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ound.sampled
클래스 AudioFormat.Encoding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ound.sampled.AudioFormat.Encoding
포함되어 있는 클래스:
AudioFormat


public static class AudioFormat.Encoding
extends Object

Encoding 클래스는, 오디오 스트림에 사용되는 데이터 표현의 특정의 종류를 지정합니다. 인코딩에는, 채널수, 샘플 레이트, 샘플 사이즈, frame rate 및 바이트 순서 이외의 사운드 형식의 다양한 면이 포함됩니다.

오디오 인코딩으로 자주(잘) 사용되는 종류의 1 개에, 펄스부호변조 (PCM)가 있습니다. 이 PCM 는, 사운드 파형을 선형 (비례)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PCM 를 사용하면(자), 각 샘플에 포함되고 있는 수치는, 그 시점의 사운드 압력의 즉시 진폭 에 비례합니다. 그 수치의 상당수는 부호 첨부 정수 또는 부호 없음 정수가 됩니다. PCM 이외의 다른 인코딩으로서 mu-law 및 a-law 가 있습니다. 이러한 인코딩은, 스피치를 녹음하는 경우에 자주(잘) 사용되는 사운드 진폭의 비선형 매핑입니다.

이 클래스에서 작성된 PCM_SIGNED, PCM_UNSIGNED 등의 정적 객체의 1 개를 참조하면(자), 사전에 정의된 인코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압축 오디오 형식이나 부동 소수점의 PCM 샘플등이 새로운 인코딩을 작성해, 이것들을 AudioSystem 클래스에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Encoding 클래스는 static 클래스이기 (위해)때문에, 같은 인코딩 클래스의 모든 AudioFormat 객체는, 같은 클래스가 다른 인스턴스는 아니고, 같은 객체를 참조합니다. 이것은, 2 개의 형식의 인코딩 클래스가 동일한가 확인해 일치시킬 수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AudioFormat , FormatConversionProvider

필드의 개요
static AudioFormat.Encoding ALAW
          a-law 의 encode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static AudioFormat.Encoding PCM_SIGNED
          부호 첨부 리니어 PCM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static AudioFormat.Encoding PCM_UNSIGNED
          부호 없음 리니어 PCM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static AudioFormat.Encoding ULAW
          u-law 의 encode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생성자 의 개요
AudioFormat.Encoding (String  name)
          새로운 인코딩을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equals (Object  obj)
          equals 메소드를 finalize 합니다.
 int hashCode ()
          hashCode 메소드를 finalize 합니다.
 String toString ()
          인코딩의 String 표현을 제공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PCM_SIGNED

public static final AudioFormat.Encoding  PCM_SIGNED
부호 첨부 리니어 PCM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PCM_UNSIGNED

public static final AudioFormat.Encoding  PCM_UNSIGNED
부호 없음 리니어 PCM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ULAW

public static final AudioFormat.Encoding  ULAW
u-law 의 encode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ALAW

public static final AudioFormat.Encoding  ALAW
a-law 의 encode 데이터를 지정합니다.

생성자 의 상세

AudioFormat.Encoding

public AudioFormat.Encoding(String  name)
새로운 인코딩을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인코딩의 새로운 형태의 이름
메소드의 상세

equals

public final boolean equals(Object  obj)
equals 메소드를 finalize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 - 비교 대상의 참조 객체
반환값:
obj 인수로 지정된 객체와 이 객체가 동일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public final int hashCode()
hashCode 메소드를 finalize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이 객체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toString

public final String  toString()
인코딩의 String 표현을 제공합니다. 이 String 는 생성자 에게 건네진 이름과 같습니다. 사전에 정의되고 있는 인코딩의 경우, 그 이름은 인코딩의 변수 (필드) 명과 닮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PCM_SIGNED.toString() 에서는, 이름 「pcm_signed」가 돌려주어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인코딩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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