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
클래스 List.AccessibleAWTList.AccessibleAWTListChild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accessibility.AccessibleContext 
      상위를 확장 java.awt.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상위를 확장 java.awt.List.AccessibleAWTList.AccessibleAWTListChild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Accessible , AccessibleComponent
포함되어 있는 클래스:
List.AccessibleAWTList


protected class List.AccessibleAWTList.AccessibleAWTListChild
extends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implements Accessible

이 클래스는 List 의 자용의 접근성?의 지원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리스트의 아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에 적절한 Java Accessibility API 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클래스 java.awt.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Handler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AccessibleAWTFocusHandler
 
필드의 개요
 
클래스 java.awt.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필드
accessibleAWTComponentHandler , accessibleAWTFocusHandler
 
클래스 javax.accessibility. AccessibleContext 로부터 상속된 필드
ACCESSIBLE_ACTION_PROPERTY , ACCESSIBLE_ACTIVE_DESCENDANT_PROPERTY , ACCESSIBLE_CARET_PROPERTY , ACCESSIBLE_CHILD_PROPERTY , ACCESSIBLE_COMPONENT_BOUNDS_CHANGED , ACCESSIBLE_DESCRIPTION_PROPERTY , ACCESSIBLE_HYPERTEXT_OFFSET , ACCESSIBLE_INVALIDATE_CHILDREN , ACCESSIBLE_NAME_PROPERTY , ACCESSIBLE_SELECTION_PROPERTY , ACCESSIBLE_STATE_PROPERTY , ACCESSIBLE_TABLE_CAPTION_CHANGED , ACCESSIBLE_TABLE_COLUMN_DESCRIPTION_CHANGED , ACCESSIBLE_TABLE_COLUMN_HEADER_CHANGED , ACCESSIBLE_TABLE_MODEL_CHANGED , ACCESSIBLE_TABLE_ROW_DESCRIPTION_CHANGED , ACCESSIBLE_TABLE_ROW_HEADER_CHANGED , ACCESSIBLE_TABLE_SUMMARY_CHANGED , ACCESSIBLE_TEXT_ATTRIBUTES_CHANGED , ACCESSIBLE_TEXT_PROPERTY , ACCESSIBLE_VALUE_PROPERTY , ACCESSIBLE_VISIBLE_DATA_PROPERTY , accessibleDescription , accessibleName , accessibleParent
 
생성자 의 개요
List.AccessibleAWTList.AccessibleAWTListChild (List  parent, int indexInParent)
           
 
메소드의 개요
 void addFocusListener (FocusListener  l)
          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는,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boolean contains (Point  p)
          지정된 포인트가 객체의 경계의 안쪽에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Accessible getAccessibleAt (Point  p)
          로컬 좌표의 Point 에 보관 유지된 Accessible 의 아이가 있는 경우는 그것을 돌려줍니다.
 Accessible getAccessibleChild (int i)
          객체의 지정된 접근성? 대응의 아이를 돌려줍니다.
 int getAccessibleChildrenCount ()
          객체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의 수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Context getAccessibleContext ()
          이 객체의 AccessibleContext 를 돌려줍니다.
 int getAccessibleIndexInParent ()
          접근성?를 구현하는 부모에서의, 이 객체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Role getAccessibleRole ()
          이 객체의 역할을 돌려줍니다.
 AccessibleStateSet getAccessibleStateSet ()
          이 객체 상태 세트를 가져옵니다.
 Color getBackground ()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돌려줍니다.
 Rectangle getBounds ()
          객체의 경계를, 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Cursor getCursor ()
          객체의 커서를 돌려줍니다.
 Font getFont ()
          객체의 폰트를 돌려줍니다.
 FontMetrics getFontMetrics (Font  f)
          객체의 FontMetrics 를 돌려줍니다.
 Color getForeground ()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돌려줍니다.
 Locale getLocale ()
          컴퍼넌트의 로케일을 돌려줍니다.
 Point getLocation ()
          화면의 좌표 공간에서 객체의 좌상구석을 지정하는 포인트의 형식에서, 부모를 기준으로 한 객체의 위치를 가져옵니다.
 Point getLocationOnScreen ()
          화면상의 객체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Dimension getSize ()
          객체의 사이즈를, Dimension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boolean isEnabled ()
          객체가 유효한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boolean isFocusTraversable ()
          객체가 포커스를 받아들여질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Showing ()
          객체가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boolean isVisible ()
          객체가 가시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void removeFocusListener (FocusListener  l)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삭제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지 않게 합니다.
 void requestFocus ()
          객체의 포커스를 요구합니다.
 void setBackground (Color  c)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설정합니다.
 void setBounds (Rectangle  r)
          객체의 경계를, 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설정합니다.
 void setCursor (Cursor  cursor)
          객체의 커서를 설정합니다.
 void setEnabled (boolean b)
          객체를 유효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void setFont (Font  f)
          객체의 폰트를 설정합니다.
 void setForeground (Color  c)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설정합니다.
 void setLocation (Point  p)
          부모를 기준으로 해 객체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void setSize (Dimension  d)
          객체가 지정된 폭과 높이를 가지도록(듯이), 객체의 사이즈를 변경합니다.
 void setVisible (boolean b)
          객체의 가시 상태를 설정합니다.
 
클래스 java.awt.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ddPropertyChangeListener , getAccessibleComponent , getAccessibleDescription , getAccessibleName , getAccessibleParent , removePropertyChangeListener
 
클래스 javax.accessibility. AccessibleContex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firePropertyChange , getAccessibleAction , getAccessibleEditableText , getAccessibleIcon , getAccessibleRelationSet , getAccessibleSelection , getAccessibleTable , getAccessibleText , getAccessibleValue , setAccessibleDescription , setAccessibleName , setAccessibleParent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List.AccessibleAWTList.AccessibleAWTListChild

public List.AccessibleAWTList.AccessibleAWTListChild(List  parent,
                                                     int indexInParent)
메소드의 상세

getAccessibleContext

public AccessibleContext  getAccessibleContext()
이 객체의 AccessibleContext 를 돌려줍니다. 이 클래스의 Java Accessibility API 의 구현에서는, 이 객체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독자적인 AccessibleContext 로서 동작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 내의 getAccessibleContext
반환값:
이 객체

getAccessibleRole

public AccessibleRole  getAccessibleRole()
이 객체의 역할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Role
반환값:
객체의 역할을 기술하는 AccessibleRole 의 인스턴스
관련 항목:
AccessibleRole

getAccessibleStateSet

public AccessibleStateSet  getAccessibleStateSet()
이 객체 상태 세트를 가져옵니다. 객체의 AccessibleStateSet 는, 일의의 AccessibleState 세트입니다. 객체의 AccessibleStateSet 를 변경하면(자), ACCESSIBLE_STATE_PROPERTY 프로퍼티으로 PropertyChangeEvent 가 트리거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StateSet
반환값:
객체의 현재 상태 세트를 보관 유지한다 AccessibleStateSet 의 인스턴스
관련 항목:
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addPropertyChangeListener(java.beans.PropertyChangeListener)

getLocale

public Locale  getLocale()
컴퍼넌트의 로케일을 돌려줍니다. 컴퍼넌트가 로케일을 가지지 않는 경우는, 그 부모의 로케일이 돌려주어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Locale
반환값:
이 컴퍼넌트의 로케일. 이 컴퍼넌트에 로케일이 없는 경우는, 그 부모의 로케일이 반환된다
예외:
IllegalComponentStateException - Component 가 독자적인 로케일을 가지지 않고, 포함하고 있는 부모로부터 로케일을 판정할 수 있다 포함 관계의 계층에 아직 추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

getAccessibleIndexInParent

public int getAccessibleIndexInParent()
접근성?를 구현하는 부모에서의, 이 객체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IndexInParent
반환값:
부모에서의, 이 객체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이 객체에 접근성? 대응의 부모가 없는 경우는 -1
관련 항목: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getAccessibleParent() , getAccessibleChildrenCount() , getAccessibleChild(int)

getAccessibleChildrenCount

public int getAccessibleChildrenCount()
객체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의 수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ChildrenCount
반환값:
객체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의 수

getAccessibleChild

public Accessible  getAccessibleChild(int i)
객체의 지정된 접근성? 대응의 아이를 돌려줍니다. Accessible 객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는 제로로부터 시작되기 (위해)때문에, 접근성? 대응의 최초의 아이는 인덱스가 0, 2 번째의 아이는 인덱스가 1 과 같이 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Child
파라미터:
i -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아이의 인덱스
반환값:
객체의 접근성? 대응의 아이
관련 항목:
getAccessibleChildrenCount()

getBackground

public Color  getBackground()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Background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Background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setBackground(java.awt.Color)

setBackground

public void setBackground(Color  c)
객체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Background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Background
파라미터:
c - 백그라운드의 신규 Color
관련 항목:
setBackground(java.awt.Color)

getForeground

public Color  getForeground()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Foreground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Foreground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foreground 칼라.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setForeground(java.awt.Color)

setForeground

public void setForeground(Color  c)
객체의 foreground 칼라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Foreground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Foreground
파라미터:
c - foreground의 신규 Color
관련 항목:
getForeground()

getCursor

public Cursor  getCursor()
객체의 커서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Cursor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Cursor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Cursor,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setCursor(java.awt.Cursor)

setCursor

public void setCursor(Cursor  cursor)
객체의 커서를 설정합니다.  

Java 플랫폼의 구현이나 네이티브 시스템으로 마우스 커서의 형상 변경이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 이 메소드에는 시각 효과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Cursor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Cursor
파라미터:
cursor - 객체의 신규 Cursor
관련 항목:
getCursor()

getFont

public Font  getFont()
객체의 폰트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Font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Font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Font,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setFont(java.awt.Font)

setFont

public void setFont(Font  f)
객체의 폰트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Font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Font
파라미터:
f - 객체의 신규 Font
관련 항목:
getFont()

getFontMetrics

public FontMetrics  getFontMetrics(Font  f)
객체의 FontMetrics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FontMetric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FontMetrics
파라미터:
f - Font
반환값: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의 FontMetrics,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Font()

isEnabled

public boolean isEnabled()
객체가 유효한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유효한 객체에서는, AccessibleStateSet 에 AccessibleState.ENABLED 상태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Enabled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isEnabled
반환값:
객체가 유효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setEnabled(boolean)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ENABLED , AccessibleStateSet

setEnabled

public void setEnabled(boolean b)
객체를 유효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Enabled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Enabled
파라미터:
b - true 의 경우는 객체를 사용 가능하게 해, 그렇지 않은 경우는 사용 불가로 하는
관련 항목:
isEnabled()

isVisible

public boolean isVisible()
객체가 가시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주:객체는 가시여도 해도, 그 객체를 포함한 객체의 1 개가 가시가 아닌 경우는, 그 객체도 화면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객체가 화면에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정하려면 , isShowing()를 사용합니다.  

가시의 객체에서는, AccessibleStateSet 로 AccessibleState.VISIBLE 상태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Visibl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isVisible
반환값:
객체가 가시 상태의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setVisible(boolean)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VISIBLE , AccessibleStateSet

setVisible

public void setVisible(boolean b)
객체의 가시 상태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Visibl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Visible
파라미터:
b - true 의 경우는 객체를 표시해, 그렇지 않은 경우는 객체를 숨기는
관련 항목:
isVisible()

isShowing

public boolean isShowing()
객체가 표시되고 있는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객체, 및 게다가 위객체의 가시성을 확인합니다. 주:객체가 다른 객체에 숨겨지고 있는 경우에서도, true 를 돌려주는 경우가 있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예를 들어, 객체가 풀다운 메뉴아래가 되었을 경우등이 거기에 해당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Showing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isShowing
반환값:
객체가 표시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contains

public boolean contains(Point  p)
지정된 포인트가 객체의 경계의 안쪽에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그 포인트의 x 및 y 좌표는, 객체의 좌표계를 기준에 정의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contain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contains
파라미터:
p - 객체의 좌표 체계를 기준으로 한, 포인트의 상대 위치
반환값:
객체가 Point 를 보관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getBounds()

getLocationOnScreen

public Point  getLocationOnScreen()
화면상의 객체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LocationOnScreen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LocationOnScreen
반환값:
화면상의 객체의 위치. 객체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Bounds() , getLocation()

getLocation

public Point  getLocation()
화면의 좌표 공간에서 객체의 좌상구석을 지정하는 포인트의 형식에서, 부모를 기준으로 한 객체의 위치를 가져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Location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Location
반환값:
객체의 경계의 좌상구석을 화면의 좌표 공간에서 가리키는, Point 의 인스턴스. 이 객체 또는 그 부모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Bounds() , getLocationOnScreen()

setLocation

public void setLocation(Point  p)
부모를 기준으로 해 객체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Location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Location
파라미터:
p - 좌상구석의 새로운 위치
관련 항목:
getLocation()

getBounds

public Rectangle  getBounds()
객체의 경계를, 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경계는, 객체의 폭, 높이, 및 부모를 기준으로 한 위치를 지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Bound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Bounds
반환값:
이 컴퍼넌트의 경계를 나타내는 구형. 이 객체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contains(java.awt.Point)

setBounds

public void setBounds(Rectangle  r)
객체의 경계를, Rectangle 객체의 형식에서 설정합니다. 경계는, 객체의 폭, 높이, 및 부모를 기준으로 한 위치를 지정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Bound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Bounds
파라미터:
r - 컴퍼넌트의 경계를 나타내는 구형
관련 항목:
getBounds()

getSize

public Dimension  getSize()
객체의 사이즈를, Dimension 객체의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Dimension 객체의 높이 필드는, 객체의 높이를 보관 유지해, 폭필드는, 객체의 폭을 보관 유지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Siz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Size
반환값:
이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나타내는 Dimension 객체. 이 객체가 화면상에 없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setSize(java.awt.Dimension)

setSize

public void setSize(Dimension  d)
객체가 지정된 폭과 높이를 가지도록(듯이), 객체의 사이즈를 변경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setSiz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setSize
파라미터:
d - - 객체의 신규 사이즈를 지정하는 치수
관련 항목:
getSize()

getAccessibleAt

public Accessible  getAccessibleAt(Point  p)
로컬 좌표의 Point 에 보관 유지된 Accessible 의 아이가 있는 경우는 그것을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At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getAccessibleAt
파라미터:
p - 이 객체의 좌표 체계를 기준으로 한, 포인트의 상대 위치
반환값:
존재하는 경우는 지정된 장소에 있다 Accessible,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isFocusTraversable

public boolean isFocusTraversable()
객체가 포커스를 받아들여질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포커스를 받을 수가 있는 객체는,AccessibleStateSetAccessibleState.FOCUSABLE 상태도 설정되어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isFocusTraversabl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isFocusTraversable
반환값:
객체가 포커스를 받아들이고 가능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StateSet() , AccessibleState.FOCUSABLE , AccessibleState.FOCUSED , AccessibleStateSet

requestFocus

public void requestFocus()
객체의 포커스를 요구합니다. 이 객체가 포커스를 받을 수가 없는 경우는,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객체는 포커스를 받으려고 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requestFocu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requestFocus
관련 항목:
isFocusTraversable()

addFocusListener

public void addFocusListener(FocusListener  l)
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는,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추가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addFocusListener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addFocusListener
파라미터:
l - 포커스 청취자
관련 항목:
removeFocusListener(java.awt.event.FocusListener)

removeFocusListener

public void removeFocusListener(FocusListener  l)
지정된 포커스 청취자를 삭제해, 컴퍼넌트로부터의 포커스 이벤트를 받지 않게 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ccessibleComponent 내의 removeFocusListener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내의 removeFocusListener
파라미터:
l - 포커스 청취자
관련 항목:
addFocusListener(java.awt.event.FocusListener)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