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security
클래스 IdentityScop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security.Identity 
      상위를 확장 java.security.IdentityScope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Principal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클래스는 현재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클래스의 기능은,java.security.KeyStore 클래스,java.security.cert 패키지, 및 java.security.Principal 클래스로 옮겨졌습니다.

@Deprecated 
public abstract class IdentityScope
extends Identity

이 클래스는 아이덴티티의 스코프를 나타냅니다. 이 클래스는 Identity 자신이기 (위해)때문에, 이름과 범위를 가질 수가 있습니다. 또, 옵션으로서 공개키 및 관련하는 증명서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IdentityScope 는, Signer 를 시작해로 한 모든 종류의 Identity 객체를 포함합니다. 모든 형태의 Identity 객체는, 같은 메소드를 사용해 꺼내, 추가, 삭제를 실시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종류의 아이덴티티의 스코프는, 각 형의 Identity 의 각종의 조작에 대해서 다른 방법을 적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또 실제로 그러한 방법이 요구되는 것에 주의해 주세요.

열쇠와 아이덴티티의 사이에는 1 대 1 의 매핑이 존재해, 아이덴티티의 스코프 근처 1 개의 열쇠의 1 개의 카피 밖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Acme Software, Inc 라고 하는, 사용자가 알고 있는 소프트웨어 출판사가 있다고 합니다. 그 출판사가 1 개의 Identity, 즉 공개키 및 관련하는 증명서세트를 가지는 것으로 합니다. 「Acme Software」라고 하는 이름을 사용해 유효 범위내에서 이름을 붙일 수 있습니다. 그 유효 범위내에서 이름이 붙어 있는 것 외의 Identity 가 같은 공개키를 가질 것은 없습니다. 또, 같은 이름을 가지는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Identity , Signer , Principal , Key , 직렬화 된 형식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IdentityScope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생성자 은, 직렬화인 만큼 사용해, 서브 클래스에서는 사용해야 하지는 않습니다.
  IdentityScope (String  nam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정된 이름을 가지는 새로운 아이덴티티의 스코프를 구축합니다.
  IdentityScope (String  name, IdentityScope  scop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름과 스코프를 지정해 새로운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abstract  void addIdentity (Identity  identity)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의 스코프에 1 개의 아이덴티티를 추가합니다.
 Identity getIdentity (Principal  principal)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정된 주체와 같은 이름의 아이덴티티를 가져옵니다.
abstract  Identity getIdentity (PublicKey  key)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정된 공개키의 아이덴티티를 꺼냅니다.
abstract  Identity getIdentity (String  nam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스코프에 있는 지정된 이름을 가지는 아이덴티티를 (존재하는 경우에) 돌려줍니다.
static IdentityScope getSystemScope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시스템의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돌려줍니다.
abstract  Enumeration <Identity > identities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내의 모든 아이덴티티를 열거한 것을 돌려줍니다.
abstract  void removeIdentity (Identity  identity)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의 유효 범위로부터 1 개의 아이덴티티의 스코프를 삭제합니다.
protected static void setSystemScope (IdentityScope  scop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시스템의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설정합니다.
abstract  int size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에 있는 아이덴티티의 수를 돌려줍니다.
 String toString ()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름, 스코프명,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내의 아이덴티티수를 포함한,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security. Identity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ddCertificate , certificates , equals , getInfo , getName , getPublicKey , getScope , hashCode , identityEquals , removeCertificate , setInfo , setPublicKey , toStr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IdentityScope

protected IdentityScop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생성자 은, 직렬화인 만큼 사용해, 서브 클래스에서는 사용해야 하지는 않습니다.


IdentityScope

public IdentityScope(String  nam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정된 이름을 가지는 새로운 아이덴티티의 스코프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스코프명

IdentityScope

public IdentityScope(String  name,
                     IdentityScope  scope)
              throws KeyManagementException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름과 스코프를 지정해 새로운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스코프명
scope - 새로운 아이덴티티 스코프에 대한 스코프
예외:
KeyManagementException - 스코프내에 같은 이름의 아이덴티티가 벌써 존재하는 경우
메소드의 상세

getSystemScope

public static IdentityScope  getSystemScop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시스템의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시스템의 아이덴티티 스코프
관련 항목:
setSystemScope(java.security.IdentityScope)

setSystemScope

protected static void setSystemScope(IdentityScope  scop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시스템의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설정합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하는 경우, 최초로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SecurityAccess 메소드가 인수로서 "setSystemScope" 를 지정해 불려 가 아이덴티티 스코프를 설정해도 괜찮은지 어떤지를 확인합니다.

파라미터:
scope - 설정되는 스코프
예외:
SecurityException - 시큐리티 매니저가 존재해, 시큐리티 매니저의 checkSecurityAccess 메소드가 아이덴티티 스코프의 설정을 허가하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getSystemScope() , SecurityManager.checkSecurityAccess(java.lang.String)

size

public abstract int siz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에 있는 아이덴티티의 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에 있는 아이덴티티의 수

getIdentity

public abstract Identity  getIdentity(String  name)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스코프에 있는 지정된 이름을 가지는 아이덴티티를 (존재하는 경우에)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name - 꺼내는 대상의 아이덴티티의 이름
반환값:
name 라는 이름의 아이덴티티. 이 스코프에 name 라는 이름의 아이덴티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getIdentity

public Identity  getIdentity(Principal  principal)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정된 주체와 같은 이름의 아이덴티티를 가져옵니다. (주:Identity 는 Principal (주체)를 구현한다).

파라미터:
principal - 꺼내는 대상의 아이덴티티에 대응하는 주체
반환값:
주체와 같은 이름의 아이덴티티. 이 스코프에 같은 이름의 아이덴티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getIdentity

public abstract Identity  getIdentity(PublicKey  key)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정된 공개키의 아이덴티티를 꺼냅니다.

파라미터:
key - 반환되는 아이덴티티에 대한 공개키
반환값:
지정된 열쇠의 아이덴티티. 지정된 열쇠를 가지는 아이덴티티가 이 스코프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addIdentity

public abstract void addIdentity(Identity  identity)
                          throws KeyManagementException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의 스코프에 1 개의 아이덴티티를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identity - 추가되는 아이덴티티
예외:
KeyManagementException - 아이덴티티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이름이 중복 했을 경우, 다른 아이덴티티가 추가하는 아이덴티티와 같은 공개키를 가지고 있는 경우, 또는 다른 예외가 발생했을 경우

removeIdentity

public abstract void removeIdentity(Identity  identity)
                             throws KeyManagementException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의 유효 범위로부터 1 개의 아이덴티티의 스코프를 삭제합니다.

파라미터:
identity - 삭제되는 아이덴티티
예외:
KeyManagementException - 아이덴티티가 없는 경우, 또는 다른 예외가 발생했을 경우

identities

public abstract Enumeration <Identity > identities()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내의 모든 아이덴티티를 열거한 것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내의 모든 아이덴티티를 열거한 것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추천 되고 있지 않습니다.  
이름, 스코프명,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내의 아이덴티티수를 포함한,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Principal 내의 toString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dentity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아이덴티티 스코프의 캐릭터 라인 표현
관련 항목:
SecurityManager.checkSecurityAccess(java.lang.String)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