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plaf.basic
클래스 BasicTextUI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Component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Text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basic.BasicTextUI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ViewFactory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BasicEditorPaneUI , BasicTextAreaUI , BasicTextFieldUI , DefaultTextUI


public abstract class BasicTextUI
extends TextUI
implements ViewFactory

텍스트 컴퍼넌트의 Look & Feel 의 기초가 되는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는,JTextComponent 의 확장을 위한 Look & Feel 를 작성할 경우에 편리한, 에디터의 뷰 및 콘트롤러의 기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많은 경우, 상태는 관련하는 JTextComponent 에 바운드 프로퍼티으로서 보관 유지되고 있어 UI 에서는 각 프로퍼티의 디폴트 값가 인스톨 됩니다. 이 디폴트의 동작에 의해, 모든 프로퍼티에 대해서 값이 인스톨 됩니다만, 일반적으로, Look & Feel 의 구현에서는 한층 더 많은 일을 합니다. Look & Feel 의 구현에 의해, 적어도 키 바인딩이 인스톨 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또, JTextComponent 에 관련한 DocumentAbstractDocument 의 서브 클래스인 경우, 이 클래스는 병행 지원도 제공합니다. View 또는 View 계층에의 액세스는, 모델을 변경하는 thread와 draw 하고 싶은 모델과 뷰간의 좌표변화를 행하거나하기 위한 Swing 이벤트 thread와의 사이에 직렬화 됩니다. 르트뷰에 액세스 하려면 , 최초로 AbstractDocument 의 읽기 락을 취득해, 그 락을 최종 블록으로 해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할 필요가 있는 중요한 메소드는, UIManager 로부터 디폴트의 값을 꺼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되는 키의 기초인 getPropertyPrefix() 메소드입니다. 취득한 캐릭터 라인은, 이름의 특정의 Look & Feel 부분 (Metal, Motif 등)이 없는 TextUI 의 형태 (TextField, TextArea 등)를 반영합니다.  

모델의 뷰를 구축하려면 , 다음에 나타내는 방법의 어느쪽이든을 사용합니다.

  1. 1 개의 방법은, 단순하게 UI 로 ViewFactory 인터페이스를 다시 정의하는 것 입니다. 디폴트에서는, 이 UI 는 그 자체가 View 의 구현의 팩토리로서 동작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팩토리에 편리합니다. 이 방법을 실행하려면 ,create(javax.swing.text.Element) 메소드를 다시 구현합니다.
  2. 한층 더 복잡한 문서를 작성하는 경우의 일반적인 방법은, EditorKit 의 구현이 팩토리를 돌려주도록(듯이) 하는 것입니다. EditorKit 는 어떤 종류의 문서를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을 모두 연결시키므로, 일반적으로, 팩토리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 경우, 팩토리는 EditorKit 의 구현에 의해 작성됩니다.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static class BasicTextUI.BasicCaret
           
static class BasicTextUI.BasicHighlighter
           
 
생성자 의 개요
BasicTextUI ()
          새로운 UI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View create (Element  elem)
          요소의 뷰를 작성합니다.
 View create (Element  elem, int p0, int p1)
          요소의 뷰를 작성합니다.
protected  Caret createCaret ()
          caret에 사용하는 객체를 작성합니다.
protected  Highlighter createHighlighter ()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객체를 작성합니다.
protected  Keymap createKeymap ()
          텍스트 컴퍼넌트에 사용하는 키 맵을 작성해, 거기에 필요한 바인딩을 인스톨 합니다.
 void damageRange (JTextComponent  tc, int p0, int p1)
          모델내의 지정된 일부분에 대응하는 뷰의 부분이 draw 다시 합니다.
 void damageRange (JTextComponent  t, int p0, int p1, Position.Bias  p0Bias, Position.Bias  p1Bias)
          모델내의 지정된 일부분에 대응하는 뷰의 부분이 draw 다시 합니다.
protected  JTextComponent getComponent ()
          이 UI 의 구현에 관련한 텍스트 컴퍼넌트를 가져옵니다.
 EditorKit getEditorKit (JTextComponent  tc)
          UI 의 EditorKit 를 가져옵니다.
protected  String getKeymapName ()
          이 UI 에 디폴트로 인스톨 또는 사용되는 키 맵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Dimension getMaximumSize (JComponent  c)
          에디터 컴퍼넌트의 최대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Dimension getMinimumSize (JComponent  c)
          에디터 컴퍼넌트의 최소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int getNextVisualPositionFrom (JTextComponent  t, int pos, Position.Bias  b, int direction, Position.Bias [] biasRet)
          caret가 배치될 가능성이 있는, 시각적으로 나타내진 다음의 모델 위치를 결정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Dimension getPreferredSize (JComponent  c)
          에디터 컴퍼넌트의 적절한 사이즈를 가져옵니다.
protected abstract  String getPropertyPrefix ()
          UIManager 를 개입시켜 프로퍼티을 참조하기 위한 키로서 사용되는 이름을 돌려줍니다.
 View getRootView (JTextComponent  tc)
          모델이 공간적으로 어떻게 표현되고 있는지를 판정하기 위해서 횡단(traverse) 할 수 있는, 관련한 텍스트 컴퍼넌트 (즉 계층 루트)를 할당할 수 있었던 View 를 가져옵니다.
 String getToolTipText (JTextComponent  t, Point  pt)
          건네받은 위치에서 툴 팁으로 해서 사용되는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protected  Rectangle getVisibleEditorRect ()
          루트 View 로 지정하는 할당을 가져옵니다.
protected  void installDefaults ()
          폰트, foreground, 백그라운드, caret의 색, 선택의 색, 선택된 텍스트의 색, 무효가 된 텍스트의 색, 경계의 색등의 컴퍼넌트 프로퍼티을 초기화합니다.
protected  void installKeyboardActions ()
           
protected  void installListeners ()
          UI 의 청취자를 인스톨 합니다.
 void installUI (JComponent  c)
          컴퍼넌트의 UI 를 인스톨 합니다.
protected  void modelChanged ()
          모델의 변경에 플래그를 세웁니다.
 Rectangle modelToView (JTextComponent  tc, int pos)
          모델내의 지정된 위치를, 뷰 좌표 체계내의 장소로 변환합니다.
 Rectangle modelToView (JTextComponent  tc, int pos, Position.Bias  bias)
          모델내의 지정된 위치를, 뷰 좌표 체계내의 장소로 변환합니다.
 void paint (Graphics  g, JComponent  c)
          인터페이스를 그립니다.
protected  void paintBackground (Graphics  g)
          뷰의 백그라운드를 그립니다.
protected  void paintSafely (Graphics  g)
          이 thread의 뷰로부터 모델이 변경되지 않는다고 하는 보증 첨부로, 안전하게 인터페이스를 그립니다.
protected  void propertyChange (PropertyChangeEvent  evt)
          이 메소드는, 관련하는 JTextComponent 의 바운드 프로퍼티이 변경되었을 때에 불려 갑니다.
protected  void setView (View  v)
          뷰 계층의 현재의 루트를 설정해, invalidate()를 호출합니다.
protected  void uninstallDefaults ()
          null 에 명시적으로 오버라이드(override)되어 있지 않은 컴퍼넌트 프로퍼티을 설정합니다.
protected  void uninstallKeyboardActions ()
           
protected  void uninstallListeners ()
          UI 의 청취자를 언인스톨합니다.
 void uninstallUI (JComponent  c)
          컴퍼넌트의 UI 를 언인스톨합니다.
 void update (Graphics  g, JComponent  c)
          슈퍼 클래스는 제어 불가능한 방법으로 백그라운드를 그립니다.
 int viewToModel (JTextComponent  tc, Point  pt)
          뷰 좌표 체계내의 지정된 장소를, 모델내의 가장 가까운 위치로 변환합니다.
 int viewToModel (JTextComponent  tc, Point  pt, Position.Bias [] biasReturn)
          뷰 좌표 체계내의 지정된 장소를, 모델내의 가장 가까운 위치로 변환합니다.
 
클래스 javax.swing.plaf. ComponentUI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ontains , createUI , getAccessibleChild , getAccessibleChildrenCount , getBaseline , getBaselineResizeBehavior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BasicTextUI

public BasicTextUI()
새로운 UI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createCaret

protected Caret  createCaret()
caret에 사용하는 객체를 작성합니다. 디폴트에서는, BasicCaret 의 인스턴스가 생성됩니다. 이 메소드를 다시 정의하면(자), InputPosition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것 외의 클래스, 또는 JCaret 의 서브 클래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caret 객체

createHighlighter

protected Highlighter  createHighlighter()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객체를 작성합니다. 디폴트에서는, BasicHighlighter 의 인스턴스가 생성됩니다. 이 메소드를 다시 정의하면(자), Highlight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것 외의 클래스, 또는 DefaultHighlighter 의 서브 클래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하이 라이터

getKeymapName

protected String  getKeymapName()
이 UI 에 디폴트로 인스톨 또는 사용되는 키 맵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이것은, 클래스명에 근거해 이름을 작성하기 위해서 구현됩니다. 이름은, 패키지의 접두사가 삭제된 클래스명입니다.

반환값:
이름

createKeymap

protected Keymap  createKeymap()
텍스트 컴퍼넌트에 사용하는 키 맵을 작성해, 거기에 필요한 바인딩을 인스톨 합니다. 디폴트에서는, 키 맵은 이 형태의 TextUI 의 모든 인스턴스로 공유됩니다. 키 맵의 이름은, getKeymapName 메소드로 정의됩니다. 키 맵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는, JTextComponent 의 DEFAULT_KEYMAP 가 사용됩니다.  

키 맵을 작성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바인딩세트는,getPropertyPrefix() 메소드와 캐릭터 라인 . keyBindings 를 결합한 키를 사용해 UIManager 로부터 취득됩니다. 형태는,JTextComponent.KeyBinding[] 이다고 보여집니다.

반환값:
키 맵
관련 항목:
getKeymapName() , JTextComponent

propertyChange

protected void propertyChange(PropertyChangeEvent  evt)
이 메소드는, 관련하는 JTextComponent 의 바운드 프로퍼티이 변경되었을 때에 불려 갑니다. 이것은, UI 가 JTextComponent 의 서브 클래스의 바운드 프로퍼티을 어떻게 표시하는지를 반영하기 위해서 UI 의 구현에 의해 변경되는 훅입니다. 이 메소드는, 구현되어도 아무것도 실행하지 않습니다. 즉, JTextComponent 자체에서의 프로퍼티에 대한 응답은, 이 메소드의 호출전에 처리됩니다. 이 구현은, 편집 가능한 상태나 유효한 상태가 변경되었을 경우에, 텍스트 컴퍼넌트의 백그라운드를 갱신합니다.

파라미터:
evt - 프로퍼티 변경 이벤트

getPropertyPrefix

protected abstract String  getPropertyPrefix()
UIManager 를 개입시켜 프로퍼티을 참조하기 위한 키로서 사용되는 이름을 돌려줍니다. 이 이름은, 모든 표준 텍스트 프로퍼티의 접두사로서 사용됩니다.

반환값:
이름

installDefaults

protected void installDefaults()
폰트, foreground, 백그라운드, caret의 색, 선택의 색, 선택된 텍스트의 색, 무효가 된 텍스트의 색, 경계의 색등의 컴퍼넌트 프로퍼티을 초기화합니다. 폰트, foreground, 백그라운드의 프로퍼티은 현재의 값이 null 또는 UIResource 의 경우에만 설정되어 다른 프로퍼티은 현재의 값이 null 의 경우로 설정됩니다.

관련 항목:
uninstallDefaults() , 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uninstallDefaults

protected void uninstallDefaults()
null 에 명시적으로 오버라이드(override)되어 있지 않은 컴퍼넌트 프로퍼티을 설정합니다. 현재의 값이 UIResouce 가 아니면, 프로퍼티은 오버라이드(override) 되었다고 판단됩니다.

관련 항목:
installDefaults() , un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installListeners

protected void installListeners()
UI 의 청취자를 인스톨 합니다.


uninstallListeners

protected void uninstallListeners()
UI 의 청취자를 언인스톨합니다.


installKeyboardActions

protected void installKeyboardActions()

uninstallKeyboardActions

protected void uninstallKeyboardActions()

paintBackground

protected void paintBackground(Graphics  g)
뷰의 백그라운드를 그립니다. 이 메소드는, 관련하는 컴퍼넌트로 isOpaque()가 true 의 경우에만 불려 갑니다. 디폴트에서는, 컴퍼넌트의 백그라운드 칼라를 그립니다.

파라미터:
g - 그래픽스 문맥

getComponent

protected final JTextComponent  getComponent()
이 UI 의 구현에 관련한 텍스트 컴퍼넌트를 가져옵니다. 이것은, UI 가 인스톨 될 때까지 null 가 됩니다.

반환값:
에디터 컴퍼넌트

modelChanged

protected void modelChanged()
모델의 변경에 플래그를 세웁니다. 이 메소드는, 모델이 변경되면(자) 불려 갑니다. 관련하는 모델의 디폴트의 루트 요소를 나타내도록(듯이), 뷰 계층을 재구축 하기 위해서 구현됩니다.


setView

protected final void setView(View  v)
뷰 계층의 현재의 루트를 설정해, invalidate()를 호출합니다. 아이 컴퍼넌트가 있는 경우, 그것들은 삭제됩니다. 즉, 그것들은 뷰에 파묻힌 컴퍼넌트로부터 파생하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파라미터:
v - 르트뷰

paintSafely

protected void paintSafely(Graphics  g)
이 thread의 뷰로부터 모델이 변경되지 않는다고 하는 보증 첨부로, 안전하게 인터페이스를 그립니다. 이 메소드는, 후방에서 전방을 향해 draw 하면서 다음 일을 실행합니다.
  1. 컴퍼넌트가 불투명과 마크 되고 있는 경우, 백그라운드는 컴퍼넌트의 현재의 백그라운드 칼라로 페인트 된다
  2. 하이라이트 (존재하는 경우)가 페인트 된다
  3. 뷰 계층이 페인트 된다
  4. caret가 페인트 된다

파라미터:
g - 그래픽스 문맥

installUI

public void installUI(JComponent  c)
컴퍼넌트의 UI 를 인스톨 합니다. 이 메소드는, 다음 일을 실행합니다.
  1. 관련하는 컴퍼넌트를 불투명하게 설정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인 경우이며, 서브 클래스에서 또는 JTextComponent 로 직접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다. 이것에 의해, 컴퍼넌트의 백그라운드 칼라가 페인트 된다
  2. 관련하는 컴퍼넌트에 디폴트의 caret 및 하이 라이터를 인스톨 한다
  3. 에디터 및 모델에 접속한다. 모델이 없는 경우는, 디폴트의 모델을 작성한다
  4. 모델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되는 뷰파크트리 및 뷰 계층을 작성한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installUI
파라미터:
c - 에디터 컴퍼넌트
관련 항목:
ComponentUI.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uninstallUI

public void uninstallUI(JComponent  c)
컴퍼넌트의 UI 를 언인스톨합니다. 이 메소드는, 청취자의 삭제, 하이 라이터의 언인스톨, 뷰의 삭제를 실시해, 키 맵을 무효로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uninstallUI
파라미터:
c - 에디터 컴퍼넌트
관련 항목:
ComponentUI.un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update

public void update(Graphics  g,
                   JComponent  c)
슈퍼 클래스는 제어 불가능한 방법으로 백그라운드를 그립니다. 즉, 이미지를 백그라운드에 타일링 합니다. 이것이 2 번 행해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이 메소드를 다시 구현해 페인트만을 실시합니다.  

주:또, 디폴트의 draw의 경우는 문제 없습니다만, 슈퍼 클래스의 경우는 백그라운드 draw시에 thread 세이프가 아닙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update
파라미터:
g - 페인트 대상의 Graphics 문맥
c - 페인트 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는
관련 항목:
ComponentUI.paint(java.awt.Graphics, javax.swing.JComponent) , JComponent.paintComponent(java.awt.Graphics)

paint

public final void paint(Graphics  g,
                        JComponent  c)
인터페이스를 그립니다. 이 메소드는, draw시에 이 thread의 뷰로부터 모델이 변경되지 않는다고 하는 보증아래에 paintSafely 메소드에 보내집니다 (관련 모델이 AbstractDocument 로부터 나타나는 경우). 이것에 의해, 모델이 비동기에 갱신되도록(듯이)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paint
파라미터:
g - 그래픽스 문맥
c - 에디터 컴퍼넌트
관련 항목:
ComponentUI.update(java.awt.Graphics, javax.swing.JComponent)

getPreferredSize

public Dimension  getPreferredSize(JComponent  c)
에디터 컴퍼넌트의 적절한 사이즈를 가져옵니다. 이 요구의 수신전에 컴퍼넌트의 사이즈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뷰 계층의 적절한 사이즈를 요구하기 전에, 컴퍼넌트의 사이즈를 반영하도록(듯이) 뷰 계층의 사이즈가 설정됩니다. 이것에 의해, 서식 첨부 뷰는, 요구의 응답전에 현재의 컴퍼넌트의 사이즈에 서식 설정됩니다. 다른 뷰는, 현재의 서식 설정되어 있는 사이즈를 무시해, 어느 쪽의 경우에서도 같은 응답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PreferredSize
파라미터:
c - 에디터 컴퍼넌트
반환값:
사이즈
관련 항목:
JComponent.getPreferredSize() , LayoutManager.preferredLayoutSize(java.awt.Container)

getMinimumSize

public Dimension  getMinimumSize(JComponent  c)
에디터 컴퍼넌트의 최소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MinimumSize
파라미터:
c - 에디터 컴퍼넌트
반환값:
사이즈
관련 항목:
JComponent.getMinimumSize() , LayoutManager.minimumLayoutSize(java.awt.Container) , ComponentUI.getPreferredSize(javax.swing.JComponent)

getMaximumSize

public Dimension  getMaximumSize(JComponent  c)
에디터 컴퍼넌트의 최대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MaximumSize
파라미터:
c - 에디터 컴퍼넌트
반환값:
사이즈
관련 항목:
JComponent.getMaximumSize() , LayoutManager2.maximumLayoutSize(java.awt.Container)

getVisibleEditorRect

protected Rectangle  getVisibleEditorRect()
루트 View 로 지정하는 할당을 가져옵니다. 계층 이벤트세트의 관계로, 이 메소드에는 적절하지 않은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반환되는 Rectangle 는 가시성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이 변환을 계산하기 위해서, 컴퍼넌트는 제로가 아닌 정의 사이즈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르트뷰의 바운딩 박스

modelToView

public Rectangle  modelToView(JTextComponent  tc,
                             int pos)
                      throws BadLocationException 
모델내의 지정된 위치를, 뷰 좌표 체계내의 장소로 변환합니다. 이 변환을 계산하기 위해서, 컴퍼넌트는 제로가 아닌 정의 사이즈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modelToView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pos - 변환 대상의 모델내에서의 로컬 위치 >= 0
반환값:
구형의 좌표. 모델이 페인트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예외:
BadLocationException - 지정된 위치가, 관련하는 문서내의 유효한 위치를 나타내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TextUI.modelToView(javax.swing.text.JTextComponent, int)

modelToView

public Rectangle  modelToView(JTextComponent  tc,
                             int pos,
                             Position.Bias  bias)
                      throws BadLocationException 
모델내의 지정된 위치를, 뷰 좌표 체계내의 장소로 변환합니다. 이 변환을 계산하기 위해서, 컴퍼넌트는 제로가 아닌 정의 사이즈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modelToView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pos - 변환 대상의 모델내에서의 로컬 위치 >= 0
반환값:
구형의 좌표. 모델이 페인트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예외:
BadLocationException - 지정된 위치가, 관련하는 문서내의 유효한 위치를 나타내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TextUI.modelToView(javax.swing.text.JTextComponent, int)

viewToModel

public int viewToModel(JTextComponent  tc,
                       Point  pt)
뷰 좌표 체계내의 지정된 장소를, 모델내의 가장 가까운 위치로 변환합니다. 이 변환을 계산하기 위해서, 컴퍼넌트는 제로가 아닌 정의 사이즈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viewToModel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pt - 변환 대상의 뷰의 좌표계에서의 위치. 이 경우의 좌표계는, 마우스 이벤트와 같은 좌표계가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문서의 선두로부터의 오프셋(offset)로, 0 이상. 페인트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1
관련 항목:
TextUI.viewToModel(javax.swing.text.JTextComponent, java.awt.Point)

viewToModel

public int viewToModel(JTextComponent  tc,
                       Point  pt,
                       Position.Bias [] biasReturn)
뷰 좌표 체계내의 지정된 장소를, 모델내의 가장 가까운 위치로 변환합니다. 이 변환을 계산하기 위해서, 컴퍼넌트는 제로가 아닌 정의 사이즈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viewToModel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pt - 변환 대상의 뷰의 좌표계에서의 위치. 이 경우의 좌표계는, 마우스 이벤트와 같은 좌표계가 아니면 안되는
biasReturn - 지정된 점이 모델의 전의 문자와 다음의 문자의 어느 쪽으로 가까운 것인지를 나타내기 (위해)때문에, 이 메소드에 의해 기입해진다
반환값:
문서의 선두로부터의 오프셋(offset)로, 0 이상. 컴퍼넌트가 아직 정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1
관련 항목:
TextUI.viewToModel(javax.swing.text.JTextComponent, java.awt.Point)

getNextVisualPositionFrom

public int getNextVisualPositionFrom(JTextComponent  t,
                                     int pos,
                                     Position.Bias  b,
                                     int direction,
                                     Position.Bias [] biasRet)
                              throws BadLocationException 
caret가 배치될 가능성이 있는, 시각적으로 나타내진 다음의 모델 위치를 결정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뷰에 따라서는, 가시가 아닌지, 모델내와 같은 순서가 아닌지, 또는 모델내의 위치에의 액세스를 허가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getNextVisualPositionFrom
파라미터:
t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pos - 변환 대상의 위치 >= 0
b - 위치의 바이어스
direction - 현재 위치로부터의 방향. 이것은, 키보드에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커서 키라고 볼 수가 있어 SwingConstants.WEST, SwingConstants.EAST, SwingConstants.NORTH, 또는 SwingConstants.SOUTH 가 되는
biasRet - 반환되는 위치의 바이어스를 포함한 배열
반환값:
다음의 가시의 위치를 무엇보다 자주(잘) 나타내는 모델내의 위치
예외:
BadLocationException

damageRange

public void damageRange(JTextComponent  tc,
                        int p0,
                        int p1)
모델내의 지정된 일부분에 대응하는 뷰의 부분이 draw 다시 합니다. 뷰가 현재 페인트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아무것도 행해지지 않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damageRange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p0 - 범위의 시점 >= 0
p1 - 범위의 종점 >= p0
관련 항목:
TextUI.damageRange(javax.swing.text.JTextComponent, int, int)

damageRange

public void damageRange(JTextComponent  t,
                        int p0,
                        int p1,
                        Position.Bias  p0Bias,
                        Position.Bias  p1Bias)
모델내의 지정된 일부분에 대응하는 뷰의 부분이 draw 다시 합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damageRange
파라미터:
p0 - 범위의 시점 >= 0
p1 - 범위의 종점 >= p0

getEditorKit

public EditorKit  getEditorKit(JTextComponent  tc)
UI 의 EditorKit 를 가져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getEditorKit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반환값:
에디터 기능
관련 항목:
TextUI.getEditorKit(javax.swing.text.JTextComponent)

getRootView

public View  getRootView(JTextComponent  tc)
모델이 공간적으로 어떻게 표현되고 있는지를 판정하기 위해서 횡단(traverse) 할 수 있는, 관련한 텍스트 컴퍼넌트 (즉 계층 루트)를 할당할 수 있었던 View 를 가져옵니다.  

주: View 계층은 르트뷰로부터 횡단(traverse) 할 수가 있어 다른 일도 이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행해졌던 것은, TextUI 를 통한 단순한 메소드 호출과 같이 보호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병행성을 생각되는 적절한 조작은, 이 메소드를 호출하는 논리로 처리를 하도록(듯이)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
클래스 TextUI 내의 getRootView
파라미터:
tc - 이 UI 가 인스톨 되고 있는 텍스트 컴퍼넌트
반환값:
관련 항목:
TextUI.getRootView(javax.swing.text.JTextComponent)

getToolTipText

public String  getToolTipText(JTextComponent  t,
                             Point  pt)
건네받은 위치에서 툴 팁으로 해서 사용되는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루트 View 에 메소드를 전송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TextUI 내의 getToolTipText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JTextComponent.getToolTipText(java.awt.event.MouseEvent) , View.getToolTipText(float, float, java.awt.Shape)

create

public View  create(Element  elem)
요소의 뷰를 작성합니다. 뷰를 작성하는 팩토리를 서브 클래스에 직접 구현하려면 , 이 메소드를 다시 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에서는, 요소를 나타내지 못하는 것을 나타내는 null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ViewFactory 내의 create
파라미터:
elem - 요소
반환값:
관련 항목:
View

create

public View  create(Element  elem,
                   int p0,
                   int p1)
요소의 뷰를 작성합니다. 뷰를 작성하는 팩토리를 서브 클래스에 직접 구현하려면 , 이 메소드를 다시 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에서는, 요소의 부분을 표현할 수 없는 것을 나타내는 null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elem - 요소
p0 - 개시 오프셋(offset) <= 0
p1 - 종료 오프셋(offset) >= p0
반환값: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