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클래스
java.awt.GraphicsDevice 의 사용

GraphicsDevice 를 사용하고 있는 패키지
java.awt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작성 및 그래픽스와 이미지의 페인트용의 모든 클래스를 포함합니다.  
 

java.awt 에서의 GraphicsDevice 의 사용
 

GraphicsDevice 를 돌려주는 java.awt 의 메소드
abstract  GraphicsDevice GraphicsEnvironment. getDefaultScreenDevice ()
          디폴트의 화면 GraphicsDevice 를 돌려줍니다.
abstract  GraphicsDevice GraphicsConfiguration. getDevice ()
          이 GraphicsConfiguration 에 관련한 디폴트 GraphicsDevice 를 돌려줍니다.
 GraphicsDevice PointerInfo. getDevice ()
          이 PointerInfo 가 작성된 시점의 마우스 포인터의 위치를 나타내는 GraphicsDevice 를 돌려줍니다.
abstract  GraphicsDevice [] GraphicsEnvironment. getScreenDevices ()
          모든 화면 GraphicsDevice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GraphicsDevice 형의 파라미터를 가지는 java.awt 의 생성자
Robot (GraphicsDevice  screen)
          지정된 스크린 디바이스에 Robot 를 작성합니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