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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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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public interface NamingContextOperations
네이밍 문맥은, 각각이 일의의 이름을 가지는 일련의 네임 바인딩을 포함하는 객체입니다. 다른 이름을, 동시에, 같은 문맥 또는 다른 문맥으로 바인드 할 수 있습니다.
「CORBA COS Naming Specification」 를 참조해 주세요.
메소드의 개요 | |
---|---|
void |
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네이밍 문맥인 객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
NamingContext |
bind_new_context (NameComponent [] n)
문맥을 새롭게 작성해, 인수로서 지정된 이름에 그 문맥을 바인드 합니다. |
void |
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
void |
destroy ()
destroy 는 네이밍 문맥을 삭제합니다. |
void |
list (int how_many,
BindingListHolder bl,
BindingIteratorHolder bi)
list 를 사용하면(자), 클라이언트는 네이밍 문맥내의 일련의 바인딩을 차례차례로 취득할 수가 있습니다. |
NamingContext |
new_context ()
호출측의 문맥과 같은 네임서버-에 의해 구현되는 네이밍 문맥을 돌려줍니다. |
void |
re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네이밍 문맥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
void |
re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
Object |
resolve (NameComponent [] n)
resolve 는, 지정된 문맥으로 이름에 바인드 되고 있는 객체를 가져옵니다. |
void |
unbind (NameComponent [] n)
unbind 는, 문맥으로부터 네임 바인딩을 삭제합니다. |
메소드의 상세 |
---|
void bind(NameComponent [] n, Object obj)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 AlreadyBound
n
- 객체의 이름 obj
- 지정된 이름에 바인드 되는 Object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AlreadyBound
- 지정된 이름에 객체가 벌써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void bind_context(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 AlreadyBound
n
- 객체의 이름 nc
- 지정된 이름에 바인드 되는 NamingContect 객체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AlreadyBound
- 지정된 이름에 객체가
벌써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void rebind(NameComponent [] n, Object obj)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n
- 객체의 이름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void rebind_context(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n
- 객체의 이름 nc
- 지정된 이름에 재바인드 되는 NamingContect 객체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Object resolve(NameComponent [] n)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n
- 객체의 이름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void unbind(NameComponent [] n)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n
- 객체의 이름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void list(int how_many, BindingListHolder bl, BindingIteratorHolder bi)
list 는, 바인딩 리스트 bl 내의, 지정된 수를 최대 수라고 해 바인딩을 돌려줍니다.
how_many
- 반환되는 바인딩의 최대수 bl
- 반환되는 바인딩의 리스트 bi
- 반환되는 바인딩 반복자 NamingContext new_context()
NamingContext bind_new_context(NameComponent [] n) throws NotFound , AlreadyB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n
- 객체의 이름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AlreadyBound
- 지정된 이름에 객체가
벌써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void destroy() throws NotEmpty
NotEmpty
- Naming Context 에 바인딩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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