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plaf.basic
클래스 BasicLookAndFeel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LookAndFeel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basic.BasicLookAndFeel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MetalLookAndFeel , SynthLookAndFeel


public abstract class BasicLookAndFeel
extends LookAndFeel
implements Serializable

Swing 의 Look & Feel 의 작성에 사용하는 base class입니다.  

BasicLookAndFeel 가 제공하는 각 ComponentUI 는, 그 동작을 디폴트 테이블에서 가져옵니다. 특히 명기되어 있지 않은 한, 이 패키지의 각 ComponentUI 구현에는, 사용하는 디폴트세트가 문서화 되고 있습니다. 특히 명기되어 있지 않은 한, 디폴트는 installUI 의 호출시에 인스톨 됩니다. 디폴트의 인스톨은,LookAndFeel 에 기재되어 있는 추천 사항에 따라 실시합니다.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생성자 의 개요
BasicLookAndFeel ()
           
 
메소드의 개요
protected  Action createAudioAction (Object  key)
          사운드의 재생에 사용하는 Action 를 작성해, 돌려줍니다.
protected  ActionMap getAudioActionMap ()
          이 Look & Feel 의 오디오 액션을 포함한 ActionMap 를 돌려줍니다.
 UIDefaults getDefaults ()
          Look & Feel 의 디폴트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void initClassDefaults (UIDefaults  table)
          uiClassID 와 UI 클래스의 완전 지정명의 매핑을 포함한 table 를 생성합니다.
protected  void initComponentDefaults (UIDefaults  table)
          기본 Look & Feel 의 디폴트가 포함된 table 를 생성합니다.
 void initialize ()
          Look & Feel 를 초기화합니다.
protected  void initSystemColorDefaults (UIDefaults  table)
          시스템 칼라의 table 를 생성합니다.
protected  void loadSystemColors (UIDefaults  table, String [] systemColors, boolean useNative)
          systemColors 내에 이름과 색 의 페어가 들어가 있는 table 를 생성합니다.
protected  void playSound (Action  audioAction)
          필요에 따라서,audioAction 상에서 actionPerformed 를 호출해,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void uninitialize ()
          Look & Feel 의 초기화를 해제합니다.
 
클래스 javax.swing. LookAndFeel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getDescription , getDesktopPropertyValue , getDisabledIcon , getDisabledSelectedIcon , getID , getLayoutStyle , getName , getSupportsWindowDecorations , installBorder , installColors , installColorsAndFont , installProperty , isNativeLookAndFeel , isSupportedLookAndFeel , loadKeyBindings , makeComponentInputMap , makeIcon , makeInputMap , makeKeyBindings , provideErrorFeedback , toString , uninstallBorder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BasicLookAndFeel

public BasicLookAndFeel()
메소드의 상세

getDefaults

public UIDefaults  getDefaults()
Look & Feel 의 디폴트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UIDefaults 는,initClassDefaults,initSystemColorDefaults, 및 initComponentDefaults 를 이 차례로 호출하는 것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메소드는 public 메소드입니다만, 항상, 임의의 Look & Feel 가 현재의 Look & Feel 로서 설정되어initialize 가 불려 간 뒤,UIManager 에 의해 불려 가도록 해 주세요.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getDefaults
반환값:
Look & Feel 의 디폴트
관련 항목:
initClassDefaults(javax.swing.UIDefaults) , initSystemColorDefaults(javax.swing.UIDefaults) , initComponentDefaults(javax.swing.UIDefaults)

initialize

public void initialize()
Look & Feel 를 초기화합니다. 이 메소드는 public 메소드입니다만, 항상, 임의의 Look & Feel 가 현재의 Look & Feel 로서 인스톨 되었을 때에,UIManager 에 의해 불려 가도록 해 주세요. 이 메소드는,UIManagergetDefaults 를 호출하기 전에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는, Look & Feel 의 모든 초기화를 실행하기 위한 메소드입니다. 서브 클래스는, static 초기화자는 아니고, 이 메소드로 필요한 1 회나 의리의 설정을 모두 실행합니다. Look & Feel 클래스의 객체는,isSupportedLookAndFeel()false 를 돌려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만 로드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initialize
관련 항목:
LookAndFeel.uninitialize() , UIManager.setLookAndFeel(javax.swing.LookAndFeel)

uninitialize

public void uninitialize()
Look & Feel 의 초기화를 해제합니다. 이 메소드는 public 메소드입니다만, 항상, Look & Feel 가 언인스톨되었을 때에,UIManager 에 의해 불려 가도록 해 주세요. 예를 들어,UIManager.setLookAndFeel 는, Look & Feel 의 변경시에 이 메소드를 호출합니다.  

서브 클래스는, 이 메소드로 몇개의 자원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LookAndFeel 내의 uninitialize
관련 항목:
LookAndFeel.initialize() , UIManager.setLookAndFeel(javax.swing.LookAndFeel)

initClassDefaults

protected void initClassDefaults(UIDefaults  table)
uiClassID 와 UI 클래스의 완전 지정명의 매핑을 포함한 table 를 생성합니다. 개개의 uiClassID 의 값은,「javax.swing.plaf.basic.Basic」+「uiClassID」 가 됩니다. 예를 들어,uiClassID TreeUI 의 값은 javax.swing.plaf.basic.BasicTreeUI 입니다.

파라미터:
table - 엔트리가 추가되는 UIDefaults 인스턴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able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LookAndFeel , getDefaults()

initSystemColorDefaults

protected void initSystemColorDefaults(UIDefaults  table)
시스템 칼라의 table 를 생성합니다. 이것에 의해,이름과 색 의 페어로부터 완성되는 배열이 작성되어loadSystemColors 가 불려 갑니다.  

이름은,SystemColor 클래스내의 임의의 static SystemColor 필드의 이름에 대응하는 String 입니다. 이름과 색의 페어는, 이러한 SystemColor 필드 마다 작성됩니다.  

color 는,Color.decode 의 인식 대로, 16 진 String 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desktop」와「#005 C5C」이름과 색 의 페어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SystemColor 필드의 desktop (색의 값은 new Color(0x005C5C))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다음에,이름과 색 의 페어를 2 개 가리킵니다.

String[] nameColorPairs = new String[] {
"desktop", "#005C5C",
"activeCaption", "#000080" };
loadSystemColors(table, nameColorPairs, isNativeLookAndFeel());
 
이전에 말한 것처럼, 이 코드는, 지정된 table이름과 색 의 페어로부터 완성되는 배열에 의해,loadSystemColors 를 호출합니다. loadSystemColors 의 마지막 인수는,SystemColor 내의 필드의 값을 사용할지 어떨지를 나타냅니다. 이 메소드는,loadSystemColors 의 마지막 인수로서 isNativeLookAndFeel() 의 값을 건네줍니다.

파라미터:
table - 치가 추가되는 UIDefaults 객체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able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SystemColor , getDefaults() , loadSystemColors(javax.swing.UIDefaults, java.lang.String[], boolean)

loadSystemColors

protected void loadSystemColors(UIDefaults  table,
                                String [] systemColors,
                                boolean useNative)
systemColors 내에 이름과 색 의 페어가 들어가 있는 table 를 생성합니다. systemColors 의 형식의 자세한 것은,initSystemColorDefaults(UIDefaults) 를 참조해 주세요.  

systemColors 내의 이름과 색 의 페어 마다,table 에 엔트리가 추가됩니다. 엔트리 키는,이름과 색 의 페어의 이름 부분이 됩니다.  

엔트리의 값은,이름과 색 의 페어의 부분에 대응합니다. 엔트리의 값은, 다음의 어느 쪽인가의 방법으로 계산됩니다. 어느 쪽의 방법에서도, 값은 항상 ColorUIResource 입니다.  

useNativefalse 의 경우,은,Color.decodeStringColor 로 변환하는 것에 의해 작성됩니다. decodeString 로부터 Color 에의 변환을 실행할 수 없는 (NumberFormatException 가 throw 된다) 경우, 흑의 ColorUIResource 가 사용됩니다.  

useNativetrue 의 경우,color 는,이름과 색 의 페어의 이름 부분으로 지정된 이름을 가지는,SystemColor 내의 필드의 값이 됩니다. 필드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흑의 ColorUIResource 가 사용됩니다.

파라미터:
table - 치가 추가되는 UIDefaults 객체
systemColors - 이름과 색 의 페어로부터 완성되는 배열 (initSystemColorDefaults(UIDefaults) 에 기술되고 있는 대로)
useNative - 색을 SystemColorColor.decode 의 어느 쪽으로부터 취득할까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ystemColorsnull 의 경우,systemColors 가 빈 상태(empty)이 아니고 tablenull 의 경우,이름과 색 의 페어에 null 의 이름이 포함되는 경우, 또는 useNativefalse 로,이름과 색 의 페어에 null 이 포함되는 경우
ArrayIndexOutOfBoundsException - useNativefalsesystemColors.length 가 홀수의 경우
관련 항목:
initSystemColorDefaults(javax.swing.UIDefaults) , SystemColor , Color.decode(String)

initComponentDefaults

protected void initComponentDefaults(UIDefaults  table)
기본 Look & Feel 의 디폴트가 포함된 table 를 생성합니다.

파라미터:
table - 치가 추가되는 UIDefaults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ablenull 의 경우

getAudioActionMap

protected ActionMap  getAudioActionMap()
이 Look & Feel 의 오디오 액션을 포함한 ActionMap 를 돌려줍니다.  

ActionMap 에는, 청각 신호를 렌더링 하는 기능을 집어 넣은 Actions 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청각 신호는, 최종 사용자가 알아 두면(자) 편리한 사용자 및 시스템 액티버티 (다이알로그 박스의 표시등)에 맵 됩니다.  

적절한 때에,ComponentUIActionMap 로부터 Action 를 취득해,playSound 에 건네줍니다.  

이 메소드는, 우선 키로서 AuditoryCues.actionMap 를 사용해, 디폴트로부터 ActionMap 를 검색합니다.  

값이 null 이외 의 경우, 그 값이 돌려주어집니다. 디폴트의 AuditoryCues.actionMap 의 값이 null 로, 디폴트의 AuditoryCues.cueList 의 값이 null 이외 인 경우,ActionMapUIResource 가 작성됩니다. 값의 생성은,AuditoryCues.cueList 배열의 각 요소를 반복해,createAudioAction() 를 호출해 각 요소의 Action 를 작성하는 것에 의해 행해집니다. 결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Action 는, 배열 요소를 키로서 이용하는 것으로써,ActionMapUIResource 에 배치됩니다. 예를 들어,AuditoryCues.cueList 배열이 단일의 요소의 audioKey 를 포함한 경우,ActionMapUIResource 가 작성되어actionMap.put(cueList[0], createAudioAction(cueList[0])) 에 의해 생성됩니다.  

디폴트의 AuditoryCues.actionMap 의 값이 null 로, 디폴트의 AuditoryCues.cueList 의 값이 null 인 경우, 빈 상태(empty)의 ActionMapUIResource 가 작성됩니다.

반환값:
청각 신호를 재생하는 Action 를 포함한 ActionMap
예외:
ClassCastException - 디폴트의 AuditoryCues.actionMap 의 값이 ActionMap 가 아닌지, 디폴트의 AuditoryCues.cueList 의 값이 Object[] 가 아닌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reateAudioAction(java.lang.Object) , playSound(Action)

createAudioAction

protected Action  createAudioAction(Object  key)
사운드의 재생에 사용하는 Action 를 작성해, 돌려줍니다.  

key 의 값이 null 이외 의 경우, 디폴트의 값과 키 key 를 사용해 Action 가 작성됩니다. 값은,Action 상에서 actionPerformed 가 불려 갔을 때에 로드 되는 사운드 자원을 식별합니다. 사운드 자원은,getClass(). getResourceAsStream() 에 의해 byte[] 에 로드 됩니다.

파라미터:
key - 오디오 액션을 식별하는 키
반환값:
소스의 재생에 사용하는 Action. keynull 의 경우는 null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playSound(Action)

playSound

protected void playSound(Action  audioAction)
필요에 따라서,audioAction 상에서 actionPerformed 를 호출해,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actionPerformed 메소드는,AuditoryCues.playList 의 디폴트 값가 audioAction 의 이름과 동등의 String 엔트리를 포함한 null 이외Object[] 인 경우에 불려 갑니다.

파라미터:
audioAction - 시스템, 또는 발생중의 사용자 액티버티에 관련하는 오디오의 draw 방법을 알고 있는 Action. null 치는 무시된다
예외:
ClassCastException - audioActionnull 이외 로, 디폴트의 AuditoryCues.playList 의 값이 Object[] 가 아닌 경우
도입된 버젼:
1.4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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