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클래스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CannotProceed 의 사용

CannotProceed 를 사용하고 있는 패키지
org.omg.CosNaming Java IDL 의 네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 이 패키지에는,org.omg.CosNaming 패키지의 예외 클래스가 포함되고 있습니다.  
 

org.omg.CosNaming 에서의 CannotProceed 의 사용
 

CannotProceed 를 throw 하는 org.omg.CosNaming 의 메소드
 void _NamingContextStub. 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네이밍 문맥인 객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void _NamingContextExtStub. 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네이밍 문맥인 객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void NamingContextOperations. 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네이밍 문맥인 객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NamingContext _NamingContextStub. bind_new_context (NameComponent [] n)
          문맥을 새롭게 작성해, 인수로서 지정된 이름에 그 문맥을 바인드 합니다.
 NamingContext _NamingContextExtStub. bind_new_context (NameComponent [] n)
          문맥을 새롭게 작성해, 인수로서 지정된 이름에 그 문맥을 바인드 합니다.
 NamingContext NamingContextOperations. bind_new_context (NameComponent [] n)
          문맥을 새롭게 작성해, 인수로서 지정된 이름에 그 문맥을 바인드 합니다.
 void _NamingContextStub. 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_NamingContextExtStub. 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NamingContextOperations. 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_NamingContextStub. re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네이밍 문맥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_NamingContextExtStub. re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네이밍 문맥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NamingContextOperations. re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네이밍 문맥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_NamingContextStub. re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_NamingContextExtStub. re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NamingContextOperations. re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Object _NamingContextExtStub. resolve_str (String  sn)
          캐릭터 라인화 된 이름을 객체 참조에 해결합니다.
 Object NamingContextExtOperations. resolve_str (String  sn)
          캐릭터 라인화 된 이름을 객체 참조에 해결합니다.
 Object _NamingContextStub. resolve (NameComponent [] n)
          resolve 는, 지정된 문맥으로 이름에 바인드 되고 있는 객체를 가져옵니다.
 Object _NamingContextExtStub. resolve (NameComponent [] n)
          resolve 는, 지정된 문맥으로 이름에 바인드 되고 있는 객체를 가져옵니다.
 Object NamingContextOperations. resolve (NameComponent [] n)
          resolve 는, 지정된 문맥으로 이름에 바인드 되고 있는 객체를 가져옵니다.
 void _NamingContextStub. unbind (NameComponent [] n)
          unbind 는, 문맥으로부터 네임 바인딩을 삭제합니다.
 void _NamingContextExtStub. unbind (NameComponent [] n)
          unbind 는, 문맥으로부터 네임 바인딩을 삭제합니다.
 void NamingContextOperations. unbind (NameComponent [] n)
          unbind 는, 문맥으로부터 네임 바인딩을 삭제합니다.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 에서의 CannotProceed 의 사용
 

CannotProceed 로서 선언되고 있는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 의 필드
 CannotProceed CannotProceedHolder. value
           
 

CannotProceed 를 돌려주는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 의 메소드
static CannotProceed CannotProceedHelper. extract (Any  a)
           
static CannotProceed CannotProceedHelper. read (InputStream  istream)
           
 

CannotProceed 형의 파라미터를 가지는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 의 메소드
static void CannotProceedHelper. insert (Any  a, CannotProceed  that)
           
static void CannotProceedHelper. write (OutputStream  ostream, CannotProceed  value)
           
 

CannotProceed 형의 파라미터를 가지는 org.omg.CosNaming.NamingContextPackage 의 생성자
CannotProceedHolder (CannotProceed  initialValu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