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
클래스 DefaultRowSorter<M, I>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RowSorter <M>
      상위를 확장 javax.swing.DefaultRowSorter<M, I>
형태 파라미터:
M - 모델의 형태
I - RowFilter 에게 건네지는 식별자의 형태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TableRowSorter


public abstract class DefaultRowSorter<M, I>
extends RowSorter <M>

구라두 베이스의 데이터 모델의 소트나 필터의 적용을 실시하는 RowSorter 의 구현입니다. 작성시나 인스톨시 이외에,RowSorter 와 직접 대화할 필요는 거의 없습니다. JTableRowSorter 의 구상 구현에 대해서는,TableRowSorter 를 참조해 주세요.  

소트는, 현재의 SortKey 에 근거해 차례로 행해집니다. 2 개의 객체가 동등한 (열의 Comparator 가 0 을 돌려준다) 경우, 다음의 SortKey 가 사용됩니다. SortKey 가 남지 않은, 또는 순서가 UNSORTED 의 경우, 모델내의 행의 순서가 사용됩니다.  

각 열의 소트는,setComparator 메소드를 사용해 지정 가능한 Comparator 에 의해 행해집니다. Comparator 가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부하의 객체상에 toString 를 호출한 결과에 대해서,Collator.getInstance() 로부터 반환되는 Comparator 가 사용됩니다. Comparatornull 가 건네받을 것은 없습니다. null 치는,null 가 아닌 값의 전에 검출된 것으로서 처리됩니다. 2 개의 null 치는 동등이라고 보여집니다.  

인수를, 모델에 의해 제공되는 그 외의 형태에 캐스트 하는 Comparator 를 지정했을 경우, 데이터를 소트 하면(자) ClassCas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DefaultRowSorter 는, 소트 기능 외에, 행의 필터 기능도 제공합니다. 필터는,setRowFilter 메소드로 지정된 RowFilter 에 의해 행해집니다. 필터가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모든 행이 포함됩니다.  

디폴트에서는, 행은 소트 되지 않고 (모델과 같이), 모든 열이 소트 가능합니다. 디폴트의 Comparator 는,TableRowSorter 와 같이, 서브 클래스에 문서화 되고 있습니다.  

부하의 모델의 구조가 변화했을 경우 (modelStructureChanged 메소드가 불려 갔을 경우), 열의 Comparator, 현재의 소트 순서, 및 각 열이 소트 가능한지 어떤지의 설정이 리셋 되어 디폴트 값에 돌아옵니다. 디폴트의 Comparator 를 검출하려면 , 구상 구현 (예를 들어,TableRowSorter 를 참조합니다. 디폴트에서는 소트는 행해지지 않고 (모델과 같이), 열은 소트 가능합니다.  

부하의 모델의 구조가 변화했을 경우 (modelStructureChanged 메소드가 불려 갔을 경우), 열의 Comparator, 현재의 소트 순서, 및 열이 소트 가능한지 어떤지의 설정이 리셋 되어 디폴트 값에 돌아옵니다.  

DefaultRowSorter 는 abstract 클래스입니다. 구상 서브 클래스는,setModelWrapper 를 호출해, 부하의 데이터에의 액션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setModelWrapper 메소드는, 생성자 의 호출 직후에 호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능하면 서브 클래스의 생성자 내에서 호출합니다. ModelWrapper 를 지정하지 않고 DefaultRowSorter 를 사용했을 경우, 결과는 보증되지 않습니다.  

DefaultRowSorter 에는 2 개의 정식적 형태 파라미터가 있습니다. 1 개째의 형태 파라미터는,DefaultTableModel 등, 모델의 클래스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제(벌써) 1 개의 형태 파라미터는,RowFilter 에게 건네지는 식별자의 클래스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형태 파라미터의 자세한 것은,TableRowSorterRowFilter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TableRowSorter , DefaultTableModel , Collator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protected static class DefaultRowSorter.ModelWrapper <M ,I >
          DefaultRowSorter.ModelWrapper 는,DefaultRowSorter 로 소트 되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클래스 javax.swing. RowSorter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RowSorter.SortKey
 
생성자 의 개요
DefaultRowSorter ()
          빈 상태(empty)의 DefaultRowSorter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void allRowsChanged ()
          부하의 모델의 컨텐츠가 완전하게 변경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int convertRowIndexToModel (int index)
          부하의 모델의 index 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int convertRowIndexToView (int index)
          뷰의 index 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Comparator <? > getComparator (int column)
          지정된 Comparator 의 스타일을 돌려줍니다.
 int getMaxSortKeys ()
          소트 키의 최대수를 돌려줍니다.
 M getModel ()
          부하의 모델을 돌려줍니다.
 int getModelRowCount ()
          부하의 모델의 행수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DefaultRowSorter.ModelWrapper <M ,I > getModelWrapper ()
          소트 및 필터의 적용 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델 래퍼를 돌려줍니다.
 RowFilter <? super M ,? super I > getRowFilter ()
          필요에 따라서 뷰에 표시하지 않는 행을 지정하는 필터를 돌려줍니다.
 List <? extends RowSorter.SortKey > getSortKeys ()
          현재의 소트 키를 돌려줍니다.
 boolean getSortsOnUpdates ()
          부하의 모델의 갱신시에 소트를 실시하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int getViewRowCount ()
          뷰내의 행수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Sortable (int column)
          지정된 열이 소트 가능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void modelStructureChanged ()
          부하의 모델의 구조가 완전하게 변경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void rowsDeleted (int firstRow, int endRow)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 (상한치와 하한치를 포함한다)로부터 행이 삭제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void rowsInserted (int firstRow, int endRow)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 (상한치와 하한치를 포함한다)에 행이 삽입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void rowsUpdated (int firstRow, int endRow)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 (상한치와 하한치를 포함한다)에서 행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void rowsUpdated (int firstRow, int endRow, int column)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에서 은행내의 열이 갱신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void setComparator (int column, Comparator <? > comparator)
          지정된 열의 소트시에 사용하는 Comparator 를 설정합니다.
 void setMaxSortKeys (int max)
          소트 키의 최대수를 설정합니다.
protected  void setModelWrapper (DefaultRowSorter.ModelWrapper <M ,I > modelWrapper)
          소트 및 필터의 적용 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델 래퍼를 설정합니다.
 void setRowFilter (RowFilter <? super M ,? super I > filter)
          필요에 따라서 뷰에 표시하지 않는 행을 지정하는 필터를 설정합니다.
 void setSortable (int column, boolean sortable)
          지정된 열을 소트 가능하게 할지 어떨지를 설정합니다.
 void setSortKeys (List <? extends RowSorter.SortKey > sortKeys)
          소트 키를 설정합니다.
 void setSortsOnUpdates (boolean sortsOnUpdates)
          true 의 경우, 부하의 모델이 갱신되었다 (rowsUpdated 가 불려 갔다) 때에 소트를 실시하는 것을 지정합니다.
 void sort ()
          현재 소트중의 열의 소트 키와 이 소터에 관련하는 필터가 있는 경우는 그 필터에 근거해, 뷰내의 행을 소트 해, 필터를 적용합니다.
 void toggleSortOrder (int column)
          지정된 열이 제 1 의 소트열이었을 경우, 소트 순서를 승순으로부터 내림차순에, 또는 내림차순으로부터 승순에 바꿉니다.
protected  boolean useToString (int column)
          소트시에 비교를 실시하기 전에, 값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할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x.swing. RowSorter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ddRowSorterListener , fireRowSorterChanged , fireSortOrderChanged , removeRowSorterListener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DefaultRowSorter

public DefaultRowSorter()
빈 상태(empty)의 DefaultRowSorter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setModelWrapper

protected final void setModelWrapper(DefaultRowSorter.ModelWrapper <M ,I > modelWrapper)
소트 및 필터의 적용 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델 래퍼를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modelWrapper - 소트 및 필터의 적용 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델 래퍼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modelWrapper 가 (null 의 경우)

getModelWrapper

protected final DefaultRowSorter.ModelWrapper <M ,I > getModelWrapper()
소트 및 필터의 적용 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델 래퍼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소트 및 필터의 적용 대상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델 래퍼

getModel

public final M  getModel()
부하의 모델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getModel
반환값:
부하의 모델

setSortable

public void setSortable(int column,
                        boolean sortable)
지정된 열을 소트 가능하게 할지 어떨지를 설정합니다. 지정된 값은,toggleSortOrder 가 불려 갔을 때만 체크됩니다. 소트 불가능과 마크 되고 있는 열에서도, 소트 키를 직접 설정하는 것으로 소트 할 수 있습니다. 디폴트는 true 입니다.

파라미터: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 소트를 유효 또는 무효로 하는 열
sortable - 지정된 열이 소트 가능한지 어떤지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column 가 모델의 범위외인 경우
관련 항목:
toggleSortOrder(int) , setSortKeys(java.util.List)

isSortable

public boolean isSortable(int column)
지정된 열이 소트 가능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 소트를 조사하는 열
반환값:
열이 소트 가능한 경우는 true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column 가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인 경우

setSortKeys

public void setSortKeys(List <?  extends RowSorter.SortKey > sortKeys)
소트 키를 설정합니다. 이것에 의해, 지정된 List 의 카피가 작성됩니다. 그 후, 이 List 로 변경을 더해도, 이 DefaultRowSorter 에 영향은 없습니다. 소트 키가 변경되었을 경우, 이것이 소트를 트리거합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setSortKeys
파라미터:
sortKeys - 신규의 SortKeys. 빈 상태(empty)의 리스트 (이 뷰에서는 소트를 실시하지 않는 것을 나타낸다)를 지정하는 경우는 null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sortKeys 에, null 치나 모델의 범위외의 열인덱스를 가지는 값이 어느 경우

getSortKeys

public List <?  extends RowSorter.SortKey > getSortKeys()
현재의 소트 키를 돌려줍니다. 변경 불가능한 null 가 아닌 List 가 돌려주어집니다. 소트 키를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반환된 List 의 카피를 작성해, 이 카피를 변경해 작성한 새로운 리스트를 사용해,setSortKeys 를 호출합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getSortKeys
반환값:
현재의 소트 순서

setMaxSortKeys

public void setMaxSortKeys(int max)
소트 키의 최대수를 설정합니다. 소트 키의 수에 의해, 소트시에 같은 값이 어떻게 처리될지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겉(표)의 행의 소터를 작성해, 이 위에서 setMaxSortKeys(2) 를 호출한다고 합니다. 사용자가 열 1 의 헤더를 클릭하면(자), 열 1 의 항목에 근거해 표의 행이 소트 됩니다. 다음에, 사용자가 열 2 의 헤더를 클릭하면(자), 열 2 의 항목에 근거해 표의 행이 소트 됩니다. 열 2 에 같은 값의 항목이 있는 경우, 이러한 행의 순서는 열 1 의 항목에 근거해 결정됩니다. 이 경우에는, 행은 열 2 를 최우선으로 소트 되어 다음에 우선되는 것이 열 1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열 3 의 헤더를 클릭하면(자), 항목은 열 3 의 항목을 최우선으로 소트 되어 열 2 를 다음에 우선해 소트 됩니다. setMaxSortKeys 에 의해, 소트 키의 최대수는 2 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소트 순서는 열 1 에는 영향을 받지 않게 됩니다.  

소트 키의 최대수는,toggleSortOrder 에 의해 적용됩니다. setSortKeys 를 직접 호출하면(자), 보다 많은 소트 키를 지정할 수 있어 이러한 키는 모두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다만, 그 후 toggleSortOrder 가 불려 가면(자), 소트 키의 최대수가 적용됩니다. 디폴트 값는 3 입니다.

파라미터:
max - 소트 키의 최대수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max 가 1보다 작은 경우

getMaxSortKeys

public int getMaxSortKeys()
소트 키의 최대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소트 키의 최대수

setSortsOnUpdates

public void setSortsOnUpdates(boolean sortsOnUpdates)
true 의 경우, 부하의 모델이 갱신되었다 (rowsUpdated 가 불려 갔다) 때에 소트를 실시하는 것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 값이 true 의 경우, 사용자가 엔트리를 편집하면(자), 뷰내의 항목의 위치가 변경되는 일이 있습니다. 디폴트는 false 입니다.

파라미터:
sortsOnUpdates - 갱신 이벤트의 발생시에 소트를 실시할지 어떨지

getSortsOnUpdates

public boolean getSortsOnUpdates()
부하의 모델의 갱신시에 소트를 실시하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모델의 갱신시에 소트를 실시할지 어떨지

setRowFilter

public void setRowFilter(RowFilter <?  super M ,?  super I > filter)
필요에 따라서 뷰에 표시하지 않는 행을 지정하는 필터를 설정합니다. 필터는, 소트의 전에 적용됩니다. 값 null 는, 모델의 모든 값을 사용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RowFilterinclude 메소드가, 부하의 모델을 랩 하는 Entry 에게 건네집니다. Entry 내의 렬수는,ModelWrapper 내의 렬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또, 식별자도 ModelWrapper 와 공통입니다.  

이 메소드는, 소트를 트리거합니다.

파라미터:
filter - 사용하는 엔트리를 결정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하는 필터

getRowFilter

public RowFilter <?  super M ,?  super I > getRowFilter()
필요에 따라서 뷰에 표시하지 않는 행을 지정하는 필터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필터

toggleSortOrder

public void toggleSortOrder(int column)
지정된 열이 제 1 의 소트열이었을 경우, 소트 순서를 승순으로부터 내림차순에, 또는 내림차순으로부터 승순에 바꿉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지정의 열을 제 1 의 소트열 (승순)로 변경합니다. 지정된 열이 소트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아무것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toggleSortOrder
파라미터: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 제 1 의 소트열로 하는 열의 인덱스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열이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관련 항목:
setSortable(int, boolean) , setMaxSortKeys(int)

convertRowIndexToView

public int convertRowIndexToView(int index)
뷰의 index 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부하의 모델의 좌표의 행 index 의 경우, 뷰의 행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convertRowIndexToView
파라미터:
index - 부하의 모델의 행 인덱스
반환값:
뷰의 행 인덱스. 인덱스가 뷰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는 -1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index 가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convertRowIndexToModel

public int convertRowIndexToModel(int index)
부하의 모델의 index 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뷰의 좌표의 행 index 의 경우, 부하의 모델의 행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convertRowIndexToModel
파라미터:
index - 부하의 뷰의 행 인덱스
반환값:
뷰의 행 인덱스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index 가 뷰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sort

public void sort()
현재 소트중의 열의 소트 키와 이 소터에 관련하는 필터가 있는 경우는 그 필터에 근거해, 뷰내의 행을 소트 해, 필터를 적용합니다. 모델의 경우와 같게, 빈 상태(empty)의 sortKeys 리스트는, 이 뷰의 소트를 할 수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setRowFilter(javax.swing.RowFilter) , setSortKeys(java.util.List)

useToString

protected boolean useToString(int column)
소트시에 비교를 실시하기 전에, 값을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할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true 의 경우는 ModelWrapper.getStringValueAt 를 사용해, 그렇지 않은 경우는 ModelWrapper.getValueAt 를 사용합니다. ModelWrapper 구현내에서 이 값을 받는,TableRowSorter 등의 서브 클래스에 일치합니다.

파라미터: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 테스트하는 열의 인덱스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column 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setComparator

public void setComparator(int column,
                          Comparator <? > comparator)
지정된 열의 소트시에 사용하는 Comparator 를 설정합니다. 이것은, 소트를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비교 연산자의 설정 후에 소트를 실시하려면 , 명시적으로 sort 를 호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Comparator 를 사용하는 열의 인덱스
comparator - 사용하는 Comparator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columns 가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getComparator

public Comparator <? > getComparator(int column)
지정된 Comparator 의 스타일을 돌려줍니다. 이것은, 열에 Comparateor 가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null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Comparator 를 페치 하는 열
반환값:
지정된 열의 Comparator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열이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getViewRowCount

public int getViewRowCount()
뷰내의 행수를 돌려줍니다. 컨텐츠에 필터가 적용되고 있는 경우, 이 값이 부하의 모델의 행수와 일치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getViewRowCount
반환값:
뷰내의 행수
관련 항목:
RowSorter.getModelRowCount()

getModelRowCount

public int getModelRowCount()
부하의 모델의 행수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getModelRowCount
반환값:
부하의 모델의 행수
관련 항목:
RowSorter.getViewRowCount()

modelStructureChanged

public void modelStructureChanged()
부하의 모델의 구조가 완전하게 변경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예를 들어,TableModel 로 렬수가 변경되었을 경우에, 이 메소드가 불려 갑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 메소드를 호출할 것은 없습니다. 이 메소드는, 뷰크라스로부터 호출할 수 있도록(듯이) public 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modelStructureChanged

allRowsChanged

public void allRowsChanged()
부하의 모델의 컨텐츠가 완전하게 변경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변경된 것은 컨텐츠 뿐이어서, 테이블의 구조는 바뀌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 외의 메소드에서는 지정할 수 없는 것 같은 과도의 변경이 있었을 경우에 송신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 메소드를 호출할 것은 없습니다. 이 메소드는, 뷰크라스로부터 호출할 수 있도록(듯이) public 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allRowsChanged

rowsInserted

public void rowsInserted(int firstRow,
                         int endRow)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 (상한치와 하한치를 포함한다)에 행이 삽입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대상이 되는 범위의 인덱스는, 인수로 지정합니다. 제 1 의 인수는, 변경전의 모델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변경전의 모델의 사이즈 이하일 필요가 있습니다. 제 2 의 인수는, 변경 후의 모델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변경 후의 모델의 사이즈 미만일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5 행의 모델의 말미에 3 항목을 추가하는 경우, 인덱스는 5,7 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 메소드를 호출할 것은 없습니다. 이 메소드는, 뷰크라스로부터 호출할 수 있도록(듯이) public 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rowsInserted
파라미터:
firstRow - 최초의 행
endRow - 마지막 행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몇개의 인수가 무효인 경우, 또는 firstRowendRow 보다 큰 경우

rowsDeleted

public void rowsDeleted(int firstRow,
                        int endRow)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 (상한치와 하한치를 포함한다)로부터 행이 삭제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대상이 되는 범위의 인덱스는, 변경전의 모델을 나타내는 인수로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5 행의 모델의 말미로부터 3 항목을 삭제하는 경우, 인덱스는 2,4 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 메소드를 호출할 것은 없습니다. 이 메소드는, 뷰크라스로부터 호출할 수 있도록(듯이) public 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rowsDeleted
파라미터:
firstRow - 최초의 행
endRow - 마지막 행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어느 쪽인가의 인수가 변경전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또는 firstRow 쪽이 endRow 보다 큰 경우

rowsUpdated

public void rowsUpdated(int firstRow,
                        int endRow)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 (상한치와 하한치를 포함한다)에서 행이 변경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 메소드를 호출할 것은 없습니다. 이 메소드는, 뷰크라스로부터 호출할 수 있도록(듯이) public 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rowsUpdated
파라미터:
firstRow - 부하의 모델의 최초의 행
endRow - 부하의 모델의 마지막 행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어느 쪽인가의 인수가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또는 firstRow 쪽이 endRow 보다 큰 경우

rowsUpdated

public void rowsUpdated(int firstRow,
                        int endRow,
                        int column)
부하의 모델의 지정된 범위에서 은행내의 열이 갱신되었을 경우에 불려 갑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이 메소드를 호출할 것은 없습니다. 이 메소드는, 뷰크라스로부터 호출할 수 있도록(듯이) public 가 되어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RowSorter <M > 내의 rowsUpdated
파라미터:
firstRow - 부하의 모델의 최초의 행
endRow - 부하의 모델의 마지막 행
column - 부하의 모델에 근거해, 변경한 열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어느 쪽인가의 인수가 변경 후의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firstRow 쪽이 endRow 보다 큰 경우, 또는 column 가 부하의 모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