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 다음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AWTException 를 사용하고 있는 패키지 | |
---|---|
java.awt |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작성 및 그래픽스와 이미지의 페인트용의 모든 클래스를 포함합니다. |
java.awt.im.spi | 모든 Java 실행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력 메소드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java.awt 에서의 AWTException 의 사용 |
---|
AWTException 를 throw 하는 java.awt 의 메소드 | |
---|---|
void |
SystemTray. add (TrayIcon trayIcon)
TrayIcon 를 SystemTray 에 추가합니다. |
protected void |
Component.FlipBufferStrategy. createBuffers (int numBuffers,
BufferCapabilities caps)
1 개이상의 복합 반전 버퍼가 지정된 용량으로 생성합니다. |
void |
Window. createBufferStrategy (int numBuffers,
BufferCapabilities caps)
필요한 버퍼 기능을 가지는 이 컴퍼넌트의 멀티 버퍼링의 새로운 방식을 작성합니다. |
void |
Canvas. createBufferStrategy (int numBuffers,
BufferCapabilities caps)
필요한 버퍼 기능을 가지는 이 컴퍼넌트의 멀티 버퍼링의 새로운 방식을 작성합니다. |
VolatileImage |
GraphicsConfiguration. createCompatibleVolatileImage (int width,
int height,
ImageCapabilities caps)
지정된 이미지 기능을 사용해, 이 GraphicsConfiguration 와 호환성이 있는 데이터 레이아웃과 칼라 모델을 가지는 VolatileImage 를 돌려줍니다. |
VolatileImage |
GraphicsConfiguration. createCompatibleVolatileImage (int width,
int height,
ImageCapabilities caps,
int transparency)
지정된 이미지 기능과 투명도의 값을 사용해, 이 GraphicsConfiguration 와 호환성이 있는 데이터 레이아웃과 칼라 모델을 가지는 VolatileImage 를 돌려줍니다. |
VolatileImage |
Component. createVolatileImage (int width,
int height,
ImageCapabilities caps)
지정된 기능을 사용해 휘발성 오프 스크린 draw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
static Cursor |
Cursor. getSystemCustomCursor (String name)
지정된 이름에 일치하는 시스템 고유의 custom car 솔 객체를 돌려줍니다. |
AWTException 를 throw 하는 java.awt 의 생성자 | |
---|---|
Component.FlipBufferStrategy (int numBuffers,
BufferCapabilities caps)
컴퍼넌트의 버퍼 반전 방침을 새롭게 생성합니다. |
|
Robot ()
primary 스크린의 좌표 시스템으로 Robot 객체를 구축합니다. |
|
Robot (GraphicsDevice screen)
지정된 스크린 디바이스에 Robot 를 작성합니다. |
java.awt.im.spi 에서의 AWTException 의 사용 |
---|
AWTException 를 throw 하는 java.awt.im.spi 의 메소드 | |
---|---|
Locale [] |
InputMethodDescriptor. getAvailableLocales ()
대응하는 입력 메소드가 지원하는 로케일을 돌려줍니다. |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 다음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