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naming.spi
인터페이스 InitialContextFactory



public interface InitialContextFactory

이 인터페이스는, 초기 문맥을 생성하는 팩토리를 나타냅니다.

JNDI 시스템에서는, 실행시에 복수의 초기 문맥 구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초기 문맥은 「초기 문맥 팩토리」를 사용해 생성됩니다. 초기 문맥 팩토리는 InitialContextFactory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Context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초기 문맥의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또 팩토리 클래스는 public 인 것이 필요해, 인수를 받아들이지 않는 public 생성자 을 가지고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InitialContextFactoryBuilder , NamingManager.getInitialContext(java.util.Hashtable) , InitialContext , InitialDirContext

메소드의 개요
 Context getInitialContext (Hashtable <?,?> environment)
          이름 해석을 개시하는 초기 문맥을 생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InitialContext

Context  getInitialContext(Hashtable <?,?> environment)
                          throws NamingException 
이름 해석을 개시하는 초기 문맥을 생성합니다. 이 문맥의 특수 요건은 environment 를 사용해 지정됩니다.

이 환경 파라미터는 호출해 옆이 소유합니다. 구현은 객체를 변경하지 않고, 그 객체에 대한 참조도 보관 유지합니다만, 그 복제 또는 카피에 대한 참조를 보관 유지하는 일이 있습니다.

파라미터:
environment -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초기 문맥의 생성에 사용되는 정보를 지정하는 환경
반환값:
Context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null 이외의 초기 문맥 객체
예외:
NamingException - 초기 문맥을 생성할 수 없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