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xml.ws
인터페이스 WebServiceContext



public interface WebServiceContext

WebServiceContext 는, 처리하는 요구에 대해서 상대적인 메세지 문맥 및 시큐리티 정보에, Web 서비스단점구현 클래스를 액세스 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일반적으로,WebServiceContext 는,Resource 주석을 사용해 단 점구현 클래스에 주입됩니다.

도입된 버젼:
JAX-WS 2.0
관련 항목:
Resource

메소드의 개요
 MessageContext getMessageContext ()
          이 메소드가 불려 갔을 때에 처리되고 있는 요구의 MessageContext 를 돌려줍니다.
 Principal getUserPrincipal ()
          현재 처리되고 있는 요구의 송신자를 식별하는 Principal 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UserInRole (String  role)
          인증된 사용자가 지정된 논리 롤에 포함될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boolean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MessageContext

MessageContext  getMessageContext()
이 메소드가 불려 갔을 때에 처리되고 있는 요구의 MessageContext 를 돌려줍니다. APPLICATION 스코프를 가지는 프로퍼티만이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가시입니다.

반환값:
MessageContext 메세지 문맥
예외:
IllegalStateException - 요구가 처리되어 있지 않을 때에 이 메소드가 불려 갔을 경우, 이 예외가 throw 되는
관련 항목:
MessageContext , MessageContext.Scope , IllegalStateException

getUserPrincipal

Principal  getUserPrincipal()
현재 처리되고 있는 요구의 송신자를 식별하는 Principal 를 돌려줍니다. 송신자가 인증되지 않는 경우,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Principal Principal 객체
예외:
IllegalStateException - 요구가 처리되어 있지 않을 때에 이 메소드가 불려 갔을 경우, 이 예외가 throw 되는
관련 항목:
Principal , IllegalStateException

isUserInRole

boolean isUserInRole(String  role)
인증된 사용자가 지정된 논리 롤에 포함될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boolean 를 돌려줍니다. 사용자가 인증되지 않는 경우, 이 메소드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role - 롤의 이름을 지정하는 String
반환값:
요구의 송신자가 주어진 롤에 속할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boolean
예외:
IllegalStateException - 요구가 처리되어 있지 않을 때에 이 메소드가 불려 갔을 경우, 이 예외가 throw 된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