하기 위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apple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ntainer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HeadlessException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Panel
Panel 는 가장 심플한 컨테이너 클래스입니다. |
|
Panel.AccessibleAWTPanel
이 클래스는 Panel 클래스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java.aw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Adjustable
있는 제한 범위내에 포함되는 조정 가능한 수치를 가지는 객체용의 인터페이스입니다. |
|
AlphaComposite
이 AlphaComposite 클래스는, 그래픽스와 이미지의 혼합의 효과 및 투명화의 효과를 실현하기 위해서(때문에), 전송원의 색과 전송처의 색을 결합하기 위한 기본적인 알파 합성 규칙을 구현합니다. |
|
AWTEvent
모든 AWT 이벤트의 루트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
|
AWTException
AWT (Abstract Window Toolkit) 예외가 발생한 것을 나타냅니다. |
|
AWTKeyStroke
AWTKeyStroke 는, 키보드, 또는 동등의 입력 디바이스의 키 액션을 나타냅니다. |
|
BufferCapabilities
버퍼의 기능과 프로퍼티 |
|
BufferCapabilities.FlipContents
페이지 반전 후에, 백 버퍼의 내용을 형태 보증해 열거합니다. |
|
Button
이 클래스는 라벨 첨부 버튼을 생성합니다. |
|
Canvas
Canvas 컴퍼넌트는, 어플리케이션이 draw 하거나 사용자로부터의 입력 이벤트를 트랩 하거나 할 수가 있는 공백의 구형의 화면 영역을 나타냅니다. |
|
Checkbox
체크 박스는, 「온」 ( true ) 또는 「오프」 (false )의 어느 쪽인가의 상태를 취할 수가 있는 그래피컬 컴퍼넌트입니다. |
|
CheckboxGroup
CheckboxGroup 클래스는 Checkbox 버튼의 그룹화에 사용합니다. |
|
CheckboxMenuItem
이 클래스는, 메뉴에 추가할 수 있는 체크 박스를 나타냅니다. |
|
Choice
Choice 클래스는 선택 범위의 pop-up menu를 나타냅니다.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에 따라 baseline가 변화하는 공통의 방법을 열거합니다. |
|
ComponentOrientation
ComponentOrientation 클래스는, 컴퍼넌트 또는 텍스트의 각 요소를 언어에 따라 배치하기 위한 방향을 캡슐화합니다. |
|
Composite
Composite 인터페이스는,CompositeContext 와 함께, 기가 되는 그래픽스 영역에 draw 프리미티브(primitive)을 구성하는 메소드를 정의합니다. |
|
CompositeContext
CompositeContext 인터페이스는, 합성 조작용으로 캡슐화되어 최적화된 환경을 정의합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ntainer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ontainerOrderFocusTraversalPolicy
컨테이너의 아이 컴퍼넌트의 순서를 기준에, traversal 순서를 결정하는 FocusTraversalPolicy 입니다. |
|
Cursor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Desktop
Java 어플리케이션으로 Desktop 클래스를 사용하면(자), 네이티브 데스크탑으로 등록을 마친 관련지을 수 있었던 어플리케이션을 기동해,URI 나 파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Desktop.Action
액션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
|
Dialog
Dialog 는, 타이틀 및 경계를 가지는 톱 레벨의 윈도우이며, 일반적으로은 사용자로부터의 입력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됩니다. |
|
Dialog.ModalExclusionType
어느 톱 레벨 윈도우도, 모덜 다이얼로그에 의해 블록 되지 않게 마크 할 수가 있습니다. |
|
Dialog.ModalityType
모덜 다이얼로그는, 일부의 톱 레벨 윈도우에 대해서 모든 입력을 블록 합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DisplayMode
DisplayMode 클래스는,GraphicsDevice 의 비트의 깊이, 높이, 폭, 및 refresh rate를 캡슐화합니다. |
|
Event
주: Event 클래스는 현재 무효이며, 하위 호환 (을) 위해서만 존재하고 있습니다. |
|
EventQueue
EventQueue 는 어느 플랫폼으로도 공통의 클래스이며, 기본이 되는 피어 클래스와 신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클래스로부터의 이벤트를 큐에 넣습니다. |
|
FileDialog
FileDialog 클래스는, 사용자가 파일을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로그 윈도우를 표시합니다. |
|
FocusTraversalPolicy
FocusTraversalPolicy 는, 어느 포커스 사이클 루트를 가지는 컴퍼넌트의 횡단(traverse) 순서를 정의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FormatException
Font 클래스의 createFont 메소드에 의해 throw 되어 지정된 폰트가 무효라는 점을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Frame
Frame 는, 타이틀과 경계를 가지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Graphics2D
Graphics2D 클래스는, Graphics 클래스를 확장해, 기하학적 도형, 좌표변화, 칼라 관리, 및 텍스트 배치에 대해 고도의 제어를 실시합니다. |
|
GraphicsConfigTemplate
GraphicsConfigTemplate 클래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효한 GraphicsConfiguration 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
GraphicsConfiguration
GraphicsConfiguration 클래스는 프린터 또는 모니터등의 그래픽스 목적지의 특성을 기술합니다. |
|
GraphicsDevice
GraphicsDevice 클래스는, 특정의 그래픽스 환경에서 이용 가능한 그래픽스 디바이스를 기술합니다. |
|
GraphicsEnvironment
GraphicsEnvironment 클래스는, 특정의 플랫폼의 JavaTM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GraphicsDevice 객체 및 Font 객체의 컬렉션을 기술합니다. |
|
GridBagConstraints
GridBagConstraints 클래스는,GridBagLayout 클래스를 사용해 배치되는 컴퍼넌트의 제약을 지정합니다. |
|
GridBagLayoutInfo
GridBagLayoutInfo 는,GridBagLayout 레이아웃 매니저의 유틸리티 클래스입니다. |
|
HeadlessException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ImageCapabilities
이미지의 기능과 프로퍼티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ItemSelectable
항목의 모임을 가지는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
JobAttributes
인쇄 작업을 제어하는 속성 세트입니다. |
|
JobAttributes.DefaultSelectionType
사용 가능한 디폴트 선택 상태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JobAttributes.DestinationType
사용 가능한 작업 출력처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JobAttributes.DialogType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사용 가능한 다이얼로그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JobAttributes.MultipleDocumentHandlingType
사용 가능한 복수의 카피 처리 상태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JobAttributes.SidesType
사용 가능한 복수 페이지의 조립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KeyboardFocusManager
KeyboardFocusManager 는, 액티브가 되어 포커스 된 Window 및 현재의 포커스의 소유자의 관리를 제어합니다. |
|
KeyEventDispatcher
KeyEventDispatcher 는, 모든 KeyEvents 의 타겟 지정과 발송에 관해서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와 협력합니다. |
|
KeyEventPostProcessor
KeyEventPostProcessor 는, 미소비의 모든 KeyEvents 의 최종 변환에 관해서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와 협력합니다. |
|
Label
Label 객체는, 컨테이너내에 텍스트를 배치하기 위한 컴퍼넌트입니다. |
|
LayoutManager
Container 의 레이아웃 방법을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LayoutManager2
레이아웃 제약 객체에 근거해, 컨테이너를 어떻게 배치하는지를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List
List 컴퍼넌트는, 텍스트 항목의 스크롤 리스트를 사용자에 대해서 표시합니다. |
|
Menu
Menu 객체는, 도구모음으로부터 전개되는 풀다운 메뉴 컴퍼넌트입니다. |
|
Menu.AccessibleAWTMenu
접근성?의 디폴트 지원를 제공하는데 사용하는 Menu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MenuBar
MenuBar 클래스는, 프레임에 결합되는 도구모음의 개념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MenuComponent
abstract 클래스 MenuComponent 는, 메뉴에 관련하는 모든 컴퍼넌트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접근성?의 디폴트 지원를 제공하는데 사용하는 Menu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MenuItem
메뉴내의 모든 항목은, MenuItem 클래스인가 그 서브 클래스의 1 개에 속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
|
MenuItem.AccessibleAWTMenuItem
접근성?의 디폴트 지원를 제공하는데 사용하는 MenuItem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MenuShortcut
MenuShortcut 클래스는 MenuItem 의 키보드 가속기를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 |
|
MultipleGradientPaint
라스터로 전부 칠하기 위해서(때문에) 복수색의 그라데이션을 사용하는 Paints 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MultipleGradientPaint.ColorSpaceType
그라데이션 보간을 실행하는 칼라 스페이스입니다. |
|
MultipleGradientPaint.CycleMethod
그라데이션 경계의 외부에서 draw 할 경우에 사용되는 메소드입니다. |
|
PageAttributes
인쇄한 페이지의 출력을 제어하는 속성 세트입니다. |
|
PageAttributes.ColorType
사용 가능한 칼라 상태의 형태 보증된 열거 |
|
PageAttributes.MediaType
사용 가능한 용지 사이즈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PageAttributes.OrientationRequestedType
사용 가능한 용지 방향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PageAttributes.OriginType
사용 가능한 원점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PageAttributes.PrintQualityType
사용 가능한 인쇄 품질의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
|
Paint
이 Pain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의 조작을 위해서(때문에) 칼라 패턴을 생성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
|
PaintContext
PaintContex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에서의 전부 칠해 조작용 또는 stroke 조작용으로서 디바이스 공간에서 칼라 패턴을 생성하기 위한 , 캡슐화 및 최적화한 환경을 정의합니다. |
|
Panel
Panel 는 가장 심플한 컨테이너 클래스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PointerInfo
포인터의 위치를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 |
|
Polygon
Polygon 클래스는, 좌표 공간을 가지는 닫혀진 2 차원 영역의 기술을 캡슐화합니다. |
|
PopupMenu
이 클래스는, 컴퍼넌트내의 지정된 위치에 동적으로 표시할 수 있는 메뉴를 구현하기 위한의 것입니다. |
|
PrintJob
인쇄 작업을 개시해 실행하는 abstract 클래스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RenderingHints
RenderingHints 클래스는, 키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의 컬렉션을 정의 및 관리합니다. |
|
RenderingHints.Key
draw와 이미징의 파이프라인의 다양한 알고리즘의 선택을 제어하기 위해서 RenderingHints 클래스와 함께 사용되는, 모든 키의 기저형을 정의합니다. |
|
Scrollbar
Scrollbar 클래스는, 자주(잘) 사용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객체인 스크롤 바를 실현합니다. |
|
ScrollPane
1 살의 아이 컴퍼넌트에 대해서, 자동 수평 또는 수직 스크롤 혹은 그 양쪽 모두를 구현하는 컨테이너 클래스입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
SplashScreen
스플래쉬 화면은, 어플리케이션의 기동시에, Java 가상 머신 (JVM)의 개시전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
|
Stroke
Stroke 인터페이스에 의해,Graphics2D 객체는, 지정된 Shape 의 장식된 윤곽 (양식화된 윤곽 표현)을 나타내는 Shape 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
SystemColor
시스템의 네이티브인 GUI 객체의 색을 나타내는 상징적 칼라를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SystemTray
SystemTray 클래스는, 데스크탑의 시스템 트레이를 나타냅니다. |
|
TextArea
TextArea 객체는, 텍스트를 표시하는 복수행 영역입니다. |
|
TextComponent
TextComponent 클래스는, 텍스트의 편집을 가능하게 하는 모든 컴퍼넌트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TextComponent.AccessibleAWTTextComponent
이 클래스는 TextComponent 클래스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
TextField
TextField 객체는, 1 행의 텍스트의 편집을 실시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텍스트 컴퍼넌트입니다. |
|
Toolkit
이 클래스는, Abstract Window Toolkit 의 모든 구현의 추상 슈퍼 클래스입니다. |
|
Transparency
Transparency 인터페이스는, 클래스를 구현하기 위한 공통의 투명도 모드를 정의합니다. |
|
TrayIcon
TrayIcon 객체는,시스템 트레이 에 추가할 수 있는 트레이 아이콘을 나타냅니다. |
|
TrayIcon.MessageType
메세지 타입은, 메세지의 캡션에 표시되는 아이콘, 및 메세지의 표시시에 생성되는 시스템 사운드를 결정합니다. |
|
Window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
Window.AccessibleAWTWindow
이 클래스는 Window 클래스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java.awt.dnd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ursor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HeadlessException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java.awt.even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ActiveEvent
자기 자신을 발송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위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
Adjustable
있는 제한 범위내에 포함되는 조정 가능한 수치를 가지는 객체용의 인터페이스입니다. |
|
AWTEvent
모든 AWT 이벤트의 루트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ItemSelectable
항목의 모임을 가지는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Window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java.awt.fon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Graphics2D
Graphics2D 클래스는, Graphics 클래스를 확장해, 기하학적 도형, 좌표변화, 칼라 관리, 및 텍스트 배치에 대해 고도의 제어를 실시합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java.awt.geom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java.awt.im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AWTEvent
모든 AWT 이벤트의 루트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awt.im.spi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AWTEvent
모든 AWT 이벤트의 루트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
|
AWTException
AWT (Abstract Window Toolkit) 예외가 발생한 것을 나타냅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Window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java.awt.image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BufferCapabilities
버퍼의 기능과 프로퍼티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Graphics2D
Graphics2D 클래스는, Graphics 클래스를 확장해, 기하학적 도형, 좌표변화, 칼라 관리, 및 텍스트 배치에 대해 고도의 제어를 실시합니다. |
|
GraphicsConfiguration
GraphicsConfiguration 클래스는 프린터 또는 모니터등의 그래픽스 목적지의 특성을 기술합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ImageCapabilities
이미지의 기능과 프로퍼티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RenderingHints
RenderingHints 클래스는, 키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의 컬렉션을 정의 및 관리합니다. |
|
Transparency
Transparency 인터페이스는, 클래스를 구현하기 위한 공통의 투명도 모드를 정의합니다. |
java.awt.image.renderable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RenderingHints
RenderingHints 클래스는, 키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값의 컬렉션을 정의 및 관리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java.awt.prin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HeadlessException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java.beans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beans.beancontex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javax.accessibility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ursor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IllegalComponentStateException
요구된 조작에 대해, AWT 컴퍼넌트가 적절한 상태에 없다고 하는 시그널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imageio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prin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GraphicsConfiguration
GraphicsConfiguration 클래스는 프린터 또는 모니터등의 그래픽스 목적지의 특성을 기술합니다. |
|
HeadlessException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javax.swing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Adjustable
있는 제한 범위내에 포함되는 조정 가능한 수치를 가지는 객체용의 인터페이스입니다. |
|
AWTKeyStroke
AWTKeyStroke 는, 키보드, 또는 동등의 입력 디바이스의 키 액션을 나타냅니다.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에 따라 baseline가 변화하는 공통의 방법을 열거합니다. |
|
ComponentOrientation
ComponentOrientation 클래스는, 컴퍼넌트 또는 텍스트의 각 요소를 언어에 따라 배치하기 위한 방향을 캡슐화합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ntainer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ursor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DefaultKeyboardFocusManager
AWT 어플리케이션의 디폴트 KeyboardFocusManager 입니다. |
|
Dialog
Dialog 는, 타이틀 및 경계를 가지는 톱 레벨의 윈도우이며, 일반적으로은 사용자로부터의 입력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됩니다. |
|
Dialog.AccessibleAWTDialog
이 클래스는 Dialog 클래스용의 사용자 보조 기능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
Dialog.ModalityType
모덜 다이얼로그는, 일부의 톱 레벨 윈도우에 대해서 모든 입력을 블록 합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cusTraversalPolicy
FocusTraversalPolicy 는, 어느 포커스 사이클 루트를 가지는 컴퍼넌트의 횡단(traverse) 순서를 정의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Frame
Frame 는, 타이틀과 경계를 가지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
Frame.AccessibleAWTFrame
이 클래스는 Frame 클래스용의 사용자 보조 기능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GraphicsConfiguration
GraphicsConfiguration 클래스는 프린터 또는 모니터등의 그래픽스 목적지의 특성을 기술합니다. |
|
HeadlessException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에 의존하는 코드가, 키보드, 디스플레이, 또는 마우스를 지원하지 않는 환경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throw 됩니다. |
|
IllegalComponentStateException
요구된 조작에 대해, AWT 컴퍼넌트가 적절한 상태에 없다고 하는 시그널입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ItemSelectable
항목의 모임을 가지는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
KeyboardFocusManager
KeyboardFocusManager 는, 액티브가 되어 포커스 된 Window 및 현재의 포커스의 소유자의 관리를 제어합니다. |
|
KeyEventDispatcher
KeyEventDispatcher 는, 모든 KeyEvents 의 타겟 지정과 발송에 관해서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와 협력합니다. |
|
KeyEventPostProcessor
KeyEventPostProcessor 는, 미소비의 모든 KeyEvents 의 최종 변환에 관해서 현재의 KeyboardFocusManager 와 협력합니다. |
|
LayoutManager
Container 의 레이아웃 방법을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LayoutManager2
레이아웃 제약 객체에 근거해, 컨테이너를 어떻게 배치하는지를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MediaTracker
MediaTracker 클래스는, 몇개의 미디어 객체 상태를 감시하는 유틸리티 클래스입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Panel
Panel 는 가장 심플한 컨테이너 클래스입니다. |
|
Panel.AccessibleAWTPanel
이 클래스는 Panel 클래스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
Window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
Window.AccessibleAWTWindow
이 클래스는 Window 클래스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
javax.swing.border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에 따라 baseline가 변화하는 공통의 방법을 열거합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swing.colorchooser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javax.swing.even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AWTEvent
모든 AWT 이벤트의 루트 이벤트 클래스입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javax.swing.plaf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에 따라 baseline가 변화하는 공통의 방법을 열거합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Paint
이 Paint 인터페이스는,Graphics2D 의 조작을 위해서(때문에) 칼라 패턴을 생성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Transparency
Transparency 인터페이스는, 클래스를 구현하기 위한 공통의 투명도 모드를 정의합니다. |
javax.swing.plaf.basic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변화하는 것에 따라 baseline가 변화하는 공통의 방법을 열거합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GridBagConstraints
GridBagConstraints 클래스는,GridBagLayout 클래스를 사용해 배치되는 컴퍼넌트의 제약을 지정합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ItemSelectable
항목의 모임을 가지는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
LayoutManager
Container 의 레이아웃 방법을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LayoutManager2
레이아웃 제약 객체에 근거해, 컨테이너를 어떻게 배치하는지를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
Window
Window 객체는 경계 및 도구모음을 가지지 않는 톱 레벨 윈도우입니다. |
javax.swing.plaf.metal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ItemSelectable
항목의 모임을 가지는 객체에 대한 인터페이스입니다. |
|
LayoutManager
Container 의 레이아웃 방법을 인식하고 있는 클래스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합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swing.plaf.multi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swing.plaf.synth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swing.table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ntainer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ursor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javax.swing.text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ComponentOrientation
ComponentOrientation 클래스는, 컴퍼넌트 또는 텍스트의 각 요소를 언어에 따라 배치하기 위한 방향을 캡슐화합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사용자 보조 기능의 디폴트 지원의 제공에 사용하는 Container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FontMetrics
FontMetrics 클래스는, 특정의 화면에서의 특정의 폰트에 관한 draw 정보를 캡슐화하는 폰트 시학 객체를 정의합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nsets
Insets 객체는 컨테이너의 경계를 표현한 것입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Point
정수 정밀도로 지정되는, (x, y) 좌표 공간에서의 위치를 나타내는 점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text.html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ursor
마우스 커서의 비트 맵 표현을 캡슐화하는 클래스입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Image
abstract 클래스 Image 는, 그래피컬 이미지를 표현하는 모든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Shape
Shape 인터페이스는, 하등의 기하학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객체의 정의를 제공합니다. |
javax.swing.tree 에 의해 사용되는 java.awt 의 클래스 | |
---|---|
Color
Color 클래스는, 디폴트의 sRGB 칼라 영역에 있는 색, 또는 ColorSpace 로 식별되는 임의의 칼라 영역에 있는 색을 캡슐화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
|
Component
「컴퍼넌트」는, 화면에 표시할 수 있어 사용자라고 대화할 수 있는 그래피컬한 표현을 가지는 객체입니다. |
|
Container
총칭 Abstract Window Toolkit (AWT) 컨테이너 객체는, 다른 AWT 컴퍼넌트를 포함할 수가 있는 컴퍼넌트입니다. |
|
Dimension
Dimension 클래스는, 단일의 객체내의 컴퍼넌트의 폭과 높이를 정수 정밀도로를 캡슐화합니다. |
|
Font
Font 클래스는, 텍스트를 눈에 보이는 형태에 draw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폰트를 나타냅니다. |
|
Graphics
Graphics 클래스는, 모든 그래픽 문맥의 추상 base class입니다. |
|
MenuContainer
메뉴 관련의 모든 컨테이너의 슈퍼 클래스입니다. |
|
Rectangle
Rectangle 는,Rectangle 객체의 좌표 공간에서의 좌상의 점 (x, y) , 및 그 폭과 높이에 의해 둘러싸이는 좌표 공간내의 영역을 지정합니다. |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 다음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