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management.openmbean
클래스 CompositeDataSupport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management.openmbean.CompositeDataSupport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CompositeData


public class CompositeDataSupport
extends Object
implements CompositeData , Serializable

CompositeDataSupport 클래스는,CompositeData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공개 데이터」클래스입니다.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생성자 의 개요
CompositeDataSupport (CompositeType  compositeType, Map <String ,? > items)
           지정된 compositeType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CompositeDataSupport (CompositeType  compositeType, String [] itemNames, Object [] itemValues)
           지정된 compositeType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containsKey (String  key)
          이 CompositeData 인스턴스에 key 라는 이름의 항목이 포함되는 경우에 한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containsValue (Object  value)
          이 CompositeData 인스턴스에 value 라고 하는 값의 항목이 포함되는 경우에 한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equals (Object  obj)
          지정된 obj 파라미터와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Object get (String  key)
          key 라는 이름의 항목의 값을 돌려줍니다.
 Object [] getAll (String [] keys)
          keys 에 의해,keys 와 같은 차례로 이름이 지정된 항목의 값으로부터 완성되는 배열을 돌려줍니다.
 CompositeType getCompositeType ()
          이 「복합 데이터」인스턴스의 「복합형」을 돌려줍니다.
 int hashCode ()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String toString ()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Collection <? > values ()
          이 CompositeData 인스턴스에 포함되는 항목치의 변경 불능인 Collection 뷰를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CompositeDataSupport

public CompositeDataSupport(CompositeType  compositeType,
                            String [] itemNames,
                            Object [] itemValues)
                     throws OpenDataException 

지정된 compositeType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compositeType 의 항목의 값은,itemValues[] 에 의해,itemNames[] 와 같은 차례로 지정됩니다. CompositeType 는 그 항목의 차례를 지정하지 않기 때문에,itemValues[] 에 값을 건네주는 차례의 지정에는 itemNames[] 파라미터가 사용됩니다.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에 포함되는 항목은 내부에서 TreeMap 에 포함됩니다. 개개의 항목은, 값을 고속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듯이), 알파벳의 승순으로 소트 됩니다.

생성자 은, 각 파라미터가 이하의 모든 제약을 채우고 있는 것을 확인해, 채워지지 않은 제약이 있는 경우는 적절한 예외를 throw 합니다.

파라미터:
compositeType - 이 「복합 데이터」인스턴스의 「복합형」. null 이외

itemNames - itemNames 는, compositeType 에 정의된 모든 항목명을 임의의 차례로 나란해질 수 있을 필요가 있다. 이 차례로 itemValues[] 내의 값의 매칭을 한다. null 또는 공문자열 이외

itemValues - 항목의 값. itemNames 내의 이름과 같은 차례로 나란해질 수 있다. 항목의 값은 null 여도 괜찮지만, null 가 아닌 경우, 대응하는 항목의 compositeType 에 정의된 공개형에 대해서 유효한 값이 아니면 안된다. itemNames 와 같은 사이즈로, null 또는 공문자열 이외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compositeType 가 null 의 경우,itemNames[] 또는 itemValues[] 가 null 또는 공문자열의 경우, itemNames[] 내에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의 요소가 포함되는 경우, 또는 itemNames[]itemValues[] 의 사이즈가 다른 경우

OpenDataException - itemNames[] 또는 itemValues[] 의 사이즈가 compositeType 에 정의된 항목수와 다른 경우, itemNames[] 내의 몇개의 요소가 compositeType 에 정의된 항목명으로 일치하고 있지 않는 경우, 또는 itemValues[] 내의 몇개의 요소가 compositeType 에 정의되고 있도록(듯이) 대응하는 항목에 대해서 유효한 값이 아닌 경우


CompositeDataSupport

public CompositeDataSupport(CompositeType  compositeType,
                            Map <String ,? > items)
                     throws OpenDataException 

지정된 compositeType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compositeType 의 항목명으로 대응하는 값은, 맵 items 내의 매핑에 의해 지정됩니다. 이 생성자 은, 문자 배열의 키와 값을 객체 배열로 변환해,CompositeDataSupport(javax.management.openmbean.CompositeType, java.lang.String[], java.lang.Object[]) 를 호출합니다.

파라미터:
compositeType - 이 「복합 데이터」인스턴스의 「복합형」. null 이외

items - 모든 항목명과 그 값의 매핑. items 에는,compositeType 에 정의된 모든 항목명이 포함되지 않으면 안 된다. null 또는 공문자열 이외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compositeType 가 null 의 경우,items 가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경우, items 내에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의 키가 포함되는 경우, 또는 items 에 null 의 값이 포함되는 경우

OpenDataException - items 의 사이즈가 compositeType 에 정의된 항목수와 다른 경우, items 내의 몇개의 키가 compositeType 에 정의된 항목명으로 일치하고 있지 않는 경우, 또는 items 내의 몇개의 값이 compositeType 에 정의되고 있도록(듯이) 대응하는 항목에 대해서 유효한 값이 아닌 경우

ArrayStoreException - items 내의 1 개 이상의 키가 java.lang.String 클래스가 아닌 경우

메소드의 상세

getCompositeType

public CompositeType  getCompositeType()
이 「복합 데이터」인스턴스의 「복합형」을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getCompositeType
반환값:
이 CompositeData 의 형태

get

public Object  get(String  key)
key 라는 이름의 항목의 값을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get
파라미터:
key - 항목의 이름
반환값:
이 키에 관련한 값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key 가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String 의 경우
InvalidKeyException - key 가 이 CompositeData 인스턴스의 기존의 항목명이 아닌 경우

getAll

public Object [] getAll(String [] keys)
keys 에 의해,keys 와 같은 차례로 이름이 지정된 항목의 값으로부터 완성되는 배열을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getAll
파라미터:
keys - 항목의 이름
반환값:
키에 대응하는 값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keys 의 요소가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인 경우
InvalidKeyException - keys 내의 요소가 이 CompositeData 인스턴스의 기존의 항목명이 아닌 경우

containsKey

public boolean containsKey(String  key)
CompositeData 인스턴스에 key 라는 이름의 항목이 포함되는 경우에 한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key 가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String 의 경우, 이 메소드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containsKey
파라미터:
key - 판정되는 키
반환값:
CompositeData 에 키가 포함되는 경우는 true

containsValue

public boolean containsValue(Object  value)
CompositeData 인스턴스에 value 라고 하는 값의 항목이 포함되는 경우에 한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containsValue
파라미터:
value - 판정되는 값
반환값:
CompositeData 에 값이 포함되는 경우는 true

values

public Collection <? > values()
CompositeData 인스턴스에 포함되는 항목치의 변경 불능인 Collection 뷰를 돌려줍니다. 반환된 컬렉션의 반복자는, 대응하는 항목명의 값을 알파벳의 승순으로 돌려줍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values
반환값:

equals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bj)
지정된 obj 파라미터와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다음의 모든 조건이 채워지고 있는 경우에 한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이러한 조건이 채워지고 있는 경우, 이 equals 메소드는,CompositeData 인터페이스가 다른 구현인 obj 파라미터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다만,java.util.Collection 인터페이스의 equals 메소드의 제약이 부과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equals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 -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하는 객체
반환값:
지정된 객체가 이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와 동일한 경우는 tru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public int hashCode()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는,equals 의 비교로 사용되는 모든 정보 요소 (복합형 및 모든 항목치)의 해시 코드의 합계입니다.

이것에 의해,Object.hashCode() 메소드의 일반 규약에 의해 요구되는, 임의의 2 개의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 t1t2 로,t1.equals(t2) 이면 t1.hashCode() ==t2.hashCode() 가 되는 것이 보증됩니다.

각 항목치의 해시 코드는, 반환된 해시 코드에 추가됩니다. 항목치가 배열인 경우, 객체 참조형의 배열에 대해서 deepHashCode 메소드를 호출하는지, 또는 원시형의 배열에 대해서 Arrays.hashCode(e) 의 적절한 overload를 호출하는 것과 같게, 값의 비교가 실행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hashCod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toString

public String  toString()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이 캐릭터 라인 표현은, 이 클래스 (javax.management.openmbean.CompositeDataSupport)의 이름, 이 인터페이스의 복합형의 캐릭터 라인 표현, 및 내용 (itemName=itemValue 의 매핑의 리스트)의 캐릭터 라인 표현으로 구성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CompositeData 내의 toString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CompositeDataSupport 인스턴스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