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패키지 javax.swing

모든 플랫폼에서 가능한 한 똑같이 기능하는 「경량」(Java 공통 언어) 컴퍼넌트세트를 제공합니다.

참조처:
          설명

인터페이스의 개요
Action Action 인터페이스는, 같은 기능이 복수의 컨트롤에 의해 액세스 되는 경우에,ActionListener 인터페이스에 대한 편리한 확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BoundedRangeModel SliderProgressBar 등의 컴퍼넌트가 사용하는 데이터 모델을 정의합니다.
ButtonModel 버튼 상태 모델입니다.
CellEditor 모든 범용 에디터가 구현 가능한 메소드를 정의합니다.
ComboBoxEditor JComboBox 컴퍼넌트에 사용되는 에디터 컴퍼넌트입니다.
ComboBoxModel combobox의 데이터 모델입니다.
DesktopManager DesktopManager 객체는, JDesktopPane 객체에 의해 소유됩니다.
Icon 일반적으로은 컴퍼넌트의 장식에 사용되는, 고정 사이즈의 소형 이미지입니다.
JComboBox.KeySelectionManager KeySelectionManager 를 정의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ListCellRenderer JList 내의 셀을 페인트 하는 「고무표」로서 사용할 수 있는 컴퍼넌트를 식별합니다.
ListModel JList 등의 컴퍼넌트가 리스트내의 각 셀의 값 및 리스트의 길이를 취득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메소드를 정의합니다.
ListSelectionModel 고정의 인덱스를 가지는 값의 리스트를 표시하는 컴퍼넌트의, 현재의 선택 상태를 나타냅니다.
MenuElement 메뉴에 배치할 수 있는 컴퍼넌트는 모두,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MutableComboBoxModel ComboBoxModel 의 가변 버젼입니다.
Renderer 값의 draw (표시)를 실시하는 객체의 필요 조건을 정의합니다.
RootPaneContainer 이 인터페이스는, JRootPane 의 아이를 1 살 가지는 JDialog, JFrame, JWindow, JApplet, JInternalFrame 등의 컴퍼넌트에 의해 구현됩니다.
Scrollable JScrollPane 등의 스크롤 컨테이너에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ScrollPaneConstants JScrollPane 컴퍼넌트와 함께 사용되는 정수입니다.
SingleSelectionModel 인덱스 첨부 선택 범위를 1 개만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SpinnerModel 요소를 무한하게 작성할 수 있는 객체치 순서를 나타내는 모델입니다.
SwingConstants 일반적으로는 화면상에서 컴퍼넌트의 배치 및 방향 지정을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하는 정수의 컬렉션입니다.
UIDefaults.ActiveValue 이 클래스를 사용하면(자),getXXX(key) 메소드로 검색될 때마다 구축되는 디폴트의 테이블에 엔트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UIDefaults.LazyValue 이 클래스를 사용하면(자),getXXX(key) 메소드로 처음으로 룩 업 될 때까지 구축되지 않는 디폴트의 테이블에 엔트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WindowConstants 윈도우의 클로즈 조작을 제어하는 정수입니다.
 

클래스의 개요
AbstractAction 이 클래스는, JFC 의 Action 인터페이스의 디폴트 구현을 제공합니다.
AbstractButton 버튼 및 메뉴 항목의 공통 동작을 정의합니다.
AbstractCellEditor  
AbstractListModel List 에 그 내용을 제공하는 데이터 모델의 추상 정의입니다.
AbstractSpinnerModel 이 클래스에서는, 대부분의 고정 SpinnerModel 구현에 적절한 SpinnerModel 인터페이스의 ChangeListener 부분을 제공합니다.
ActionMap ActionMap 는,또는 Action으로 불리는 Object 로부터 Action 에의 맵을 제공합니다.
BorderFactory 표준적인 Border 객체를 제공하기 위한 팩토리 클래스입니다.
Box BoxLayout 객체를 레이아웃 매니저로서 사용하는 경량인 컨테이너입니다.
Box.Filler 배치에 포함되지만 뷰를 가지지 않는 경량 컴퍼넌트의 구현입니다.
BoxLayout 복수의 컴퍼넌트를, 수직 방향에도 수평 방향에도 배치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ButtonGroup 복수의 버튼세트에 다중 배타 스코프를 설정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CellRendererPane 이 클래스는, 셀 렌더링과 그것을 사용하는 컴퍼넌트의 사이에 삽입됩니다.
ComponentInputMap ComponentInputMap 는, 특정의 JComponent 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InputMap 입니다.
DebugGraphics 그래픽스의 디버그를 지원하는 Graphics 의 서브 클래스입니다.
DefaultBoundedRangeModel BoundedRangeModel 의 총칭 구현입니다.
DefaultButtonModel Button 컴퍼넌트의 데이터 모델의 디폴트 구현입니다.
DefaultCellEditor 테이블과 트리 셀의 디폴트 에디터입니다.
DefaultComboBoxModel combobox의 디폴트 모델입니다.
DefaultDesktopManager DesktopManagerDesktopManager 의 구현입니다.
DefaultFocusManager 이 클래스는 1.4 focus API 에서는 현재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DefaultListCellRenderer 리스트내의 항목을 draw 합니다.
DefaultListCellRenderer.UIResource UIResource 를 구현하는 DefaultListCellRenderer 의 서브 클래스입니다.
DefaultListModel 이 클래스는 java.util.Vector API 를 유연하게 구현합니다.
DefaultListSelectionModel 리스트 선택의 디폴트 데이터 모델입니다.
DefaultRowSorter<M, I> 구라두 베이스의 데이터 모델의 소트나 필터의 적용을 실시하는 RowSorter 의 구현입니다.
DefaultRowSorter.ModelWrapper<M, I> DefaultRowSorter.ModelWrapper 는,DefaultRowSorter 로 소트 되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DefaultSingleSelectionModel SingleSelectionModel 의 총칭 구현입니다.
FocusManager 이 클래스는 1.4 focus API 에서는 현재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GrayFilter 이미지를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해, 이미지내의 픽셀의 명도를 올리는 것에 의해, 이미지를 「무효로 한다」이미지 필터입니다.
GroupLayout GroupLayout 는,Container 내에 배치하기 위해서 컴퍼넌트를 계층적으로 그룹화 하는 LayoutManager 입니다.
ImageIcon 아이콘을 이미지로부터 페인트 하는 Icon 인터페이스의 구현입니다.
InputMap InputMap 는, 입력 이벤트 (현재는 KeyStroke 마셔 사용)와 Object 의 사이의 바인딩을 제공합니다.
InputVerifier 이 클래스의 목적은, 클라이언트가 텍스트 필드와 GUI 를 사용해, 순조로운 포커스 네비게이션을 실시할 수 있도록(듯이) 지원하는 것입니다.
InternalFrameFocusTraversalPolicy JInternalFrame 의 초기화 Component 를 판정하기 위한 알고리즘을 임의에 실행할 수 있는 FocusTraversalPolicy 입니다.
JApplet JFC/Swing 컴퍼넌트 아키텍쳐(architecture)의 지원를 추가하는 java.applet.Applet 의 확장 버젼입니다.
JButton 「푸쉬」버튼의 구현입니다.
JCheckBox 체크 박스, 즉 선택 혹은 선택 해제할 수 있는 항목의 구현으로, 그 상태를 표시합니다.
JCheckBoxMenuItem 선택 또는 선택 해제할 수 있는 메뉴 항목입니다.
JColorChooser JColorChooser 는, 사용자가 색을 선택 및 조작할 수 있도록(듯이) 설계된 컨트롤의 구획을 제공합니다.
JComboBox 버튼, 또는 편집 가능 필드와 드롭 다운 리스트를 조합한 컴퍼넌트입니다.
JComponent 톱 레벨의 컨테이너를 제외한 모든 Swing 컴퍼넌트의 base class입니다.
JDesktopPane 멀티 문서 인터페이스 또는 가상 데스크탑을 생성하는 컨테이너입니다.
JDialog 다이얼로그 윈도우를 작성하기 위한 메인 클래스입니다.
JEditorPane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를 편집하기 위한 텍스트 컴퍼넌트입니다.
JFileChooser JFileChooser 는 사용자가 파일을 선택하는 단순한 기구를 제공합니다.
JFormattedTextField JFormattedTextField 는,JTextField 를 확장해, 임의의 값을 포맷 하거나 사용자가 텍스트를 편집한 후에의 특정의 객체를 취득하거나 하는 기능을 추가합니다.
JFormattedTextField.AbstractFormatter AbstractFormatter 의 인스턴스는, Object 로부터 String 및 String 로부터 Object 에의 변환을 처리하기 위해서 JFormattedTextField 로 사용됩니다.
JFormattedTextField.AbstractFormatterFactory AbstractFormatterFactory 의 인스턴스는 JFormattedTextField 로 사용되어 값의 포맷에 사용되는 AbstractFormatter 의 인스턴스를 가져옵니다.
JFrame JFC/Swing 컴퍼넌트 아키텍쳐(architecture)의 지원를 강화하는 java.awt.Frame 의 확장 버젼입니다.
JInternalFrame 네이티브인 프레임에, 드래그, 클로즈, 아이콘화, 사이즈 변경, 타이틀 표시, 및 도구모음의 지원 등,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경량 객체입니다.
JInternalFrame.JDesktopIcon 이 컴퍼넌트는 JInternalFrame 의 아이콘화 한 버젼을 나타냅니다.
JLabel 짧은 텍스트 캐릭터 라인이나 이미지의 표시 영역입니다.
JLayeredPane JLayeredPane 는, JFC/Swing 컨테이너에 깊이를 추가해, 필요하면 컴퍼넌트 끼리가 서로 오버랩 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JList 객체의 리스트를 표시해, 사용자가 1 개 또는 복수의 객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컴퍼넌트입니다.
JList.DropLocation JList 의 드롭 위치를 나타내는 TransferHandler.DropLocation 의 서브 클래스입니다.
JMenu 메뉴의 구현이며, 사용자가 JMenuBar 로 항목을 선택한다고 표시되는 JMenuItem 를 보관 유지하는 pop-up 윈도우입니다.
JMenuBar 도구모음의 구현입니다.
JMenuItem 메뉴의 항목의 구현입니다.
JOptionPane JOptionPane 에 의해, 사용자에게 값의 입력을 요구하거나 정보를 제시하거나 하는 표준의 다이알로그 박스를 간단하게 표시할 수가 있습니다.
JPanel JPanel 는, 범용의 경량 컨테이너입니다.
JPasswordField JPasswordField 는, 1 행의 텍스트의 편집을 가능하게 하는, 경량 컴퍼넌트입니다.
JPopupMenu pop-up menu의 구현입니다.
JPopupMenu.Separator pop-up menu 고유의 separator입니다.
JProgressBar 일부의 태스크의 진척 상황을 시각적으로 표시하는 컴퍼넌트입니다.
JRadioButton 라디오 버튼의 구현입니다.
JRadioButtonMenuItem 라디오 버튼 메뉴 항목의 구현입니다.
JRootPane JFrame,JDialog,JWindow,JApplet, 및 JInternalFrame 가 내부에서 사용하는 경량 컨테이너입니다.
JScrollBar 스크롤 바의 구현입니다.
JScrollPane 경량 컴퍼넌트의 스크롤 가능한 뷰를 제공합니다.
JSeparator JSeparator 는, 단락선을 구현하기 위한 범용적인 컴퍼넌트를 제공합니다.
JSlider 사용자가 지정된 구간내에서 노브를 슬라이드하는 것으로써 그래피컬하게 값을 선택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컴퍼넌트입니다.
JSpinner 사용자가, 순서 붙일 수 있었던 순서로부터 수 또는 객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단일행의 입력 필드입니다.
JSpinner.DateEditor 모델이 SpinnerDateModelJSpinner 용의 에디터입니다.
JSpinner.DefaultEditor 특수한 에디터용의 간단한 base class입니다.
JSpinner.ListEditor 모델이 SpinnerListModelJSpinner 용의 에디터입니다.
JSpinner.NumberEditor 모델이 SpinnerNumberModelJSpinner 용의 에디터입니다.
JSplitPane JSplitPane 는 2 개의 Component 를 분할하는데 사용합니다 (2 개(살)인 만큼 분할).
JTabbedPane 지정된 타이틀이나 아이콘을 가지는 탭을 클릭하는 것으로써, 사용자가 컴퍼넌트의 그룹을 교체되도록(듯이) 하는 컴퍼넌트입니다.
JTable JTable 는, 셀의 일반적으로의 2 차원 테이블 형식을 표시해, 편집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JTable.DropLocation JTable 의 드롭 위치를 나타내는 TransferHandler.DropLocation 의 서브 클래스입니다.
JTextArea JTextArea 는, plaintext를 표시하는 복수행의 영역입니다.
JTextField JTextField 는, 1 행의 텍스트의 편집을 가능하게 하는 경량 컴퍼넌트입니다.
JTextPane 그래픽으로 표현되는 속성으로 마크 올라갈 수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입니다.
JToggleButton 2 상태 버튼의 구현입니다.
JToggleButton.ToggleButtonModel ToggleButton 모델입니다.
JToolBar JToolBar 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Action 또는 컨트롤을 표시하는데 도움이 되는 컴퍼넌트를 제공합니다.
JToolBar.Separator 툴바 독자적인 separator입니다.
JToolTip Component 의 「힌트」를 표시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JTree 계층 데이터세트를 아우트라인으로 표시하는 컨트롤입니다.
JTree.DropLocation JTree 의 드롭 위치를 나타내는 TransferHandler.DropLocation 의 서브 클래스입니다.
JTree.DynamicUtilTreeNode DynamicUtilTreeNode 는, 벡터, 해시 테이블, 배열, 및 캐릭터 라인을 랩 해, 필요에 따라서 적절한 아이 트리 노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JTree.EmptySelectionModel EmptySelectionModel 는, 어떤 선택도 허가하지 않는 TreeSelectionModel 입니다.
JViewport 기본이 되는 정보를 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하는 「뷰포트 (창)」입니다.
JWindow JWindow 는, 사용자의 데스크탑상의 어디에라도 표시할 수 있는 컨테이너입니다.
KeyStroke KeyStroke 는, 키보드 또는 동등의 입력 디바이스의 키 액션을 나타냅니다.
LayoutFocusTraversalPolicy 사이즈, 위치, 방향에 근거해 Component 를 소트 하는 SortingFocusTraversalPolicy 입니다.
LayoutStyle LayoutStyle 는, 컴퍼넌트의 배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LookAndFeel LookAndFeel 는, 그 이름이 가리키는 대로, Look & Feel 를 캡슐화합니다.
MenuSelectionManager MenuSelectionManager 는, 메뉴 계층에서의 선택을 소유합니다.
OverlayLayout 컴퍼넌트를 서로의 위서로 과 겹쳐지도록(듯이) 배치하는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Popup Popup 는, 사용자에게 Component 를 표시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PopupFactory PopupFactory 는, 이름으로부터 알도록(듯이),Popup 의 인스턴스를 취득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ProgressMonitor 처리의 진척을 감시하는 클래스입니다.
ProgressMonitorInputStream InputStream 로부터의 읽을 진척을 감시합니다.
RepaintManager 이 클래스는 재페인트 요구를 관리해, 컴퍼넌트 트리의 멤버에 대한 복수의 요구를 1 회의 재페인트에 정리하는 것 등에 의해, 재페인트의 회수를 최소한으로 억제합니다.
RowFilter<M, I> RowFilter 는, 엔트리를 모델로부터 제거해, 뷰에 표시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RowFilter.Entry<M, I> Entry 객체가 RowFilter 의 인스턴스에게 건네지면(자), 필터는 엔트리의 데이터값를 취득해, 엔트리를 표시할지 어떨지를 판단할 수가 있습니다.
RowSorter<M> RowSorter 는, 소트와 필터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RowSorter.SortKey SortKey 는, 특정의 열의 소트 순서를 기술합니다.
ScrollPaneLayout JScrollPane 가 사용하는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ScrollPaneLayout.UIResource ScrollPaneLayout 의 UI 자원 버젼입니다.
SizeRequirements 레이아웃 매니저의 편의를 위해서(때문에), 컴퍼넌트의 사이즈와 위치에 대한 정보를 계산합니다.
SizeSequence SizeSequence 객체는, 사이즈 및 대응하는 위치의, 순서 붙이고 된 리스트를 효과적으로 유지합니다.
SortingFocusTraversalPolicy 특정의 Comparator 에 근거해 포커스 traversal 사이클의 Component 를 소트 하는 것에 의해 traversal의 순서를 판정하는 FocusTraversalPolicy 입니다.
SpinnerDateModel Date 의 순서의 SpinnerModel 입니다.
SpinnerListModel 배열 또는 List 에 의해 값을 정의하는 SpinnerModel 의 단순한 구현입니다.
SpinnerNumberModel 수치의 순서를 나타내는 SpinnerModel 입니다.
Spring Spring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그 동작을 특징지우는 minimum,preferred, 및 maximum 의 3 개의 프로퍼티을 보관 유지하고 있습니다.
SpringLayout SpringLayout 는, 일련의 제약에 근거해, 관련하는 컨테이너의 아이를 배치합니다.
SpringLayout.Constraints Constraints 객체는,SpringLayout 가 제어하는 컨테이너내의 컴퍼넌트의 사이즈 변경 방법 및 위치 변경 방법을 결정하는 제약을 보관 유지합니다.
SwingUtilities Swing 의 유틸리티 메소드의 컬렉션입니다.
SwingWorker<T, V> GUI 와 교환하는 시간이 걸리는 태스크를, 전용의 thread로 실행하기 위한 abstract 클래스입니다.
Timer 지정된 시간의 경과후에, 1개(살) 이상의 ActionEvent 를 트리거합니다.
ToolTipManager 시스템내의 모든 ToolTip 를 관리합니다.
TransferHandler 이 클래스는, Swing 컴퍼넌트에 대한 Transferable 의 전송 처리에 사용합니다.
TransferHandler.DropLocation 드롭 된 데이터를 삽입하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TransferHandler.TransferSupport 이 클래스에는, 클립보드에 의한 전송 또는 드래그&드롭에 의한 전송에 관련하는 상세 정보를 모두 캡슐화하는 기능과 드래그&드롭 조작을 커스터마이즈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UIDefaults Swing 컴퍼넌트의 디폴트 값의 테이블입니다.
UIDefaults.LazyInputMap LazyInputMap 는,createValue 메소드로 InputMap 를 작성합니다.
UIDefaults.ProxyLazyValue 이 클래스는, 생성되는 인스턴스에 Class 의 로드를 지연 시키는 LazyValue 의 구현을 제공합니다.
UIManager UIManager 는, 현재의 Look & Feel, 사용 가능한 Look & Feel 세트, Look & Feel 의 변경시에 통지를 받는 PropertyChangeListener, Look & Feel 의 디폴트 값, 및 다양한 디폴트 값를 취득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편리한 메소드를 관리합니다.
UIManager.LookAndFeelInfo 메뉴의 설정 또는 어플리케이션의 초기설정을 위한, 인스톨이 끝난 LookAndFeel 에 관한 개요를 설명합니다.
ViewportLayout JViewport 의 디폴트의 레이아웃 매니저입니다.
 

열거형의 개요
DropMode 메소드의 특정에 사용하는 드롭 모드입니다.
GroupLayout.Alignment ParallelGroup 가 그 아이를 배치할 경우에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의 열거입니다.
JTable.PrintMode JTable 의 인쇄에 사용하는 인쇄 모드입니다.
LayoutStyle.ComponentPlacement ComponentPlacement 는, 2 개의 컴퍼넌트를 서로 관련지어 배치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의 열거입니다.
RowFilter.ComparisonType 일부의 디폴트의 RowFilter 로 지원되는, 값비교에 사용될 가능성이 있는 값의 열거입니다.
SortOrder SortOrder 는, 가능한 소트 순서의 열거입니다.
SwingWorker.StateValue state 바운드 프로퍼티의 값입니다.
 

예외의 개요
UnsupportedLookAndFeelException 요구된 Look & Feel 의 관리 클래스가 사용자의 시스템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예외입니다.
 

패키지 javax.swing 의 설명

모든 플랫폼에서 가능한 한 똑같이 기능하는 「경량」(Java 공통 언어) 컴퍼넌트세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컴퍼넌트의 사용 방법에 관한 프로그래머전용 가이드에 대해서는, 「The Java Tutorial」의「Creating a GUI with JFC/Swing」를 참조해 주세요. 그 외의 자원에 대해서는,「관련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Swing 의 thread 정책

일반적으로, Swing 는 thread에 대해서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Swing 컴퍼넌트와 관련 클래스에는, 특히 설명이 없는 한,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 액세스 해 주세요.

일반적으로의 Swing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제스처(gesture)에 의해 생성된 이벤트에 응해, 처리를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JButton 를 클릭하면(자),JButton 에 추가된 모든 ActionListener 에 통지가 송신됩니다. 사용자의 제스처(gesture)에 의해 생성된 모든 이벤트는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 발송 되므로, 개발자가 제한의 영향을 받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다만, Swing 어플리케이션의 구축시와 표시시에는 영향이 있습니다.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는, 어플리케이션의 main 메소드의 호출이나 Applet 내의 메소드의 호출은 행해지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이나 애플릿의 구축시 및 표시시에는, 이벤트발송쓰레드에 제어를 건네주도록 주의해 주세요. 제어를 건네주어, Swing 의 처리를 개시하기 위해서는,invokeLater 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invokeLater 메소드는,Runnable 가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 처리되도록(듯이) 스케줄 합니다. 다음에, Swing 어플리케이션에 제어를 건네주어, Swing 어플리케이션을 기동하는 예를 2 개 가리킵니다. 어느 쪽의 방법도 적절합니다.

public class MyApp implements Runnable {
public void run() {
// Invoked on the event dispatching thread.
// Construct and show GUI.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 args) {
SwingUtilities.invokeLater(new MyApp(args));
    }
}
또는:
public class MyApp {
MyApp(String[] args) {
// Invoked on the event dispatching thread.Do any initialization
// here.
    }

public void show() {
// Show the UI.
    }

public static void main(final String[] args) {
// Schedule a job for the event-dispatching thread:
// creating and showing this application's GUI.
SwingUtilities.invokeLater(new Runnable() {
public void run() {
new MyApp(args). show();
            }
        });
    }
}
이 제약은, Swing 컴퍼넌트에 접속된 모델에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TableModelJTable 에 접속되고 있는 경우,TableModel 의 변경은 반드시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 실시하도록 해 주세요. 다른 thread상에서 모델을 변경했을 경우, 예외가 발생해, 화면의 표시가 무너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 전달되므로, 이벤트 처리시에 주의해 주세요. 특히, 이벤트발송쓰레드상에서, 네트워크 입출력이나 계산량이 많은 처리 등, 시간이 걸리는 태스크를 실행하면(자), 그 외의 이벤트의 발송가 블록 됩니다. 이벤트발송쓰레드가 블록 되고 있는 동안,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자의 입력에 일절 반응하지 않게 됩니다. Swing 의 사용시에 이러한 처리를 실행하는 경우는,SwingWorker 의 설명에 따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토픽의 자세한 것은,「The Swing Tutorial」(특히「How to Use Threads」의 섹션)을 참조해 주세요.

관련 문서

개요, 튜토리얼, 예, 가이드, 그 외의 메뉴얼에 대해서는, 이하를 참조해 주세요.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