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omg.CORBA
인터페이스 Object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AdapterActivator , BindingIterator , ClientRequestInfo , ClientRequestInterceptor , Codec , CodecFactory , Current , Current , Current , DomainManager , DynAny , DynAny , DynAnyFactory , DynArray , DynArray , DynEnum , DynEnum , DynFixed , DynFixed , DynSequence , DynSequence , DynStruct , DynStruct , DynUnion , DynUnion , DynValue , DynValue , DynValueBox , DynValueCommon , IdAssignmentPolicy , IDLType , IdUniquenessPolicy , ImplicitActivationPolicy , Interceptor , IORInfo , IORInterceptor , IORInterceptor_3_0 , IRObject , LifespanPolicy , NamingContext , NamingContextExt , ORBInitializer , ORBInitInfo , POA , POAManager , Policy , PolicyFactory , RequestInfo , RequestProcessingPolicy , RunTime , ServantActivator , ServantLocator , ServantManager , ServantRetentionPolicy , ServerRequestInfo , ServerRequestInterceptor , ThreadPolicy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_BindingIteratorImplBase , _BindingIteratorStub , _DynAnyFactoryStub , _DynAnyStub , _DynArrayStub , _DynEnumStub , _DynFixedStub , _DynSequenceStub , _DynStructStub , _DynUnionStub , _DynValueStub , _IDLTypeStub , _NamingContextExtStub , _NamingContextImplBase , _NamingContextStub , _PolicyStub , _Remote_Stub , _ServantActivatorStub , _ServantLocatorStub , DynamicImplementation , LocalObject , ObjectImpl , ObjectImpl , Stub


public interface Object

CORBA 객체 참조의 정의입니다.

CORBA 객체 참조는, 서버가 구현하는 특정의 CORBA 객체의 핸들입니다. CORBA 객체의 참조를 사용해 CORBA 객체에 메소드를 호출할 때마다, 그 참조는 같은 CORBA 객체를 식별합니다. CORBA 객체는, 다른 객체 참조를 복수 가져도 괜찮습니다.

org.omg.CORBA.Object 인터페이스는, RMI 원격 객체의 java.rmi.Remote 에 유사한, Java 프로그램 언어의 모든 CORBA 객체 참조에 대한 상속 계층 루트입니다.

CORBA 객체는, 로컬 객체에서도 원격 객체에서도 괜찮습니다. CORBA 객체가 로컬 객체인 (즉, 클라이언트와 같은 VM 로 실행된다) 경우, 호출은 객체의 인스턴스에 의해 직접 처리되어 객체 참조는, 객체 구현 클래스의 실제의 인스턴스를 나타내는 포인터가 됩니다. CORBA 객체가 원격 객체인 (즉, 클라이언트와는 다른 VM 로 실행된다) 경우, 객체 참조는 객체 구현이 포함되고 있는 서버로 원격 호출을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ORB 기구를 사용하는 Stub (프록시)를 나타내는 포인터가 됩니다.

org.omg.CORBA.Object 인터페이스내의 메소드의 디폴트의 구현은,org.omg.CORBA.portable.ObjectImpl 클래스에서 제공됩니다. 이 클래스는, Stub와 객체 구현의 base class입니다.

관련 항목:
ObjectImpl

메소드의 개요
 Request _create_request (Context  ctx, String  operation, NVList  arg_list, NamedValue  result)
          지정된 문맥, 메소드명, 인수의 리스트, 메소드의 반환값의 컨테이너로 초기화된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Request _create_request (Context  ctx, String  operation, NVList  arg_list, NamedValue  result, ExceptionList  exclist, ContextList  ctxlist)
          지정된 문맥, 메소드명, 인수의 리스트, 메소드의 반환값의 컨테이너, 예외의 리스트, 해결할 필요가 있는 문맥 캐릭터 라인의 리스트로 초기화된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Object _duplicate ()
          이 CORBA 객체 참조의 복제를 돌려줍니다.
 DomainManager [] _get_domain_managers ()
          이 객체의 DomainManager 를 꺼냅니다.
 Object _get_interface_def ()
          이 객체 참조가 참조하는 객체 구현의 InterfaceDef 를 가져옵니다.
 Policy _get_policy (int policy_type)
          이 객체에 적용하는, 지정된 형태의 Policy 객체를 돌려줍니다.
 int _hash (int maximum)
          이 객체 참조의 ORB 내부 식별자를 돌려줍니다.
 boolean _is_a (String  repositoryIdentifier)
          이 객체가, 지정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boolean _is_equivalent (Object  other)
          2 개의 객체 참조가 등가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boolean _non_existent ()
          이 객체 참조의 서버 객체가 파기되었는지의 여부를 판정합니다.
 void _release ()
          이 객체 참조를 사용하고 있는 호출측이 종료한 것을 통지하므로, 이 객체 참조에 관련한 내부 ORB 자원은 해제됩니다.
 Request _request (String  operation)
          Dynamic Invocation Interface 로 사용하는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Object _set_policy_override (Policy [] policies, SetOverrideType  set_add)
          이 Object 의 기존의 정책를 치환하는 지정한 정책, 또는 지정한 SetOverrideType 객체의 값에 의해 기존의 정책에 추가되는 지정한 정책를 가지는, 신규의 Object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_is_a

boolean _is_a(String  repositoryIdentifier)
이 객체가, 지정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파라미터:
repositoryIdentifier - 조사 대상의 인터페이스
반환값:
이 객체 참조가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인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_is_equivalent

boolean _is_equivalent(Object  other)
2 개의 객체 참조가 등가인가 어떤가를 판정합니다. 다만 이것은, ORB 를 간단하게 판정할 수 있는 범위에 한정됩니다. 2 개의 객체 참조가 일치하면, 등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2 개의 객체 참조가 실제로 같은 객체를 참조하고 있어도, 그것들은 등가입니다. 다만, ORB 는 다른 2 개의 객체 참조가 같은 객체를 참조하고 있을지 어떨지 판정하도록(듯이) 요구될 것은 없습니다. 그러한 판정에 걸리는 부하가 매우 큰 경우가 있기 (위해)때문에입니다.

파라미터:
other - 등가인가 어떤가 조사하는 대상이 되는 이제(벌써) 한편의 객체 참조
반환값:
이 객체 참조가 지정된 객체 참조와 등가이라고 판정되었을 경우는 true. 다만 false 의 경우는, 2 개(살)의 객체 참조가 다른 것임만을 나타내, 다른 객체를 참조하는 것을 나타낸다고는 할 수 없다

_non_existent

boolean _non_existent()
이 객체 참조의 서버 객체가 파기되었는지의 여부를 판정합니다.

반환값:
서버 객체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ORB 가 정식으로 인식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_hash

int _hash(int maximum)
이 객체 참조의 ORB 내부 식별자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해시 식별자입니다. 이 식별자는 객체 참조의 수명이 있는 동안은 불변이므로, 그 식별자의 어느 해쉬 함수도 변화하지 않습니다. 반환되는 값이 일의인 것은 보증되지 않습니다. 즉, 다른 객체 참조가 같은 해시치를 가지는 일도 있습니다. 2 개의 객체 참조가 따로 따로 해시치를 가지는 경우, 그것들은 다른 객체 참조입니다.

파라미터:
maximum - ORB 가 돌려주는 해시치의 상한
반환값:
이 객체 참조의 ORB 내부 해시 식별자

_duplicate

Object  _duplicate()
이 CORBA 객체 참조의 복제를 돌려줍니다. 서버 객체 구현은, 복제의 생성에는 무관계해, 그 구현에 의해, 원의 객체 참조와 복제의 어느 쪽을 사용해 요구를 행했는지를 분별할 수 없습니다.

메모리 관리는 VM 에 의해 처리되므로, 이 메소드는 Java 플랫폼에서는 너무 유효하지 않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이것은, CORBA API 에 준거하기 위해서 포함되어 있습니다.

_duplicate 메소드는, 이 객체 참조 자체를 돌려주는 일도 있습니다.

반환값:
이 객체 참조 자체 또는 그 복제

_release

void _release()
이 객체 참조를 사용하고 있는 호출측이 종료한 것을 통지하므로, 이 객체 참조에 관련한 내부 ORB 자원은 해제됩니다. 다만, 객체 구현은 이 조작과는 무관계해, 같은 객체에의 다른 참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_get_interface_def

Object  _get_interface_def()
이 객체 참조가 참조하는 객체 구현의 InterfaceDef 를 가져옵니다. InterfaceDef 객체를 사용하면(자), 이 객체 참조에 의해 참조되는 객체의 메소드, 속성, 및 그 외의 형태 정보를 내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이 객체 참조가 참조하는 객체의 형태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내의 InterfaceDef 객체

_request

Request  _request(String  operation)
Dynamic Invocation Interface 로 사용하는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파라미터:
operation -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사용해 불려 가는 메소드의 이름
반환값:
새롭게 생성된 Request 의 인스턴스

_create_request

Request  _create_request(Context  ctx,
                        String  operation,
                        NVList  arg_list,
                        NamedValue  result)
지정된 문맥, 메소드명, 인수의 리스트, 메소드의 반환값의 컨테이너로 초기화된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파라미터:
ctx - 프로퍼티의 리스트를 포함하고 있다 Context 객체
operation - 불려 가는 메소드의 이름
arg_list - 불려 가는 메소드의 실제의 인수를 포함하고 있는 NVList
result - 메소드의 반환값의 컨테이너로서 기능한다 NamedValue 객체
반환값:
새롭게 생성된 Request 객체
관련 항목:
Request , NVList , NamedValue

_create_request

Request  _create_request(Context  ctx,
                        String  operation,
                        NVList  arg_list,
                        NamedValue  result,
                        ExceptionList  exclist,
                        ContextList  ctxlist)
지정된 문맥, 메소드명, 인수의 리스트, 메소드의 반환값의 컨테이너, 예외의 리스트, 해결할 필요가 있는 문맥 캐릭터 라인의 리스트로 초기화된 Request 의 인스턴스를 생성합니다.

파라미터:
ctx - 프로퍼티의 리스트를 포함하고 있다 Context 객체
operation - 불려 가는 메소드의 이름
arg_list - 불려 가는 메소드의 실제의 인수를 포함하고 있는 NVList
result - 메소드의 반환값의 컨테이너로서 기능한다 NamedValue 객체
exclist - 메소드에 의해 throw 되는 예외의 리스트를 포함하고 있는 ExceptionList 객체
ctxlist - Request 인스턴스로 해결해 보낼 필요가 있는 문맥 캐릭터 라인의 리스트를 포함하고 있는 ContextList 객체
반환값:
새롭게 생성된 Request 객체
관련 항목:
Request , NVList , NamedValue , ExceptionList , ContextList

_get_policy

Policy  _get_policy(int policy_type)
이 객체에 적용하는, 지정된 형태의 Policy 객체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policy_type - 취득되는 정책의 형태
반환값:
policy_type 파라미터로 지정된 형태의 Policy 객체
예외:
BAD_PARAM - 이 ORB 가 지정된 형태를 지원하고 있지 않는지, 혹은 그 형태의 정책 객체가 이 Object 에 관련하고 있지 않기 위해(때문에), 정책형의 값이 유효하지 않다 경우

_get_domain_managers

DomainManager [] _get_domain_managers()
이 객체의 DomainManager 를 꺼냅니다. 이것에 의해, 관리 서비스나 어플리케이션은, 도메인 매니저를 꺼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메인의 멤버인 개개의 객체에 적용 가능한 시큐리티와 다른 정책를 꺼낼 수 있게 됩니다.

반환값:
이 객체를 직접 둘러싸는 도메인 매니저의 리스트. 각 객체는 작성시에 디폴트로 1 개 이상의 도메인 매니저에게 관련지을 수 있으므로, 이 리스트에서는 항상 1 개(살) 이상의 도메인 매니저가 반환된다

_set_policy_override

Object  _set_policy_override(Policy [] policies,
                            SetOverrideType  set_add)
Object 의 기존의 정책를 치환하는 지정한 정책, 또는 지정한 SetOverrideType 객체의 값에 의해 기존의 정책에 추가되는 지정한 정책를 가지는, 신규의 Object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policies - 추가되는지, 또는 치환에 사용되는 정책가 포함된 Policy 객체의 배열
set_add - 지정한 정책가 기존의 정책와 치환되는 것을 나타낸다 SetOverrideType.SET_OVERRIDE, 또는 지정한 정책가 기존의 정책에 추가되는 것을 나타낸다 SetOverrideType.ADD_OVERRIDE
반환값:
Object 의 정책와 치환, 또는 추가된다 지정한 정책를 가지는 신규의 Object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