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omg.CosNaming
인터페이스 NamingContextOperations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NamingContext , NamingContextExt , NamingContextExtOperations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_NamingContextExtStub , _NamingContextImplBase , _NamingContextStub , NamingContextExtPOA , NamingContextPOA


public interface NamingContextOperations

네이밍 문맥은, 각각이 일의의 이름을 가지는 일련의 네임 바인딩을 포함하는 객체입니다. 다른 이름을, 동시에, 같은 문맥 또는 다른 문맥으로 바인드 할 수 있습니다.

「CORBA COS Naming Specification」 를 참조해 주세요.


메소드의 개요
 void 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네이밍 문맥인 객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NamingContext bind_new_context (NameComponent [] n)
          문맥을 새롭게 작성해, 인수로서 지정된 이름에 그 문맥을 바인드 합니다.
 void 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destroy ()
          destroy 는 네이밍 문맥을 삭제합니다.
 void list (int how_many, BindingListHolder  bl, BindingIteratorHolder  bi)
          list 를 사용하면(자), 클라이언트는 네이밍 문맥내의 일련의 바인딩을 차례차례로 취득할 수가 있습니다.
 NamingContext new_context ()
          호출측의 문맥과 같은 네임서버-에 의해 구현되는 네이밍 문맥을 돌려줍니다.
 void rebind_context (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네이밍 문맥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void rebind (NameComponent [] n, Object  obj)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Object resolve (NameComponent [] n)
          resolve 는, 지정된 문맥으로 이름에 바인드 되고 있는 객체를 가져옵니다.
 void unbind (NameComponent [] n)
          unbind 는, 문맥으로부터 네임 바인딩을 삭제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bind

void bind(NameComponent [] n,
          Object  obj)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
                 AlreadyBound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이름 해석에 대해 복합명이 건네받았을 경우, bind 를 사용해 바인드 되고 있는 네이밍 문맥은, 이름 해석에는 더해지지 않습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obj - 지정된 이름에 바인드 되는 Object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AlreadyBound - 지정된 이름에 객체가 벌써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


bind_context

void bind_context(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
                         AlreadyBound 
네이밍 문맥인 객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름 해석에 대해 복합명이 건네받았을 경우, bind_context()를 사용해 바인드 되고 있는 네이밍 문맥은, 이름 해석에 참가합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nc - 지정된 이름에 바인드 되는 NamingContect 객체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AlreadyBound - 지정된 이름에 객체가 벌써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


rebind

void rebind(NameComponent [] n,
            Object  obj)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객체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이름 해석에 대해 복합명이 건네받았을 경우, rebind 를 사용해 바인드 되고 있는 네이밍 문맥은, 이름 해석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rebind_context

void rebind_context(NameComponent [] n,
                    NamingContext  nc)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이름이 벌써 문맥으로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에서도, 네이밍 문맥에 이름과 네이밍 문맥의 바인딩을 작성합니다. 이름 해석에 대해 복합명이 건네받았을 경우, rebind_context()를 사용해 바인드 되고 있는 네이밍 문맥은 이름 해석에 참가합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nc - 지정된 이름에 재바인드 되는 NamingContect 객체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resolve

Object  resolve(NameComponent [] n)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resolve 는, 지정된 문맥으로 이름에 바인드 되고 있는 객체를 가져옵니다. 지정된 이름은, 바인드 된 이름과 완전하게 일치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네임 서비스는, 객체의 형태를 돌려주지 않습니다. 적절한 형태에의 객체의 「네로우 변환」은, 클라이언트측에서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는, Object 로부터 반환된 객체를 보다 특수화 된 인터페이스에 캐스트 합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unbind

void unbind(NameComponent [] n)
            throws NotF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unbind 는, 문맥으로부터 네임 바인딩을 삭제합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list

void list(int how_many,
          BindingListHolder  bl,
          BindingIteratorHolder  bi)
list 를 사용하면(자), 클라이언트는 네이밍 문맥내의 일련의 바인딩을 차례차례로 취득할 수가 있습니다.

list 는, 바인딩 리스트 bl 내의, 지정된 수를 최대 수라고 해 바인딩을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how_many - 반환되는 바인딩의 최대수

bl - 반환되는 바인딩의 리스트

bi - 반환되는 바인딩 반복자


new_context

NamingContext  new_context()
호출측의 문맥과 같은 네임서버-에 의해 구현되는 네이밍 문맥을 돌려줍니다. 새로운 문맥은 어느 이름에도 바인드 되고 있지 않습니다.


bind_new_context

NamingContext  bind_new_context(NameComponent [] n)
                               throws NotFound ,
                                      AlreadyBound ,
                                      CannotProceed ,
                                      InvalidName 
문맥을 새롭게 작성해, 인수로서 지정된 이름에 그 문맥을 바인드 합니다. 새롭게 작성된 문맥은, 바인드 된 문맥과 같은 네임서버-에 의해 구현됩니다. 즉, 마지막 컴퍼넌트를 제외한, 이름 인수에 의해 나타나는 문맥을 구현하는 네임서버-입니다.

파라미터:
n - 객체의 이름

예외:
NotFound - 이름으로 바인딩을 식별할 수 없는 경우

AlreadyBound - 지정된 이름에 객체가 벌써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

CannotProceed - 하등의 이유에 의해 구현이 중지되었을 경우. 다만 클라이언트는, 반환된 네이밍 문맥으로 처리를 속행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InvalidName - 이름이 무효인 경우


destroy

void destroy()
             throws NotEmpty 
destroy 는 네이밍 문맥을 삭제합니다. 네이밍 문맥에 바인딩이 있는 경우는, NotEmpty 예외가 throw 됩니다.

예외:
NotEmpty - Naming Context 에 바인딩이 있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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