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082010
 

RT @BruceShinn: 아! 그러니까 그 소년이 양을 패고 늑대가 낙타를 낳았다고 사기를 친거였군요.. 새로운 설인데요^^ RT @rockhleetr: ㅋㅋㅋ 이런거 좋아요 ㅋㅋ RT@pootaro70: 양치기 소년이 잘못한게 틀림없다. 가만있는 양을 왜 치냐고… 그리고 `늑대가 낙타났다` 고 늑대와 낙타집안 족보를 맘대로 조작한 것도 양치기 소년이었다. 아주 죄질이 고약한 소년이었다.”

만주 여행때 가이드에게서 들은 말. 아직도 자신들은 고려(고구려) 사람이라고 얘기하는 사람들이 사는 동네가 있다고. RT @sniper_june: RT @easyrud: RT @hanul30: #역사당_ 역사의 실체를 밝힌 “천년 만에 밝혀진 안시성과 살수” 출간! http://bit.ly/dBReb5 <한단고기>를 실증적으로 입증하고 완성한 역사책으로 단군의 자손이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

쥐20 성공개최로 벌어들이는 450조를 혼자 낼름하지 않고 국민들에게 골고루 나눠준다고 약속하면 얼마든지. RT @Lawyer_KOREA @nutizen: 지금 이 순간 지하철에서 G20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달란 안내방송 나온다..

화난 분들 많네요! @kimjh71e: 난 앞으로 불법다운로더가 되겠다. 돈주고 다운로드해도 제작자들에게 돌아가는 게 없는 현실에서 굳이 돈낼 필요있나? http://bit.ly/cWDqwW #한겨레_

@biguse: 난독증 의심할뻔… @latteemiele: 전세계가 지켜보는 가운데 전세계(?)와 월세계(?)에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팍팍하다. 엠비 앙뚜와네트의 말대로 전세 살기 힘들면 집을 사뒀어야 하는 걸까?

RT @V4K ㅠㅠ RT @biguse -.-;; RT @tak0518: 자야되는데… 세계가 지켜보니까 제대로 잠을 못자겠다. 아! 세계는 왜 이리도 할 일이 없으신 걸까? 날 계속 지켜보고 있다니…

RT @Jamesbirdny: ㅋㅋㅋ RT @ElliottJohnny: 외국 친구가 집회 참가하지 말라는 안내문 받았다면서 “야 한국에서 외국인은 집회도 참가 못하냐” 라고 하길래. 자랑스러운 서대문구민으로서 한마디 했다. “야 이 시키야 나는 음식물 쓰레기도 못버려 임마”

RT @ChungMinCho 사랑하면 닮습니다. 미워해도 닮습니다. 기왕 닮고 싶다면 사랑하면서 기쁘게 닮는 편이 낫고, 결코 닮고 싶지 않다면 미워하지 않고 닮지 않는 편이 훨씬 낫습니다.

새벽을 여는 트윗의 부산한 움직임. RT @zetlos 아직은 새벽… 새벽을 여는 사람들의 부산한 움직임. 하루의 시작은 그들이 열고 있다. 오늘 하루 다들 목표한 곳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시기를…

RT @hajinJ RT @korirang: 거리의 낙엽을 쓸지 마세요. 어차피 쓸어도 계속 떨어지는데 ㅡ 당분간만이라도 만추를 느끼도록 거리의 낙엽을 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환경미화원들의 수고도 좀 덜구요 ~

잘 만들었네요. RT @kwang82 백설공주, 피터팬, 보물섬… LG가 이런 동화를 활용해 ‘옵티머스원’ 클레이메이션 광고를 만들었군요. 2분17초짜리. 공주가 사과(apple)를 먹고 쓰러진다?ㅋㅋ http://goo.gl/T4alQ

심수봉의 백만송이 노래를 부르시는게 빠르지 않을까요? RT @huhudang 자다 일어나 “한 송이 꽃으로 세상을 본다. 한 송이 꽃으로 세상을 본다.” 백번을 암송하고 나니 정말 세상이 한 송이 꽃이네.. 타임라인의 플로필도 모두 한 송이 꽃~.#새벽명상_ http://twitpic.com/34ub8g

RT @mojito0 RT @redsun579 : 결혼은 하지말고 평생 “연애”만 하고 살면 재미 있을텐데.. 하쥐만 이것도 아닌듯.. (늙어 말동무해주고.. 같이 여행다니고.. 등이라도 긁어주는것이 결혼이 아닐까?!)

RT @SejongDaeWang: 78. “나는 아첨하는 신하를 가장 미워한다. 경들은 조심하라. (세종12.2.2)”

RT @sssswwwwhh RT @Choppei: RT @withnabi: 실패한 자의 가장큰 고질병은 바로 ‘미루기’이다.

RT @Hurphist 2009년에 엄청나게 풀린 돈들이 그래도 경제상황이 나은 동아시아로 몰려들고 있다. 또 다시 주가는 오르고 사람들은 낙관에 빠진다. 그러나 이 돈이 빠져나가면 주가는 급락하고 더 나쁜 경우 또 다시 달러 걱정에 시달릴 가능성이 농후하다 – 정태인

RT @Hurphist 사랑하는 부부 사이에 왜 갈등이 생길까요?” 스님은 그게 다 상대방 덕을 좀 보자는 지극한 이기심에서 비롯됐다고 잘라 말한다. 법륜스님 얘기는 길게 에두르거나 번다한 장식이 없다. 쉽고 명쾌하다. 하지만 그 정도 얘기에 사람들이 그토록 끌릴까.

RT @timemuseum 군대 이야기 하나. 참모총장이 뜬다고 장병들이 물걸레 들고 아스팔트도로까지 닦았다. 허나 총장님은 헬기를 타고 왔다는.. 요즘 G20 준비한다는 난리법석을 보고 든 생각. 적당히 하면 좋을 것을.

RT @KwonWS RT @timemuseum: 선진국처럼 보이려고 무리하게 애쓰는 나라를 보통은 후진국이라 부른다.

RT @huhudang 밤길산책을 10일간 계속하면 발에도 눈이 달리고, 새벽명상을 하루 30분씩 10일 간만하면 마음에 꽃이 핀다. 눈 달고 꽃피면 내 그대를 위해 무엇이든지 할 용의가 있으니. 함 해보시라 좋은날이 깨알처럼 쏟아 질것이다..^^

대운하 아니고 소운하입니다. 수에즈, 파나마 정도 되고 대양 컨테이너선들이 다닐 수 있어야 대운하지요. RT @nukuna 대운하 아니죠 4대강살리기~ RT @borabay: 靑 “대포폰 아닌 차명폰” vs 민주 “말장난하나” 靑 “행정폰 사용하면 신분 노출되기 때문에” 강변. – 국격! 세계 제1의 코미디 강국.

RT @nschoi03: 저도 반성합니다 @Kinows: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반성 또 반성합니다 @nschoi03: 타인에 대한 시선과 말이 사나워지는 딱 그 만큼 자신에게는 관대해진다. 자신에게 인색해지는 딱 그 만큼 타인에게 관대해진다, 알지만 참 실행이 안되는 ㅠㅠ #fb

RT @SongYoungDae 오늘의 명언: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때는 바로 지금 이 순간이고,가장 중요한 사람은 지금 함께 있는 사람이며,가장 중요한 일은 지금 내 곁에 있는 사람을 위해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톨스토이-/지금 이순간이 내 인생의 전부인것과 같이 살아라.행복하게~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을때 등산으로 산을 즐기면 천혜의 자연환경이 되지만 산을 이용하지 않으면 고립된 지옥이 된다.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가 바다를 적극 활용하면 대 해양국가가 되지만 바다를 멀리하면 외딴 섬나라가 된다.

RT @Yes24Now 11월1일은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를 부르던 두 가수가 세상을 떠난 날이기도 하죠.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http://ow.ly/32gnv 김현식의 ‘내사랑 내곁에’ http://ow.ly/32got 로 그들을 기억합니다.

RT @GongByoungHo: 달력이 달랑 2장. 시간 정말 빠르죠. 가는 세월을 붙잡을 수는 없지만, 그 세월을 잘 관리해서 무엇인가를 이루어내는 것이 중요하죠.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를 잘 구분해서 해야 할에 집중하는 하루를.

RT @onekey_ 귀감이되는 멋진 글… RT @ettebotte: 비전을 가진 사람은 조그만 사과씨를 보면서 사과나무를 사과나무에 열린 사과 열매를 사과 나무 숲을 연상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Facebook Comments

 Posted by at 11:59 PM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