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w3c.dom.events
인터페이스 Event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LSLoadEvent , LSProgressEvent , MouseEvent , MutationEvent , UIEvent


public interface Event

Event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이벤트에 관한 문맥 정보를, 이벤트를 처리하는 핸들러에 제공합니다. Event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는, 일반적으로는 최초의 파라미터로서 이벤트 핸들러에게 건네집니다. 특정의 문맥 정보는, 인터페이스에 부속되는 이벤트의 형태에 직접 관련하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Event 로부터 인터페이스를 추가해 파생시키는 것으로, 이벤트 핸들러에게 건네집니다. 이러한 파생한 인터페이스는, 이벤트 청취자에게 건네지는 객체에 의해도 구현됩니다.

「Document Object Model (DOM) Level 2 Events Specification」도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DOM Level 2

필드의 개요
static short AT_TARGET
          이벤트는 현재, 타겟 EventTarget 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static short BUBBLING_PHASE
          현재의 이벤트 국면은 바브 링 국면입니다.
static short CAPTURING_PHASE
          현재의 이벤트 국면은 capther-국면입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getBubbles ()
          이벤트가 버블 하는 이벤트일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boolean getCancelable ()
          이벤트가 디폴트 액션을 억제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EventTarget getCurrentTarget ()
          현재 EventListeners 를 처리하고 있는 EventTarget 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short getEventPhase ()
          현재, 어느 이벤트 플로우의 국면이 평가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EventTarget getTarget ()
          이벤트가 최초로 발송 된 EventTarget 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long getTimeStamp ()
          이벤트를 작성했을 때 각 (신기원에 관해서는 밀리 세컨드)을 특정할 경우에 사용합니다.
 String getType ()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별하지 않는 이벤트명.
 void initEvent (String  eventTypeArg, boolean canBubbleArg, boolean cancelableArg)
          initEvent 는,DocumentEvent 인터페이스에 의해 작성되는 Event 의 값을 초기화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void preventDefault ()
          이벤트가 취소해 가능한 경우,preventDefault 메소드를 사용해 이벤트가 삭제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void stopPropagation ()
          stopPropagation 메소드는, 이벤트 플로우중에 일정 이상 이벤트가 전파 하지 않게 할 경우에 사용합니다.
 

필드의 상세

CAPTURING_PHASE

static final short CAPTURING_PHASE
현재의 이벤트 국면은 capther-국면입니다.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AT_TARGET

static final short AT_TARGET
이벤트는 현재, 타겟 EventTarget 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BUBBLING_PHASE

static final short BUBBLING_PHASE
현재의 이벤트 국면은 바브 링 국면입니다.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메소드의 상세

getType

String  getType()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별하지 않는 이벤트명. 이름은 XML 명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getTarget

EventTarget  getTarget()
이벤트가 최초로 발송 된 EventTarget 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getCurrentTarget

EventTarget  getCurrentTarget()
현재 EventListeners 를 처리하고 있는 EventTarget 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특히, capther-와 바브 링의 처리중에 유효합니다.


getEventPhase

short getEventPhase()
현재, 어느 이벤트 플로우의 국면이 평가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getBubbles

boolean getBubbles()
이벤트가 버블 하는 이벤트일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값은, 이벤트를 버블 할 수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가 됩니다.


getCancelable

boolean getCancelable()
이벤트가 디폴트 액션을 억제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값은, 디폴트 액션을 억제할 수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가 됩니다.


getTimeStamp

long getTimeStamp()
이벤트를 작성했을 때 각 (신기원에 관해서는 밀리 세컨드)을 특정할 경우에 사용합니다. 시스템에 따라서는 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것도 있기 (위해)때문에,timeStamp 의 값이 모든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값 0 이 돌려주어집니다. 신기원 시각에는, 시스템의 개시시각이나 「1970 년 1 월 1 일 0 시 0 분 0 초 UTC」등이 있습니다.


stopPropagation

void stopPropagation()
stopPropagation 메소드는, 이벤트 플로우중에 일정 이상 이벤트가 전파 하지 않게 할 경우에 사용합니다. 이 메소드가 EventListener 에 의해 불려 가는 경우, 이벤트는 트리를 개입시킨 전파를 정지합니다. 이벤트는 이벤트 플로우가 정지하기 전에, 현재의 EventTarget 로 모든 청취자의 발송를 완료합니다. 이 메소드는 이벤트 플로우의 어느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eventDefault

void preventDefault()
이벤트가 취소해 가능한 경우,preventDefault 메소드를 사용해 이벤트가 삭제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즉, 이벤트의 결과로서 구현에 의해 실행되는 디폴트 액션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플로우의 어느 단계에서 preventDefault 메소드가 불려 가도, 이벤트는 삭제되어 그 이벤트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디폴트 액션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취소할 수 없는 이벤트에 대해서 이 메소드를 호출해도, 효과는 전혀 없습니다. preventDefault 는, 일단 불려 가면(자), 이벤트의 전파 이외의 사이는 유효합니다. 이 메소드는 이벤트 플로우의 어느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itEvent

void initEvent(String  eventTypeArg,
               boolean canBubbleArg,
               boolean cancelableArg)
initEvent 는,DocumentEvent 인터페이스에 의해 작성되는 Event 의 값을 초기화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이 메소드는,EventdispatchEvent 메소드를 개입시켜 발송 되기 전에 한해, 필요에 따라서 여러 차례 호출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 차례 호출했을 경우는, 마지막 호출이 우선됩니다. Event 의 서브 클래스에서 불려 갔을 경우에 한정해,initEvent 메소드로 지정된 값은 변경되어 그 이외의 속성의 경우는 그대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파라미터:
eventTypeArg - 이벤트의 형태를 지정한다. 이 형태는, 현재 이 스펙, 또는 새로운 이벤트의 형태로 정의되고 있는 이벤트의 형태이다. 캐릭터 라인은 XML 명으로 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이벤트의 형태는 「DOM」캐릭터 라인 (대문자, 소문자, 또는 대문자와 소문자의 혼재)에서는 개시 할 수 없다. 이 접두사는, 장래의 DOM 이벤트 세트를 위해서(때문에) 예약된다. 또, 혼란을 피해 다른 새로운 이벤트와의 모순이 일어날 가능성을 작게 하기 위해서도, 산 이외로 독자적인 이벤트 추가하는 경우는 독자적인 접두사를 사용하는 일도 강하고 추천 되고 있는
canBubbleArg - 이벤트를 버블 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지정하는
cancelableArg - 이벤트의 디폴트 액션을 억제할 수 있을지 어떨지를 지정한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