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
클래스 StringBuffer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lang.StringBuffer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Appendable , CharSequence

public final class StringBuffer
extends Object
implements Serializable , CharSequence

thread 세이프인 가변의 캐릭터 라인. 캐릭터 라인 버퍼는 String (와)과 닮아 있습니다만, 변경할 수 있는 점이 다릅니다. 캐릭터 라인 버퍼에는 항상 캐릭터 라인이 포함되고 있습니다만, 캐릭터 라인의 길이와 내용은 특정의 메소드의 호출에 의해 변 갱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라인 버퍼는 복수의 thread에 의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메소드는 필요에 따라서 동기화 되어 특정의 인스턴스에서의 모든 오퍼레이션 배급량이, 관련이 있는 개개의 thread에 의해 행해지는 메소드의 호출의 순서와 일치하는 연속한 순서로 발생하도록(듯이) 동작합니다.

StringBuffer 의 기본적인 오퍼레이션에는,append 메소드 및 insert 메소드가 있어, 이러한 메소드는 어떤 종류의 데이터도 받을 수가 있도록(듯이) overload 되고 있습니다. 메소드는 각각 주어진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해, 캐릭터 라인중의 문자를 캐릭터 라인 버퍼에 추가 또는 삽입합니다. append 메소드는 항상, 버퍼의 말미에게 줄 수 있었던 문자를 추가해,insert 메소드는 지정된 위치에 문자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z 를, 현재 「start」를 포함한 캐릭터 라인 버퍼 객체라고 보는 경우,z.append("le") (은)는 캐릭터 라인 버퍼의 내용이 「startle」가 되도록(듯이) 변경하는데 대해,z.insert(4, "le") 라고 하는 메소드 호출은 캐릭터 라인 버퍼의 내용이 「starlet」가 되도록(듯이) 작용합니다.

일반적으로, sb 가 StringBuffer 의 인스턴스를 참조하고 있는 경우,sb.append(x) (은)는 sb.insert(sb.length(),  x) 와 같은 결과가 됩니다.

처리에 소스 순서가 관련하는 경우 (소스 순서로부터의 추가나 삽입 등), 이 클래스는, 그 처리를 실행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 버퍼와만 동기화해, 소스와는 동기화하지 않습니다.

각 캐릭터 라인 버퍼에는 용량이 있습니다. 캐릭터 라인 버퍼에 포함되는 캐릭터 라인의 길이가 용량을 초과하지 않는 한, 새로운 내부 버퍼 배열을 할당할 필요는 없습니다. 내부 버퍼가 오버플로우 하는 경우, 자동적으로 용량이 증가합니다. JDK 5 이후, 이 클래스는 단일의 thread StringBuilder 에 의해 사용되도록(듯이) 설계된 등가의 클래스에서 추가되고 있습니다. StringBuilder 클래스는, 이 클래스와 같은 처리를 모두 지원하면서도 고속으로 있어, 동기를 실행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은 이 클래스에 우선해 사용될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JDK1. 0
관련 항목:
StringBuilder , String , 직렬화 된 형식

생성자 의 개요
StringBuffer ()
          문자를 가지지 않고, 초기 용량이 16 문자인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StringBuffer (CharSequence  seq)
          지정된 CharSequence 인수와 같은 문자를 포함한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StringBuffer (int capacity)
          문자를 가지지 않고, 지정되었다 초기 용량을 가지는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StringBuffer (String  str)
          지정된 캐릭터 라인의 내용에 초기화된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StringBuffer append (boolean b)
          boolean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char c)
          char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char[] str)
          char 배열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char[] str, int offset, int len)
          char 배열 인수의 부분 배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CharSequence  s)
          지정된 CharSequence (을)를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CharSequence  s, int start, int end)
           지정된 CharSequence 의 서브 순서를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double d)
          double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float f)
          floa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int i)
          in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long lng)
          long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Object  obj)
         Objec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String  str)
          지정된 캐릭터 라인을 이 문자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 (StringBuffer  sb)
          지정된 StringBuffer (을)를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appendCodePoint (int codePoint)
           codePoin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int capacity ()
          현재의 용량을 돌려줍니다.
 char charAt (int index)
          지정된 인덱스 위치에 있다 char 치를 돌려줍니다.
 int codePointAt (int index)
          지정된 인덱스 위치의 문자 (Unicode 코드 포인트)(을)를 돌려줍니다.
 int codePointBefore (int index)
          지정된 인덱스의 전의 문자 (Unicode 코드 포인트)(을)를 돌려줍니다.
 int codePointCount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이 순서의 지정된 텍스트 범위의 Unicode 코드 포인트의 수를 돌려줍니다.
 StringBuffer delete (int start, int end)
          이 순서의 부분 문자 렬내의 문자를 모두 삭제합니다.
 StringBuffer deleteCharAt (int index)
          이 순서내의 지정함 위치에 있는 문자를 삭제합니다.
 void ensureCapacity (int minimumCapacity)
          용량이 지정된 최소치 이상이 되는 것을 보증합니다.
 void getChars (int srcBegin, int srcEnd, char[] dst, int dstBegin)
          이 순서로부터, 카피처의 문자 배열 dst 에 문자를 카피합니다.
 int indexOf (String  str)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int indexOf (String  str, int fromIndex)
          지정된 인덱스 이후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boolean b)
          boolean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char c)
          char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char[] str)
          char 배열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index, char[] str, int offset, int len)
          str 배열 인수의 부분 배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dstOffset, CharSequence  s)
           지정된 CharSequence 를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dstOffset, CharSequence  s, int start, int end)
           지정된 CharSequence 의 서브 순서를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double d)
          double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float f)
          floa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int i)
          2 번째의 in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long l)
          long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Object  obj)
          Objec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문자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Buffer insert (int offset, String  str)
          캐릭터 라인을 이 문자 순서에 삽입합니다.
 int lastIndexOf (String  str)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제일 오른쪽으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int lastIndexOf (String  str, int fromIndex)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마지막에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검색은 지정된 인덱스로부터 개시되어 선두 방향에 행해진다).
 int length ()
          이 캐릭터 라인의 길이를 돌려줍니다.
 int offsetByCodePoints (int index, int codePointOffset)
          codePointOffset 코드 포인트에 의해 지정된 index 로부터의 오프셋(offset)인 이 순서내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StringBuffer replace (int start, int end, String  str)
          이 순서의 부분 문자 열의 문자를, 지정된 String 의 문자에 치환합니다.
 StringBuffer reverse ()
          이 문자 순서가, 역 의 줄 순서의 순서에 치환됩니다.
 void setCharAt (int index, char ch)
          지정된 인덱스정도 치의 문자가 ch 가 되도록(듯이) 설정합니다.
 void setLength (int newLength)
          이 문자 순서의 길이 (을)를 설정합니다.
 CharSequence subSequence (int start, int end)
          이 순서의 사브시 켄스인 신규 문자 순서를 돌려줍니다.
 String substring (int start)
          이 문자 순서에 현재 포함되고 있는 캐릭터 라인의 일부가 들어간 새로운 String 를 돌려줍니다.
 String substring (int start, int end)
          이 순서에 현재 포함 되고 있는 캐릭터 라인의 일부가 들어간 새로운 String 를 돌려줍니다.
 String toString ()
          이 순서의 데이터를 표현하는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void trimToSize ()
          문자 순서에 사용되고 기억 영역을 줄이려고 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으)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StringBuffer

public StringBuffer()
문자를 가지지 않고, 초기 용량이 16 문자인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StringBuffer

public StringBuffer(int capacity)
문자를 가지지 않고, 지정된 초기 용량을 가지는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capacity - 초기 용량
예외:
NegativeArraySizeException - 인수 capacity 하지만 0 미만의 경우

StringBuffer

public StringBuffer(String  str)
지정된 캐릭터 라인의 내용에 초기화된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캐릭터 라인 버퍼의 초기 용량은,16 에 캐릭터 라인 인수의 길이를 더한 것입니다.

파라미터:
str - 버퍼의 초기 내용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tr 하지만 null 의 경우

StringBuffer

public StringBuffer(CharSequence  seq)
지정된 CharSequence 인수와 같은 문자를 포함한 캐릭터 라인 버퍼를 구축합니다. 캐릭터 라인 버퍼의 초기 용량은,16CharSequence 인수의 길이를 더한 것입니다.

지정된 CharSequence 의 길이가 제로 이하의 경우, 용량 16 의 빈 상태(empty)의 버퍼가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seq - 카피 대상의 순서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eq 하지만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5
메소드의 상세

length

public int length()
길이 (문자수)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harSequence 내의 length
반환값:
이 객체에 의해 현재 표현되고 있는 문자 순서의 길이

capacity

public int capacity()
현재의 용량을 돌려줍니다. 이 용량은, 새롭게 삽입되는 문자로 이용 가능한 기억역의 양을 나타냅니다. 그것을 넘으면(자) 할당이 발생합니다.

반환값:
현재의 용량

ensureCapacity

public void ensureCapacity(int minimumCapacity)
용량이 지정된 최소치 이상이 되는 것을 보증합니다. 이 현재의 용량이 인수보다 작은 경우는, 보다 용량의 큰 새로운 내부 배열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용량은 다음의 2 개중 큰 편입니다. minimumCapacity 인수가 정의 값이 아닌 경우, 이 메소드는 아무것도 실시하지 않고 복귀합니다.

파라미터:
minimumCapacity - 보증하고 싶은 최소 용량

trimToSize

public void trimToSize()
문자 순서에 사용되는 기억 영역을 줄이려고 합니다. 버퍼가 현재의 문자의 순서에 필요한 길이보다 긴 경우는 용량이 효율적이 되도록(듯이) 사이즈를 변경합니다. 이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capacity() 메소드에의 후속의 호출로 반환되는 값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5

setLength

public void setLength(int newLength)
이 문자 순서의 길이를 설정합니다. 이 순서는 길이가 인수에 의해 지정된 새로운 문자 순서를 나타내도록(듯이) 변경됩니다. newLength 보다 작은, 부가 아닌 모든 k 에서는, 새로운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의 위치에 있는 문자는,k 하지만 이전의 문자 순서의 길이보다 작은 경우는, 이전의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의 위치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문자 '' 가 됩니다. 즉,newLength 인수가 현재의 길이보다 작은 경우는 newLength 인수에 의해 지정된 길이로 변경됩니다.

newLength 인수가 현재의 길이와 동일한가 큰 경우는, 길이가 newLength 인수가 되도록(듯이), 캐릭터 라인 버퍼에 필요한 만큼의 null 문자 ('\u0000')가 추가됩니다.

newLength 인수는 0 이상이 아니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newLength - 새로운 길이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newLength 인수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
관련 항목:
length()

charAt

public char charAt(int index)
지정된 인덱스 위치에 있는 char 값를 돌려줍니다. 배열의 인덱스부의 경우와 같이, 순서의 최초의 char 값의 인덱스는 0, 다음의 문자의 인덱스는 1 으로 계속됩니다.

인덱스 인수는 0 이상 또한 순서의 길이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인덱스로 지정된 char 치가surrogate의 경우, surrogate치가 돌려주어집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harSequence 내의 charAt
파라미터:
index - char 치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인덱스 위치에 있는 char 치.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index 하지만 0 보다 작은 값, 또는 캐릭터 라인의 길이 이상인 경우
관련 항목:
length()

codePointAt

public int codePointAt(int index)
지정된 인덱스 위치의 문자 (Unicode 코드 포인트)를 돌려줍니다. 인덱스는 char 값 (Unicode 코드 단위)를 참조해, 범위는 0 ~ length() - 1 입니다.

지정된 인덱스로 지정된 char 값이 상위 surrogate 범위에 있는 경우, 거기에 계속되는 인덱스는, 이 순서의 길이 미만입니다. 또, 이후의 인덱스의 char 값이 하위 surrogate 범위에 있는 경우, 이 surrogate 페어에 대응하는 보조 코드 포인트가 돌려주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지정된 인덱스에 있는 char 값이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index - char 치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index 에 있는 문자의 코드 포인트치
도입된 버젼:
1.5

codePointBefore

public int codePointBefore(int index)
지정된 인덱스의 전의 문자 (Unicode 코드 포인트)를 돌려줍니다. 인덱스는 char 값 (Unicode 코드 단위)을 참조해, 범위는 1 ~ length 입니다.

(index - 1) 위치의 char 값이 하위 surrogate의 범위에 있는 경우,(index - 2) 가 부가 아닌 경우,(index - 2) 위치의 char 치가 상위 surrogate의 범위에 있는 경우, surrogate 페어의 보조 코드 포인트치가 돌려주어집니다. index - 1 위치의 char 값이 페어로 되어 있지 않은 하위 또는 상위 surrogate의 경우, surrogate치가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index - 반환되는 코드 포인트에 계속되는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인덱스의 전에 있는 Unicode 코드 포인트치
도입된 버젼:
1.5

codePointCount

public int codePointCount(int beginIndex,
int endIndex)
이 순서의 지정된 텍스트 범위의 Unicode 코드 포인트의 수를 돌려줍니다. 텍스트 범위는, 지정된 beginIndex 로부터 인덱스 endIndex - 1 의 위치의 char 까지입니다. 따라서, 텍스트 범위의 길이 (char 사이)는,endIndex-beginIndex 입니다. 이 순서내에서 페어로 되어 있지 않은 surrogate는, 각각 1 개의 코드 포인트로서 셀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beginIndex - 텍스트 범위내의 최초의 char 에의 인덱스
endIndex - 텍스트 범위내의 마지막 char 의 뒤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텍스트 범위내의 Unicode 코드 포인트의 수
도입된 버젼:
1.5

offsetByCodePoints

public int offsetByCodePoints(int index,
int codePointOffset)
codePointOffset 코드 포인트에 의해 지정된 index (으)로부터의 오프셋(offset)인, 이 순서내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indexcodePointOffset 에 의해 지정된 텍스트 범위내에서 페어로 되어 있지 않은 surrogate는, 각각 1 개의 코드 포인트로서 셀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index - 오프셋(offset)에의 인덱스
codePointOffset - 코드 포인트내의 오프셋(offset)
반환값:
이 순서내의 인덱스
도입된 버젼:
1.5

getChars

public void getChars(int srcBegin,
int srcEnd,
char[] dst,
int dstBegin)
이 순서로부터, 카피처의 문자 배열 dst 에 문자를 카피합니다. 카피되는 최초의 문자의 인덱스는 srcBegin, 카피되는 마지막 문자의 인덱스는 srcEnd-1 입니다. 따라서, 카피되는 문자수는 srcEnd-srcBegin 가 됩니다. 문자는 dst 의 부분 배열에 카피됩니다. 시점의 인덱스는 dstBegin 로, 종점의 인덱스는 다음과 같이 됩니다.

 dstbegin + (srcEnd-srcBegin) - 1

파라미터:
srcBegin - 오프셋(offset)의 카피의 개시
srcEnd - 오프셋(offset)의 카피의 마지막
dst - 데이터를 카피하는 배열
dstBegin - dst 에의 오프셋(offset)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dst 하지만 null 의 경우
IndexOutOfBoundsException - 다음의 어떤 것인가에 들어맞는 경우
  • srcBegin 가 부
  • dstBegin 가 부
  • srcBegin 인수가 srcEnd 인수보다 크다
  • srcEndthis.length()보다 크다
  • dstBegin+srcEnd-srcBegindst.length 보다 크다

setCharAt

public void setCharAt(int index,
char ch)
지정된 인덱스 위치의 문자가 ch 가 되도록(듯이) 설정합니다. 이 순서는,index 의 위치의 문자가 ch 인 것을 제외해, 이전의 문자 순서와 동일한 문자 순서를 표현하도록(듯이) 변경됩니다.

index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 미만이 아니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index - 변경 대상의 문자의 인덱스
ch - 새로운 문자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index 하지만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 혹은 length() 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큰 경우
관련 항목:
length()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Object  obj)
Objec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추가합니다.

인수는,String.valueOf 메소드에 의해 변환되는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파라미터:
obj - Object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관련 항목:
String.valueOf(java.lang.Object) , append(java.lang.String)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String  str)
지정된 캐릭터 라인을 이 문자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 인수의 문자가, 차례로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그 결과, 인수의 길이의 분만큼 이 순서의 길이가 증가합니다. str 하지만 null 의 경우,"null" 의 4 문자가 추가됩니다.

append 메소드의 실행의 직전에 문자 순서에 포함되고 있던 캐릭터 라인의 길이가 n 그리고,kn 보다 작은 경우, 새로운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는 이전의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인수 str 안의 인덱스 k-n 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파라미터:
str - 캐릭터 라인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StringBuffer  sb)
지정된 StringBuffer 를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StringBuffer 인수의 문자가, 차례로 이 StringBuffer 의 내용에 추가됩니다. 그 결과, 인수의 길이의 분만큼 이 StringBuffer 의 길이가 증가합니다. sb 하지만 null 의 경우,"null" 의 4 문자가 이 StringBuffer 에 추가됩니다.

append 메소드의 실행의 직전에 StringBuffer 에 포함되고 있던 이전의 문자 순서의 길이가 n 의 경우, 새로운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는,k 하지만 n 보다 작을 때, 이전의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인수 sb 안의 인덱스 k-n 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이 메소드는,this (추가처) 객체와 동기 합니다만, 소스 (sb) (와)과는 동기 하지 않습니다.

파라미터:
sb - 추가하는 StringBuffer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도입된 버젼:
1.4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CharSequence  s)
지정된 CharSequence 를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CharSequence 인수의 문자는, 차례로 추가되어 인수의 길이의 분만큼 이 순서의 길이가 증가합니다.

이 메소드의 결과는, this.append(s, 0, s.length()); 의 호출과 완전히 같습니다.

이 메소드는, this (추가처) 객체와 동기 합니다만, 소스 (s)와는 동기 하지 않습니다.

snull 의 경우는,"null" 의 4 문자가 추가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ppendable 내의 append
파라미터:
s - 추가되는 CharSequence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도입된 버젼:
1.5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CharSequence  s,
int start,
int end)
지정된 CharSequence 의 서브 순서를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 s 의 문자는 인덱스 start 로부터 시작되어 인덱스 end (이 값을 포함하지 않는다)까지 차례로 이 순서의 내용에 추가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end - start 의 치 분 길어집니다.

append 메소드의 실행의 직전에 문자 순서에 포함되고 있던 캐릭터 라인의 길이가 n 로, k 가 n 보다 작은 경우, 이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는 이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인수 s 에 있는 인덱스 k+start-n 에 있는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snull 의 경우, 이 메소드는 s 파라미터가 "null" 의 4 문자를 포함한 순서였다고 해 문자를 추가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ppendable 내의 append
파라미터:
s - 추가하는 순서
start - 추가되는 서브 순서의 개시 인덱스
end - 추가되는 서브 순서의 종료 인덱스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start 또는 end 가 부, 또는 startend 보다 긴, 또는 ends.length() 보다 긴 경우
도입된 버젼:
1.5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char[] str)
char 배열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배열 인수의 문자는, 이 순서의 내용에 차례로 추가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인수의 길이의 분만큼 증가합니다.

최종적으로는,String.valueOf(char[]) 메소드에 의해 인수가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고 나서,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에 추 가 되었을 경우와 완전히 같은 결과가 됩니다.

파라미터:
str - 추가되는 문자
반환값:
객체에의 참조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char[] str,
int offset,
int len)
char 배열 인수의 부분 배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문자 배열 str 의 문자는, 인덱스 offset 의 위치를 시점으로서 이 순서에 차례로 추가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len 의 값의 분만큼 증가합니다.

최종적으로는,String.valueOf(char[], int, int) 메소드에 의해 인수가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고 나서,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에 추 가 되었을 경우와 완전히 같은 결과가 됩니다.

파라미터:
str - 추가되는 문자
offset - 최초의 char 의 인덱스
len - 추가하는 char
반환값:
객체에의 참조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boolean b)
boolean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는,String.valueOf 메소드에 의해 변환되는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파라미터:
b - boolean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관련 항목:
String.valueOf(boolean) , append(java.lang.String)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char c)
char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는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이 캐릭터 라인 버퍼의 길이는 1 만 증가합니다.

최종적으로는,String.valueOf(char) 메소드에 의해 인수가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고 나서,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에추 가 되었을 경우와 완전히 같은 결과가 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ppendable 내의 append
파라미터:
c - char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int i)
in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는,String.valueOf 메소드에 의해 변환되는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파라미터:
i - int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관련 항목:
String.valueOf(int) , append(java.lang.String)

appendCodePoint

public StringBuffer  appendCodePoint(int codePoint)
codePoin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이 인수는 이 순서의 내용에 추가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Character.charCount(codePoint) 의 분 길어집니다.

최종적으로는,Character.toChars(int) 메소드에 의해 인수가 char 배열에 변환되고 나서, 그 배열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에추 가 되었을 경우와 완전히 같은 결과가 됩니다.

파라미터:
codePoint - Unicode 코드 포인트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도입된 버젼:
1.5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long lng)
long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는,String.valueOf 메소드에 의해 변환되는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파라미터:
lng - long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관련 항목:
String.valueOf(long) , append(java.lang.String)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float f)
floa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는,String.valueOf 메소드에 의해 변환되는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에 추가됩니다.

파라미터:
f - float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관련 항목:
String.valueOf(float) , append(java.lang.String)

append

public StringBuffer  append(double d)
double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추가합니다.

인수는,String.valueOf 메소드에 의해 변환되는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에 추가됩니다.

파라미터:
d - double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관련 항목:
String.valueOf(double) , append(java.lang.String)

delete

public StringBuffer  delete(int start,
int end)
이 순서의 부분 캐릭터 라인내의 문자를 모두 삭제합니다. 부분 캐릭터 라인은, 지정된 start (으)로부터 시작되어, 인덱스 end - 1 의 위치에 있는 문자까지, 혹은 이것에 해당하는 문자가 없는 경우는 순서의 끝까지가 됩니다. startend 가 동일한 경우, 아무것도 변경은 없습니다.

파라미터:
start - 개시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한다)
end - 종료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하지 않는다)
반환값:
이 객체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start 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length() 보다 큰 경우, 혹은 end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2

deleteCharAt

public StringBuffer  deleteCharAt(int index)
이 순서내의 지정된 위치에 있는 문자를 삭제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char 분 짧아집니다.

주의: 임의의 인덱스로 문자가 보조 문자의 경우, 이 메소드는 문자 전체를 삭제하지 않습니다. 보조 문자의 정확한 처리가 필요한 경우는,Character.charCount(thisSequence.codePointAt(index)) (을)를 호출해 삭제하는 char 의 수를 결정해thisSequence (을)를 이 순서로서 주세요.

파라미터:
index - 삭제되는 char 의 인덱스
반환값:
이 객체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index 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 혹은 length() 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2

replace

public StringBuffer  replace(int start,
int end,
String  str)
이 순서의 부분 캐릭터 라인의 문자를, 지정된 String 의 문자에 치환합니다. 부분 캐릭터 라인은, 지정된 start 로부터 시작되어, 인덱스 end - 1 의 위치에 있는 문자까지, 혹은 이것에 해당하는 문자가 없는 경우는 순서의 끝까지가 됩니다. 우선, 부분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삭제되고 나서, 지정된 Stringstart 에 삽입됩니다. 순서는, 지정된 String 가 들어가도록(듯이), 필요에 따라서 길어집니다.

파라미터:
start - 개시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한다)
end - 종료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하지 않는다)
str - 이전의 내용을 치환하는 String
반환값:
이 객체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start 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length() 보다 큰 경우, 혹은 end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2

substring

public String  substring(int start)
문자 순서에 현재 포함되고 있는 캐릭터 라인의 일부가 들어간 새로운 String (을)를 돌려줍니다. 부분 캐릭터 라인은, 지정된 인덱스로부터 시작되어, 이 순서의 끝까지가 됩니다.

파라미터:
start - 개시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한다)
반환값:
새로운 캐릭터 라인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start 가 0 보다 작은 경우, 혹은 이 객체의 길이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2

subSequence

public CharSequence  subSequence(int start,
int end)
이 순서의 서브 순서인 신규 문자 순서를 돌려줍니다.

다음의 폼의 메소드 호출은,

 sb.subSequence(begin,  end)
다음의 호출과 정확하게 같은 동작이 됩니다.
 sb.substring(begin,  end)
이 메소드에 의해, 이 클래스가 CharSequence 인터페이스를 구현 가능하게 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harSequence 내의 subSequence
파라미터:
start - 개시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한다)
end - 종료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하지 않는다)
반환값:
지정된 서브 순서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start 또는 end 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endlength() 보다 큰 경우, 혹은 startend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4

substring

public String  substring(int start,
int end)
이 순서에 현재 포함되고 있는 캐릭터 라인의 일부가 들어간 새로운 String (을)를 돌려줍니다. 부분 캐릭터 라인은, 지정된 start 로부터 시작되어, 인덱스 end - 1 에 있는 문자까지 됩니다.

파라미터:
start - 개시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한다)
end - 종료 인덱스 (이 값을 포함하지 않는다)
반환값:
새로운 캐릭터 라인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start 또는 end 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length() 보다 큰 경우, 혹은 startend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2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index,
char[] str,
int offset,
int len)
str 배열 인수의 부분 배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부분 배열은 지정된 offset 그리고 시작되어,len char (으)로 지정된 문자 몇분의 길이입니다. 부분 배열의 문자는, 이 순서의 index 그리고 나타나는 위치에 삽입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len char 분만 증가합니다.

파라미터:
index - 부분 배열을 삽입하는 위치
str - char 배열
offset - 삽입되는 부분 배열의 최초의 char 의 인덱스
len - 삽입되는 부분 배열의 char
반환값:
이 객체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index 가 0 보다 작은 값 또는 length() 보다 큰 경우,offset 인가 len 가 0 보다 작은 값의 경우, 혹은 (offset+len)str.length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2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Object  obj)
Objec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문자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String.valueOf 메소드의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의 지정된 오프셋(offset)에 삽입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obj - Obect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String.valueOf(java.lang.Object) , insert(int, java.lang.String) ,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String  str)
캐릭터 라인을 이 문자 순서에 삽입합니다.

String 인수의 문자가, 이 순서의 지정된 오프셋(offset) 위치에 차례로 삽입됩니다. 그 위치에 있던 문자는 이동되어 인수의 길이의 분만큼 이 순서의 장 천성 증가합니다. strnull 의 경우는,"null" 의 4 문자가 이 순서에 삽입됩니다.

새로운 문자 순서의 인덱스 k 의 위치에 있는 문자는, 다음의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캐릭터 라인 버퍼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str - 캐릭터 라인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char[] str)
char 배열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배열 인수의 문자는, 이 순서의 offset 그리고 나타나는 위치에 삽입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는 인수의 길이의 분만큼 증가합니다.

최종적으로는,String.valueOf(char[]) 메소드에 의해 인수가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고 나서,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의 offset 그리고 나타나는 위치에 삽 입 되었을 경우와 완전히 같은 결과가 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str - 문자 배열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dstOffset,
CharSequence  s)
지정된 CharSequence 를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CharSequence 인수의 문자는 오프셋(offset)으로 지정된 순서에 차례로 삽입되어 그 위치에 있던 문자를 움직여 이 순서를 인수 s 의 길이만 길게 합니다.

이 메소드의 결과는, 이 객체의 insert(dstOffset, s, 0, s.length()) 메소드를 호출했을 경우와 완전히 같습니다.

snull 의 경우,"null" 의 4 문자가 이 순서에 삽입됩니다.

파라미터:
dstOffset - 오프셋(offset)
s - 삽입되는 순서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의 경우
도입된 버젼:
1.5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dstOffset,
CharSequence  s,
int start,
int end)
지정된 CharSequence 의 서브 순서를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startend 로 지정된 인수 s 의 서브 순서는 차례로 이 순서의 지정된 목적 오프셋(offset)에 삽입됩니다. 그 위치에 있던 문자를 움직여 순서의 길이는 end - start 의 분 길어집니다.

이 순서의 인덱스 k 의 위치에 있는 문자는, 다음의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dst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start 인수는 부는 아니고,end 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end 인수는 start 이상으로, s 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snull 의 경우, 이 메소드는 s 파라미터가 "null" 의 4 문자를 포함한 순서였다고 해 문자를 삽입합니다.

파라미터:
dstOffset - 이 순서의 오프셋(offset)
s - 삽입되는 순서
start - 삽입되는 서브 순서의 개시 인덱스
end - 삽입되는 서브 순서의 종료 인덱스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dstOffset 하지만 부, 또는 this.length() 보다 큰, 또는 start 또는 end 하지만 부, 또는 startend 보다 큰, 또는 end 하지만 s.length() 보다 큰 경우
도입된 버젼:
1.5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boolean b)
boolean 인수의 문자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메소드 String.valueOf 그리고 변환되도록(듯이) 변환되어 이 순서의 offset 로 지정되는 위치에 삽입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b - boolean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String.valueOf(boolean) , insert(int, java.lang.String) ,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char c)
char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이 순서의 offset 그리고 지정되는 위치에 삽입됩니다. 이 순서의 길이가 1 문자분 증가합니다.

최종적으로는,String.valueOf(char) 메소드에 의해 인수가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고 나서,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문자 순서의 offset 그리고 지정되는 위치에 삽 입 되었을 경우와 완전히 같은 결과가 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c - char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int i)
2 번째의 in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String.valueOf 메소드의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의 지정된 오프셋(offset)에 삽입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i - int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String.valueOf(int) , insert(int, java.lang.String) ,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long l)
long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String.valueOf 메소드의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의 offset 그리고 지정된 위치에 삽입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l - long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String.valueOf(long) , insert(int, java.lang.String) ,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float f)
float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String.valueOf 메소드의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의 지정된 오프셋(offset)에 삽입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f - float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String.valueOf(float) , insert(int, java.lang.String) , length()

insert

public StringBuffer  insert(int offset,
double d)
double 인수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이 순서에 삽입합니다.

2 번째의 인수가 String.valueOf 메소드의 경우와 같이 캐릭터 라인에 변환되어 그 캐릭터 라인의 문자가 이 순서의 지정된 오프셋(offset)에 삽입됩니다.

offset 인수는 0 이상으로, 이 순서의 길이에 동일한가 이것보다 작지 않으면 안됩니다.

파라미터:
offset - 오프셋(offset)
d - double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예외:
StringIndexOutOfBoundsException - 오프셋(offset)가 무효인 경우
관련 항목:
String.valueOf(double) , insert(int, java.lang.String) , length()

indexOf

public int indexOf(String  str)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정수는,
 this.toString(). startsWith(str, k)
위의 식이 true 가 되는 것 같은 최소의 k 입니다.

파라미터:
str - 임의의 캐릭터 라인
반환값:
캐릭터 라인 인수가 이 객체내의 부분 캐릭터 라인인 경우는, 해당하는 최초의 부분 캐릭터 라인의 최초의 문자의 인덱스. 부분 캐릭터 라인이 없다 경우는 -1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tr 하지만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indexOf

public int indexOf(String  str,
int fromIndex)
지정된 인덱스 이후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최초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정수는, 다음의 최 소치 k 가 됩니다.
     k >= Math.min(fromIndex, str.length()) &&
this.toString(). startsWith(str, k)
이러한 k 의 값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1 가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str - 검색 대상의 부분 캐릭터 라인
fromIndex - 검색 개시 위치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인덱스로부터 검색을 개시해, 최초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출현하는, 이 캐릭터 라인내의 인덱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tr 하지만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lastIndexOf

public int lastIndexOf(String  str)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제일 오른쪽으로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 "" 의 제일 오른쪽으로 출현한 위치가,this.length() (이)라고 보여집니다. 반환되는 인덱스는,
 this.toString(). startsWith(str, k)
위의 식이 true 가 되는 것 같은 최대의 k 입니다.

파라미터:
str - 검색 대상의 부분 캐릭터 라인
반환값:
캐릭터 라인 인수가 이 객체내의 부분 캐릭터 라인으로서 1 회이상 출현하는 경우는, 해당하는 마지막 부분 캐릭터 라인의 최초의 문자의 인덱스. 부분 캐릭터 라인으로서 출현하지 않는 경우는,-1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tr 하지만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lastIndexOf

public int lastIndexOf(String  str,
int fromIndex)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마지막에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정수는, 이하에 적합하는 최대치 k 입니다.
     k <= Math.min(fromIndex, str.length()) &&
this.toString(). startsWith(str, k)
이러한 k 의 값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1 가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str - 검색 대상의 부분 캐릭터 라인
fromIndex - 검색 개시 위치의 인덱스
반환값:
이 캐릭터 라인내에서, 지정된 부분 캐릭터 라인이 마지막에 출현하는 위치의 인덱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tr 하지만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reverse

public StringBuffer  reverse()
이 문자 순서가, 역의 줄 순서의 순서에 치환됩니다. 순서에 surrogate 페어가 포함되는 경우, 이러한 페어는 1 문자로서 다루어집니다. 즉, 상위-하위 surrogate의 차례는 거꾸로 되지 않습니다. reverse 메소드의 실행전에 문자 순서에 포함되고 있던 이전의 캐릭터 라인의 길이 (char 값의 길이는 아니다)가 n 의 경우, 새로운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k 에 있는 문자는, 이전의 문자 순서내의 인덱스 n-k-1 의 위치에 있던 문자에 동일해집니다.

reverse 조작을 실시하는 경우, 페어로 되어 있지 않은 하위 surrogate 및 상위 surrogate가 조작전에 작성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uDC00\uD800" 를 반대로 하면(자), 유효한 surrogate 페어인 "\uD800\uDC00" 를 작성합니다.

반환값:
이 객체에의 참조
도입된 버젼:
JDK1. 0.2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이 순서의 데이터를 표현하는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새로운 String 객체를 할당해 현재 이 객체가 나타내는 문자 순서를 포함하도록(듯이) 초기화합니다. 마지막으로, 작성된 String (을)를 돌려줍니다. 이 조작의 후에 이 순서를 변경해도,String 의 내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harSequence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문자 순서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Platform
Standard Ed. 6

바 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