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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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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처:
설명
인터페이스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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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ip | Clip 인터페이스는 특수한 종류의 데이터 라인을 나타내, 그 오디오 데이터는 리얼타임에 스트림화하는 것이 아니라, 재생전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
DataLine | DataLine 는, 미디어 관련의 기능을 그 슈퍼 인터페이스, 에 추가합니다. |
Line | Line 인터페이스는, 단청의 채널 또는 다중 채널의 오디오송를 나타냅니다. |
LineListener | LineListen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등록해, 라인 상태가 변화했을 때에 이벤트를 수신할 수가 있습니다. |
Mixer | 믹서는 1 개 이상의 라인을 가지는 오디오 장치입니다. |
Port | 포트는, 오디오 장치에 오디오를 입력해, 또는 장치로부터 오디오를 출력하는 단순한 라인입니다. |
SourceDataLine | 소스 데이터 라인은 데이터를 기입할 수 있는 데이터 라인입니다. |
TargetDataLine | 타겟 데이터 라인은, 오디오 데이터를 거기로부터 읽어들일 수 있는 타입 입니다. |
클래스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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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oFileFormat | AudioFileFormat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오디오 파일에 대해, 파일의 형태, 바이트수로 나타내지는 파일의 길이, 파일에 포함되는 오디오 데이터의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길이, 오디오 데이터의 형식등을 기술합니다. |
AudioFileFormat.Type | Type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오디오 파일의 표준 타입을 나타냅니다. |
AudioFormat | AudioFormat 는, 사운드 스트림내에서 데이터의 특정의 배열을 지정하는 클래스입니다. |
AudioFormat.Encoding | Encoding 클래스는, 오디오 스트림에 사용되는 데이터 표현의 특정의 종류를 지정합니다. |
AudioInputStream | 오디오 입력 스트림은, 오디오의 형식 및 길이가 지정되고 있는 입력 스트림입니다. |
AudioPermission | AudioPermission 클래스는, 오디오 system resource에의 액세스권을 나타냅니다. |
AudioSystem | AudioSystem 클래스는, 샘플링 된 오디오 system resource의 엔트리 포인트로서 동작합니다. |
BooleanControl | BooleanControl 는, 라인의 오디오에 영향을 주는 2 개의 설정을 바꾸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BooleanControl.Type | BooleanControl.Type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불형의 컨트롤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
CompoundControl | 그래픽 이퀄라이저등의 CompoundControl 는, 복수의 관련 프로퍼티을 제어해, 그 각 프로퍼티 자체는 Control 로서 나타내집니다. |
CompoundControl.Type | CompoundControl.Type 내부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복합형의 컨트롤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
Control | Lines 에는, 라인을 개입시킨 오디오 신호의 인도에 영향을 주는, 게인이나 빵등의 컨트롤 세트가 1 조 포함되어 있는 일이 있습니다. |
Control.Type | Type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컨트롤의 타입을 나타냅니다. |
DataLine.Info | 슈퍼 클래스로부터 상속된 클래스 정보 이외에,DataLine.Info 는 데이터 라인에 고유의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
EnumControl | EnumControl 는 이산적 반환값세트의 컨트롤을 제공해, 각 반환값은 객체에 의해 나타내집니다. |
EnumControl.Type | EnumControl.Type 내부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열거된 컨트롤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
FloatControl | FloatControl 객체는, 어느 범위의 부동 소수점형의 값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
FloatControl.Type | FloatControl.Type 내부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
Line.Info | Line.Info 객체는, 라인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LineEvent | LineEvent 클래스는, 라인이 열린다, 닫는, 개시한다, 또는 정지할 때마다 라인이 청취자에게 송신하는 정보를 캡슐화합니다. |
LineEvent.Type | LineEvent.Type 내부 클래스는 라인으로 발생하는 이벤트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
Mixer.Info | Mixer.Info 클래스는, 제품의 이름, 버젼, 벤더, 텍스트 설명 등, 오디오 믹서에 관한 정보를 나타냅니다. |
Port.Info | Port.Info 클래스는, 포트의 이름, 믹서에 있어 그 포트가 소스일까 타겟 나다니고 등, 포트 고유의 추가 정보로 를 확장합니다. |
ReverbType | ReverbType 클래스는, 오디오 신호에 적용되는 다양한 리바브 설정에 액세스하기 위한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
예외의 개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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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eUnavailableException | LineUnavailableException 는, 라인이 사용 불가이기 때문에 열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예외입니다. |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 UnsupportedAudioFileException 는, 인식된 파일형과 파일 형식의 유효 데이터를 그 파일이 포함하지 않기 위해(때문에) 조작이 실패한 것을 나타내는 예외입니다. |
샘플화 된 오디오 데이터의 수중에 넣어, 처리, 및 재생의 인터페이스 및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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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의 패키지 다음의 패키지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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