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print.attribute.standard
클래스 Finishings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print.attribute.EnumSyntax 
      상위를 확장 javax.print.attribute.standard.Finishings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Cloneable , Attribute , DocAttribute , PrintJobAttribute , PrintRequestAttribute


public class Finishings
extends EnumSyntax
implements DocAttribute , PrintRequestAttribute , PrintJobAttribute

Finishings 클래스는, 프린터가 장정등의 마무리 처리를, 작업의 인쇄 문서의 카피 마다 적용할지 어떨지를 나타내는 열거형의 인쇄 속성 클래스입니다. multidoc 인쇄 작업 (복수의 문서를 가지는 작업)의 경우,MultipleDocumentHandling 속성은, 종료 작업으로서 「카피」를 구성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결정합니다.  

표준의 Finishings 의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NONE STAPLE EDGE_STITCH
  BIND SADDLE_STITCH COVER  

다음의 Finishings 의 값은 보다 구체적입니다. 이것들은, 문서가 타테나가 문서라고 봐 구석이나 가장자리를 표시합니다.

  STAPLE_TOP_LEFT EDGE_STITCH STAPLE_DUAL_LEFT  
  STAPLE_BOTTOM_LEFT EDGE_STITCH_TOP STAPLE_DUAL_TOP  
  STAPLE_TOP_RIGHT EDGE_STITCH_RIGHT STAPLE_DUAL_RIGHT  
  STAPLE_BOTTOM_RIGHT EDGE_STITCH_BOTTOM STAPLE_DUAL_BOTTOM  

STAPLE_XXX 치는, 문서가 타테나가 문서의 경우라고 봐 문서에 대해서 지정됩니다. 실제로는 문서가 횡장의 경우, 또는 반전 횡장 문서의 경우, 클라이언트는 적절한 변환치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read가 유효한 때에, 횡장 문서의 좌상구석 측에 스테이풀을 배치하려면 , 횡장은, 타테나가로부터 +90 번, 즉 90 번 반시계방향으로 회전시켜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정의되고 있으므로, 클라이언트는 STAPLE_BOTTOM_LEFT 치를 지정합니다. 한편, read가 유효한 때에, 반전 횡장 문서의 좌상구석 측에 스테이풀을 배치하려면 , 반전 횡장은, 타테나가로부터 -90 번, 즉 90 번 시계 방향으로 회전시켜 얻을 수 있는 것이라고 정의되고 있으므로, 클라이언트는 STAPLE_TOP_RIGHT 치를 지정합니다.  

문서에 대한 각 스테이풀의 수직 방향, 수평 방향의 각도 첨부의 각도는, 똑같이 속성의 값에 의존하는 구현에 의존합니다.  

multidoc 인쇄 작업 (복수의 문서를 가지는 작업)에 대한 Finishings 속성의 효과는, 모든 문서가 같은 특정의 장정일지 어떨지, 또는 다른 문서가 다른 특정의 장정일지 어떨지, 및 MultipleDocumentHandling 속성의 값 (일반적으로은 디폴트)에 의존합니다.

IPP 호환성:Finishings 클래스는, 열거형세트인 IPP 의 finishings 속성에 포함되는 일부의 IPP 열거형치를 캡슐화합니다. getName() 에 의해 반환되는 카테고리명은 IPP 속성의 이름입니다. 열거의 정수치는 IPP 열거형치입니다. toString() 메소드는, 속성치의 IPP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IPP 에서는, Finishings 는 복수의 값을 가지는 속성입니다. 현재 이 API 에서는, 장정을 1 개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필드의 개요
static Finishings BIND
          이 값은, 장정이 문서에 적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Finishings COVER
          이 값은, 문서의 커버를 인쇄하지 않는지, 또는 사전 인쇄를 선택할 경우에 지정됩니다.
static Finishings EDGE_STITCH
          다른 한쪽의 인연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EDGE_STITCH_BOTTOM
          하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EDGE_STITCH_LEFT
          좌연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EDGE_STITCH_RIGHT
          우연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EDGE_STITCH_TOP
          상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NONE
          장정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static Finishings SADDLE_STITCH
          중앙의 접은 자국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STAPLE
          1 개이상의 스테이풀로 문서를 제본합니다.
static Finishings STAPLE_BOTTOM_LEFT
          1 개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왼쪽 하단 모서리로 철합니다.
static Finishings STAPLE_BOTTOM_RIGHT
          1 개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우하구석에서 철합니다.
static Finishings STAPLE_DUAL_BOTTOM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하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tic Finishings STAPLE_DUAL_LEFT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좌연에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tic Finishings STAPLE_DUAL_RIGHT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우연에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tic Finishings STAPLE_DUAL_TOP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상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tic Finishings STAPLE_TOP_LEFT
          1 개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좌상구석에서 철합니다.
static Finishings STAPLE_TOP_RIGHT
          1 개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우상구석에서 철합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Finishings (int value)
          지정된 정수치를 사용해, 새로운 종료 장정의 열거치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Class <? extends Attribute > getCategory ()
          이 인쇄 속성치의 「카테고리」로서 사용되는 인쇄 속성 클래스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EnumSyntax [] getEnumValueTable ()
          Finishings 클래스의 열거치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속성치가 인스턴스가 되는 카테고리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protected  int getOffset ()
          Finishings 클래스가 사용하는 최소의 정수치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String [] getStringTable ()
          Finishings 클래스의 캐릭터 라인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x.print.attribute. EnumSyntax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getValue , hashCode , readResolve , toStr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equals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NONE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NONE
장정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STAPLE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로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는 사이트 정의입니다.


COVER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COVER
이 값은, 문서의 커버를 인쇄하지 않는지, 또는 사전 인쇄를 선택할 경우에 지정됩니다. 이것은, 문서 자체에 의한 커버 스톡 미디어의 커버 인쇄의 스펙에 대신하는 것이 아닙니다.


BIND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BIND
이 값은, 장정이 문서에 적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장정의 종류와 위치는 사이트 정의입니다.


SADDLE_STITCH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ADDLE_STITCH
중앙의 접은 자국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 및 중앙의 접은 자국은, 구현과 사이트의 어느 쪽인지, 또는 양쪽 모두에 의해 정의됩니다.


EDGE_STITCH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EDGE_STITCH
다른 한쪽의 인연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는, 구현과 사이트의 어느 쪽인지, 또는 양쪽 모두에 의해 정의됩니다.


STAPLE_TOP_LEF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TOP_LEFT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좌상구석에서 철합니다.


STAPLE_BOTTOM_LEF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BOTTOM_LEFT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왼쪽 하단 모서리로 철합니다.


STAPLE_TOP_RIGH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TOP_RIGHT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우상구석에서 철합니다.


STAPLE_BOTTOM_RIGH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BOTTOM_RIGHT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을 사용해, 문서를 우하구석에서 철합니다.


EDGE_STITCH_LEF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EDGE_STITCH_LEFT
좌연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는, 구현과 사이트의 어느 쪽인지, 또는 양쪽 모두에 의해 정의됩니다.


EDGE_STITCH_TOP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EDGE_STITCH_TOP
상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는, 구현과 사이트의 어느 쪽인지, 또는 양쪽 모두에 의해 정의됩니다.


EDGE_STITCH_RIGH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EDGE_STITCH_RIGHT
우연에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는, 구현과 사이트의 어느 쪽인지, 또는 양쪽 모두에 의해 정의됩니다.


EDGE_STITCH_BOTTOM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EDGE_STITCH_BOTTOM
하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1 개(살) 이상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스테이풀의 정확한 수와 위치는, 구현과 사이트의 어느 쪽인지, 또는 양쪽 모두에 의해 정의됩니다.


STAPLE_DUAL_LEF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DUAL_LEFT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좌연에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PLE_DUAL_TOP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DUAL_TOP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상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PLE_DUAL_RIGHT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DUAL_RIGHT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우연에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STAPLE_DUAL_BOTTOM

public static final Finishings  STAPLE_DUAL_BOTTOM
타테나가 문서를 전제로서 하부의 가장자리를 따라 2 개의 스테이풀 (철사와 글자)을 사용해 문서를 제본합니다 (상기를 참조).

생성자 의 상세

Finishings

protected Finishings(int value)
지정된 정수치를 사용해, 새로운 종료 장정의 열거치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value - 정수치
메소드의 상세

getStringTable

protected String [] getStringTable()
Finishings 클래스의 캐릭터 라인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EnumSyntax 내의 getStringTable
반환값:
캐릭터 라인 테이블

getEnumValueTable

protected EnumSyntax [] getEnumValueTable()
Finishings 클래스의 열거치 테이블을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EnumSyntax 내의 getEnumValueTable
반환값:
치 테이블

getOffset

protected int getOffset()
Finishings 클래스가 사용하는 최소의 정수치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EnumSyntax 내의 getOffset
반환값:
최소의 열거치의 오프셋(offset)

getCategory

public final Class <?  extends Attribute > getCategory()
이 인쇄 속성치의 「카테고리」로서 사용되는 인쇄 속성 클래스를 돌려줍니다.  

Finishings 클래스 및 벤더 정의의 서브 클래스의 경우, 카테고리는 Finishings 클래스 자체입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ttribute 내의 getCategory
반환값:
인쇄 속성 클래스 (카테고리), java.lang.Class 클래스의 인스턴스

getName

public final String  getName()
속성치가 인스턴스가 되는 카테고리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Finishings 클래스 및 벤더 정의의 서브 클래스의 경우, 카테고리명은 "finishings" 입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Attribute 내의 getName
반환값:
속성 카테고리의 이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