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io
클래스 SequenceInputStream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io.InputStream 
      상위를 확장 java.io.SequenceInputStream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Closeable


public class SequenceInputStream
extends InputStream

SequenceInputStream 는, 다른 입력 스트림을 논리적으로 연결한 것을 나타냅니다. 이 메소드는, 입력 스트림을 모아 순서를 붙인 컬렉션으로부터, 초에 그 최초의 스트림을 파일의 마지막까지 읽어들여, 다음에 2 번째로 옮깁니다. 이것을 반복해, 마지막 입력 스트림로 파일의 마지막에 이를 때까지 차례차례 읽어들입니다.

도입된 버젼:
JDK1. 0

생성자 의 개요
SequenceInputStream (Enumeration <? extends InputStream > e)
          인수를 기억해 두는 것으로, 새롭게 작성된 SequenceInputStream 를 초기화합니다.
SequenceInputStream (InputStream  s1, InputStream  s2)
          2 개의 인수를 기억해 두는 것으로, 새롭게 작성된 SequenceInputStream 를 초기화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int available ()
          현재의 기본이 되는 입력 스트림에 대한 메소드의 다음의 호출에 의해, 블록 하지 않고 현재의 기본이 되는 입력 스트림로부터 읽어들일 수가 있는 (또는 스킵 할 수 있다) 추정 바이트수를 돌려줍니다.
 void close ()
          이 입력 스트림을 닫아, 그 스트림에 관련하는 모든 system resource를 해제합니다.
 int read ()
          이 입력 스트림로부터 데이터의 다음의 바이트를 읽어들입니다.
 int read (byte[] b, int off, int len)
          최대 len 바이트까지의 데이터를, 이 입력 스트림로부터 바이트 배열에 읽어들입니다.
 
클래스 java.io. InputStream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mark , markSupported , read , reset , skip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SequenceInputStream

public SequenceInputStream(Enumeration <?  extends InputStream > e)
인수를 기억해 두는 것으로, 새롭게 작성된 SequenceInputStream 를 초기화합니다. 이 인수는, 실행시의 형태가 InputStream 인 객체를 생성하는 Enumeration 가 아니면 안됩니다. 이 SequenceInputStream 로부터 읽히는 바이트를 제공하기 위해서, 열거에 의해 작성된 입력 스트림이 차례로 읽힙니다. 열거로부터의 각 입력 스트림의 read가 끝나면(자), 각각 close 메소드의 호출에 의해 닫혀집니다.

파라미터:
e - 입력 스트림의 열거
관련 항목:
Enumeration

SequenceInputStream

public SequenceInputStream(InputStream  s1,
                           InputStream  s2)
2 개의 인수를 기억해 두는 것으로, 새롭게 작성된 SequenceInputStream 를 초기화합니다. 2 개의 인수는,s1,s2 의 차례로 읽혀 그것에 의해, 이 SequenceInputStream 로부터 읽어들이는 바이트가 제공됩니다.

파라미터:
s1 - 읽어들이는 최초의 입력 스트림
s2 - 읽어들이는 2 번째의 입력 스트림
메소드의 상세

available

public int available()
              throws IOException 
현재의 기본이 되는 입력 스트림에 대한 메소드의 다음의 호출에 의해, 블록 하지 않고 현재의 기본이 되는 입력 스트림로부터 읽어들일 수가 있는 (또는 스킵 할 수 있다) 추정 바이트수를 돌려줍니다. 다음의 호출은, 같은 thread의 경우도 다른 thread의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수의 바이트를 1 회에 읽어들이거나 스킵 하거나 하는 것으로 블록 할 것은 없습니다만, 읽어들이는 또는 스킵 하는 바이트수가 적게 되는 일이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현재의 기본이 되는 입력 스트림의 available 를 단순하게 호출해, 결과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available
반환값:
블록 하지 않고 현재의 기본이 되는 입력 스트림로부터 읽어들일 수가 있는 (또는 스킵 할 수 있다) 추정 바이트수, 또는 이 입력 스트림이 close() 메소드의 호출에 의해 닫혀졌을 경우는 0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도입된 버젼:
JDK1. 1

read

public int read()
         throws IOException 
이 입력 스트림로부터 데이터의 다음의 바이트를 읽어들입니다. 바이트는,0 ~ 255 의 범위의 int 로서 돌려주어집니다.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렀기 때문에 읽어들이는 바이트가 없는 경우는, 값 -1 이 돌려주어집니다. 입력 데이터를 읽어들일 수 있게 되는지, 파일의 마지막이 검출되는지, 또는 예외가 발생할 때까지, 이 메소드는 블록 됩니다.  

이 메소드는, 현재의 서브 스트림로부터 1 문자를 읽어들이려고 합니다. 그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면(자), 현재의 서브 스트림의 close 메소드를 호출해, 다음의 서브 스트림로부터의 read를 개시합니다.

정의: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read
반환값:
데이터의 다음의 바이트.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렀을 경우는 -1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read

public int read(byte[] b,
                int off,
                int len)
         throws IOException 
최대 len 바이트까지의 데이터를, 이 입력 스트림로부터 바이트 배열에 읽어들입니다. len 가 0 이 아닌 경우, 이 메소드는 입력의 적어도 1 바이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될 때까지 블록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바이트는 읽히지 않고,0 이 돌려주어집니다.  

SequenceInputStreamread 메소드는, 현재의 서브 스트림로부터 데이터를 읽어들이려고 합니다. 서브 스트림이 스트림의 마지막에 이르렀기 때문에 문자의 읽어들여에 실패하면(자), 현재의 서브 스트림의 close 메소드를 호출해, 다음의 서브 스트림로부터의 read를 개시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read
파라미터:
b - 데이터의 read처의 버퍼
off - 데이터가 기입해지는 배열 b 의 개시 오프셋(offset)
len - 읽히는 최대 바이트수
반환값:
읽히는 바이트수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bnull 의 경우
IndexOutOfBoundsException - off 가 부의 경우,len 가 부의 경우, 또는 lenb.length - off 보다 큰 경우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관련 항목:
InputStream.read()

close

public void close()
           throws IOException 
이 입력 스트림을 닫아, 그 스트림에 관련하는 모든 system resource를 해제합니다. 닫혀진 SequenceInputStream 는 입력 처리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또, 다시 열 수도 있습니다.  

이 스트림이 열거로부터 작성되었을 경우,close 메소드가 복귀하기 전에, 나머지의 모든 요소가 열거로부터 요구되어 닫혀집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loseable 내의 clos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InputStream 내의 close
예외:
IOException -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