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앞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public interface Stroke
Stroke
인터페이스에 의해,Graphics2D
객체는, 지정된 Shape
의 장식된 윤곽 (양식화된 윤곽 표현)을 나타내는 Shape
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Shape
의 stroke의 draw란, 적절한 사이즈 및 형상의 마커 펜으로 그 윤곽을 위를 덧쓰는 것 같은 것입니다. 펜에 의해 잉크가 놓여지는 영역이, 윤곽 Shape
로 둘러싸이는 영역에 상당합니다.
Stroke
객체에 의해 반환되는 윤곽 Shape
를 사용하는 Graphics2D
인터페이스의 메소드에는,draw
메소드와 그 메소드에 관련해 구현되는 메소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drawLine
,drawRect
,drawRoundRect
,drawOval
,drawArc
,drawPolyline
, 및 drawPolygon
입니다.
Stroke
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객체는 읽어들여 전용이 아니면 안됩니다. 이것은,setStroke
메소드를 사용해 속성으로서 설정되었을 때나,Graphics2D
객체 자신이 복제되었을 때에,Graphics2D
는 이러한 객체를 복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Graphics2D
문맥으로 설정된 후에 Stroke
객체가 변경되었을 경우, 그 이후의 draw의 동작은 보증되지 않습니다.
BasicStroke
,
Graphics2D.setStroke(java.awt.Stroke)
메소드의 개요 | |
---|---|
Shape |
createStrokedShape (Shape p)
Strok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에 의해 정의되는 규칙에 따라,Shape 의 stroke가 draw 될 때 draw 되는 영역을 둘러싸는 윤곽 Shape 를 돌려줍니다. |
메소드의 상세 |
---|
Shape createStrokedShape(Shape p)
Strok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에 의해 정의되는 규칙에 따라,Shape
의 stroke가 draw 될 때 draw 되는 영역을 둘러싸는 윤곽 Shape
를 돌려줍니다.
p
- stroke로 draw 되는 Shape
Shape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앞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