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print
클래스 SimpleDoc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print.SimpleDoc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Doc


public final class SimpleDoc
extends Object
implements Doc

이 클래스는, 일반적인 많은 인쇄 요구로 사용 가능한 Doc 인터페이스의 구현입니다. 이 클래스는, 현재, DocFlavor 클래스내의 static 변수로서 「사전 정의」떠날 수 있어 모든 doc 후레이바를 처리 가능합니다.  

특히, 이 클래스는, 요구된 특정의 Doc 스펙 시멘틱스를, 다음의 방법으로 구현합니다.

다른 작업으로 doc 객체를 재사용하는지, MultiDoc 를 필요로 하는 클라이언트는, 이 클래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인쇄 데이터가 스트림의 경우, 또는 인쇄 작업이 데이터를 스트림로서 요구하는 경우,SimpleDoc 는, 데이터 전송이나 작업의 완료 후에 서비스가 스트림을 적절히 닫을지 어떨지를 감시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청취자를 추가하는 독자적인 doc 구현을 제공해, 작업의 완료를 감시하거나 스트림등의 자원의 해제 (클로즈)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자 의 개요
SimpleDoc (Object  printData, DocFlavor  flavor, Doc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인쇄 데이터, doc 후레이바, 및 doc 속성 세트를 사용해,SimpleDoc 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DocAttributeSet getAttributes ()
          이 doc 객체의 인쇄 속성 세트를 가져옵니다.
 DocFlavor getDocFlavor ()
          이 doc 객체가 인쇄 데이터의 일부를 제공하는 doc 후레이바를 판별합니다.
 Object getPrintData ()
          이 doc 객체의 인쇄 데이터의 일부를 포함한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를, 지원하는 doc 후레이바에 대응하는 형식에서 가져옵니다.
 Reader getReaderForText ()
          이 doc 로부터 문자 인쇄 데이터를 추출하기 위한 리더를 가져옵니다.
 InputStream getStreamForBytes ()
          이 doc 로부터 바이트 인쇄 데이터를 추출하기 위한 입력 스트림을 가져옵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SimpleDoc

public SimpleDoc(Object  printData,
                 DocFlavor  flavor,
                 Doc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인쇄 데이터, doc 후레이바, 및 doc 속성 세트를 사용해,SimpleDoc 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printData - 인쇄 데이터 객체
flavor - DocFlavor 객체
attributes - DocAttributeSet (null 의 경우 있어)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flavor 또는 printDatanull 인지, printData 가 지정된 doc 후레이바에 대응하고 있지 않는 경우 (예를 들어, 데이터가 DocFlavor 내의 표현으로서 지정되었다 형태가 아닌 경우)
메소드의 상세

getDocFlavor

public DocFlavor  getDocFlavor()
이 doc 객체가 인쇄 데이터의 일부를 제공하는 doc 후레이바를 판별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Doc 내의 getDocFlavor
반환값:
Doc 후레이바

getAttributes

public DocAttributeSet  getAttributes()
이 doc 객체의 인쇄 속성 세트를 가져옵니다. 반환되는 속성 세트에 특정의 속성 X 의 인스턴스가 포함되는 경우, 작업의 속성 세트의 속성 X 의 값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해, 프린터는 그 속성치를 이 doc 에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되는 속성 세트에 특정의 속성 X 의 인스턴스가 포함되지 않는가, null 가 반환되는 경우, 프린터는 작업의 속성 세트를 문의해 속성 X 의 값을 취득할 필요가 있습니다. 발견되지 않는 경우, 프린터는 구현 의존의 디폴트 값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된 속성 세트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Doc 내의 getAttributes
반환값:
이 doc 의 변경 불가능한 인쇄 속성 세트. 또는, 작업의 속성 세트로부터 모든 속성치를 취득하는 경우는 null

getPrintData

public Object  getPrintData()
                    throws IOException 
인터페이스 Doc 의 기술:
이 doc 객체의 인쇄 데이터의 일부를 포함한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를, 지원하는 doc 후레이바에 대응하는 형식에서 가져옵니다. getPrintData() 메소드는, 표현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돌려줍니다 (표현 클래스명은,getDocFlavor() . getRepresentationClassName() 에 의해 지정). 반환값은, Object 클래스로부터 표현 클래스에 캐스트 가능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Doc 내의 getPrintData
반환값: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
예외:
IOException - 표현 클래스가 스트림이며, 스트림의 구축중에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에 throw 된다

getReaderForText

public Reader  getReaderForText()
                        throws IOException 
이 doc 로부터 문자 인쇄 데이터를 추출하기 위한 리더를 가져옵니다. DocFlavor 가 다음의 인쇄 데이터 표현 클래스의 어떤 것인지를 보관 유지하는 경우,Doc 구현이 이 메소드를 지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관 유지하지 않는 경우,null 가 돌려주어집니다. doc 의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를 사용해, 인쇄 데이터를 문자의 스트림로서 읽어내기 위한 Reader 를 구축해, 돌려줍니다. 다만,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 자체가 Reader 의 경우,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가 돌려주어질 뿐입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Doc 내의 getReaderForText
반환값:
이 doc 로부터 인쇄 데이터 문자를 읽어내기 위한 Reader. 이 doc 가 상기의 기준을 채우지 않기 위해(때문에) 리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null 가 반환된다
예외:
IOException - 리더의 작성시에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getStreamForBytes

public InputStream  getStreamForBytes()
                              throws IOException 
이 doc 로부터 바이트 인쇄 데이터를 추출하기 위한 입력 스트림을 가져옵니다. DocFlavor 가 다음의 인쇄 데이터 표현 클래스의 어떤 것인지를 보관 유지하는 경우,Doc 구현이 이 메소드를 지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관 유지하지 않는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줍니다. doc 의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의 취득 후에,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로부터 인쇄 데이터를 바이트 스트림로서 읽어내기 위한 입력 스트림이 작성되어 돌려주어집니다. 다만,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 자체가 입력 스트림의 경우는, 인쇄 데이터 표현 객체가 돌려주어질 뿐입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Doc 내의 getStreamForBytes
반환값:
이 doc 로부터 인쇄 데이터 바이트를 읽어내기 위한 InputStream. 이 doc 가 상기의 기준을 채우지 않기 위해(때문에) 입력 스트림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null 가 반환된다
예외:
IOException - 입력 스트림의 작성중에 입출력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