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앞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java.lang.Object javax.swing.LookAndFeel javax.swing.plaf.multi.MultiLookAndFeel
public class MultiLookAndFeel
복수의 UI 를 동시에 컴퍼넌트에 관련지을 수가 있는 다중 Look & Feel 입니다. 1 번째의 Look & Feel 를 「디폴트」의 Look & Feel 라고 불러, 그 이외를 「보조적」인 Look & Feel 라고 부릅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Using the Multiplexing Look and Feel」를 참조해 주세요.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UIManager.addAuxiliaryLookAndFeel(javax.swing.LookAndFeel)
,
javax.swing.plaf.multi
생성자 의 개요 | |
---|---|
MultiLookAndFeel ()
|
메소드의 개요 | |
---|---|
static ComponentUI |
createUIs (ComponentUI mui,
Vector uis,
JComponent target)
target 컴퍼넌트를 표시하기 위해서 필요한 ComponentUI 객체를 작성해, 객체를 uis 벡터에 배치해, 컴퍼넌트의 UI 를 가장 적절히 표현하는 ComponentUI 객체를 돌려줍니다. |
UIDefaults |
getDefaults ()
Look & Feel 고유의 디폴트 값를 작성해, 초기화해 돌려줍니다. |
String |
getDescription ()
이 Look & Feel 에 대한 1 행의 설명을 돌려줍니다. |
String |
getID ()
이 Look & Feel 를 식별하는 캐릭터 라인을, 어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에서의 사용에 적절한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
String |
getName ()
이 Look & Feel 를 식별하는 캐릭터 라인을, 메뉴에서의 사용에 적절한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
boolean |
isNativeLookAndFeel ()
false 를 돌려줍니다. |
boolean |
isSupportedLookAndFeel ()
true 를 돌려줍니다. |
protected static ComponentUI [] |
uisToArray (Vector uis)
배열을 생성해, 건네받는 벡터의 UI 객체를 배열에 삽입한 뒤, 그 배열을 돌려줍니다. |
클래스 javax.swing. LookAndFeel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
---|
getDesktopPropertyValue , getDisabledIcon , getDisabledSelectedIcon , getLayoutStyle , getSupportsWindowDecorations , initialize , installBorder , installColors , installColorsAndFont , installProperty , loadKeyBindings , makeComponentInputMap , makeIcon , makeInputMap , makeKeyBindings , provideErrorFeedback , toString , uninitialize , uninstallBorder |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
---|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
생성자 의 상세 |
---|
public MultiLookAndFeel()
메소드의 상세 |
---|
public String getName()
LookAndFeel
내의 getName
public String getID()
LookAndFeel
내의 getID
public String getDescription()
LookAndFeel
내의 getDescription
public boolean isNativeLookAndFeel()
false
를 돌려줍니다. 이 Look & Feel 는, 어느 플랫폼에도 네이티브가 아닙니다.
LookAndFeel
내의 isNativeLookAndFeel
false
public boolean isSupportedLookAndFeel()
true
를 돌려줍니다. 이 Look & Feel 는, 어느 플랫폼으로도 허가됩니다.
LookAndFeel
내의 isSupportedLookAndFeel
true
UIManager.setLookAndFeel(javax.swing.LookAndFeel)
public UIDefaults getDefaults()
ComponentUI
클래스명에 매핑 하는 것만으로 구성됩니다.
LookAndFeel
내의 getDefaults
UIDefaults
객체JComponent.getUIClassID()
public static ComponentUI createUIs(ComponentUI mui, Vector uis, JComponent target)
target
컴퍼넌트를 표시하기 위해서 필요한 ComponentUI
객체를 작성해, 객체를 uis
벡터에 배치해, 컴퍼넌트의 UI 를 가장 적절히 표현하는 ComponentUI
객체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현재 사용중의 디폴트 Look & Feel 와 보조적인 Look & Feel 의 모두로 getDefaults(). getUI(target)
를 호출해,ComponentUI
객체를 찾아냅니다. 이 메소드가 uis
벡터에 최초로 추가한 UI 객체가 디폴트 Look & Feel 에 사용됩니다.
이 메소드는,MultiXxxxUI
클래스의 createUI
메소드에 의해 불려 갑니다.
mui
- target
컴퍼넌트의 UI 를
완전하게 표현한다
ComponentUI
객체.
이것은, 몇개의 MultiXxxxUI
클래스의
인스턴스로 하는uis
- Vector
.
일반적으로,mui
인수의
uis
필드target
- mui
에 의해 표현되는 UI 를 가지는 컴퍼넌트
mui
,
그렇지 않은 경우는 디폴트의 Look & Feel 의 UI 객체를 돌려준다.
디폴트의 UI 객체가 발견되지 않았던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UIManager.getAuxiliaryLookAndFeels()
,
UIDefaults.getUI(javax.swing.JComponent)
,
MultiButtonUI.uis
,
MultiButtonUI.createUI(javax.swing.JComponent)
protected static ComponentUI [] uisToArray(Vector uis)
uis
가 null 의 경우, 이 메소드는 0 의 요소를 가지는 배열을 돌려줍니다. uis
가 빈 상태(empty)의 벡터의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줍니다. uis
벡터내의 객체가 ComponentUI
의 형태가 아닌 경우는, 실행시 에러가 발생합니다.
uis
- ComponentUI
객체를 보관 유지하는 벡터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앞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