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클래스 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accessibility.AccessibleContext 
      상위를 확장 java.awt.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AccessibleComponent , AccessibleSelection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MenuBar.AccessibleAWTMenuBar , MenuItem.AccessibleAWTMenuItem
포함되어 있는 클래스:
MenuComponent


protected abstract class 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extends AccessibleContext
implements Serializable , AccessibleComponent , AccessibleSelection

접근성?의 디폴트 지원를 제공하는데 사용하는 MenuComponent 의 내부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자가 직접 사용하기 위한의 것은 아니고, 메뉴 컴퍼넌트 개발자에 의해 서브 클래스화 되기 (위해)때문에인 만큼 사용됩니다.  

이 객체의 접근성? 대응의 역할을 취득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필드의 개요
 
클래스 javax.accessibility. AccessibleContext 로부터 상속된 필드
ACCESSIBLE_ACTION_PROPERTY , ACCESSIBLE_ACTIVE_DESCENDANT_PROPERTY , ACCESSIBLE_CARET_PROPERTY , ACCESSIBLE_CHILD_PROPERTY , ACCESSIBLE_COMPONENT_BOUNDS_CHANGED , ACCESSIBLE_DESCRIPTION_PROPERTY , ACCESSIBLE_HYPERTEXT_OFFSET , ACCESSIBLE_INVALIDATE_CHILDREN , ACCESSIBLE_NAME_PROPERTY , ACCESSIBLE_SELECTION_PROPERTY , ACCESSIBLE_STATE_PROPERTY , ACCESSIBLE_TABLE_CAPTION_CHANGED , ACCESSIBLE_TABLE_COLUMN_DESCRIPTION_CHANGED , ACCESSIBLE_TABLE_COLUMN_HEADER_CHANGED , ACCESSIBLE_TABLE_MODEL_CHANGED , ACCESSIBLE_TABLE_ROW_DESCRIPTION_CHANGED , ACCESSIBLE_TABLE_ROW_HEADER_CHANGED , ACCESSIBLE_TABLE_SUMMARY_CHANGED , ACCESSIBLE_TEXT_ATTRIBUTES_CHANGED , ACCESSIBLE_TEXT_PROPERTY , ACCESSIBLE_VALUE_PROPERTY , ACCESSIBLE_VISIBLE_DATA_PROPERTY , accessibleDescription , accessibleName , accessibleParent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
          이 클래스는 abstract 클래스입니다만, 모든 서브 클래스에서 이 생성자 을 호출하도록 해 주세요.
 
메소드의 개요
 void addAccessibleSelection (int i)
          객체의 지정된 Accessible 의 아이를 선택에 추가합니다.
 void addFocusListener (FocusListener  l)
          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는,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void clearAccessibleSelection ()
          객체내의 선택을 클리어 합니다.
 boolean contains (Point  p)
          지정된 포인트가 객체의 경계의 안쪽에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Accessible getAccessibleAt (Point  p)
          로컬 좌표의 Point 에 보관 유지된 Accessible 의 아이가 있는 경우는 그것을 돌려줍니다.
 Accessible getAccessibleChild (int i)
          객체의,Accessible 를 구현하는 n 번째의 아이를 돌려줍니다.
 int getAccessibleChildrenCount ()
          객체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의 수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Component getAccessibleComponent ()
          객체에 관련한 AccessibleComponent 가 있는 경우는 그것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AccessibleDescription ()
          이 객체의 접근성?의 설명을 돌려줍니다.
 int getAccessibleIndexInParent ()
          접근성? 대응의 부모에서의 이 객체의 인덱스를 가져옵니다.
 String getAccessibleName ()
          이 객체의 접근성? 대응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Accessible getAccessibleParent ()
          이 객체의 Accessible 를 구현하는 부모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Role getAccessibleRole ()
          이 객체의 역할을 가져옵니다.
 AccessibleSelection getAccessibleSelection ()
          Accessible 의 아이의 선택을 허가하는 이 객체에 관련한 AccessibleSelection 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 getAccessibleSelection (int i)
          객체내의 지정된 선택 끝난 아이를 나타내는 Accessible 를 돌려줍니다.
 int getAccessibleSelectionCount ()
          현재 선택되고 있는 Accessible 의 아이의 수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StateSet getAccessibleStateSet ()
          이 객체 상태를 가져옵니다.
 Color getBackground ()
          이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가져옵니다.
 Rectangle getBounds ()
          객체의 경계를,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Cursor getCursor ()
          이 객체의 Cursor 를 가져옵니다.
 Font getFont ()
          이 객체의 Font 를 가져옵니다.
 FontMetrics getFontMetrics (Font  f)
          객체의 FontMetrics 를 돌려줍니다.
 Color getForeground ()
          이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가져옵니다.
 Locale getLocale ()
          객체의 로케일을 돌려줍니다.
 Point getLocation ()
          화면의 좌표 공간에서 객체의 좌상구석을 지정하는 포인트의 형식에서, 부모를 기준으로 한 객체의 위치를 가져옵니다.
 Point getLocationOnScreen ()
          화면상의 객체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Dimension getSize ()
          객체의 사이즈를,Dimension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boolean isAccessibleChildSelected (int i)
          이 객체의 현재의 아이가 선택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나타냅니다.
 boolean isEnabled ()
          객체가 유효한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boolean isFocusTraversable ()
          객체가 포커스를 받아들여질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Showing ()
          객체가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boolean isVisible ()
          객체가 가시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void removeAccessibleSelection (int i)
          객체의 지정된 아이를 선택으로부터 삭제합니다.
 void removeFocusListener (FocusListener  l)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삭제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지 않게 합니다.
 void requestFocus ()
          객체의 포커스를 요구합니다.
 void selectAllAccessibleSelection ()
          객체가 복수의 선택 범위를 지원하고 있는 경우, 객체의 모든 아이를 선택합니다.
 void setBackground (Color  c)
          이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설정합니다.
 void setBounds (Rectangle  r)
          객체의 경계를,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설정합니다.
 void setCursor (Cursor  cursor)
          이 객체의 Cursor 를 설정합니다.
 void setEnabled (boolean b)
          객체를 사용 가능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void setFont (Font  f)
          이 객체의 Font 를 설정합니다.
 void setForeground (Color  c)
          이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설정합니다.
 void setLocation (Point  p)
          부모를 기준으로 해 객체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void setSize (Dimension  d)
          이 객체의 사이즈를 변경합니다.
 void setVisible (boolean b)
          객체의 가시 상태를 설정합니다.
 
클래스 javax.accessibility. AccessibleContex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ddPropertyChangeListener , firePropertyChange , getAccessibleAction , getAccessibleEditableText , getAccessibleIcon , getAccessibleRelationSet , getAccessibleTable , getAccessibleText , getAccessibleValue , removePropertyChangeListener , setAccessibleDescription , setAccessibleName , setAccessibleParent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protected MenuComponent.AccessibleAWTMenuComponent()
이 클래스는 abstract 클래스입니다만, 모든 서브 클래스에서 이 생성자 을 호출하도록 해 주세요.

메소드의 상세

getAccessibleSelection

public AccessibleSelection  getAccessibleSelection()
Accessible 의 아이의 선택을 허가하는 이 객체에 관련한 AccessibleSelection 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Selection
반환값:
객체에 의해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AccessibleSelection,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Selection

getAccessibleName

public String  getAccessibleName()
이 객체의 접근성? 대응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java.awt.MenuComponent.getName 를 돌려주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객체의 이름은 로컬라이즈 된 이름은 아니기 때문에, 사용자에 대해서 의미를 가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객체가 기본적으로 텍스트 객체 (메뉴 항목등)인 경우, 접근성? 대응의 이름은 객체의 텍스트 ( 「보존」등)가 아니면 안됩니다. 객체가 툴팁를 가지는 경우, 툴팁의 텍스트도 돌려주는데 적절한 String 가 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Name
반환값:
객체의 로컬라이즈 된 이름. 이 객체에 이름이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setAccessibleName(java.lang.String)

getAccessibleDescription

public String  getAccessibleDescription()
이 객체의 접근성?의 설명을 돌려줍니다. 이것은, 이 객체가 무엇으로 있는지를 나타내, 사용자에 대해서 의미를 가지는, 간결해 로컬라이즈 된 설명이 아니면 안됩니다. 객체가 툴팁를 가져, 객체의 간결한 설명을 보관 유지하고 있으면(자) 가정하면, 툴팁의 텍스트는 돌려주는데 적절한 캐릭터 라인입니다 (객체의 이름은 아니고, 예를 들어 툴바상의 「보존」아이콘이 「보존」이라고 하는 툴팁 텍스트를 가지는 경우에는 설명 텍스트로서 이것을 돌려주어서는 안되지만, 「현재의 텍스트 문서를 보존한다」등의 설명이면 돌려줄 수가 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Description
반환값:
객체의 로컬라이즈 된 기술. 이 객체에 기술이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setAccessibleDescription(java.lang.String)

getAccessibleRole

public AccessibleRole  getAccessibleRole()
이 객체의 역할을 가져옵니다.

정의: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Role
반환값:
객체의 역할을 기술하는 AccessibleRole 의 인스턴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

getAccessibleStateSet

public AccessibleStateSet  getAccessibleStateSet()
이 객체 상태를 가져옵니다.

정의: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StateSet
반환값:
객체의 현재 상태 세트를 보관 유지하는 AccessibleStateSet 의 인스턴스
관련 항목:
AccessibleState

getAccessibleParent

public Accessible  getAccessibleParent()
이 객체의 Accessible 를 구현하는 부모를 돌려줍니다. 이 객체의 부모가 Accessi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있는 경우, 이 메소드는 단지 getParent 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Parent
반환값:
이 객체의 Accessible 를 구현하는 부모. 이 객체가 Accessible 를 구현하는 부모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getAccessibleIndexInParent

public int getAccessibleIndexInParent()
접근성? 대응의 부모에서의 이 객체의 인덱스를 가져옵니다.

정의: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IndexInParent
반환값:
부모에서의 이 객체의 인덱스. 이 객체에 접근성? 대응의 부모가 없는 경우는 -1
관련 항목:
getAccessibleParent()

getAccessibleChildrenCount

public int getAccessibleChildrenCount()
객체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의 수를 돌려줍니다. 이 객체의 모든 아이가 Accessible 를 구현하는 경우, 이 메소드는 이 객체의 아이의 수를 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ChildrenCount
반환값:
객체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의 수

getAccessibleChild

public Accessible  getAccessibleChild(int i)
객체의,Accessible 를 구현하는 n 번째의 아이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Child
파라미터:
i -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아이의 인덱스
반환값:
객체의 n 번째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ChildrenCount()

getLocale

public Locale  getLocale()
객체의 로케일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Locale
반환값:
이 객체의 로케일

getAccessibleComponent

public AccessibleComponent  getAccessibleComponent()
객체에 관련한 AccessibleComponent 가 있는 경우는 그것을 돌려줍니다. 없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AccessibleContext 내의 getAccessibleComponent
반환값:
컴퍼넌트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

getBackground

public Color  getBackground()
이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가져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Background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Background(java.awt.Color)

setBackground

public void setBackground(Color  c)
이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설정합니다. 투과성에 대해서는,isOpaque 를 참조해 주세요.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Background
파라미터:
c - 백그라운드의 신규 Color
관련 항목:
Component.isOpaque()

getForeground

public Color  getForeground()
이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가져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Foreground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foreground 칼라.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Foreground(java.awt.Color)

setForeground

public void setForeground(Color  c)
이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Foreground
파라미터:
c - foreground의 신규 Color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Foreground()

getCursor

public Cursor  getCursor()
이 객체의 Cursor 를 가져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Cursor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Cursor.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Cursor(java.awt.Cursor)

setCursor

public void setCursor(Cursor  cursor)
이 객체의 Cursor 를 설정합니다.  

Java 플랫폼의 구현이나 네이티브 시스템으로 마우스 커서의 형상 변경이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에는 시각 효과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Cursor
파라미터:
cursor - 객체의 신규 Cursor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Cursor()

getFont

public Font  getFont()
이 객체의 Font 를 가져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Font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Font.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Font(java.awt.Font)

setFont

public void setFont(Font  f)
이 객체의 Font 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Font
파라미터:
f - 객체의 신규 Font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Font()

getFontMetrics

public FontMetrics  getFontMetrics(Font  f)
객체의 FontMetrics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FontMetrics
파라미터:
f - Font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FontMetrics,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Font()

isEnabled

public boolean isEnabled()
객체가 유효한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Enabled
반환값:
객체가 유효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Enabled(boolean)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ENABLED , AccessibleStateSet

setEnabled

public void setEnabled(boolean b)
객체를 사용 가능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Enabled
파라미터:
b - true 의 경우는 객체를 사용 가능하게 해, 그렇지 않은 경우는 사용 불가로 하는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isEnabled()

isVisible

public boolean isVisible()
객체가 가시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주:객체를 가시로 하려고 해도, 객체의 컨테이너가 가시가 아닌 경우는, 객체도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객체가 화면에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정하려면 ,isShowing 를 사용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Visible
반환값:
객체가 가시 상태의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Visible(boolean)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VISIBLE , AccessibleStateSet

setVisible

public void setVisible(boolean b)
객체의 가시 상태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Visible
파라미터:
b - true 의 경우는 객체를 표시해, 그렇지 않은 경우는 객체를 숨기는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isVisible()

isShowing

public boolean isShowing()
객체가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객체, 및 게다가 위객체의 가시성을 조사합니다. 주:객체가 다른 객체에 숨겨지고 있는 경우에서도, 가시이면 true 를 돌려주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예를 들어, 객체가 풀다운 메뉴아래가 되었을 경우등이 거기에 해당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Showing
반환값:
객체가 표시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contains

public boolean contains(Point  p)
지정된 포인트가 객체의 경계의 안쪽에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그 포인트의 x 및 y 좌표는, 객체의 좌표계를 기준에 정의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contains
파라미터:
p - 객체의 좌표 체계를 기준으로 한, 상대적인 Point
반환값:
객체가 Point 를 보관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Bounds()

getLocationOnScreen

public Point  getLocationOnScreen()
화면상의 객체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LocationOnScreen
반환값:
화면상의 객체의 위치. 객체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Bounds() , AccessibleComponent.getLocation()

getLocation

public Point  getLocation()
화면의 좌표 공간에서 객체의 좌상구석을 지정하는 포인트의 형식에서, 부모를 기준으로 한 객체의 위치를 가져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Location
반환값:
객체의 경계의 좌상구석을 화면의 좌표 공간에서 가리키는, Point 의 인스턴스. 이 객체 또는 그 부모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Bounds() , AccessibleComponent.getLocationOnScreen()

setLocation

public void setLocation(Point  p)
부모를 기준으로 해 객체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Location
파라미터:
p - 좌상구석의 새로운 위치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Location()

getBounds

public Rectangle  getBounds()
객체의 경계를,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경계는, 객체의 폭, 높이, 및 부모를 기준으로 한 위치를 지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Bounds
반환값:
이 컴퍼넌트의 경계를 나타내는 구형. 객체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contains(java.awt.Point)

setBounds

public void setBounds(Rectangle  r)
객체의 경계를,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설정합니다. 경계는, 객체의 폭, 높이, 및 부모를 기준으로 한 위치를 지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Bounds
파라미터:
r - 이 컴퍼넌트의 경계를 나타내는 구형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Bounds()

getSize

public Dimension  getSize()
객체의 사이즈를,Dimension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Dimension 객체의 높이 필드는, 객체의 높이를 보관 유지해, 폭필드는, 객체의 폭을 보관 유지합니다.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나타내는 Dimension 객체.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Size
반환값:
이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나타내는 Dimension. 객체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setSize(java.awt.Dimension)

setSize

public void setSize(Dimension  d)
이 객체의 사이즈를 변경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Size
파라미터:
d - - 객체의 새로운 사이즈를 지정한다 Dimension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getSize()

getAccessibleAt

public Accessible  getAccessibleAt(Point  p)
로컬 좌표의 Point 에 보관 유지된 Accessible 의 아이가 있는 경우는 그것을 돌려줍니다. Accessible 의 아이가 없는 경우,null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At
파라미터:
p - Accessible 의 좌상구석을 지정하는 점. 객체의 부모의 좌표 공간에서 지정한다
반환값:
존재하는 경우는 지정된 장소에 있다 Accessible,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isFocusTraversable

public boolean isFocusTraversable()
객체가 포커스를 받아들여질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FocusTraversable
반환값:
객체가 포커스를 받아들이고 가능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FOCUSABLE , AccessibleState.FOCUSED , AccessibleStateSet

requestFocus

public void requestFocus()
객체의 포커스를 요구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requestFocus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isFocusTraversable()

addFocusListener

public void addFocusListener(FocusListener  l)
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는,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addFocusListener
파라미터:
l - 포커스 청취자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removeFocusListener(java.awt.event.FocusListener)

removeFocusListener

public void removeFocusListener(FocusListener  l)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삭제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지 않게 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removeFocusListener
파라미터:
l - 포커스 청취자
관련 항목:
AccessibleComponent.addFocusListener(java.awt.event.FocusListener)

getAccessibleSelectionCount

public int getAccessibleSelectionCount()
현재 선택되고 있는 Accessible 의 아이의 수를 돌려줍니다. 아이가 선택되어 있지 않은 경우, 반환값은 0 이 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getAccessibleSelectionCount
반환값:
현재 선택되고 있는 항목의 수

getAccessibleSelection

public Accessible  getAccessibleSelection(int i)
객체내의 지정된 선택 끝난 아이를 나타내는 Accessible 를 돌려줍니다. 선택이 없는 경우, 또는 건네받은 정수치보다 선택되고 있는 아이의 수가 적은 경우, 반환값은 null 가 됩니다.  

인덱스는, n 번째의 선택되고 있는 아이를 나타냅니다. n 번째의 아이가 아닙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getAccessibleSelection
파라미터:
i - 선택되고 있는 항목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반환값:
n 번째의 선택되고 있는 아이
관련 항목:
getAccessibleSelectionCount()

isAccessibleChildSelected

public boolean isAccessibleChildSelected(int i)
이 객체의 현재의 아이가 선택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나타냅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isAccessibleChildSelected
파라미터:
i - 이 Accessible 객체내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아이의 인덱스
반환값:
이 객체의 현재의 아이가 선택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Child(int)

addAccessibleSelection

public void addAccessibleSelection(int i)
객체의 지정된 Accessible 의 아이를 선택에 추가합니다. 객체가 복수의 선택을 지원하고 있는 경우, 지정된 아이는 기존의 선택에 추가되어 지원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기존의 선택과 옮겨놓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아이가 벌써 선택되고 있는 경우, 이 메소드는 효과가 없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addAccessibleSelection
파라미터:
i -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아이의 인덱스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Child(int)

removeAccessibleSelection

public void removeAccessibleSelection(int i)
객체의 지정된 아이를 선택으로부터 삭제합니다. 지정된 항목이 현재 선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는 아무것도 실시하지 않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removeAccessibleSelection
파라미터:
i -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아이의 인덱스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Child(int)

clearAccessibleSelection

public void clearAccessibleSelection()
객체내의 선택을 클리어 합니다. 객체내에서 아이가 선택되어 있지 않은 상태가 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clearAccessibleSelection

selectAllAccessibleSelection

public void selectAllAccessibleSelection()
객체가 복수의 선택 범위를 지원하고 있는 경우, 객체의 모든 아이를 선택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Selection 내의 selectAllAccessibleSelection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