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인터페이스 Stroke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BasicStroke


public interface Stroke

Stroke 인터페이스에 의해,Graphics2D 객체는, 지정된 Shape 의 장식된 윤곽 (양식화된 윤곽 표현)을 나타내는 Shape 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Shape 의 stroke의 draw란, 적절한 사이즈 및 형상의 마커 펜으로 그 윤곽을 위를 덧쓰는 것 같은 것입니다. 펜에 의해 잉크가 놓여지는 영역이, 윤곽 Shape 로 둘러싸이는 영역에 상당합니다.  

Stroke 객체에 의해 반환되는 윤곽 Shape 를 사용하는 Graphics2D 인터페이스의 메소드에는,draw 메소드와 그 메소드에 관련해 구현되는 메소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drawLine,drawRect,drawRoundRect,drawOval,drawArc,drawPolyline, 및 drawPolygon 입니다.  

Stroke 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객체는 읽어들여 전용이 아니면 안됩니다. 이것은,setStroke 메소드를 사용해 속성으로서 설정되었을 때나,Graphics2D 객체 자신이 복제되었을 때에,Graphics2D 는 이러한 객체를 복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Graphics2D 문맥으로 설정된 후에 Stroke 객체가 변경되었을 경우, 그 이후의 draw의 동작은 보증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BasicStroke , Graphics2D.setStroke(java.awt.Stroke)

메소드의 개요
 Shape createStrokedShape (Shape  p)
          Strok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에 의해 정의되는 규칙에 따라,Shape 의 stroke가 draw 될 때 draw 되는 영역을 둘러싸는 윤곽 Shape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createStrokedShape

Shape  createStrokedShape(Shape  p)
Strok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에 의해 정의되는 규칙에 따라,Shape 의 stroke가 draw 될 때 draw 되는 영역을 둘러싸는 윤곽 Shape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p - stroke로 draw 되는 Shape
반환값:
stroke로 draw 된 윤곽 Shap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