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print.attribute.standard
클래스 JobStat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print.attribute.EnumSyntax 
      상위를 확장 javax.print.attribute.standard.JobState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Cloneable , Attribute , PrintJobAttribute


public class JobState
extends EnumSyntax
implements PrintJobAttribute

JobState 는 인쇄 작업의 현재 상태를 식별해 열거하는 인쇄 속성 클래스입니다. JobState 클래스는 작업 상태를 나타내는 표준치를 정의합니다. 인쇄 서비스가 구현되는 경우, 구현에 적합하는 작업 상태만을 통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의된 모든 상태를 통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JobStateReasons 속성은 JobState 속성을 확장해, 어느 상태의 작업에 대해보다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IPP 호환성:getName() 에 의해 반환되는 카테고리명은 IPP 속성의 이름입니다. 열거의 정수치는 IPP 열거형치입니다. toString() 메소드는, 속성치의 IPP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필드의 개요
static JobState ABORTED
          일반적으로, 작업 상태가 PROCESSING 또는 PROCESSING_STOPPED 때에, 시스템측에서 작업이 삭제되어 프린터가 작업의 취소를 완료해, 모든 작업 상태 속성이 작업의 최종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static JobState CANCELED
          사용자측의 조작으로 작업이 삭제되어 프린터가 작업의 취소를 완료해, 모든 작업 상태 속성이 작업의 최종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static JobState COMPLETED
          작업이 정상적으로 완료하고 있는지, 처리 후에 경고 또는 에러가 나와 인쇄된 용지는 모두 적절한 출력 트레이에 배출되어 모든 작업 상태 속성이 작업의 최종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static JobState PENDING
          작업은 처리 대상이 되어 있습니다만 아직 처리되고 있지 않습니다.
static JobState PENDING_HELD
          몇개의 원인으로 작업이 처리 대상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이것들이 해결된 시점에서 상태가 PENDING 가 됩니다.
static JobState PROCESSING
          작업은 처리중이며, 다음의 액티버티가 1 개 이상 발생하고 있습니다.
static JobState PROCESSING_STOPPED
          몇개의 원인으로, 작업이 처리중에 정지되고 있습니다.
static JobState UNKNOWN
          작업 상태는 불명합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JobState (int value)
          지정된 정수치를 사용해 새로운 작업 상태 열거치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Class <? extends Attribute > getCategory ()
          이 인쇄 속성치의 「카테고리」로서 사용되는 인쇄 속성 클래스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EnumSyntax [] getEnumValueTable ()
          JobState 클래스의 열거치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속성치가 인스턴스가 되는 카테고리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protected  String [] getStringTable ()
          JobState 클래스의 캐릭터 라인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x.print.attribute. EnumSyntax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getOffset , getValue , hashCode , readResolve , toStr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equals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UNKNOWN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UNKNOWN
작업 상태는 불명합니다.


PENDING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PENDING
작업은 처리 대상이 되어 있습니다만 아직 처리되고 있지 않습니다.


PENDING_HELD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PENDING_HELD
몇개의 원인으로 작업이 처리 대상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이것들이 해결된 시점에서 상태가 PENDING 가 됩니다. 작업 JobStateReasons 속성으로, 작업이 처리 대상으로 되어 있지 않은 원인을 나타낼 필요가 있습니다.


PROCESSING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PROCESSING
작업은 처리중이며, 다음의 액티버티가 1 개 이상 발생하고 있습니다.
  1. PDL 등의 분석, 생성, 변환을 실시하는, 1 개(살) 이상의 순수한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를 작업이 사용중, 또는 사용 시행중  

  2. PDL 변환, 매체에의 마킹, 또는 스테이프링등의 종료 처리를 실시하는, 1 개(살) 이상의 하드웨어 디바이스를 작업이 사용중, 또는 사용 시행중  

  3. 프린터의 인쇄 준비는 완료하고 있지만, 작업이 출력 디바이스에 도착하지 않기 때문에, 또는 출력 디바이스인가 다른 스풀러의 큐에 들어가 있어 인쇄 대기 상태가 되어 있기 (위해)때문에, 출력 디바이스로 인쇄가 아직 실행되어 있지 않다

작업 상태가 PROCESSING 의 경우, 작업 전체 상태에, 프린터 PrinterStatePrinterStateReasons 속성으로 나타내지는 상세한 상태가 포함됩니다.  

작업의 진척을 나타내는 JobStateReasons 속성의 추가치가, 필요가 없어도 구현에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출력 디바이스가 실제로 용지에 마킹 하는 타이밍을 나타내는 JOB_PRINTING 치나, 프린터가 작업을 취소해, 또는 중지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PROCESSING_TO_STOP_POINT 치의 추가가 이것에 해당합니다.


PROCESSING_STOPPED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PROCESSING_STOPPED
몇개의 원인으로, 작업이 처리중에 정지되고 있습니다. 이것들이 해결된 시점에서 상태가 PROCESSING 에 돌아옵니다.  

작업 JobStateReasons 속성은 작업이 처리를 정지하고 있는 원인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출력 디바이스가 정지하고 있는 경우는, PRINTER_STOPPED 가 작업 JobStateReasons 속성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주:출력 디바이스가 정지하고 있을 때는, 근처에 있는 사람이 인식할 수 있는 것 같은 형태로, 그 디바이스 자체가 상태를 나타냅니다. 클라이언트로부터 프린터 PrinterStatePrinterStateReasons 속성을 확인하는 것으로써, 디바이스 상태를 보다 완전하게, 원격로 취득할 수가 있습니다.


CANCELED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CANCELED
사용자측의 조작으로 작업이 삭제되어 프린터가 작업의 취소를 완료해, 모든 작업 상태 속성이 작업의 최종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프린터로 작업이 삭제되고 있을 때는, 작업은 현재 상태인 채 남습니다만, 작업 JobStateReasons 속성에는 PROCESSING_TO_STOP_POINT 치, 및 CANCELED_BY_USER, CANCELED_BY_OPERATOR, 또는 CANCELED_AT_DEVICE 의 몇개의 값이 포함되도록(듯이) 합니다. 작업 상태가 CANCELED 로 바뀔 때는, PROCESSING_TO_STOP_POINT 치가 남아 있는 경우는 삭제할 필요가 있습니다만, CANCELED_BY_xxx 치는 그대로 남길 필요가 있습니다.


ABORTED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ABORTED
일반적으로, 작업 상태가 PROCESSING 또는 PROCESSING_STOPPED 때에, 시스템측에서 작업이 삭제되어 프린터가 작업의 취소를 완료해, 모든 작업 상태 속성이 작업의 최종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프린터로 작업이 삭제되고 있을 때는, 작업은 현재 상태인 채 남습니다만, 작업 JobStateReasons 속성에는 PROCESSING_TO_STOP_POINT 치, 및 ABORTED_BY_SYSTEM 치를 포함하도록(듯이) 합니다. 작업 상태가 ABORTED 로 바뀔 때는, PROCESSING_TO_STOP_POINT 치가 남아 있는 경우는 삭제할 필요가 있습니다만, ABORTED_BY_SYSTEM 치는 그대로 남길 필요가 있습니다.


COMPLETED

public static final JobState  COMPLETED
작업이 정상적으로 완료하고 있는지, 처리 후에 경고 또는 에러가 나와 인쇄된 용지는 모두 적절한 출력 트레이에 배출되어 모든 작업 상태 속성이 작업의 최종치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작업 JobStateReasons 속성의 값은, COMPLETED_SUCCESSFULLY, COMPLETED_WITH_WARNINGS, 또는 COMPLETED_WITH_ERRORS 의 언젠가일 필요가 있습니다.

생성자 의 상세

JobState

protected JobState(int value)
지정된 정수치를 사용해 새로운 작업 상태 열거치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value - 정수치
메소드의 상세

getStringTable

protected String [] getStringTable()
JobState 클래스의 캐릭터 라인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EnumSyntax 내의 getStringTable
반환값:
캐릭터 라인 테이블

getEnumValueTable

protected EnumSyntax [] getEnumValueTable()
JobState 클래스의 열거치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EnumSyntax 내의 getEnumValueTable
반환값:
치 테이블

getCategory

public final Class <?  extends Attribute > getCategory()
이 인쇄 속성치의 「카테고리」로서 사용되는 인쇄 속성 클래스를 돌려줍니다.  

JobState 클래스, 및 벤더 정의의 임의의 서브 클래스에서는, 카테고리는 JobState 클래스 자신이 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ttribute 내의 getCategory
반환값:
인쇄 속성 클래스 (카테고리), java.lang.Class 클래스의 인스턴스

getName

public final String  getName()
속성치가 인스턴스가 되는 카테고리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JobState 클래스, 및 벤더 정의의 임의의 서브 클래스에서는, 카테고리명은 job-state 가 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ttribute 내의 getName
반환값:
속성 카테고리의 이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