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accessibility
클래스 AccessibleStat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accessibility.AccessibleBundle 
      상위를 확장 javax.accessibility.AccessibleState


public class AccessibleState
extends AccessibleBundle

AccessibleState 클래스는, 컴퍼넌트의 특정 상태를 기술합니다. 컴퍼넌트의 실제 상태는, AccessibleState 의 편성인 AccessibleStateSet 로 정의됩니다.

toDisplayString 메소드를 사용하면(자), 이 클래스에서 정의된 키에 대해서 사전에 정의된 ResourceBundle 로부터, 로케일에 의존하지 않는 키의 지역에 대응한 캐릭터 라인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의 정수는, 객체에 공통 상태의, 강하고 형지를 무늬를 박아서 염색한 것 된 열거를 나타냅니다. 이 클래스의 public 생성자 은 의도적으로 생략 되고 있어 어플리케이션은 이 클래스로부터 정수의 1 개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클래스의 정수가, 객체의 기능을 기술하는데 충분하지 않은 경우는, 이 클래스로부터 서브 클래스를 생성해, 똑같이 해 정수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필드의 개요
static AccessibleState ACTIVE
          윈도우가 현재 액티브한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ARMED
          객체의 작동 준비가 갖추어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BUSY
          현재의 객체가 Busy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CHECKED
          객체가 현재 체크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COLLAPSED
          객체가 수납된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EDITABLE
          객체의 내용을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ENABLED
          객체가 유효한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EXPANDABLE
          객체로 단계적으로 아이를 표시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EXPANDED
          객체가 전개된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FOCUSABLE
          객체가 키보드 포커스를 받을 수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FOCUSED
          현재 이 객체에 키보드 포커스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HORIZONTAL
          객체의 방향이 수평 방향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ICONIFIED
          객체가 최소화되어 아이콘 표시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INDETERMINATE
          객체 상태가 불확정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MANAGES_DESCENDANTS
          객체가 그 서브 컴퍼넌트의 관리를 담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MODAL
          객체로 무엇인가 처리를 실시하지 않으면 사용자는 다른 윈도우의 객체를 조작할 수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MULTI_LINE
          (텍스트) 객체가, 텍스트를 복수행 포함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MULTISELECTABLE
          객체로, 복수의 아이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OPAQUE
          객체가 구형 영역의 모든 픽셀을 페인트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PRESSED
          객체가 현재 밀리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RESIZABLE
          객체의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SELECTABLE
          객체의 부모의 아이는 선택 가능하고, 이 객체가 실제로 선택되고 있는 아이의 1 살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SELECTED
          객체의 부모의 아이는 선택 가능하고, 이 객체가 실제로 선택되고 있는 아이의 1 살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SHOWING
          객체, 객체의 부모, 객체의 부모의 부모등이 모두 가시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SINGLE_LINE
          (텍스트) 객체가, 텍스트를 1 행만 포함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TRANSIENT
          객체가 일시 객체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TRUNCATED
          경계의 구형에 의해 텍스트를 절약할 수 있고 있어 텍스트의 일부가 화면에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VERTICAL
          객체의 방향이 수직 방향인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AccessibleState VISIBLE
          객체가 가시인 것을 나타냅니다.
 
클래스 javax.accessibility. AccessibleBundle 로부터 상속된 필드
key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AccessibleState (String  key)
          지정된 로케일에 의존하지 않는 키를 사용해 새로운 AccessibleState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클래스 javax.accessibility. AccessibleBundle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toDisplayString , toDisplayString , toDisplayString , toStr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ACTIV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ACTIVE
윈도우가 현재 액티브한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에는 윈도우, 다이얼로그, 프레임등이 포함됩니다. 이 상태는, 리스트, 테이블, 트리등의 컴퍼넌트의 현재 액티브한 아이를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주위에 구형이 draw 되고 있는 아이가, 리스트내의 액티브한 아이입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WINDOW , AccessibleRole.FRAME , AccessibleRole.DIALOG

PRESS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PRESSED
객체가 현재 밀리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버튼에 관련해, 마우스 포인터가 버튼 위에 있었을 때에, 사용자가 mouse button을 눌러, 아직 mouse button를 떼어 놓지 않은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PUSH_BUTTON

ARM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ARMED
객체의 작동 준비가 갖추어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밀려 아직 떼어 놓아지지 않은 버튼으로 사용됩니다. 마우스 포인터는 아직 그 버튼 위에 있습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PUSH_BUTTON

BUSY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BUSY
현재의 객체가 Busy인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진척 바, 슬라이더, 또는 스크롤 바등의 객체로 사용되어 이러한 객체가 진행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PROGRESS_BAR , AccessibleRole.SCROLL_BAR , AccessibleRole.SLIDER

CHECK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CHECKED
객체가 현재 체크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토글버튼, 라디오 버튼, 체크 박스등의 객체로 사용됩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TOGGLE_BUTTON , AccessibleRole.RADIO_BUTTON , AccessibleRole.CHECK_BOX

EDITA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EDITABLE
객체의 내용을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주로 사용자가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는 객체로 사용됩니다. 또, 스크롤 바나 슬라이더등의 객체는, 유효하게 되면(자) 자동적으로 편집 가능하게 됩니다.

관련 항목:
ENABLED

EXPANDA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EXPANDABLE
객체로 단계적으로 아이를 표시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트리등의 계층 객체로, EXPANDED 또는 COLLAPSED 상태와 조합해 사용됩니다.

관련 항목:
EXPANDED , COLLAPSED , AccessibleRole.TREE

COLLAPS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COLLAPSED
객체가 수납된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EXPANDABLE 상태와 조합해, 트리와 같은, 단계적으로 표시되는 객체로 사용됩니다.

관련 항목:
EXPANDABLE , EXPANDED , AccessibleRole.TREE

EXPAND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EXPANDED
객체가 전개된 상태인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EXPANDABLE 상태와 조합해, 트리와 같은, 단계적으로 표시되는 객체로 사용됩니다.

관련 항목:
EXPANDABLE , COLLAPSED , AccessibleRole.TREE

ENABL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ENABLED
객체가 유효한 것을 나타냅니다. 객체 상태 세트에 이 상태가 없는 경우는, 이 객체는 유효하지는 않습니다. 유효하지 않은 객체는, 사용자는 조작할 수 없습니다. 그래피컬한 표시에서는, 일반적으로,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FOCUSA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FOCUSABLE
객체가 키보드 포커스를 받을 수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객체에 포커스가 있을 때는, 키보드 입력에 의해 일어나는 모든 이벤트가 그 객체에게 건네집니다.

관련 항목:
FOCUSED

FOCUS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FOCUSED
현재 이 객체에 키보드 포커스가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FOCUSABLE

ICONIFI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ICONIFIED
객체가 최소화되어 아이콘 표시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프레임 및 내부 프레임인 만큼 관련지을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FRAME , AccessibleRole.INTERNAL_FRAME

MODAL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MODAL
객체로 무엇인가 처리를 실시하지 않으면 사용자는 다른 윈도우의 객체를 조작할 수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다이얼로그인 만큼 관련지을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DIALOG

OPAQU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OPAQUE
객체가 구형 영역의 모든 픽셀을 페인트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불투명하지 않은 컴퍼넌트는, 일부의 픽셀만을 페인트 해, 그 아래의 픽셀이 비쳐 보이도록(듯이) 합니다. 픽셀을 완전하게 페인트 하지 않는 컴퍼넌트는 어느 정도의 투명도가 있습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Component() , AccessibleComponent.getBounds()

RESIZA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RESIZABLE
객체의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Component() , AccessibleComponent.getSize() , AccessibleComponent.setSize(java.awt.Dimension)

MULTISELECTA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MULTISELECTABLE
객체로, 복수의 아이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election() , AccessibleSelection

SELECTA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SELECTABLE
객체의 부모의 아이는 선택 가능하고, 이 객체가 실제로 선택되고 있는 아이의 1 살인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SELECTED ,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election() , AccessibleSelection

SELECT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SELECTED
객체의 부모의 아이는 선택 가능하고, 이 객체가 실제로 선택되고 있는 아이의 1 살인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SELECTABLE ,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election() , AccessibleSelection

SHOWING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SHOWING
객체, 객체의 부모, 객체의 부모의 부모등이 모두 가시인 것을 나타냅니다. 다만, 객체는 반드시 화면에 페인트 되는 것은 아닙니다. 표시되고 있는 것 외의 객체에 숨어 안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련 항목:
VISIBLE

VISIBL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VISIBLE
객체가 가시인 것을 나타냅니다. 주:객체를 가시로 하려고 해도, 객체의 컨테이너가 가시가 아닌 경우는, 객체도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관련 항목:
SHOWING

VERTICAL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VERTICAL
객체의 방향이 수직 방향인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스크롤 바, 슬라이더, 진척 바등의 객체에 관련지을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VERTICAL , AccessibleRole.SCROLL_BAR , AccessibleRole.SLIDER , AccessibleRole.PROGRESS_BAR

HORIZONTAL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HORIZONTAL
객체의 방향이 수평 방향인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은, 스크롤 바, 슬라이더, 진척 바등의 객체에 관련지을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HORIZONTAL , AccessibleRole.SCROLL_BAR , AccessibleRole.SLIDER , AccessibleRole.PROGRESS_BAR

SINGLE_LIN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SINGLE_LINE
(텍스트) 객체가, 텍스트를 1 행만 포함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MULTI_LIN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MULTI_LINE
(텍스트) 객체가, 텍스트를 복수행 포함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TRANSIENT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TRANSIENT
객체가 일시 객체인 것을 나타냅니다. 사용자 보조 기능에서는, PropertyChange 청취자를 일시 상태의 객체에 추가하지 말아 주세요. 그 객체는 이벤트를 생성할 수 없게 됩니다. 일반적으로은, 일시 객체는 Java Accessibility 메소드의 문의에 응답하기 위해서 작성됩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 기본으로 되는 객체에의 링크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wing 의 리스트, 테이블, 및 트리아래의 객체의 경우. 이 경우는, 1 개의 UI 컴퍼넌트만이 실제의 리스트/테이블/트리 요소아래의 모든 데이터 객체로 공유되는 draw 처리를 실시한다).

도입된 버젼:
1.5

MANAGES_DESCENDANTS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MANAGES_DESCENDANTS
객체가 그 서브 컴퍼넌트의 관리를 담당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필요한 때만 객체가 작성되어 그렇지 않을 때는 가상 객체인 채되는 것 같은, 다수의 서브 컴퍼넌트를 가지는 트리나 테이블에 사용됩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서브 컴퍼넌트를 직접 관리하지 않게 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5

INDETERMINATE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INDETERMINATE
객체 상태가 불확정인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선택된 텍스트의 일부가 굵은 글씨로, 일부는 굵은 글씨가 아닌 경우 등입니다. 이 경우, 선택된 텍스트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속성은 불확정이 됩니다.

도입된 버젼:
1.5

TRUNCATED

public static final AccessibleState  TRUNCATED
경계의 구형에 의해 텍스트를 절약할 수 있고 있어 텍스트의 일부가 화면에 표시되어 있지 않은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스프레드쉬트의 셀내의 텍스트가 셀의 경계에 의해 절약할 수 있고 있는 경우 등입니다.

도입된 버젼:
1.5
생성자 의 상세

AccessibleState

protected AccessibleState(String  key)
지정된 로케일에 의존하지 않는 키를 사용해 새로운 AccessibleState 를 작성합니다. 이 메소드는, public 메소드에는 할 수 없습니다. 대신에, 이 파일의 정수를 작성해, 이것을 데이터형의 변경 불가능한 열거로서 구성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이 클래스의 서브 클래스는 같은 정책를 적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캐릭터 라인 key 는, 상태의 로케일에 의존하지 않는 키일 필요가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캐릭터 라인으로서 사용하기 위한의 것이 아닙니다. 로컬라이즈 된 캐릭터 라인을 가져오려면 , toDisplayString 를 사용해 주세요.

파라미터:
key - 로케일에 의존하지 않는 상태의 이름
관련 항목:
AccessibleBundle.toDisplayString(java.lang.String, java.util.Local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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