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print.attribute
클래스 SetOfIntegerSyntax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print.attribute.SetOfIntegerSyntax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Cloneable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CopiesSupported , JobImpressionsSupported , JobKOctetsSupported , JobMediaSheetsSupported , NumberUpSupported , PageRanges


public abstract class SetOfIntegerSyntax
extends Object
implements Serializable , Cloneable

SetOfIntegerSyntax 클래스는, 부 이외의 정수치를 가지는 모든 속성의 일반적인 구현을 제공하는 추상 base class입니다. 이것은, 값이 정수형의 단일의 범위인 속성과 값이 정수형의 범위세트인 속성을 포함합니다.  

「캐릭터 라인 형식」을 사용해 SetOfIntegerSyntax 의 인스턴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 라인은, 제로 또는 그 이상의 칸마로 단락지어진 정수형의 그룹으로부터 구성됩니다. 각 정수형의 그룹은, 1 개의 정수형, 하이픈으로 단락지어진 2 개의 정수형 (-), 또는 구두점으로 단락지어진 2 개의 정수형 (:) 로부터 구성됩니다. 각 정수형은, 1 개(살) 이상의 10 진수 (0 ~ 9)로부터 구성됩니다. 공백 문자는 정수형의 내부에서는 사용되지 않는가, 또는 무시됩니다. 다음에 예를 나타냅니다. "", "1", "5-10", "1:2, 4".  

「배열 형식」을 사용해, SetOfIntegerSyntax 의 인스턴스를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배열 형식은, 제로 또는 그 이상의 정수형의 그룹으로부터 구성됩니다. 각 정수형 그룹은, 길이 1 또는 길이 2 의 int 배열로부터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int[0][],int[][]{{1}},int[][]{{5,10}},int[][]{{1,2},{4}} 와 같이 됩니다.  

캐릭터 라인 형식과 배열 형식의 양쪽 모두로, 연속하는 각 정수형의 그룹은 세트에 포함되는 정수형의 범위를 지정합니다. 각 그룹의 최초의 정수형은 범위의 하한을 지정합니다. 각 그룹의 2 번째의 정수형은 범위의 상한을 지정합니다. 그룹에 1 개의 정수형 밖에 없는 경우, 상한은 하한과 같게 됩니다. 상한이 하한보다 작은 경우, 범위가 null 인 것을 나타냅니다 (값없음). 상한이 하한과 동일한 경우, 단일의 값으로부터 구성되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상한이 하한보다 큰 경우, 복수의 값으로부터 구성되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범위는 임의의 차례로 표시되어 오버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범위의 결합은, 세트의 내용을 제공합니다. 일단 SetOfIntegerSyntax 인스턴스가 구축되면(자), 그 값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SetOfIntegerSyntax 객체의 값은, 실제로는 「정규」배열 형식에서 포함됩니다. 이것은, null 가 되는 범위가 없는 것을 제외해, 배열 형식과 같습니다. 세트의 멤버는, 가능한 한 작은 범위에서 나타내집니다. 즉, 오버랩 하는 범위는 합체 합니다. 범위는 승순으로 표시됩니다. 각 범위는, 항상 길이 2 의 int 배열로서 {lower bound, upper bound} 의 형식에서 나타내집니다. 빈 상태(empty)세트는, 길이 0 의 배열로서 나타내집니다.

SetOfIntegerSyntax 클래스는, 정규 배열 형식세트의 멤버를 돌려주는 오퍼레이션을 가져, 지정된 정수형이 세트의 멤버일지 어떨지를 검사해, 세트의 멤버를 차례차례로 반복해 검사합니다.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SetOfIntegerSyntax (int member)
          단일의 정수형을 보관 유지하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구축합니다.
protected SetOfIntegerSyntax (int[][] members)
          지정된 멤버를 가지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배열 형식에서 구축합니다.
protected SetOfIntegerSyntax (int lowerBound, int upperBound)
          단일의 정수형의 범위를 보관 유지하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구축합니다.
protected SetOfIntegerSyntax (String  members)
          지정된 멤버를 가지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캐릭터 라인 형식에서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contains (int x)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지정된 값을 보관 유지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boolean contains (IntegerSyntax  attribute)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지정된 정수형의 속성의 값을 보관 유지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boolean equals (Object  object)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객체에게 건네진 속성과 동일한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int[][] getMembers ()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멤버를 정규 배열 형식에서 가져옵니다.
 int hashCode ()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int next (int x)
          정수형 세트의 속성 중(안)에서, 지정된 값보다 큰 최소의 정수를 판정합니다.
 String toString ()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에 대응하는 캐릭터 라인치를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SetOfIntegerSyntax

protected SetOfIntegerSyntax(String  members)
지정된 멤버를 가지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캐릭터 라인 형식에서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members - 캐릭터 라인 형식세트 멤버 null 의 경우, 빈 상태(empty)세트가 구축된다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미확인의 예외. members 가 올바른 구문에 따르지 않는 경우, throw 된다

SetOfIntegerSyntax

protected SetOfIntegerSyntax(int[][] members)
지정된 멤버를 가지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배열 형식에서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members - 배열 형식세트 멤버 null 의 경우, 빈 상태(empty)세트가 구축된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미확인의 예외. members 의 요소가 null 의 경우, throw 된다
IllegalArgumentException - 미확인의 예외. members 의 요소가 길이 1 또는 길이 2 의 배열이 아닌 경우, 혹은 members 의 null 이외의 범위가 제로보다 작은 하한을 가지는 경우, throw 된다

SetOfIntegerSyntax

protected SetOfIntegerSyntax(int member)
단일의 정수형을 보관 유지하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member - 세트의 멤버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미확인의 예외. member 가 제로보다 작은 경우, throw 된다

SetOfIntegerSyntax

protected SetOfIntegerSyntax(int lowerBound,
                             int upperBound)
단일의 정수형의 범위를 보관 유지하는 새로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을 구축합니다. 하한이 상한보다 큰 경우 (null 의 범위), 빈 상태(empty)세트가 구축됩니다.

파라미터:
lowerBound - 범위의 하한
upperBound - 범위의 상한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미확인의 예외. 범위가 null 이외로, lowerBound 가 제로보다 작은 경우, throw 된다
메소드의 상세

getMembers

public int[][] getMembers()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멤버를 정규 배열 형식에서 가져옵니다. 반환되는 배열은 「안전」입니다. 클라이언트는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에 영향을 주지 않고 로 배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정규 배열 형식의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멤버

contains

public boolean contains(int x)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지정된 값을 보관 유지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파라미터:
x - 정수치
반환값: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값 x 를 보관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contains

public boolean contains(IntegerSyntax  attribute)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지정된 정수형의 속성의 값을 보관 유지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합니다.

파라미터:
attribute - 정수형의 속성
반환값: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theAttribute의 값을 보관 유지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next

public int next(int x)
정수형 세트의 속성 중(안)에서, 지정된 값보다 큰 최소의 정수를 판정합니다. 지정된 값보다 큰 정수형 세트에 정수형이 없는 경우,-1 가 돌려주어집니다. 정수형 세트의 속성은 부 이외의 값밖에 보관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1 가 세트에 표시될 것은 없습니다. 다음과 같이,next() 메소드를 사용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정수치를 승순으로 반복할 수가 있습니다.
     SetOfIntegerSyntax attribute = .  .  . ;
     int i = -1;
     while ((i = attribute.next (i)) ! = -1)
         {
         foo (i);
         }
 

파라미터:
x - 정수치
반환값:
정수형 세트의 속성 중(안)에서,x 보다 큰 최소의 정수. 혹은, 정수형 세트의 속성에 x 보다 큰 정수가 없는 경우는 -1

equals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bject)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이 객체에게 건네진 속성과 동일한지 어떤지를 돌려줍니다. 다음의 조건이 모두 true 의 경우에 동등으로 간주해집니다.
  1. object 가 null 는 아니다
  2. object 가 SetOfIntegerSyntax 클래스의 인스턴스이다
  3.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멤버와 object 의 멤버가 같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ect - 비교 대상의 객체
반환값:
object 가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과 동일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public int hashCode()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해시 코드는 정규 배열 형식의 범위의 하한과 상한의 합계, 또는 빈 상태(empty)세트의 경우 0 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이 객체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이 정수형 세트의 속성에 대응하는 캐릭터 라인치를 돌려줍니다. 이 세트가 빈 상태(empty)의 경우, 캐릭터 라인치는 길이 0 의 캐릭터 라인입니다. 그 이외의 경우, 캐릭터 라인치는 정규 배열 형식의 칸마로 단락지어진 범위의 리스트입니다. 각 범위는, 하한이 상한과 동일한 경우는 i 로 나타내져 그렇지 않은 경우는 i-j 로 나타내집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객체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