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text.html.parser
클래스 ContentModel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text.html.parser.ContentModel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public final class ContentModel
extends Object
implements Serializable

컨텐츠 모델의 표현입니다. 컨텐츠 모델은, 기본적으로, 제한부의 BNF 식입니다. 이것은, 컨텐츠 모델은 결정성을 가지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이유로부터의 제한입니다. 즉, 컨텐츠 모델을 유한 상태 자동 장치로서 표현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세한 것은, 「SGML handbook」556 페이지의 부록 H (Annex H)를 참조해 주세요.


필드의 개요
 Object content
          컨텐츠입니다.
 ContentModel next
          ', '식, '|'식, 또는 '&'식안에 있는 다음의 컨텐츠 모델입니다.
 int type
          타입입니다.
 
생성자 의 개요
ContentModel ()
           
ContentModel (Element  content)
          요소의 컨텐츠 모델을 작성합니다.
ContentModel (int type, ContentModel  content)
          특정의 형태의 컨텐츠 모델을 작성합니다.
ContentModel (int type, Object  content, ContentModel  next)
          특정의 형태의 컨텐츠 모델을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empty ()
          컨텐츠 모델이 빈 상태(empty)의 입력 스트림과 일치하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Element first ()
          다음의 요소를 돌려줍니다.
 boolean first (Object  token)
          token 가 입력 스트림의 최초의 토큰이 되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void getElements (Vector <Element > elemVec)
          이 contentModel 의 일부인 요소의 리스트를 사용해, elemVec 를 갱신합니다.
 String toString ()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type

public int type
타입입니다. '*', '? ', '+', ', ', '|', '&'의 어떤 것인가입니다.


content

public Object  content
컨텐츠입니다. Element 또는 ContentModel 입니다.


next

public ContentModel  next
', '식, '|'식, 또는 '&'식안에 있는 다음의 컨텐츠 모델입니다.

생성자 의 상세

ContentModel

public ContentModel()

ContentModel

public ContentModel(Element  content)
요소의 컨텐츠 모델을 작성합니다.


ContentModel

public ContentModel(int type,
                    ContentModel  content)
특정의 형태의 컨텐츠 모델을 작성합니다.


ContentModel

public ContentModel(int type,
                    Object  content,
                    ContentModel  next)
특정의 형태의 컨텐츠 모델을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empty

public boolean empty()
컨텐츠 모델이 빈 상태(empty)의 입력 스트림과 일치하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getElements

public void getElements(Vector <Element > elemVec)
이 contentModel 의 일부인 요소의 리스트를 사용해, elemVec 를 갱신합니다.


first

public boolean first(Object  token)
token 가 입력 스트림의 최초의 토큰이 되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first

public Element  first()
다음의 요소를 돌려줍니다.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캐릭터 라인으로 변환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객체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