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lang.model.element
인터페이스 Element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ExecutableElement , PackageElement , TypeElement , TypeParameterElement , VariableElement


public interface Element

패키지, 클래스, 또는 메소드 등, 프로그램 요소를 나타냅니다. 각 요소는, 가상 머신의 실행시의 원가요소등으로는 없고, 정적인 언어 레벨의 원가요소를 나타냅니다.

요소를 비교하려면 ,equals(Object) 메소드를 사용해 주세요. 특정의 요소가 항상 같은 객체에 의해 나타내진다고는인가 선.

Element 객체의 클래스에 근거해 조작을 구현하려면 ,visitor 를 사용하는지,getKind() 메소드의 결과를 사용합니다. instanceof 를 사용하는 것이, 이 모델 계층내의 객체의 유효한 클래스를 결정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다고는인가 선. 구현에 따라서는, 단일의 객체가 복수의 Element 서브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도록(듯이)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위해)때문에입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Elements , TypeMirror

메소드의 개요
<R, P> R
accept (ElementVisitor <R, P> v, P p)
          이 요소에 방문객을 적용합니다.
 TypeMirror asType ()
          이 요소로 정의된 형태를 돌려줍니다.
 boolean equals (Object  obj)
          인수가 this 와 같은 요소를 나타내는 경우는 true 를 돌려줍니다.
<A extends Annotation >
A
getAnnotation (Class <A> annotationType)
          지정된 형태의 주석이 이 요소에 있는 경우는, 그 주석을 돌려줍니다.
 List <? extends AnnotationMirror > getAnnotationMirrors ()
          이 요소에 직접 존재하는 주석을 돌려줍니다.
 List <? extends Element > getEnclosedElements ()
          대략적으로 말하는 곳의 요소에 의해 직접 둘러싸여 있는 요소를 돌려줍니다.
 Element getEnclosingElement ()
          대략적으로 말하는 곳의 요소를 둘러싸고 있다, 가장 안쪽의 요소를 돌려줍니다.
 ElementKind getKind ()
          이 요소의 kind 를 돌려줍니다.
 Set <Modifier > getModifiers ()
          주석을 제외한, 이 요소의 수식자를 돌려줍니다.
 Name getSimpleName ()
          이 요소의 단순 (비수식) 명을 돌려줍니다.
 int hashCode ()
          Object.hashCode 의 일반 규약에 따릅니다.
 

메소드의 상세

asType

TypeMirror  asType()
이 요소로 정의된 형태를 돌려줍니다.

총칭 요소는 형태를 1 개 만이 아니고, 패밀리로 정의합니다. 이것이 총칭 요소이면,prototype적형이 돌려주어집니다. 이것은, 독자적인 가형 파라미터에 대응하는 형태 변수에서의 요소의 호출입니다. 예를 들어, 총칭 클래스 요소인 C<N extends Number> 에 대해서는, 파라미터화 된 형태 C<N> 가 돌려주어집니다. Types 유틸리티 인터페이스에는, 요소로 정의된 형태의 전범위를 취득하기 위한 범용적인 메소드가 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환값:
이 요소로 정의된 형태
관련 항목:
Types

getKind

ElementKind  getKind()
이 요소의 kind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요소의 종류

getAnnotationMirrors

List <?  extends AnnotationMirror > getAnnotationMirrors()
이 요소에 직접 존재하는 주석을 돌려줍니다.

상속된 주석을 가져오려면 ,getAllAnnotationMirrors 를 사용합니다.

반환값:
이 요소에 직접 존재하는 주석.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리스트
관련 항목:
ElementFilter

getAnnotation

<A extends Annotation > A getAnnotation(Class <A> annotationType)
지정된 형태의 주석이 이 요소에 있는 경우는, 그 주석을 돌려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null 를 돌려줍니다. 주석은, 이 요소에 상속되고 있는지, 이 요소에 직접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메소드가 돌려주는 주석에는,Class 형의 값을 가지는 요소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값은 직접 돌려주어지지 않습니다. 즉, 클래스 로더를 사용하기 위한 정보 등, 클래스를 찾아내 로드하는데 필요한 정보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반환되는 주석으로 관련하는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으로 Class 객체를 읽어들이려고 하면(자),MirroredTypeException 가 발생합니다. 지금부터, 대응하는 TypeMirror 를 추출할 수가 있습니다. 같이Class[] 의 값에 의한 요소를 읽어들이려고 하면(자),MirroredTypesException 가 발생합니다.

주: 이 메소드는, 이 인터페이스 및 관련하는 인터페이스외의 메소드와는 다릅니다. 이 메소드는, 이러한 인터페이스에 의해 정의되어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사용되는 표현에 대해서 조작을 실시하는 것이 아니라, 실행시 리플렉트 정보 (가상 머신에 현재 로드 되고 있는 주석형의 표현)에 대해서 조작을 실시합니다. 그 결과, 반환된 주석 객체로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코어 리플렉션에 의해 반환된 주석 객체로 메소드를 호출했을 때에 throw 될 가능성이 있는 예외의 대부분이 throw 되는 일이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주석형의 기존의 고정 세트에 대해서 조작을 실시하도록(듯이) 기술된 호출측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형태 파라미터:
A - 주석형
파라미터:
annotationType - 주석형에 대응하는 Class 객체
반환값:
지정된 주석형의 주석이 이 요소에 존재하는 경우는, 그 주석. 그렇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AnnotationMirrors() , AnnotatedElement.getAnnotation(java.lang.Class) , EnumConstantNotPresentException , AnnotationTypeMismatchException , IncompleteAnnotationException , MirroredTypeException , MirroredTypesException

getModifiers

Set <Modifier > getModifiers()
주석을 제외한, 이 요소의 수식자를 돌려줍니다. 인터페이스의 멤버의 public 수식자와 static 수식자등의 암묵적인 수식자를 포함합니다.

반환값:
이 요소의 수식자.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세트

getSimpleName

Name  getSimpleName()
이 요소의 단순 (비수식) 명을 돌려줍니다. 총칭형의 이름에는, 정식적 형태 파라미터에의 참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형태 요소 java.util.Set<E> 의 단순명은 "Set" 입니다. 이 요소가 이름을 가지지 않는 패키지를 나타내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이름이 돌려주어집니다. 생성자 을 나타내는 경우는,"<init>" 라는 이름이 돌려주어집니다. 정적인 초기화자를 나타내는 경우는,"<clinit>" 라는 이름이 돌려주어집니다. 익명 클래스 또는 인스턴스 초기화자를 나타내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이름이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이 요소의 단순명

getEnclosingElement

Element  getEnclosingElement()
대략적으로 말하는 곳의 요소를 둘러싸고 있다, 가장 안쪽의 요소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둘러싸고 있는 요소.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Elements.getPackageOf(javax.lang.model.element.Element)

getEnclosedElements

List <?  extends Element > getEnclosedElements()
대략적으로 말하는 곳의 요소에 의해 직접 둘러싸여 있는 요소를 돌려줍니다. 클래스 또는 인터페이스는, 직접 선언하는 필드, 메소드, 생성자 , 및 멤버의 형태를 둘러싼다고 보입니다. 이것에는, 암묵적인 디폴트의 생성자 , 암묵적인 values, 및 enum 형의 valueOf 메소드가 포함됩니다. 패키지는, 톱 레벨의 클래스와 인터페이스를 둘러쌉니다만, 서브 패키지를 둘러싼다고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 외의 종류의 요소는, 현재로서는 요소를 둘러쌀 것은 없다고 보이고 있습니다만, 이 API 나 프로그램 언어가 확장되면(자), 그렇지 않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ElementFilter 의 메소드를 사용하면(자), 특정의 종류의 요소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둘러싸여 있는 요소.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빈 상태(empty)의 리스트
관련 항목:
Elements.getAllMembers(javax.lang.model.element.TypeElement)
관련 항목 The Java Language Specification, Third Edition :
8.8. 9 Default Constructor, 8.9 Enums

equals

boolean equals(Object  obj)
인수가 this 와 같은 요소를 나타내는 경우는 true 를 돌려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요소의 식별 정보에는, 관계가 없는 형태의 존재에 관한 상태 등, 요소의 메소드로부터 직접 액세스 할 수 없는 암묵적인 상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인터페이스가 다른 구현으로 작성된 요소 객체는, 「같다」요소가 모델화 되고 있었다고 해도, 같은 동작을 하리라고는 상정하지 말아 주세요. 이것은, 다른 클래스 로더를 개입시켜 로드 된 동일한 클래스 파일로 Class 객체가 같게는 안 되는 것과 같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 - 이 요소라고 비교되는 객체
반환값:
지정된 객체가 this 와 같은 요소를 나타내는 경우는 tru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int hashCode()
Object.hashCode 의 일반 규약에 따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이 객체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equals(java.lang.Object)

accept

<R, P> R accept(ElementVisitor <R, P> v,
               P p)
이 요소에 방문객을 적용합니다.

형태 파라미터:
R - 방문객의 메소드의 귀가형
P - 방문객의 메소드에 추가하는 파라미터의 형태
파라미터:
v - 이 요소로 동작하는 방문객
p - 방문객에게 추가하는 파라미터
반환값:
방문객 지정의 결과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