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
클래스 Spring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Spring


public abstract class Spring
extends Object

Spring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그 동작을 특징지우는 minimum,preferred, 및 maximum 의 3 개의 프로퍼티을 보관 유지하고 있습니다. 각 프로퍼티은, 일련의 규칙에 근거해 4 번째의 프로퍼티인 value 의 정의에 포함되는 일도 있습니다.

Spring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기계적인 스프링과 같게 교정하는 힘을 받아, 추천값 (preferred 치)를 기준에 압축되거나 길게 늘어지거나 합니다. 교정력은, 추천값로부터의 거리의 1 차 함수로서 모델화 되고 있습니다만, 압축하는 힘과 잡아늘이는 힘에 대응하는 2 개의 정수가 포함됩니다. 정수는, 최소치 (minimum 치)와 최대치 (maximum 치)입니다. 스프링이 최소치 상태로부터 생성하는 힘은, 최대치 상태로부터 생성하는 힘과 크기가 동일하고, 반대 방향이 됩니다. 따라서,preferred 치와 minimum 치의 차이는 Spring 의 압축하기 쉬움을 나타내,maximum 치와 preferred 치의 차이는 잡아늘이기 쉬움을 나타냅니다. 자세한 것은,sum(javax.swing.Spring, javax.swing.Spring) 메소드를 참조해 주세요.

Spring 로 간단한 산술 연산을 정의하는 것으로써,Spring 의 컬렉션의 동작을, 일반적으로의 (복합이 아니다) Spring 의 동작과 같은 레벨까지 삭감할 수 있습니다. Spring 에는 「+」, 「-」, 「max」, 및 「min」의 연산자가 정의되고 있기 (위해)때문에, 각각, 구성하는 스프링에 대한 수학적 조작이 용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Spring 는, 공통점인 추천값 (preferred 치)에 대한 한조의 간격으로서 취급할 수가 있습니다. 간격에 적용할 수 있는 산술 연산자는, 다음과 같은 규칙에 의해 정의됩니다. [a, b] 는,a <= b 의 경우의 a 로부터 b 에의 간격입니다.

          [a1, b1] + [a2, b2] = [a1 + a2, b1 + b2]

                      -[a, b] = [-b, -a]

      max([a1, b1], [a2, b2]) = [max(a1, a2), max(b1, b2)]
  

Spring[a, b, c] (a <= b <= c)와 나타냈을 경우는,Spring 에 대해서 같은 산술 연산자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a1, b1, c1] + [a2, b2, c2] = [a1 + a2, b1 + b2, c1 + c2]

                           -[a, b, c] = [-c, -b, -a]

      max([a1, b1, c1], [a2, b2, c2]) = [max(a1, a2), max(b1, b2), max(c1, c2)]
  

간격과 Spring 의 양쪽 모두를 사용하면(자), 다음과 같이 정부를 반대로 한 「-」과「min」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X - Y = X + (-Y)

      min(X, Y) = -max(-X, -Y)
  

산술 연산자를 구현화하는 Spring 클래스의 정적 메소드에서는, 실제로는, 메소드 인수의 프로퍼티치의 snapshot를 취득하는 것 같은 연산을, 정적 메소드가 불려 간 시점에서 실행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에, 정적 메소드에 의해, 메소드의 인수에의 참조를 포함한 새로운 Spring 인스턴스가 작성되기 (위해)때문에, 작성원의 스프링의 특성중 변경될 가능성이 있는 특성은, 새로운 스프링의 특성에 의해 추적됩니다. 이것은, 함수형 언어의 lazy value 의 생각을 닮아 있습니다.

SpringLayout 를 구현하고 있는 경우, 상세한 정보와 예에 대해서는, 「The Java Tutorial」「How to Use SpringLayout」를 참조해 주세요.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SpringLayout , SpringLayout.Constraints

필드의 개요
static int UNSET
          프로퍼티치가 계산되어 있지 않은 것을 나타내는 정수치입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Spring ()
          Spring 를 작성하기 위해서 팩토리 메소드가 사용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static Spring constant (int pref)
          기둥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치가 모두 값 pref 를 가지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static Spring constant (int min, int pref, int max)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치가 각각 값 min,pref, 및 max 를 가지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MaximumValue ()
          이 Springmaximum 치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MinimumValue ()
          이 Springminimum 치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PreferredValue ()
          이 Springpreferred 치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Value ()
          이 Spring 의 현재의 value 를 돌려줍니다.
static Spring height (Component  c)
          minimum,preferred,maximum, 및 value 의 각 프로퍼티이, 각각 지정된 컴퍼넌트의 minimumSize,preferredSize,maximumSize, 및 size 의 각 프로퍼티의 높이로 정의되고 있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static Spring max (Spring  s1, Spring  s2)
          항상 s1s2 의 양쪽 모두보다 큰가 동일한 값을 가지는 스프링 max(s1, s2) 를 돌려줍니다.
static Spring minus (Spring  s)
          s 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스프링 -s 를 돌려줍니다.
static Spring scale (Spring  s, float factor)
          minimum,preferred,maximum, 및 value 의 각 프로퍼티이 인수 스프링 s 의 프로퍼티의 배수가 되어 있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abstract  void setValue (int value)
          이 Spring 의 현재의 value 를 설정합니다.
static Spring sum (Spring  s1, Spring  s2)
          s1s2 의 직렬 접속을 나타내는 스프링 s1+s2 를 돌려줍니다.
static Spring width (Component  c)
          minimum,preferred,maximum, 및 value 의 각 프로퍼티이, 각각 지정된 컴퍼넌트의 minimumSize,preferredSize,maximumSize, 및 size 의 각 프로퍼티의 폭으로 정의되고 있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UNSET

public static final int UNSET
프로퍼티치가 계산되어 있지 않은 것을 나타내는 정수치입니다.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생성자 의 상세

Spring

protected Spring()
Spring 를 작성하기 위해서 팩토리 메소드가 사용합니다.

관련 항목:
constant(int) , constant(int, int, int) , max(javax.swing.Spring, javax.swing.Spring) , minus(javax.swing.Spring) , sum(javax.swing.Spring, javax.swing.Spring) , SpringLayout.Constraints
메소드의 상세

getMinimumValue

public abstract int getMinimumValue()
Springminimum 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SpringminimumValue 프로퍼티

getPreferredValue

public abstract int getPreferredValue()
Springpreferred 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SpringminimumValue

getMaximumValue

public abstract int getMaximumValue()
Springmaximum 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SpringminimumValue 프로퍼티

getValue

public abstract int getValue()
Spring 의 현재의 valu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SpringValue 프로퍼티
관련 항목:
setValue(int)

setValue

public abstract void setValue(int value)
Spring 의 현재의 value 를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value - value 프로퍼티의 새로운 설정
관련 항목:
getValue()

constant

public static Spring  constant(int pref)
기둥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치가 모두 값 pref 를 가지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pref - 새로운 스프링의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반환값: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치의 각각이 값 pref 를 가지는 스프링
관련 항목:
Spring

constant

public static Spring  constant(int min,
                              int pref,
                              int max)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치가 각각 값 min,pref, 및 max 를 가지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min - 새로운 스프링의 minimum
pref - 새로운 스프링의 preferred
max - 새로운 스프링의 maximum
반환값:
minimum 치,preferred 치, 및 maximum 치가 각각 값 min,pref, 및 max 를 가지는 스프링
관련 항목:
Spring

minus

public static Spring  minus(Spring  s)
s 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스프링 -s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스프링 s 와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는 스프링 -s
관련 항목:
Spring

sum

public static Spring  sum(Spring  s1,
                         Spring  s2)
s1s2 의 직렬 접속을 나타내는 스프링 s1+s2 를 돌려줍니다. 2 개의 스프링 s1s2 의 sum 인 s3 에서는,s1,s2, 및 s3 의 힘은, 정수 value 의 정밀도내에서 같은 레벨에 유지됩니다. 압축시의 스프링의 힘은, 다음과 같이 됩니다.
         value - pref
         ------------
          pref - min
 
끌려가고 있을 때의 스프링의 힘은, 다음과 같이 됩니다.
         value - pref
         ------------
          max - pref
 
setValue 가 sum 스프링 s3 로 불려 가면(자),s3 의 힘은 상기의 어떤 것인가의 식을 사용해 계산됩니다. sum 의 힘이 산출되면(자),s1s2value 는 sum 의 힘과 동일해지도록(듯이) 설정됩니다. 식의 평가에는 둥근 오차가 고려되어s1s2value 의 sum 는 s3value 와 정확하게 동일해집니다.

반환값:
s1s2 의 직렬 접속을 나타내는 스프링 s1+s2
관련 항목:
Spring

max

public static Spring  max(Spring  s1,
                         Spring  s2)
항상 s1s2 의 양쪽 모두보다 큰가 동일한 값을 가지는 스프링 max(s1, s2)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항상 s1s2 의 양쪽 모두보다 큰가 동일한 값을 가지는 스프링 max(s1, s2)
관련 항목:
Spring

scale

public static Spring  scale(Spring  s,
                           float factor)
minimum,preferred,maximum, 및 value 의 각 프로퍼티이 인수 스프링 s 의 프로퍼티의 배수가 되어 있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factor 가 0 보다 작은 값 (간격의 산술식의 규칙에 따라)의 경우, 최대치와 최소치의 프로퍼티은 바뀝니다.

예를 들어, 계수가 0.5f 의 경우, 결과는 그 입력치의 「중간점」을 나타내, 컨테이너내에서 컴퍼넌트를 중앙에 배치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파라미터:
s - 슬캘링 하는 스프링
factor - 슬캘링의 양
반환값:
프로퍼티이, 입력 스프링 s 의 프로퍼티에 factor 를 건 값이 되어 있는 스프링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 가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5

width

public static Spring  width(Component  c)
minimum,preferred,maximum, 및 value 의 각 프로퍼티이, 각각 지정된 컴퍼넌트의 minimumSize,preferredSize,maximumSize, 및 size 의 각 프로퍼티의 폭으로 정의되고 있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스프링은 「래퍼」의 구현이며, 그 메소드에 의해, 지정된 컴퍼넌트의 각각의 사이즈 메소드가 불려 갑니다. 따라서, 반환된 스프링의 최대치, 추천값, 최소치, 및 값의 각 프로퍼티에 의해, 컴퍼넌트의 각각의 프로퍼티의 현재 상태가 보고되어 그러한 프로퍼티이 변경에 수반해 추적됩니다.

파라미터:
c - 사이즈의 계산에 사용되는 컴퍼넌트
반환값:
프로퍼티이, 컴퍼넌트의 사이즈 메소드의 수평 방향의 컴퍼넌트에 의해 정의되고 있는 스프링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c 가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5

height

public static Spring  height(Component  c)
minimum,preferred,maximum, 및 value 의 각 프로퍼티이, 각각 지정된 컴퍼넌트의 minimumSize,preferredSize,maximumSize, 및 size 의 각 프로퍼티의 높이로 정의되고 있는 스프링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스프링은 「래퍼」의 구현이며, 그 메소드에 의해, 지정된 컴퍼넌트의 각각의 사이즈 메소드가 불려 갑니다. 따라서, 반환된 스프링의 최대치, 추천값, 최소치, 및 값의 각 프로퍼티에 의해, 컴퍼넌트의 각각의 프로퍼티의 현재 상태가 보고되어 그러한 프로퍼티이 변경에 수반해 추적됩니다.

파라미터:
c - 사이즈의 계산에 사용되는 컴퍼넌트
반환값:
프로퍼티이, 컴퍼넌트의 사이즈 메소드의 수직 방향의 컴퍼넌트에 의해 정의되고 있는 스프링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c 가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5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