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w3c.dom.events
인터페이스 DocumentEvent



public interface DocumentEvent

DocumentEvent 인터페이스는, 구현에 의해 지원되는 형태의 이벤트를 작성할 수 있는 기구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모델을 지원하는 구현에서는,DocumentEvent 인터페이스는 Document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와 같은 객체상에 구현되는 것이 예상됩니다.

「Document Object Model (DOM) Level 2 Events Specification」도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DOM Level 2

메소드의 개요
 Event createEvent (String  eventType)
           
 

메소드의 상세

createEvent

Event  createEvent(String  eventType)
                  throws DOMException 
파라미터:
eventType - eventType 파라미터는, 작성된다 Event 인터페이스의 형태를 지정한다. 지정되었다 Event 인터페이스가 구현에 의해 지원되는 경우, 이 메소드는 요구되는 인터페이스형의 새로운 Event (을)를 돌려준다. dispatchEvent 메소드를 개입시켜 Event 가 발송 되는 경우, Event 의 값을 초기화하기 위해서, 이벤트의 작성 후에 적절한 이벤트 init 메소드를 호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종류의 UIEvent 를 합성할 때는, 「UIEvents」파라미터로 createEvent 를 호출한다. 이것에 의해, 새롭게 작성되는 UIEvent 에 대해서 initUIEvent 메소드를 호출해, 발송 하는 특정의 형태의 UIEvent 와 그 문맥 정보를 설정할 수 있다. Event 를 독자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곤란, 또는 불필요한 경우는,createEvent 메소드를 사용해 Event 를 작성한다. Event (을)를 제공한 구현이 불충분한 경우, 사용자는 dispatchEvent 메소드로 사용하는 독자적인 Event 구현을 지정할 수 있다
반환값:
새롭게 작성된 Event
예외:
DOMException - NOT_SUPPORTED_ERR:구현이, 요구되었다 Event 인터페이스의 형태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