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xml.ws
주석형 WebServiceRef



@Target (value ={TYPE ,METHOD ,FIELD })
@Retention (value =RUNTIME )
@Documented 
public @interface WebServiceRef

WebServiceRef 주석은, Web 서비스에의 참조와 (옵션으로) 그 주입 타겟을 정의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Web 서비스 참조는, Java EE 5 적인 의미에서의 자원입니다.

도입된 버젼:
JAX-WS 2.0
관련 항목:
Resource

임의 요소의 개요
 String mappedName
          이 자원이 맵 되는 제품 고유의 이름.
 String name
          자원의 JNDI 명.
 Class type
          자원의 Java 형입니다.
 Class value
          항상 javax.xml.ws.Service 를 확장형으로 하는 서비스 클래스.
 String wsdlLocation
          Web 서비스용의 WSDL 문서를 포인트 하는 URL.
 

name

public abstract String  name
자원의 JNDI 명. 필드 주석의 경우, 디폴트는 필드명입니다. 메소드 주석의 경우, 디폴트는 이 메소드에 대응하는 JavaBeans 프로퍼티명입니다. 클래스 주석의 경우, 디폴트는 존재하지 않고, 이것을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
""

type

public abstract Class  type
자원의 Java 형입니다. 필드 주석의 경우, 디폴트는 필드의 형태입니다. 메소드 주석의 경우, 디폴트는 JavaBeans 프로퍼티의 형태입니다. 클래스 주석의 경우, 디폴트는 존재하지 않고, 이것을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
java.lang.Object.class

mappedName

public abstract String  mappedName
이 자원이 맵 되는 제품 고유의 이름. 이 자원의 이름은,name 요소로 정의될까 디폴트로 지정되어 자원을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 컴퍼넌트에 있어 로컬인 이름입니다 (JNDI java:comp/env 이름 공간의 이름입니다). 많은 어플리케이션 서버는, 이러한 로컬명을, 어플리케이션 서버로 기존의 자원명에 맵 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맵 된 이름은 「글로벌」 JNDI 명인 일이 자주 있습니다만, 임의의 형식의 이름으로 하는 것으로 옵니다.

어플리케이션 서버는, 맵 되는 이름의 특정의 형식 또는 형태를 지원하는 것이나, 맵 된 이름을 사용 가능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맵 된 이름은, 제품 의존이며, 많은 경우, 인스톨 의존입니다. 맵 된 이름의 사용에는 이식성이 없습니다.

디폴트:
""

value

public abstract Class  value
항상 javax.xml.ws.Service 를 확장형으로 하는 서비스 클래스. 참조의 형태가 서비스단점인터페이스의 경우는 언제라도 이 요소를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
java.lang.Object.class

wsdlLocation

public abstract String  wsdlLocation
Web 서비스용의 WSDL 문서를 포인트 하는 URL. 지정되지 않는 경우, 자원형에의 주석에 의해 지정된 WSDL 의 위치가 대신에 사용됩니다.

디폴트: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