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
클래스 Popup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Popup


public class Popup
extends Object

Popup 는, 사용자에게 Component 를 표시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Component 는, 특정의 포함 관계의 계층에 존재하는 것 외의 모든 Component 위에 배치됩니다. Popup 의 라이프 사이클은 매우 짧습니다. Popup 를 취득하고 나서 비표시로 했을 (hide 메소드를 호출할) 경우, 그 이후 Popup 에 대해서 메소드를 호출하지 말아 주세요. Popup 를 비표시로 하면(자),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듯이),PopupFactoryPopup 를 캐쉬에 기입합니다.

범용 규약에서는,Component 의 사이즈 또는 Popup 의 위치를 변경할 필요가 있는 경우, 새로운 Popup 를 취득할 필요가 있습니다.

Popup 는,Component 로부터 파생하지 않습니다. 오히려,Popup 의 구현은, 자기 자신의 Component 의 작성과 유지를 자신으로 행해, 요구된 Component 를 사용자에게 표시합니다.

일반적으로의 경우,Popup 의 인스턴스의 명시적인 작성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대신에,PopupFactory 로부터 인스턴스를 가져옵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PopupFactory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Popup ()
          Popup 를 작성합니다.
protected Popup (Component  owner, Component  contents, int x, int y)
          컴퍼넌트 contents 를 포함한 컴퍼넌트 ownerPopup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void hide ()
          Popup 를 비표시로 해, 파기합니다.
 void show ()
          Popup 를 가시로 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Popup

protected Popup(Component  owner,
                Component  contents,
                int x,
                int y)
컴퍼넌트 contents 를 포함한 컴퍼넌트 ownerPopup 를 작성합니다. owner 는, 어느 Window (새로운 Popup)가 Popup 의 작성처의 Component 의 부모가 되는지를 지정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owner 가 null 의 경우, 유효한 부모가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xy 에는,Popup 를 최초로 배치하는 위치를 지정합니다. 화면의 사이즈나 다른 파라미터에 따라서는,Popupxy 에 표시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파라미터:
owner - 마우스의 좌표의 기준이 되는 Component. null 도 가능
contents - Popup 의 Contents
x - 초기의 x 화면 좌표
y - 초기의 y 화면 좌표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contents 가 null 의 경우

Popup

protected Popup()
Popup 를 작성합니다. 서브 클래스를 위해서(때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소드의 상세

show

public void show()
Popup 를 가시로 합니다. 현재 Popup 가 가시의 경우, 아무것도 실시하지 않습니다.


hide

public void hide()
Popup 를 비표시로 해, 파기합니다. 파기한 Popup 에 대해서, 더 이상 메소드를 호출하지 말아 주세요. dispose 가 실행된 Popup 는,PopupFactory 에 근거해 재생되어 나중에 사용되는 일이 있습니다. 따라서,dispose 가 실행된 Popup 에 대해서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예측 불가능한 결과가 됩니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