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plaf.multi
클래스 MultiLookAndFeel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LookAndFeel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multi.MultiLookAndFeel


public class MultiLookAndFeel
extends LookAndFeel

복수의 UI 를 동시에 컴퍼넌트에 관련지을 수가 있는 다중 Look & Feel 입니다. 1 번째의 Look & Feel 를 「디폴트」의 Look & Feel 라고 불러, 그 이외를 「보조적」인 Look & Feel 라고 부릅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Using the Multiplexing Look and Feel」를 참조해 주세요.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관련 항목:
UIManager.addAuxiliaryLookAndFeel(javax.swing.LookAndFeel) , javax.swing.plaf.multi

생성자 의 개요
MultiLookAndFeel ()
           
 
메소드의 개요
static ComponentUI createUIs (ComponentUI  mui, Vector  uis, JComponent  target)
          target 컴퍼넌트를 표시하기 위해서 필요한 ComponentUI 객체를 작성해, 객체를 uis 벡터에 배치해, 컴퍼넌트의 UI 를 가장 적절히 표현하는 ComponentUI 객체를 돌려줍니다.
 UIDefaults getDefaults ()
          Look & Feel 고유의 디폴트 값를 작성해, 초기화해 돌려줍니다.
 String getDescription ()
          이 Look & Feel 에 대한 1 행의 설명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ID ()
          이 Look & Feel 를 식별하는 캐릭터 라인을, 어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에서의 사용에 적절한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이 Look & Feel 를 식별하는 캐릭터 라인을, 메뉴에서의 사용에 적절한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boolean isNativeLookAndFeel ()
          fals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SupportedLookAndFeel ()
          true 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static ComponentUI [] uisToArray (Vector  uis)
          배열을 생성해, 건네받는 벡터의 UI 객체를 배열에 삽입한 뒤, 그 배열을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x.swing. LookAndFeel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getDesktopPropertyValue , getDisabledIcon , getDisabledSelectedIcon , getLayoutStyle , getSupportsWindowDecorations , initialize , installBorder , installColors , installColorsAndFont , installProperty , loadKeyBindings , makeComponentInputMap , makeIcon , makeInputMap , makeKeyBindings , provideErrorFeedback , toString , uninitialize , uninstallBorder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MultiLookAndFeel

public MultiLookAndFeel()
메소드의 상세

getName

public String  getName()
이 Look & Feel 를 식별하는 캐릭터 라인을, 메뉴에서의 사용에 적절한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getName
반환값:
「Multiplexing Look and Feel」등의 캐릭터 라인

getID

public String  getID()
이 Look & Feel 를 식별하는 캐릭터 라인을, 어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에서의 사용에 적절한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getID
반환값:
「Multiplex」

getDescription

public String  getDescription()
이 Look & Feel 에 대한 1 행의 설명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getDescription
반환값:
「Allows multiple UI instances per component instance」 등 설명을 기술하는 캐릭터 라인

isNativeLookAndFeel

public boolean isNativeLookAndFeel()
false 를 돌려줍니다. 이 Look & Feel 는, 어느 플랫폼에도 네이티브가 아닙니다.

정의: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isNativeLookAndFeel
반환값:
false

isSupportedLookAndFeel

public boolean isSupportedLookAndFeel()
true 를 돌려줍니다. 이 Look & Feel 는, 어느 플랫폼으로도 허가됩니다.

정의: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isSupportedLookAndFeel
반환값:
true
관련 항목:
UIManager.setLookAndFeel(javax.swing.LookAndFeel)

getDefaults

public UIDefaults  getDefaults()
Look & Feel 고유의 디폴트 값를 작성해, 초기화해 돌려줍니다. 이 Look & Feel 에서는, 디폴트 값는, 「ButtonUI」등의 UI 클래스 ID 를 「javax.swing.plaf.multi.MultiButtonUI」등의 ComponentUI 클래스명에 매핑 하는 것만으로 구성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getDefaults
반환값:
초기화된 UIDefaults 객체
관련 항목:
JComponent.getUIClassID()

createUIs

public static ComponentUI  createUIs(ComponentUI  mui,
                                    Vector  uis,
                                    JComponent  target)
target 컴퍼넌트를 표시하기 위해서 필요한 ComponentUI 객체를 작성해, 객체를 uis 벡터에 배치해, 컴퍼넌트의 UI 를 가장 적절히 표현하는 ComponentUI 객체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현재 사용중의 디폴트 Look & Feel 와 보조적인 Look & Feel 의 모두로 getDefaults(). getUI(target) 를 호출해,ComponentUI 객체를 찾아냅니다. 이 메소드가 uis 벡터에 최초로 추가한 UI 객체가 디폴트 Look & Feel 에 사용됩니다.

이 메소드는,MultiXxxxUI 클래스의 createUI 메소드에 의해 불려 갑니다.

파라미터:
mui - target 컴퍼넌트의 UI 를 완전하게 표현한다 ComponentUI 객체. 이것은, 몇개의 MultiXxxxUI 클래스의 인스턴스로 하는
uis - Vector. 일반적으로,mui 인수의 uis 필드
target - mui 에 의해 표현되는 UI 를 가지는 컴퍼넌트
반환값:
컴퍼넌트가 보조 UI 객체를 가지는 경우는 mui, 그렇지 않은 경우는 디폴트의 Look & Feel 의 UI 객체를 돌려준다. 디폴트의 UI 객체가 발견되지 않았던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
관련 항목:
UIManager.getAuxiliaryLookAndFeels() , UIDefaults.getUI(javax.swing.JComponent) , MultiButtonUI.uis , MultiButtonUI.createUI(javax.swing.JComponent)

uisToArray

protected static ComponentUI [] uisToArray(Vector  uis)
배열을 생성해, 건네받는 벡터의 UI 객체를 배열에 삽입한 뒤, 그 배열을 돌려줍니다. uis 가 null 의 경우, 이 메소드는 0 의 요소를 가지는 배열을 돌려줍니다. uis 가 빈 상태(empty)의 벡터의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줍니다. uis 벡터내의 객체가 ComponentUI 의 형태가 아닌 경우는, 실행시 에러가 발생합니다.

파라미터:
uis - ComponentUI 객체를 보관 유지하는 벡터
반환값:
건네받는 벡터와 같은 배열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