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ound.sampled
클래스 AudioInputStream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io.InputStream 
      상위를 확장 javax.sound.sampled.AudioInputStream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Closeable


public class AudioInputStream
extends InputStream

오디오 입력 스트림은, 오디오의 형식 및 길이가 지정되고 있는 입력 스트림입니다. 길이는 바이트수는 아니고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냅니다. 몇개의 메소드를 사용해, 스트림로부터 지정한 바이트수, 혹은 미지정의 바이트수를 읽어들일 수가 있습니다. 오디오 입력 스트림은, 읽힌 최종 바이트를 기록합니다. 임의의 바이트수를 스킵 해, 뒤의 위치에 이동해 읽어들일 수가 있습니다. 오디오 입력 스트림은, 마크를 지원합니다. 마크를 설정하면(자) 현재의 위치가 기억되어 다음에 그 위치로 돌아갈 수가 있습니다.

AudioSystem 클래스에는,AudioInputStream 객체를 조작하는 많은 메소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소드를 사용하면(자) 다음의 조작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AudioSystem , Clip.open(AudioInputStream)

필드의 개요
protected  AudioFormat format
          스트림에 포함되는 오디오 데이터의 형식입니다.
protected  long frameLength
          스트림의 길이, 샘플 프레임 단위입니다.
protected  long framePos
          이 스트림의 현재의 위치, 샘플 프레임 단위 (제로로부터 시작된다)입니다.
protected  int frameSize
           각 frame size, 바이트 단위입니다.
 
생성자 의 개요
AudioInputStream (InputStream  stream, AudioFormat  format, long length)
          지정된 입력 스트림로부터의 오디오 데이터를 사용해, 요구된 형식 및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길이를 가지는 오디오 입력 스트림을 구축합니다.
AudioInputStream (TargetDataLine  line)
          지정된 타겟 데이터 라인으로부터 데이터를 읽어들이는 오디오 입력 스트림을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int available ()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블록 되는 일 없이 read 할 수 있는 (또는 스킵 할 수 있다) 최대 바이트수를 돌려줍니다.
 void close ()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을 닫아, 그 스트림에 관련하는 모든 system resource를 해제합니다.
 AudioFormat getFormat ()
          오디오 입력 스트림내의 사운드 데이터의 오디오 형식을 가져옵니다.
 long getFrameLength ()
          바이트수는 아니고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스트림의 길이를 가져옵니다.
 void mark (int readlimit)
          이 입력 스트림의 현재의 위치에 마크를 설정합니다.
 boolean markSupported ()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이,mark 메소드와 reset 메소드를 지원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int read ()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데이터의 다음의 바이트를 읽어들입니다.
 int read (byte[] b)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수바이트를 읽어들여, 그것을 버퍼 배열 b 에 포함합니다.
 int read (byte[] b, int off, int len)
          오디오 스트림로부터 지정된 데이터의 최대 바이트수까지 읽어들여, 읽어들인 바이트가 지정된 바이트 배열에 포함합니다.
 void reset ()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의 위치를, 입력 스트림로 마지막에 mark 메소드가 불려 갔을 때의 위치에 재설정합니다.
 long skip (long n)
          지정한 바이트수를,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스킵 및 파기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format

protected AudioFormat  format
스트림에 포함되는 오디오 데이터의 형식입니다.


frameLength

protected long frameLength
스트림의 길이, 샘플 프레임 단위입니다.


frameSize

protected int frameSize
각 frame size, 바이트 단위입니다.


framePos

protected long framePos
이 스트림의 현재의 위치, 샘플 프레임 단위 (제로로부터 시작된다)입니다.

생성자 의 상세

AudioInputStream

public AudioInputStream(InputStream  stream,
                        AudioFormat  format,
                        long length)
지정된 입력 스트림로부터의 오디오 데이터를 사용해, 요구된 형식 및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길이를 가지는 오디오 입력 스트림을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stream - 이 AudioInputStream 의 기가 되는 스트림
format - 이 스트림의 오디오 데이터의 형식
length -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이 스트림내의 데이터의 길이

AudioInputStream

public AudioInputStream(TargetDataLine  line)
지정된 타겟 데이터 라인으로부터 데이터를 읽어들이는 오디오 입력 스트림을 구축합니다. 스트림의 형식은, 타겟 데이터 라인의 형식과 동일합니다. 길이는, AudioSystem#NOT_SPECIFIED 가 됩니다.

파라미터:
line - 이 스트림이 데이터를 취득하는 타겟 데이터 라인
관련 항목:
AudioSystem.NOT_SPECIFIED
메소드의 상세

getFormat

public AudioFormat  getFormat()
오디오 입력 스트림내의 사운드 데이터의 오디오 형식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이 스트림의 형식을 기술하는 오디오 형식 객체

getFrameLength

public long getFrameLength()
바이트수는 아니고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스트림의 길이를 가져옵니다.

반환값:
샘플 프레임수로 나타내지는 길이

read

public int read()
         throws IOException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데이터의 다음의 바이트를 읽어들입니다. 오디오 입력 스트림의 frame size는, 1 바이트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IO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정의: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read
반환값:
데이터의 다음의 바이트, 또는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렀을 경우는 -1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read(byte[], int, int) , read(byte[]) ,


read

public int read(byte[] b)
         throws IOException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수바이트를 읽어들여, 그것을 버퍼 배열 b 에 포함합니다. 실제로 읽힌 바이트수는 정수로서 돌려주어집니다. 입력 데이터를 읽어들일 수 있게 되는지, 파일의 마지막이 검출되는지, 또는 예외가 발생할 때까지, 이 메소드는 블록 됩니다.

이 메소드는 항상 frame size의 적분수를 읽어들입니다. 배열의 길이가 frame size의 적분수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최대로 b.length - (b.length % frameSize) 바이트를 읽어들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read
파라미터:
b - 데이터의 읽기처의 버퍼
반환값:
버퍼에 읽힌 바이트의 합계수.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러 데이터가 없는 경우는 -1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read(byte[], int, int) , read() , available()

read

public int read(byte[] b,
                int off,
                int len)
         throws IOException 
오디오 스트림로부터 지정된 데이터의 최대 바이트수까지 읽어들여, 읽어들인 바이트가 지정된 바이트 배열에 포함합니다.

이 메소드는 항상 frame size의 적분수를 읽어들입니다. len 가 frame size의 적분수로 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최대로 len - (len % frameSize) 바이트를 읽어들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read
파라미터:
b - 데이터의 읽기처의 버퍼
off - 데이터가 기입해진 시점에서, 배열 b 로부터 개시하는 좌표
len - 읽어들이는 최대 바이트수
반환값:
버퍼에 읽힌 바이트의 합계수.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러 데이터가 없는 경우는 -1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read(byte[]) , read() , skip(long) , available()

skip

public long skip(long n)
          throws IOException 
지정한 바이트수를,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스킵 및 파기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skip
파라미터:
n - 스킵이 요구된 바이트수
반환값:
실제로 스킵 된 바이트수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read() , available()

available

public int available()
              throws IOException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로부터, 블록 되는 일 없이 read 할 수 있는 (또는 스킵 할 수 있다) 최대 바이트수를 돌려줍니다. 이 제한은,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의 read 또는 skip 메소드를 다음에 호출했을 때에 한정해 적용됩니다. 제한은 이러한 메소드를 호출할 때마다 바꿀 수가 있습니다. 이 스트림이 클로즈 하고 있는 경우, 기초에 있는 스트림에 따라서는 IOException 가 throw 되는 일이 있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available
반환값:
블록 되지 않고 입력 스트림로부터 읽어들일 수가 있는 바이트수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read(byte[], int, int) , read(byte[]) , read() , skip(long)

close

public void close()
           throws IOException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을 닫아, 그 스트림에 관련하는 모든 system resource를 해제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loseable 내의 clos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close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mark

public void mark(int readlimit)
이 입력 스트림의 현재의 위치에 마크를 설정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mark
파라미터:
readlimit - 마크 된 위치가 무효가 되기 전에 읽어들여 가능한 최대 바이트수
관련 항목:
reset() , markSupported()

reset

public void reset()
           throws IOException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의 위치를, 입력 스트림로 마지막에 mark 메소드가 불려 갔을 때의 위치에 재설정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reset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mark(int) , markSupported()

markSupported

public boolean markSupported()
이 오디오 입력 스트림이,mark 메소드와 reset 메소드를 지원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markSupported
반환값:
이 스트림이 mark 메소드와 reset 메소드를 지원 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mark(int) , re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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