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imageio
클래스 ImageWriteParam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imageio.IIOParam 
      상위를 확장 javax.imageio.ImageWriteParam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BMPImageWriteParam , JPEGImageWriteParam


public class ImageWriteParam
extends IIOParam

스트림의 encode의 방법을 기술하는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 또는 서브 클래스의 인스턴스는,ImageWriter 의 인스턴스에 규정의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특정의 이미지 형식을 위한 플러그 인으로, 이 클래스의 서브 클래스를 정의해,ImageWriter 가 구현하는 getDefaultWriteParam 메소드로부터 그 클래스의 객체를 돌려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편입 JPEG 의 기입측 플러그 인은,javax.imageio.plugins.jpeg.JPEGImageWriteParam 의 인스턴스를 돌려줍니다.

기입하는 이미지의 범위는, 우선 IIOParam.setSourceRegion 가 있으면, 이것이 지정하는 구형과 이미지의 실제의 범위가 교차하는 것으로써 결정됩니다. 생성되는 구형의 폭 또는 높이가 0 의 경우, 기입측은 IIO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교차가 있는 경우, 최초로 서브 샘플 된 픽셀로 기입이 시작되어,IIOParam.setSourceSubsampling 로 지정되는 수평 및 수직의 서브 샘플링 계수에 따라, 교차한 범위내에 추가의 픽셀을 짜넣습니다.

타일링, 프로그래시브 인코딩, 압축과 같은 개개의 기능은, 4 개의 모드 가운데 1 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MODE_DISABLED 는 기능을 사용 불가로 합니다. MODE_DEFAULT 는, 기입측에서 제어되는 파라미터치로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MODE_EXPLICIT 는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해, 추가 파라미터를 제공하기 위한 set 메소드를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MODE_COPY_FROM_METADATA 는, 기입 측에 건네받는 스트림과 이메이지메타데이타객체로부터, 해당하는 파라미터치를 카피합니다. 모든 기능의 디폴트는,MODE_COPY_FROM_METADATA 입니다. 표준 이외의 기능을 서브 클래스내에서 제공하는 것은 추천 합니다만, 같은 schema의 사용에는 불필요합니다.

플러그 인의 기입측은, 플러그 인 고유의 추가의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서브 클래스를 제공하는 것으로써,ImageWriteParam 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어느 인터페이스가 이용 가능한가, 그것이 어떻게 사용될까는, 플러그 인에 의합니다. 기입측에서는, 인식하지 않는 ImageWriteParam 서브 클래스의 확장 기능은 그대로 무시합니다. 또,getDefaultWriteParam 를 개입시켜, 기입측 자체의 ImageWriteParam 인스턴스를 작성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사용 불가인 옵션 기능은 모두 무시됩니다.

쿼리메소드는, 장래를 위해서(때문에) 준비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해,ImageWriter 의 모든 구현으로 지원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은 생략 가능합니다만, 서브 샘플링은 지원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항목:
ImageReadParam

필드의 개요
protected  boolean canOffsetTiles
          이 ImageWriteParam 로 타일링 구라두 좌표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protected  boolean canWriteCompressed
          이 기입측이, 압축을 사용해 이미지를 기입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protected  boolean canWriteProgressive
          이 ImageWriteParam 로, 품질 패스를 증가시키는 단계적인 처리로서 이미지의 기입을 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protected  boolean canWriteTiles
          이 ImageWriteParam 로 타일의 폭과 높이의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protected  int compressionMode
          압축 설정을 제어하는 모드로, 4 개의 MODE_* 치의 1 개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protected  float compressionQuality
          현재의 압축 품질 설정을 포함한 float 입니다.
protected  String compressionType
          현재의 압축 방식명을 포함한 String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null 입니다.
protected  String [] compressionTypes
          사용 가능한 압축 방식명을 포함한 String 의 배열입니다.
protected  Locale locale
          압축 방식명과 품질 개요를 로컬라이즈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Locale, 혹은 디폴트의 Locale 를 사용하기 위한 null 입니다.
static int MODE_COPY_FROM_METADATA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setTilingMode,setProgressiveMode, 또는 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 있는 정수치입니다.
static int MODE_DEFAULT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setTilingMode,setProgressiveMode,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 있는 정수치입니다.
static int MODE_DISABLED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불가로 하기 위해서(때문에),setTilingMode,setProgressiveMode,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 있는 정수치입니다.
static int MODE_EXPLICIT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setTilingMode 또는 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가 있는 정수치입니다.
protected  Dimension [] preferredTileSizes
          적절한 타일 사이즈의 범위 페어의 배열입니다.
protected  int progressiveMode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제어하는 모드로,MODE_EXPLICIT 이외의 4 개의 MODE_* 치의 1 개를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protected  int tileGridXOffset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미지의 기점으로부터 타일 구라두의 원점까지의 수평 좌표에서의 거리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입니다.
protected  int tileGridYOffset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미지의 기점으로부터 타일 구라두의 원점까지의 수직 좌표에서의 거리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입니다.
protected  int tileHeight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각 타일의 높이가 되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이 됩니다.
protected  int tileWidth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각 타일의 폭이 되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이 됩니다.
protected  int tilingMode
          타일링 설정을 제어하는 모드로, 4 개의 MODE_* 치의 1 개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protected  boolean tilingSet
          타일링 파라미터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클래스 javax.imageio. IIOParam 로부터 상속된 필드
controller , defaultController , destinationOffset , destinationType , sourceBands , sourceRegion , sourceXSubsampling , sourceYSubsampling , subsamplingXOffset , subsamplingYOffset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ImageWriteParam ()
          빈 상태(empty)의 ImageWriteParam 를 구축합니다.
  ImageWriteParam (Locale  locale)
          주어진 Locale 를 사용하기 위해서 설정되는 ImageWriteParam 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canOffsetTiles ()
          기입측이 기입해 안에 0 이외의 구라두 좌표로 타일링을 실행할 수 있는 경우에,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canWriteCompressed ()
          이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는 경우,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canWriteProgressive ()
          품질을 단계적으로 향상시키는 일련의 패스로서 기입해 옆이 출력 이미지를 써낼 수가 있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boolean canWriteTiles ()
          기입측이 기입해 안에 타일링을 실행할 수 있는 경우,true 를 돌려줍니다.
 float getBitRate (float quality)
          입력 이미지 데이터의 각 비트에 대해서, 주어진 품질 레벨로 출력 데이터의 비트수의 견적을 나타내는 float 를 돌려줍니다.
 int getCompressionMode ()
          압축이 지원되는 경우, 현재의 압축 모드를 돌려줍니다.
 float getCompressionQuality ()
          현재의 압축 품질 설정을 돌려줍니다.
 String [] 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
          압축 품질 레벨의 표시 또는 설정을 위해서(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로서 getCompressionQualityValues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String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float[] getCompressionQualityValues ()
          압축 품질 레벨의 표시 또는 설정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로서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float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CompressionType ()
          현재 설정된 압축 방식을 돌려주는지, 아무것도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String [] getCompressionTypes ()
          사용 가능한 압축 방식의 리스트를 배열 또는 String 로서 돌려주어,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압축 방식을 선택할 수 없는 경우에 null 를 돌려줍니다.
 Locale getLocale ()
          현재 설정되어 있는 Locale 를 돌려준다, 혹은 디폴트 Locale 만이 지원되고 있는 경우 null 가 됩니다.
 String getLocalizedCompressionTypeName ()
          getLocale 가 돌려준 Locale 를 사용해, 현재의 압축 방식의 로컬라이즈 된 이름을 돌려줍니다.
 Dimension [] getPreferredTileSizes ()
          타일이 출력 파일 또는 스트림로 encode 될 때, 타일의 정규의 사이즈 범위를 나타내는 Dimension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int getProgressiveMode ()
          프로그래시브 방식에서 스트림을 기입하기 위한, 현재의 모드를 돌려줍니다.
 int getTileGridXOffset ()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의 수평 타일 구라두 좌표를 돌려줍니다.
 int getTileGridYOffset ()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의 수직 타일 구라두 좌표를 돌려줍니다.
 int getTileHeight ()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내의 각 타일의 높이를 돌려줍니다.
 int getTileWidth ()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내의 각 타일의 폭을 돌려줍니다.
 int getTilingMode ()
          타일링이 지원되고 있는 경우, 현재의 타일링 모드를 돌려줍니다.
 boolean isCompressionLossless ()
          현재의 압축 방식이, 손실 없음 압축을 제공하는 경우,true 를 돌려줍니다.
 void setCompressionMode (int mode)
          압축을 실행할지 어떨지를 지정해, 실행하는 경우는, 압축 파라미터의 지정 방법을 결정합니다.
 void setCompressionQuality (float quality)
          압축 품질을 0 에서 1 의 사이의 값으로 설정합니다.
 void setCompressionType (String  compressionType)
          getCompressionTypes 로 나타나는 값의 1 개에 압축 방식을 설정합니다.
 void setProgressiveMode (int mode)
          품질을 향상시키는 일련의 스캔이 스트림에 포함되는 것 같은 프로그래시브 모드로, 기입측이 이미지를 써내는 것을 지정합니다.
 void setTiling (int tileWidth, int tileHeight, int tileGridXOffset, int tileGridYOffset)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내에서 타일링 되도록(듯이) 지정합니다.
 void setTilingMode (int mode)
          이미지를 출력 스트림중에 타일링 하는지, 또 타일링 하는 경우에는, 타일링 파라미터의 지정 방법을 지정합니다.
 void unsetCompression ()
          이전의 압축 방식과 품질 설정을 모두 삭제합니다.
 void unsetTiling ()
          setTiling 에의 호출로 지정되는, 이전의 타일 구라두 파라미터를 모두 삭제합니다.
 
클래스 javax.imageio. IIOParam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ctivateController , getController , getDefaultController , getDestinationOffset , getDestinationType , getSourceBands , getSourceRegion , getSourceXSubsampling , getSourceYSubsampling , getSubsamplingXOffset , getSubsamplingYOffset , hasController , setController , setDestinationOffset , setDestinationType , setSourceBands , setSourceRegion , setSourceSubsampl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MODE_DISABLED

public static final int MODE_DISABLED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불가로 하기 위해서(때문에),setTilingMode,setProgressiveMode,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 있는 정수치입니다. 즉, 이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스트림의 타일링, 프로그래시브 인코딩, 또는 압축은 행해지지 않고, 해당하는 액세스용 메소드는 IllegalState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관련 항목:
MODE_EXPLICIT , MODE_COPY_FROM_METADATA , MODE_DEFAULT , setProgressiveMode(int) , getProgressiveMode() , setTilingMode(int) , getTilingMode() , setCompressionMode(int) , getCompressionMode() , 정수 필드치

MODE_DEFAULT

public static final int MODE_DEFAULT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setTilingMode,setProgressiveMode,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 있는 정수치입니다. 즉, 이 모드가 사용 가능한 경우, 기입측이 플러그 인에 의존한 방법으로 내부에서 선택한 실제적인 디폴트에 따라, 스트림의 타일링, 프로그래시브 인코딩, 또는 압축을 해 해당하는 액세스용 메소드는 IllegalState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관련 항목:
MODE_DISABLED , MODE_EXPLICIT , MODE_COPY_FROM_METADATA , setProgressiveMode(int) , getProgressiveMode() , setTilingMode(int) , getTilingMode() , setCompressionMode(int) , getCompressionMode() , 정수 필드치

MODE_EXPLICIT

public static final int MODE_EXPLICIT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setTilingMode 또는 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가 있는 정수치입니다. 즉, 이 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 클래스내의 대응하는 set 메소드가 제공해, 대응하는 get 메소드로부터 취득할 수 있는 추가 정보에 따라, 스트림의 타일링 또는 압축을 합니다. 이 모드는 단계적인 출력으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MODE_DISABLED , MODE_COPY_FROM_METADATA , MODE_DEFAULT , setProgressiveMode(int) , getProgressiveMode() , setTilingMode(int) , getTilingMode() , setCompressionMode(int) , getCompressionMode() , 정수 필드치

MODE_COPY_FROM_METADATA

public static final int MODE_COPY_FROM_METADATA
향후의 기입 기능을 사용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setTilingMode,setProgressiveMode, 또는 setCompressionMode 와 같은 메소드에 건네줄 수 있는 정수치입니다. 즉, 이 모드가 사용 가능한 경우, 기입 조작에게 건네지는 이메이지메타데이타 또는 스트림의 컨텐츠, 혹은 그 양쪽 모두의 컨텐츠에 근거해, 스트림의 타일링, 프로그래시브 인코딩, 또는 압축을 해 해당하는 액세스용 메소드는 IllegalState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이것은 모든 기능의 디폴트 모드이므로, 메타데이타를 포함한 read에 이어 메타데이타를 포함한 기입을 실시하면, 가능한 한 많은 정보가 보존됩니다.

관련 항목:
MODE_DISABLED , MODE_EXPLICIT , MODE_DEFAULT , setProgressiveMode(int) , getProgressiveMode() , setTilingMode(int) , getTilingMode() , setCompressionMode(int) , getCompressionMode() , 정수 필드치

canWriteTiles

protected boolean canWriteTiles
ImageWriteParam 로 타일의 폭과 높이의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디폴트 값는 false 입니다. 서브 클래스에서는, 값을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타일의 기입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false 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tilingMode

protected int tilingMode
타일링 설정을 제어하는 모드로, 4 개의 MODE_* 치의 1 개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는 MODE_COPY_FROM_METADATA 입니다.

타일의 기입을 실시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MODE_DISABLED , MODE_EXPLICIT , MODE_COPY_FROM_METADATA , MODE_DEFAULT , setTilingMode(int) , getTilingMode()

preferredTileSizes

protected Dimension [] preferredTileSizes
적절한 타일 사이즈의 범위 페어의 배열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이것은 적절한 사이즈가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값이 null 가 아닌 경우, 2 이상의 같은 길이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타일의 기입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getPreferredTileSizes()

tilingSet

protected boolean tilingSet
타일링 파라미터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타일의 기입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tileWidth

protected int tileWidth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각 타일의 폭이 되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이 됩니다.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tileHeight

protected int tileHeight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각 타일의 높이가 되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이 됩니다. 초기치는 0 입니다.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canOffsetTiles

protected boolean canOffsetTiles
ImageWriteParam 로 타일링 구라두 좌표 파라미터를 설정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디폴트 값는 false 입니다. 서브 클래스에서는, 값을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타일의 기입을 지원하지 않는, 또는 기입을 지원해도, 타일의 좌표화를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은 false 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tileGridXOffset

protected int tileGridXOffset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미지의 기점으로부터 타일 구라두의 원점까지의 수평 좌표에서의 거리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입니다. 초기치는 0 입니다.

타일의 좌표화를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tileGridYOffset

protected int tileGridYOffset
타일링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미지의 기점으로부터 타일 구라두의 원점까지의 수직 좌표에서의 거리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0 입니다. 초기치는 0 입니다.

타일의 좌표화를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canWriteProgressive

protected boolean canWriteProgressive
ImageWriteParam 로, 품질 패스를 증가시키는 단계적인 처리로서 이미지의 기입을 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디폴트 값는 false 입니다. 서브 클래스에서는, 값을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은 false 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progressiveMode

protected int progressiveMode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제어하는 모드로,MODE_EXPLICIT 이외의 4 개의 MODE_* 치의 1 개를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는 MODE_COPY_FROM_METADATA 입니다.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MODE_DISABLED , MODE_EXPLICIT , MODE_COPY_FROM_METADATA , MODE_DEFAULT , setProgressiveMode(int) , getProgressiveMode()

canWriteCompressed

protected boolean canWriteCompressed
이 기입측이, 압축을 사용해 이미지를 기입할 수 있는 경우에,true 가 되는 boolean 입니다. 디폴트 값는 false 입니다. 서브 클래스에서는, 값을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은 false 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compressionMode

protected int compressionMode
압축 설정을 제어하는 모드로, 4 개의 MODE_* 치의 1 개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는 MODE_COPY_FROM_METADATA 입니다.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관련 항목:
MODE_DISABLED , MODE_EXPLICIT , MODE_COPY_FROM_METADATA , MODE_DEFAULT , setCompressionMode(int) , getCompressionMode()

compressionTypes

protected String [] compressionTypes
사용 가능한 압축 방식명을 포함한 String 의 배열입니다. 서브 클래스에서는, 값을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compressionType

protected String  compressionType
현재의 압축 방식명을 포함한 String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null 입니다.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compressionQuality

protected float compressionQuality
현재의 압축 품질 설정을 포함한 float 입니다. 초기치는 1.0F 입니다.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값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locale

protected Locale  locale
압축 방식명과 품질 개요를 로컬라이즈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Locale, 혹은 디폴트의 Locale 를 사용하기 위한 null 입니다. 서브 클래스에서는, 값을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성자 의 상세

ImageWriteParam

protected ImageWriteParam()
빈 상태(empty)의 ImageWriteParam 를 구축합니다. 인스턴스 변수를 적절히 설정하는 것은, 서브 클래스의 일이 됩니다.


ImageWriteParam

public ImageWriteParam(Locale  locale)
주어진 Locale 를 사용하기 위해서 설정되는 ImageWriteParam 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locale - 압축 방식명과 품질 개요를 로컬라이즈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Locale, 또는 null
메소드의 상세

getLocale

public Locale  getLocale()
현재 설정되어 있는 Locale 를 돌려준다, 혹은 디폴트 Locale 만이 지원되고 있는 경우 null 가 됩니다.

반환값:
현재의 Locale 또는 null

canWriteTiles

public boolean canWriteTiles()
기입측이 기입해 안에 타일링을 실행할 수 있는 경우,true 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false 를 돌려주는 경우,setTiling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반환값:
기입측이 타일링을 지원하는 경우 true
관련 항목:
canOffsetTiles() , setTiling(int, int, int, int)

canOffsetTiles

public boolean canOffsetTiles()
기입측이 기입해 안에 0 이외의 구라두 좌표로 타일링을 실행할 수 있는 경우에,true 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false 를 돌려주는 경우, 구라두 좌표의 인수가 어느쪽이나 0 이 아닐 때,setTiling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canWriteTilesfalse 를 돌려주는 경우, 이 메소드도 fals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기입측이 0 이외의 타일 좌표를 지원하는 경우 true
관련 항목:
canWriteTiles() , setTiling(int, int, int, int)

setTilingMode

public void setTilingMode(int mode)
이미지를 출력 스트림중에 타일링 하는지, 또 타일링 하는 경우에는, 타일링 파라미터의 지정 방법을 지정합니다. 모드는, 이하와 같이 해석됩니다.

파라미터:
mode - 타일링에 사용하는 메소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canWriteTilesfalse 를 돌려주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mode 가 상기의 모드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int, int, int, int) , getTilingMode()

getTilingMode

public int getTilingMode()
타일링이 지원되고 있는 경우, 현재의 타일링 모드를 돌려줍니다.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반환값:
현재의 타일링 모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canWriteTilesfalse 를 돌려주는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Mode(int)

getPreferredTileSizes

public Dimension [] getPreferredTileSizes()
타일이 출력 파일 또는 스트림로 encode 될 때, 타일의 정규의 사이즈 범위를 나타내는 Dimension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배열은 카피입니다.

정보는 페어로 돌려주어집니다. 페어의 최초의 요소에는, 포괄적인 최소의 폭과 높이가, 다음의 요소에는 포괄적인 최대의 폭과 높이가 포함됩니다. 아울러, 각 페어는 사이즈의 유효 범위를 정의합니다. 고정 사이즈를 지정하려면 , 양쪽 모두의 요소에 같은 폭과 높이를 사용합니다. 임의의 범위를 지정하려면 ,Dimension 의 실제의 배열 대신에 null 의 값이 사용됩니다.

생성자 에 배열이 지정되지 않아도 타일링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2 이상의 같은 길이를 가지는 Dimension 의 배열, 또는 null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setTiling

public void setTiling(int tileWidth,
                      int tileHeight,
                      int tileGridXOffset,
                      int tileGridYOffset)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내에서 타일링 되도록(듯이) 지정합니다. tileWidthtileHeight 파라미터는, 파일내의 타일의 폭과 높이를 지정합니다. 타일의 폭 또는 높이가 이미지의 폭 또는 높이보다 큰 경우, 이미지는 그 범위내에 타일링 되지 않습니다.

canOffsetTilesfalse 를 돌려주는 경우,tileGridXOffsettileGridYOffset 파라미터는 0 이 됩니다.

파라미터:
tileWidth - 각 타일의 폭
tileHeight - 각 타일의 높이
tileGridXOffset - 타일 구라두의 수평 좌표
tileGridYOffset - 타일 구라두의 수직 좌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구라두 좌표를 지원하지 않고, 구라두 좌표가 어느쪽이나 0 이 아닌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타일 사이즈가 getPreferredTileSizes 가 돌려주었다 사용 가능한 범위내에 없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tileWidth 또는 tileHeight 가 0 이하의 경우
관련 항목:
canWriteTiles , canOffsetTiles , getTileWidth() , getTileHeight() , getTileGridXOffset() , getTileGridYOffset()

unsetTiling

public void unsetTiling()
setTiling 에의 호출로 지정되는, 이전의 타일 구라두 파라미터를 모두 삭제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인스턴스 변수 tileWidth,tileHeight,tileGridXOffset,tileGridYOffset0 으로 설정합니다.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int, int, int, int)

getTileWidth

public int getTileWidth()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내의 각 타일의 폭을 돌려줍니다.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반환값:
encode에 사용되는 타일의 폭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int, int, int, int) , getTileHeight()

getTileHeight

public int getTileHeight()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내의 각 타일의 높이를 돌려줍니다.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반환값:
encode에 사용되는 타일의 높이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int, int, int, int) , getTileWidth()

getTileGridXOffset

public int getTileGridXOffset()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의 수평 타일 구라두 좌표를 돌려줍니다.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반환값:
encode에 사용되는 타일 구라두 X 좌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int, int, int, int) , getTileGridYOffset()

getTileGridYOffset

public int getTileGridYOffset()
이미지가 출력 스트림에 기입해질 때, 이미지의 수직 타일 구라두 좌표를 돌려줍니다.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반환값:
encode에 사용되는 타일 구라두 Y 좌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타일링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타일링 파라미터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관련 항목:
setTiling(int, int, int, int) , getTileGridXOffset()

canWriteProgressive

public boolean canWriteProgressive()
품질을 단계적으로 향상시키는 일련의 패스로서 기입해 옆이 출력 이미지를 써낼 수가 있는 경우에 tru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기입측이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지원하는 경우는 true
관련 항목:
setProgressiveMode(int) , getProgressiveMode()

setProgressiveMode

public void setProgressiveMode(int mode)
품질을 향상시키는 일련의 스캔이 스트림에 포함되는 것 같은 프로그래시브 모드로, 기입측이 이미지를 써내는 것을 지정합니다.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이 지원되어 있지 않은 경우,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모드 인수는, 프로그렛션파라메이타의 선택 방법을 지정해,MODE_DISABLED,MODE_COPY_FROM_METADATA,MODE_DEFAULT 의 어느 쪽인지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는,IllegalArgument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모드는, 이하와 같이 해석됩니다.

디폴트는 MODE_COPY_FROM_METADATA 입니다.

파라미터:
mode - 출력 스트림내에서 프로그렛션을 설정하기 위한 모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mode 가 상기의 모드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관련 항목:
getProgressiveMode()

getProgressiveMode

public int getProgressiveMode()
프로그래시브 방식에서 스트림을 기입하기 위한, 현재의 모드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위한 현재의 모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프로그래시브 인코딩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setProgressiveMode(int)

canWriteCompressed

public boolean canWriteCompressed()
이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는 경우,tru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는 경우 true

setCompressionMode

public void setCompressionMode(int mode)
압축을 실행할지 어떨지를 지정해, 실행하는 경우는, 압축 파라미터의 지정 방법을 결정합니다. mode 인수는, 이하와 같이 해석되는 4 개의 모드 가운데 1 개일 필요가 있습니다.

디폴트는 MODE_COPY_FROM_METADATA 입니다.

파라미터:
mode - 출력 스트림내에서 압축을 설정하기 위한 모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또는 요구된 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mode 가 상기의 모드의 머지않아도 아닌 경우
관련 항목:
getCompressionMode()

getCompressionMode

public int getCompressionMode()
압축이 지원되는 경우, 현재의 압축 모드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현재의 압축 모드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setCompressionMode(int)

getCompressionTypes

public String [] getCompressionTypes()
사용 가능한 압축 방식의 리스트를 배열 또는 String 로서 돌려주어,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압축 방식을 선택할 수 없는 경우에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배열은 카피입니다.

기입측이, 규정의 압축 방식을 1 개만 제공하는 경우, 압축 방식을 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압축 방식을 지정할 필요가 있는 것은, 사용자가 다른 schema간에 의미가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는 경우만입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고 있을까를 조사해 구현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를 throw 합니다. 구현되고 있는 경우는,compressionTypes 인스턴스 변수의 카피를 돌려주어, 이 변수가 null 때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사용 가능한 압축 방식에서, 로컬라이즈되어 있지 않은 이름을 포함한 String 의 배열, 또는 null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setCompressionType

public void setCompressionType(String  compressionType)
getCompressionTypes 로 나타나는 값의 1 개에 압축 방식을 설정합니다. null 의 값이 건네받는 경우, 이전의 설정은 모두 삭제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 를 호출해,compressionType 이 정규의 값의 1 개일까를 조사합니다. 정규의 값의 경우,compressionType 인스턴스 변수가 설정됩니다. compressionTypenull 의 경우, 인스턴스 변수는 체크를 실행하지 않고 로 설정됩니다.

파라미터:
compressionType - getCompressionTypes 가 돌려주었다 String 의 1 개, 또는 이전의 설정을 모두 삭제하기 위한 null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설정 가능한 압축 방식이 없는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compressionTypenull 가 아니고, getCompressionTypes 가 돌려준 값의 1 개도 아닌 경우
관련 항목:
getCompressionTypes() , getCompressionType() , unsetCompression()

getCompressionType

public String  getCompressionType()
현재 설정된 압축 방식을 돌려주는지, 아무것도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방식은,getCompressionTypes 가 돌려준 안으로부터 String 로서 돌려주어집니다. 압축 방식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null 를 돌려줍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compressionType 인스턴스 변수의 값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현재의 압축 방식으로서 String, 방식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관련 항목:
setCompressionType(java.lang.String)

unsetCompression

public void unsetCompression()
이전의 압축 방식과 품질 설정을 모두 삭제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인스턴스 변수 compressionTypenull 에, 인스턴스 변수 compressionQuality1.0F 로 설정합니다.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플러그 인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관련 항목:
setCompressionType(java.lang.String) , setCompressionQuality(float)

getLocalizedCompressionTypeName

public String  getLocalizedCompressionTypeName()
getLocale 가 돌려준 Locale 를 사용해, 현재의 압축 방식의 로컬라이즈 된 이름을 돌려줍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compressionTypenull 가 아닐 때, 편의상 getCompressionType 의 값이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현재의 압축 방식의 로컬라이즈 되었다 이름을 포함한 String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방식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isCompressionLossless

public boolean isCompressionLossless()
현재의 압축 방식이, 손실 없음 압축을 제공하는 경우,true 를 돌려줍니다. 플러그 인이 규정의 압축 방식을 1 개만 제공하는 경우는, 최초로 setCompressionType 를 호출하지 않고 , 이 메소드를 호출할 수가 있습니다.

복수의 압축 방식이 있어, 그 어느 것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null 일 때, 혹은 getCompressionType()null 가 아닐 때, 편의상 true 가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현재의 압축 방식이 손실 없음의 경우는 true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정규의 압축 방식세트가 null 가 아니고, 현재의 압축 방식이 null 의 경우

setCompressionQuality

public void setCompressionQuality(float quality)
압축 품질을 0 에서 1 의 사이의 값으로 설정합니다. 디폴트에서는, 1 개의 압축 품질 설정만이 지원됩니다. 기입측은, 많은 제어를 할 수 있는 ImageWriteParam 의 확장 버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손실이 있는 압축 schema에서는, 압축 품질은 파일 사이즈와 이미지 품질과의 균형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JPEG 이미지를 기입할 때, 양자화 테이블을 선택해 조정합니다. 손실이 없는 schema에서는, 압축 품질은 파일 사이즈와 압축 실행에 걸리는 시간과의 균형을 조정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NG 이미지를 기입할 때, 행 필터의 최적화와 ZLIB 압축 레벨의 설정에 의해 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압축 품질의 설정치 0.0 은 「압축율의 높이를 중시」해, 설정치 1.0 은 「화질의 높이를 중시」하는 것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압축 방식이 있어, 그 어느 것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null 를 돌려준다, 혹은 compressionTypenull 가 아닐 때,compressionQuality 인스턴스 변수를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quality - 희망하는 품질 레벨을 나타내는 0 으로부터 1 까지의 float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정규의 압축 방식세트가 null 가 아니고, 현재의 압축 방식이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quality0 미만, 또는 1 보다 큰 경우
관련 항목:
getCompressionQuality()

getCompressionQuality

public float getCompressionQuality()
현재의 압축 품질 설정을 돌려줍니다.

복수의 압축 방식이 있어, 그 어느 것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null, 혹은 getCompressionType()null 가 아닐 때,compressionQuality 인스턴스 변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현재의 압축 품질 설정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정규의 압축 방식세트가 null 가 아니고, 현재의 압축 방식이 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setCompressionQuality(float)

getBitRate

public float getBitRate(float quality)
입력 이미지 데이터의 각 비트에 대해서, 주어진 품질 레벨로 출력 데이터의 비트수의 견적을 나타내는 float 를 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값은 0 에서 1 이 됩니다. 여기서, 값이 작을 정도 압축이 큰 일을 나타냅니다. 견적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특별한 값 -1. 0F 가 사용됩니다.

복수의 압축 방식이 있어, 그 어느 것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null 때, 혹은 getCompressionType()null 가 아니고,quality 가 범위내에 있을 때,-1. 0 을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quality - bit rate가 조회된다 품질 설정
반환값:
압축 bit rate의 추측해, 혹은 견적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1. 0F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정규의 압축 방식세트가 null 가 아니고, 현재의 압축 방식이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quality0 미만, 또는 1 보다 큰 경우

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public String [] 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압축 품질 레벨의 표시 또는 설정을 위해서(때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로서 getCompressionQualityValues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String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인덱스 i 를 가지는 String 는,getCompressionQualityValues[i] 로부터 getCompressionQualityValues[i + 1] 까지의 품질 레벨 범위의 개요를 제공합니다. getCompressionQualityValues 로부터 반환된 배열의 길이는,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로부터 반환된 배열의 길이보다 , 항상 길어집니다.

예로서 캐릭터 라인 「Good」, 「Better」, 「Best」는, 범위 [0, . 33),[. 33, . 66),[. 66, 1.0] 에 관련지을 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Good", "Better", "Best" } 를 돌려주어,getCompressionQualityValues{ 0.0F, . 33F, . 66F, 1.0F } 를 돌려줍니다.

개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null 가 돌려주어집니다. getCompressionQualityValues 로부터 null 가 반환되는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도 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개요는,null 가 아닌 경우,getLocale 가 돌려준 Locale 에 대해서 로컬라이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복수의 압축 방식이 있어, 그 어느 것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null 때, 혹은 getCompressionType()null 가 아닐 때에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압축 품질 레벨의 로컬라이즈 되었다 개요를 포함한 String 의 배열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정규의 압축 방식세트가 null 가 아니고, 현재의 압축 방식이 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getCompressionQualityValues()

getCompressionQualityValues

public float[] getCompressionQualityValues()
압축 품질 레벨의 표시 또는 설정을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로서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float 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자세한 것은,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를 참조해 주세요.

개요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null 가 돌려주어집니다. 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로부터 null 가 반환되는 경우, 이 메소드는 null 도 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복수의 압축 방식이 있어, 그 어느 것도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IllegalState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디폴트 구현에서는, 압축이 지원되는지,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일까를 조사합니다. 이것에 들어맞는 경우,getCompressionTypes()null 때, 혹은 getCompressionType()null 가 아닐 때에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로부터의 String 로 기술되는, 압축 품질 레벨간의 범위를 나타낸다 float 의 배열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기입측이 압축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압축 모드가 MODE_EXPLICIT 가 아닌 경우
IllegalStateException - 정규의 압축 방식세트가 null 가 아니고, 현재의 압축 방식이 null 의 경우
관련 항목:
getCompressionQualityDescriptions()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