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naming
클래스 NameClassPair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naming.NameClassPair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Binding


public class NameClassPair
extends Object
implements Serializable

이 클래스는, 문맥의 바인딩의 객체명과 클래스명의 페어를 나타냅니다.

문맥은, 이름으로부터 객체에의 바인딩으로 구성됩니다. NameClassPair 클래스는, 바인드 된 객체의 이름과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NameClassPair 클래스는, 패키지명이 완전 지정된 클래스명을 나타내는 이름과 캐릭터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이름과 클래스의 페어의 내용을 동적으로 생성하는 네이밍 시스템의 경우는, 서브 클래스를 사용해 주세요.

NameClassPair 인스턴스는, 병행 액세스에 대해서 복수의 thread에서는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NameClassPair 에 동시에 액세스 할 필요가 있는 thread는, 그 자체로 동기화 되어 필요한 락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Context.list(javax.naming.Name) , 직렬화 된 형식

생성자 의 개요
NameClassPair (String  name, String  className)
          지정한 이름 및 클래스명의 NameClassPair 의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NameClassPair (String  name, String  className, boolean isRelative)
          지정한 이름, 클래스명, 및 리스트 문맥을 기준으로 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NameClassPair 의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String getClassName ()
          이 바인딩의 이름에 바인드 된 객체의 클래스명을 가져옵니다.
 String getName ()
          이 바인딩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String getNameInNamespace ()
          이 바인딩의 완전한 이름을 가져옵니다.
 boolean isRelative ()
          이 바인딩의 이름이 타겟 문맥 (list() 메소드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대한 상대명인가 어떤가를 판단합니다.
 void setClassName (String  name)
          이 바인딩의 클래스명을 설정합니다.
 void setName (String  name)
          이 바인딩의 이름을 설정합니다.
 void setNameInNamespace (String  fullName)
          이 바인딩의 완전한 이름을 설정합니다.
 void setRelative (boolean r)
          이 바인딩의 이름이 타겟 문맥 (list() 메소드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대한 상대명인가 어떤가를 설정합니다.
 String toString ()
          이 이름 또는 클래스의 페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생성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NameClassPair

public NameClassPair(String  name,
                     String  className)
지정한 이름 및 클래스명의 NameClassPair 의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객체의 null 이외의 이름 이 이름은 target context 를 기준으로 하고 있어 list() 메소드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의해 명명되는
className -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이름에 바인드 된 객체의 클래스명 바인드 된 객체가 null 의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ClassName() , setClassName(java.lang.String) , getName() , setName(java.lang.String)

NameClassPair

public NameClassPair(String  name,
                     String  className,
                     boolean isRelative)
지정한 이름, 클래스명, 및 리스트 문맥을 기준으로 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NameClassPair 의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객체의 null 이외의 이름
className -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이름에 바인드 되었다 객체의 클래스명. 바인드 된 객체가 null 의 경우는 null
isRelative - name 가 타겟 문맥 (list() 메소드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대한 상대명의 경우는 true. name 가 URL 캐릭터 라인의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getClassName() , setClassName(java.lang.String) , getName() , setName(java.lang.String) , isRelative() , setRelative(boolean)
메소드의 상세

getClassName

public String  getClassName()
이 바인딩의 이름에 바인드 된 객체의 클래스명을 가져옵니다. 참조 또는 일부의 간접 정보가 바인드 되고 있는 경우는,Binding.getObject() 에 의해 반환되는 객체의 클래스명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바인드 된 객체의 클래스명. 바인드 된 객체가 null 의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Binding.getObject() , Binding.getClassName() , setClassName(java.lang.String)

getName

public String  getName()
이 바인딩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isRelative() 가 true 의 경우, 이 이름은 타겟 문맥 (list() 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대한 상대명입니다. isRelative() 가 false 의 경우, 이 이름은 URL 캐릭터 라인이 됩니다.

반환값:
이 바인딩의 null 이외의 이름
관련 항목:
isRelative() , setName(java.lang.String)

setName

public void setName(String  name)
이 바인딩의 이름을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이름으로서 사용하는 null 이외의 캐릭터 라인
관련 항목:
getName() , setRelative(boolean)

setClassName

public void setClassName(String  name)
이 바인딩의 클래스명을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클래스명으로서 사용하는 캐릭터 라인. null 의 경우,Binding.getClassName() 에서는 바인딩의 객체의 실제의 클래스명이 반환된다 바인드 된 객체가 null 의 경우, 클래스명은 null 가 되는
관련 항목:
getClassName() , Binding.getClassName()

isRelative

public boolean isRelative()
이 바인딩의 이름이 타겟 문맥 (list() 메소드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대한 상대명인가 어떤가를 판단합니다.

반환값:
이 바인딩의 이름이 타겟 문맥에 대한 상대명의 경우는 true 이 바인딩의 이름이 URL 캐릭터 라인의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setRelative(boolean) , getName()

setRelative

public void setRelative(boolean r)
이 바인딩의 이름이 타겟 문맥 (list() 메소드의 최초의 파라미터)에 대한 상대명인가 어떤가를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r - true 의 경우, 바인딩의 이름은 타겟 문맥에 대한 상대명. false 의 경우, 바인딩의 이름은 URL 캐릭터 라인
관련 항목:
isRelative() , setName(java.lang.String)

getNameInNamespace

public String  getNameInNamespace()
이 바인딩의 완전한 이름을 가져옵니다. 완전한 이름이란, 이 바인딩 자체의 이름 공간에 있어서의 바인딩의 절대명입니다. Context.getNameInNamespace() 를 참조해 주세요.

이 바인딩에 대해 완전한 이름의 개념이 성립하지 않는 것 같은 네이밍 시스템에서는,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이 메소드의 도입전에 작성된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사용되고 있는 경우에도, 이 예외가 throw 됩니다.

이 메소드로 반환되는 캐릭터 라인은, JNDI 합성명은 아니고, 문맥 메소드에 직접 건네줄 수 없습니다.

반환값:
이 바인딩의 완전한 이름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네이밍 시스템으로, 완전한 이름의 개념이 이 바인딩에 대해 성립하지 않는 경우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setNameInNamespace(java.lang.String) , getName()

setNameInNamespace

public void setNameInNamespace(String  fullName)
이 바인딩의 완전한 이름을 설정합니다. NameClassPair 가 작성되었을 때, 이 바인딩에 완전한 이름을 적용할 수 있는 경우는, 매회 이 메소드를 호출해 완전한 이름을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완전한 이름을 null 로 설정했을 경우나, 전혀 설정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getNameInNamespace() 를 호출하면(자) 예외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fullName - 사용하는 완전한 이름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getNameInNamespace() , setName(java.lang.String)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이 이름 또는 클래스의 페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생성합니다. 캐릭터 라인 표현은, 구두점 ( 「:」)으로 단락지어지는 이름과 클래스명으로 구성됩니다. 이 캐릭터 라인의 내용은 디버그에 유효해, 프로그램에서는 해석되지 않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이름과 클래스의 페어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