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ound.sampled
클래스 FloatControl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ound.sampled.Control 
      상위를 확장 javax.sound.sampled.FloatControl


public abstract class FloatControl
extends Control

FloatControl 객체는, 어느 범위의 부동 소수점형의 값의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은, 슬라이더나 회전 노브 등 연속 조정이 가능한 객체에 의해, 그래피컬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표시되는 일이 있습니다. 라인의 오디오에 영향을 주는 게인이나 빵등의 FloatControl 구현 컨트롤의 구상 서브 클래스는, 어플리케이션을 조작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신호를 보냅니다. FloatControl.Type 내부 클래스는, 공통된 종류의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의 특정에 사용하는 정적 인스턴스를 제공합니다.

FloatControl abstract 클래스는, 컨트롤의 현재의 부동 소수점형의 값을 설정 및 취득하는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다른 메소드는 가능 범위치 및 컨트롤의 해상도 (반환값간의 최소 증분)를 가져옵니다.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에는, 지정된 기간에 새로운 값으로 이행할 수 있는 타입의 것도 있습니다. FloatControl 에는, 컨트롤의 최소, 최대 및 중간의 여러분치의 캐릭터 라인 라벨을 돌려주는 메소드도 포함됩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Line.getControls() , Line.isControlSupported(javax.sound.sampled.Control.Type)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static class FloatControl.Type
          FloatControl.Type 내부 클래스의 인스턴스는,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의 종류를 식별합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FloatControl (FloatControl.Type  type, float minimum, float maximum, float precision, int updatePeriod, float initialValue, String  units)
          지정된 파라미터로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 객체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protected FloatControl (FloatControl.Type  type, float minimum, float maximum, float precision, int updatePeriod, float initialValue, String  units, String  minLabel, String  midLabel, String  maxLabel)
          지정된 파라미터로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 객체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float getMaximum ()
          허가되고 있는 최대치를 가져옵니다.
 String getMaxLabel ()
           「Right」나 「Full」 등, 최대치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String getMidLabel ()
           「Center」나 「Default」 등, 중간점치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float getMinimum ()
          허가되고 있는 최소치를 가져옵니다.
 String getMinLabel ()
           「Left」나 「Off」 등, 최소치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float getPrecision ()
          컨트롤의 해상도 또는 입도를, 그 컨트롤을 측정하는 단위로 가져옵니다.
 String getUnits ()
           「dB」나 「초 당의 프레임수」 등, 컨트롤의 값을 나타내는 단위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int getUpdatePeriod ()
          쉬프트중에 컨트롤의 값이 변화 가능한 최소 시간 간격을 가져옵니다.
 float getValue ()
          이 컨트롤의 현재의 값을 가져옵니다.
 void setValue (float newValue)
          컨트롤의 현재의 값을 설정합니다.
 void shift (float from, float to, int microseconds)
          초기치로부터 최종치에, 지정된 기간에 걸쳐서 컨트롤의 값을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로 직선적으로 변화시킵니다.
 String toString ()
          컨트롤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제공합니다.
 
클래스 javax.sound.sampled. Control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getType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FloatControl

protected FloatControl(FloatControl.Type  type,
                       float minimum,
                       float maximum,
                       float precision,
                       int updatePeriod,
                       float initialValue,
                       String  units,
                       String  minLabel,
                       String  midLabel,
                       String  maxLabel)
지정된 파라미터로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 객체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type - 이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 객체가 나타내는 컨트롤의 종류
minimum - 컨트롤에 허가되고 있는 최소치
maximum - 컨트롤에 허가되고 있는 최대치
precision - 컨트롤의 해상도 또는 입도. 이것은 이산적 유효치간의 증분의 크기
updatePeriod - shift 중에 컨트롤이 1 개의 이산치로부터 다음의 이산치에 변경할 수 있는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의 최소 시간 간격
initialValue - 컨트롤을 구축할 때의 개시의 값
units - 컨트롤의 값을 나타내는 단위의 라벨로, 「dB」나 「초 당의 프레임수」 등
minLabel - 최소치의 라벨로, 「Left」나 「Off」 등
midLabel - 중간점치의 라벨로, 「Center」나 「Default」 등
maxLabel - 최대치의 라벨로, 「Right」나 「Full」 등

FloatControl

protected FloatControl(FloatControl.Type  type,
                       float minimum,
                       float maximum,
                       float precision,
                       int updatePeriod,
                       float initialValue,
                       String  units)
지정된 파라미터로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 객체를 새롭게 구축합니다. 최소, 최대, 및 중간점의 각 치는 제로의 길이의 캐릭터 라인으로 설정됩니다.

파라미터:
type - 이 부동 소수점형의 컨트롤 객체가 나타내는 컨트롤의 종류
minimum - 컨트롤에 허가되고 있는 최소치
maximum - 컨트롤에 허가되고 있는 최대치
precision - 컨트롤의 해상도 또는 입도. 이것은 이산적 유효치간의 증분의 크기
updatePeriod - shift 중에 컨트롤이 1 개의 이산치로부터 다음의 이산치에 변경할 수 있는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의 최소 시간 간격
initialValue - 컨트롤을 구축할 때의 개시의 값
units - 컨트롤의 값을 나타내는 단위의 라벨로, 「dB」나 「초 당의 프레임수」 등
메소드의 상세

setValue

public void setValue(float newValue)
컨트롤의 현재의 값을 설정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지정된 값을 단지 설정할 뿐입니다. 지시받은 값이 최대치보다 큰 경우, 또는 최소치보다 작은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컨트롤에 따라서는, 값이 설정되었을 때에 영향을 받기 위해서(때문에) 라인을 열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newValue - 바람직한 신규의 값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지시받은 값이 허용 범위에 들어가지 않는 경우

getValue

public float getValue()
이 컨트롤의 현재의 값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현재의 값

getMaximum

public float getMaximum()
허가되고 있는 최대치를 가져옵니다.

반환값:
최대 허용치

getMinimum

public float getMinimum()
허가되고 있는 최소치를 가져옵니다.

반환값:
최소 허용치

getUnits

public String  getUnits()
「dB」나 「초 당의 프레임수」 등, 컨트롤의 값을 나타내는 단위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단위 라벨, 또는 라벨이 없는 경우는 제로의 길이의 캐릭터 라인

getMinLabel

public String  getMinLabel()
「Left」나 「Off」 등, 최소치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최소치 라벨, 또는 라벨 * 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제로의 길이의 캐릭터 라인

getMidLabel

public String  getMidLabel()
「Center」나 「Default」 등, 중간점치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중간점치 라벨, 또는 라벨 * 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제로의 길이의 캐릭터 라인

getMaxLabel

public String  getMaxLabel()
「Right」나 「Full」 등, 최대치의 라벨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최대치 라벨, 또는 라벨 * 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제로의 길이의 캐릭터 라인

getPrecision

public float getPrecision()
컨트롤의 해상도 또는 입도를, 그 컨트롤을 측정하는 단위로 가져옵니다. 정밀도는, 그 컨트롤이 지원하는 부동 소수점형의 값세트에 있어서의, 이산적 유효치간의 증분의 크기입니다.

반환값:
컨트롤의 정밀도

getUpdatePeriod

public int getUpdatePeriod()
쉬프트중에 컨트롤의 값이 변화 가능한 최소 시간 간격을 가져옵니다. 변경 기간은, 쉬프트중에 컨트롤이 값을 변경하는 회수의 역함수입니다. 구현이 시간에 의한 쉬프트치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구현은 컨트롤의 값을 즉시 최종치로 설정해, 이 메소드로부터는 -1 이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의 변경 기간, 또는 시간에 의한 쉬프트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는 -1
관련 항목:
shift(float, float, int)

shift

public void shift(float from,
                  float to,
                  int microseconds)
초기치로부터 최종치에, 지정된 기간에 걸쳐서 컨트롤의 값을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로 직선적으로 변화시킵니다. 이 메소드는 블록 되지 않고 값을 돌려줍니다. 쉬프트가 완료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구현은 지정된 시간내에 조작을 완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 구현은 단지 값을 최종치에 즉시 변경합니다.

파라미터:
from - 쉬프트 개시시의 초기치
to - 쉬프트 후의 최종치
microseconds - 마이크로 세컨드 단위에서의 쉬프트의 최대 기간
관련 항목:
getUpdatePeriod()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컨트롤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제공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ntrol 내의 toString
반환값:
캐릭터 라인 설명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