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annotation
주석형 Target



@Documented 
@Retention (value =RUNTIME )
@Target (value =ANNOTATION_TYPE )
public @interface Target

주석형이 적용 가능한 프로그램 요소의 종류를 나타냅니다. 타겟의 메타 주석이 주석형 선언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선언된 형태는 임의의 프로그램 요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메타 주석이 존재하는 경우, 컴파일러는 지정된 사용 제한을 적용합니다. 예를 들어, 이 메타 주석은, 선언된 형태 자체가 메타 주석형인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주석형 선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Target(ElementType.ANNOTATION_TYPE)    public
@interface MetaAnnotationType {
        ... 
    }
 
이 메타 주석은, 선언된 형태의 사용 목적이 복잡한 주석형 선언의 멤버형 뿐인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직접적인 주석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Target({}) 
public @interface MemberType {
        ...
    }
 
1 개의 ElementType 정수가 타겟 주석으로 여러 차례 표시되는 것에 대하는 컴파일시 에러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의 메타 주석은 부정합니다.
@Target({ElementType.FIELD, ElementType.METHOD, ElementType.FIELD})    public @interface Bogus {

        ...
    }
 


필수 요소의 개요
 ElementType [] value
           
 

요소의 상세

value

public abstract ElementType [] valu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