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
주석형 SuppressWarnings



@Target (value ={TYPE ,FIELD ,METHOD ,PARAMETER ,CONSTRUCTOR ,LOCAL_VARIABLE })
@Retention (value =SOURCE )
public @interface SuppressWarnings

주석을 붙인 요소 ( 및 주석을 붙인 요소에 포함되는 모든 프로그램 요소)로, 이름으로 지정된 컴파일러 경고가 억제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정된 요소의 억제된 경고세트는, 포함되는 모든 요소의 억제된 경고의 슈퍼 세트입니다. 예를 들어, 클래스에 주석을 붙여, 어느 경고를 억제해, 메소드에 주석을 붙여 다른 경고를 억제하면(자), 메소드로 양쪽 모두의 경고가 억제됩니다.

스타일의 점으로부터 말하면(자), 프로그래머는, 유효한 경우, 가장 심도가 있는 상자 요소로 이 주석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의 메소드로 경고를 억제하려면 , 클래스는 아니고 메소드로 주석을 붙일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5

필수 요소의 개요
 String [] value
          주석을 붙일 수 있었던 요소로 컴파일러에 의해 억제되는 경고세트입니다.
 

요소의 상세

value

public abstract String [] value
주석을 붙일 수 있었던 요소로 컴파일러에 의해 억제되는 경고세트입니다. 이름의 중복은 용서됩니다. 2 번째의 이름 및 이름의 연속은 무시됩니다. 인식되지 않는 경고명이 있어도 에러로는 되지 않습니다. 컴파일러는, 인식하지 않는 모든 경고명을 무시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다만, 인식되어 있지 않은 경고명이 주석에 포함되는 경우, 컴파일러가 경고를 발표하는 것은 자유롭습니다.

컴파일러 벤더는, 이 주석의 종류와 함께 지원하는 경고명을 문서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 복수의 컴파일러에 걸쳐서 같은 이름의 경고가 기능하도록(듯이) 협력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